금요일, 9월 16

모두가 사랑과 데이트에 정말 그래도되는 거요?

제레미 니콜슨에 의해

오늘은 내 일반적인 문서 스타일에서 당신과 함께 대화를 모든 비트를 출발하는거야. 지난 금요일에 나는 "데이트 간접적 질문 5 가지 방법"에 대한 기사를 게시하고 내 긴 현충일 주말 시작했다. 주말 동안, 그 기사는 독자들이 내 사회적 토론과 온라인에서 모두 열정적인 토론을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그것은 데이트에 강한 설득, 영향력의 사용에 관한 의견 차이 및 컴플 라 이언스 기술이있다는 것을 나타납니다.

내 친구의 반응의 일부로 듣고 난 후에, 난 내 독자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내가 궁금해 해. 결국, 그것은 "모든 사랑과 전쟁에서 공정은"듣는 일반적인 표현이다. 그러나, 그게 사실인가요? 그것은 확인 또는 심지어 설득하거나 영향력으로 도움이됩니다? 그냥 거시는가? "모두"창피 비밀, 장점의 꾸밈 자신의 초기 숨어있는, 어쨌든 조금을 조작하고, 메이크업의 사용, 멋진 정장을하거나 브래지어를 밀어 올리다 있습니까? 아니면, 우리는 "정직 급진적인"에 대한 주장해야하는가? 그것은 정통, 심각하게, 그리고 잠재적인 데이트 파트너의 판결에 대한 우리의 진정한 자아를 표시에만 해당하는가? 사람들은 두 가지 극단적인 것 같습니다

양쪽에서 비공식적 보면서

한편, 주말 동안, 나는 간접 영향을 기술의 사용 승인을 사람들이 데이트를 발견했습니다. 그들 (주로 여성)은 이러한 기법, 시시 덕 거리는, 그리고 귀엽고 재미있는 줄 알았는데. 그들은 또한 간접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문제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모든 게 공평 한가"그룹으로 떨어졌다.

반면에, 또 영향의 사용법에 대해 예약을했다 사람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주로뿐만 아니라 여성 (- 적어도 내 사회 집단에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열정적인 의견을 갖고있는 것 같다 안)했다. 이러한 개인은 기술 중 일부는 inauthentic하고 아마도 누군가가 그들이 원하는 않았 날짜를 받아들이도록 압력을 느끼게 수도 느꼈습니다. 이 사람들은 "불공평"그룹으로 떨어졌다.

토론에 대한 내 생각

개인적으로, 나는 전혀 토론을 기대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조금 일부 (특히 여성) 두 가지 이유로, 기술에 대한 예약을했다 놀랐습니다. 첫째, 실제로 여성의 메시지에있는 문서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내 그들을 좋아, 기사 '그냥 질문'읽기했지만, 자신이 이렇게 "직접"되지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기술은 직접 물어 공격적, 앞으로, 또는 굵은로 볼 수 있고 싶지 않을 수도 염두에두고 여성의 사용과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둘째, 내가 그들을 게시하기 전에 내 문서를 화면에 작은 독자 있습니다. 해당 그룹의 대다수는 여성, 매우 보수적인 적절한 몇 가지 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기술에 대한 예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을 만들 수있는 유일한 의미는 아마도 그것은 관점의 차이 때문입니다. 기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주로 다른 사람과 그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것 같았다. 기술에 대한 관심이 없었어요 사람들은 주로 그들의 기술을 이용하여 타인에게 자신의 반응에 대해 생각했다. 그래서, 아마 우리는 이중 기준을 가지고? 내 (아주 비공식) 주변에 묻는이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것 같았다. 나는 "불공평"그룹에 알고있는 사람 중 일부는 가장 "영향"제가 아는 "설득력"사람 사이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도 궁금해. 사람들은 "영향력"이되고 싶은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 의해 영향을하지?

결론

개인적으로, 전 설득력, 영향력되고, 그리고 준수를 요구하는 것은 부득 이한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매일 다른 영향, 그리고 답례로 영향을받습니다. 사실, 난 내 사교 동안 지적대로, 사람들은 이러한 기술이 "열정적으로"가장을 사용하여 반항하는 말을 또한 논쟁의 영향력과 강제되고 있었다. 그들은 반대 언쟁 매우 동일한 기술을 사용했다고!

우리 모두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사람들을 설득하거나 혈액을주고 영향에 대해 사실과 대부분 편안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자동차를 판매하는 시간이되면 우리는 여전히 상당히 편안 하네. 그것이 데이트에 설득력이되는에 관해서는하지만, 일부는 감기에 자리를 잡고. 그것은 데이트, 그것이 아무 래도 "적은 공정"입니다,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 당신은 "부당한"또는 그만큼 안 될 무언가를 "구매"그들을 설득하면 "사람이 벗겨 먹을 '되고있다, 또는 그들에게 뭔가 해줘야하지 않습니다. 포함 너무 데이트.

그래서, 아마도 데이트의 신념과 윤리 문제는 아니지만, 날짜가 확보되면 자기 가치와 의도보다는 인식은 파트너와 공유? 나는 데이트 관심을 얻기 위해 영향을 조금 괜찮다 오전 동안, 나는 확고하게 그것이 그들이 너무 "좋은 거래를 따내"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전 간접 요청과 거짓 약속을하는 사이에 라인을 그리 않습니다. 나는 의도가 항상 좋은 공평해야한다고 생각.

결국하지만, 내가 사랑 많은 스타일이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각 사람은 환경 설정을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매운"를 "약한"에서 내 충고를 혼합하려고하는 이유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과 시시 덕 거리는 간접, 직진 - 전방과 콘크리트가 ... 대부분의 중간 인치 내 임무는 각 사람 그것을 필요로와 같은 그것을 알고 그것을 요​​리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호기심이다 ... 당신은 어디에 서합니까?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사랑과 데이트의 모든 공정은"인가? 왜 혹은 왜 안돼?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