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27

선물 데이트 재입고에 대한 조언

그것은 부부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함께, 그리고 Kimmika 윌리엄스 - 위더스푼이 특별 한 확인하고 싶었어.

절 교수는 매우 심각하게, 특히 크리스마스 휴가 걸립니다. 그것은 자신의 행복한 유년 시절을, 그 때 그녀의 부모는 그녀의 모든 재료로 만들어진 것 같았다 이루어질 소원 경제 번 도전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떠올리게합니다.

그래서 첫 선물을위한 휴가를 함께 제공 윌리엄스 - 위더스푼 조심스럽게 그녀의 비위를 맞추다에 대한 스웨이드 재킷을 선택했다. 그녀는 그가 싶다는 생각을 2 개 또는 3 개의 재즈 CD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 선물이 충분하지 않아, 그녀는 한 번 더 큰 선물 : GPS를 구입한 경우, 그녀는 회상합니다. 아니면 자신의 내면의 소믈리에 완수하기 위해 도울 와인 냉장고 어땠어? 어떤 경우에도, 그것을 사려깊 및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그녀에게 선물? 그들 콩이와 양말. 알다시피, 그 발이 - 당신을 전자 레인지에 넣어 따뜻하게 입고하기 전에 물건? 아, 그리고 일치 목이 따뜻해.

"그들은 매우 믿을 수 못생긴 불편. 그래서 미소를했는데 그것은 관계의 시작 이었지만, 그건 끔찍 했어요 "윌리엄스 위더스푼, 50, 다비의 회상.

아, 12 월 위험성 데이트 - 지뢰밭, 특히 새로 결합합니다. 또는 구입하지 구입하려면? 그리고 만약 꿈, 우연히으로 구입하는가? 어떻게, 얼마나 비싼지, 얼마나 큰 개인? 반면 나머지 절반도 훈련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부부의 절반 금메달되면 어떻게됩니까?

인터넷을 맞이하게 조언은 지금이다. 리사 매일, 그만의 저자 미워해!,, 심지어 새로운 한 줄 것으로 기대한다 어떤 관계에있는 그 누구도 쓰고 선물을. 셀프 선포 사이버 데이트 전문 가인 줄리 Spira 사람들이 간단하게 : 카드와 초콜릿 상자 - "좋은 초콜릿,"그녀는, 그래서 관심을 보여 달러 저장소를 선택 -하지 않도록 스트레스를 계속해야했다.

만약 거기에 선물에 대한 질문을, 그것을 안전하게 일어나고 아니라고 가정하지만 리치 산토스, 마리 클레어 잡지 데이트 일기 블로거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울타리에있어, 그는 단도직입적으로 물어, "우리는 올해 선물을 전달하고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수줍음 측면에서 들어, 데이트 서비스를 그것은 단지 어느 지점을 가지고 필라델피아, 런치의 - 수식을주는 - 모두로부터 선물을 제공하는 매우 상세한 새로운 커플 자들 년 동안 함께 가지고있다.

권장 사항 중 : 단일 날짜를 휴일 카드를 그물을 것입니다. 한 달 함께 경험, 뭔가 재미있는 일이지만, 아이스 스케이트와 핫 초콜릿과 같은 저렴한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1 년, 사귀어 왔고 최대 조랑말을 준비해야합니다. 그건 그냥 점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의 : "라스베가스, 책 윈에서 스위트로, 플라이와 엘튼 존, 레드 피아노 콘서트에 대한 좋은 티켓. 주말 일광욕의 나머지 부분을 할애 춤, 그리고 식사까지 해가 온다. "

여기는 특별한 사람 엘튼과 도박을 좋아하는 바라고 있어요.

알렉스 Mehr, 사회 데이트 cofounder 회사 Zoosk의 하나 같은 스파 선물 카드를 권장합니다. 한편, 회사는 사용자의 설문 조사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간단한 포옹과 키스가 될 것이 발견."

정말요? 포옹과 키스를?

(무소속) 소스를 고려, Mehr했다.

만약 당신이 1 년간 하나 있었고, 내가 1 년 이상 단일했습니다 "당신 같은거야, 난 내 인생에서 특별한 뭔가를 누군가가보고 싶어요. '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느낌이다 "Mehr했다.

수잔 Balee와 그녀의 남자 친구를 때 지난해 12 월 접근해 몇 개월만이 데이트를했다. 하지만 그녀는, 그 작은 패키지에 와서 무슨 일이 생길 가능성이 큰 기대했다. 상황이 심각 금방이라도했다.

전에 플로리다에있는 그녀의 부모님 집에 갔다 그래서 그녀는 상자에 그가 그녀에게 준의 크기에 의해 놀랐습니다. 그것은 완벽한 차원했다 - 알코올 병이다.

그녀의 애인에서 수백 마일, 그녀는 골똘히 생각하기 시작했다.

"왜 내 사랑스런 아름다운 날 크리스마스에 술 한병주는 무엇입니까?"그녀가 생각하는 기억. "그 말이 무슨 뜻입니까?"

크리스마스 아침까지 알아낼 그래서 그녀 5 일 일찍 상자를 열었을 정교하게 테이프를 부착 메모와 함께 샴페인 병을 발견 기다릴 수없습니다. 그것은 원한 그녀와 그녀의 가족 휴가를 행복하게 무엇을 즐길 안에 그들을 권고했다.

"나는 면이되었고 약하게입니다 실망 말을하려면"고 말했다. 그 다음날 불만을 통해 그녀가 남자 친구에게 전화로 얘기했다. 그는 그녀에게 메모 테이프를 들고 이륙했다.

저기, 그녀는 포장에서 발견된 에메랄드 그가 그녀를 위해 골랐거든요 다이아몬드 귀걸이. awk - 구!

"뿐만 아니라했다 내가 참견쟁이,"그녀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그림 거라고 내 끔찍한, 버러지, 선물 - 개성을 기대하고 있단다."

그게 26 년 전이었다. 지금 Wyncote에 사는 부부, 22 년간의 결혼한지와 두 아이가있다.

"그래, 당신은 바보 같은 행동을 holidating 살아남을 수있다"고 말했다 Balee.

물론, 좋은 선물을 선택 능력 완벽한 파트너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윌리엄스 위더스푼, 하나, 그녀가 직접 : 그녀는 두 번째 남편 에이스 현재 따는 사람이었는데 알고있다, 그녀는 말했다 - 그리고 그는 자신의 아들을 할 때 몇 개월 된 그녀의 왼쪽.

그녀는 씨 발과 목에 비슷해 4 년 동안 갇혀. 그러나 모든 좋은 선물을 선택하지 않았다 - "매년 명절 이후 들어, 난 항상,"그녀는 말했다 -하지만 아이들이 나중에 첫 번째 Exchange 졸전 이후 그녀의 컴퓨터를 구입에 그를 수치 뭔가 끔찍한 똑같이 기대할 수.

그래도 지난해 그는 80 랩 동영상에서 무언가를 닮은 그녀 대형 금목걸했다. 그것은 사용 티파니 상자 안에 코냑 병을 감싸했다.

"말할 필요도없이, 우리는 더 이상 함께라면,"윌리엄스 위더스푼했다.

하지만, 선물 진짜 문제는되지 않았다. 그는했다.

"방법 마지막 순간에 재능은 당신의 자신의 목록에있는 마지막 말은 수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내 경험이 방법은 개별적인 선물을 당신에 대해 그들이 어떻게 당신에 대해 생각을 많이 보여 됐어요. 생일이 같은 개별 날 아프리카의 한 쌍의 중심의 귀걸이를했다. 만약 당신이 나를 통지 시간이 걸렸습니다하지만, 당신이 내 다이아몬드를 밖으로 가져 보지 못한, 그래서 그들을 입을 일은 없을거야 확인할 수있습니다. 당신이 나에 대해 생각되지 않았다. 당신이 그것을 한 방법에 대해 생각했다. "

W?r�d gorzkich rozwod�w, mur ro?nie w para Brooklyn's House

화요일, 2월 23

가이딩 원칙 사랑의 직장에서

귀하의 잘생긴 동료가 당신이 눈을주고있다 - 당신이 그것을 위해 가고 또는 ""말도 안돼라고?

닥터 미셸 Golland : 데이비드 레터 맨과 그의 사무실에서 밀회 미디어의 눈부심이 지금있습니다. 누구나 적은 혐의로 강탈을 시도하고 더 많은 여부라도 직장에서 여자와 성적 관계를 체결해야 관심을 집중하고있다. 전에 그들은 결혼과 함께 아이가 그의 아내는 그를 위해 데이비드 레터 맨 쇼에서 수년간 일했다. 이것은 그 사람에 대한 해결 듯 한 사무실 로맨스이다.

하나의 큰 문제는 CBS가 지금은 다른 여성이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데이비드 레터 맨과 성적인 관계를 입력하지 않은 그들은 다르게 취급하는 기분 동료로부터 소송을 처리 할 것입니다. 이들은 비록 그들이 그 일을 아주 잘 할 수 있었다면 누가 카메라에 가서 skits 수행 못해서 여자가 포함될 수있습니다.

우리 삶의 가장 중요한 영역을 사랑해야하는 경향이 작업. 왜 우리는 그들이 하나가 될 동일합니까? 만약 우리가 일하는 사람이 어디 우리는 실제로 우리의 사랑이 파트너를 만날 것입니다 생각하니 우리의 시간의 대부분을 보내나요? 대부분의 산업 및 단체에서, 그들은 사무실에서 사랑의 밀물을 막기 위해 노력했다. 당신은 그것을 좋아할 수도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의 상사 또는 회사가 당신을 가장 싫어 위해 일할 가능성이됩니다!

세 가지 사무실 연애에 대해 우려를 고용주 - 모두의 상사에 대한 결론 영향을 줄 수있습니다.

1) 학대에 대한 잠재 : 당신은 당신의 상사에게 데이트를하는, 그리고 당신은 그가 진짜 바보이고 로맨스 엔드 알고있습니다. 남용에 대한 잠재적인 학대 또는 인식 크다. 당신이나 연락 때문이 아니라 승진받을 수 있습니까? 한때 로맨스를 시작하고있다 우리는 진실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2) 얼라이언스 가능성 : 만약 같은 사무실 영업팀 함께 힘을 사용에 대한 두 사람, 그들은 다른 노동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 어느 사무실 강렬한 정치가 발생합니다. 다른 동료 관계에 대해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회사와 거래를하는 진짜 아픈 곳을 될 수있는 자신의 직업과 소득에 영향을 미치지는 부정적인 감정. 만약 당신이 상사 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시작 정말로 당신이 가치가있는 경우 또는 단순히 "특별한"치료, 당신뿐만 아니라 다른 질문을한다.

3)주의를 끌 가능성 : 로맨스하더라도 강한 것, 그건 양쪽 모두에 대한 긍정적인주의를 끌 수있습니다. 대신 10 분 정도에 판매 회의의 생각, 당신은 전자됩니다 옆의 사무실에서 귀하의 애인 메일링. 그것은 또한 다른 동료에 대한 혼란이다. 그들은 관심이 될 - 그리고 거기에 나쁜 이별입니다, 보통 사람은 더욱주의에 대한 불만과 사무실에서 많은 사람들이 잘 익은이다 양측, 따기입니다.

사무실에 사랑, 기업은 시간과 자원의 남용에 대해서도 의혹, 그리고 사람들의 전반적인 분노, 단순히, 초점, 신뢰를 침식 수있는 모든 회사에게 높은 생산성을위한 노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편애의 문제를 가져올 수있다.

전 연인 사이에 300 명 어색 적어도 한 그들의 경력을 위태롭게하는 경향이있다. 만약 연락하여 작업의 잠재적인 손실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만약 당신이 사무실에서 로맨스를 추구하는거야, 당신은 둘 다 은혜와 위엄을 함께 진행합니다.

가이딩 원칙 사랑의 직장에서 :

1) 사무실 정책 아십 : 만약 귀하의 회사는 단순히 사무실 연애 않거 다음 그 것들을 훨씬 부드럽게 이동하게됩니다 귀하의 재량입니다. 경우에는 명시적인 인사 정책을 사무실에서 버린 금지입니다, 인터넷 서비스를 사귀고, 가입 및 직장에서 잃어버린 사랑을 포기하거나 직장 비용을 직접 연락해!

2) 9-5 속임수 : 그건 cutesy, 애정, 혹은 e - 메일 더러운, 아니 의미 사무실 - 시간이 섹스를 비공개 애정의 순간 도난했다. 만약 당신이 사무실에 로맨스가 있어야합니다, 그냥 사무실에서 얘기하지 마!

3) 회사 자금 : 귀하의 관계를 심화하기 위해 어떤 회사가 자금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함께 출장 예약과 점점 방이 뜻이나 직장 논의의 구실하에 회사의 카드에 저녁을 먹고.

4) 말하지 마 : 당신의 관계는 실업 라인에 착륙 무서운 함정을 피하기 위해 개인적인 유지하려고합니다. 아니 가십, 신뢰 마십시오 오피스 빌딩의 꼭대기에서 새로운 사랑에 대한 비명에 충동 빠지다.

그것은 데이비드 레터맨 가능한 이산,하지만 난 확신한다 - 편집자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모두 큰 악영향을 자신의 개인적인 인생을 주어 자신의 사무실에서 연애 보관 - 그가 다른 선택을 했더라면 소원을 보인다. 데이비드 레터 맨은 자신의 사무실에서 무분별한 재앙이 될 수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말해주 겠지.

Garage Sale Netze fast eine Million Dollar

팁 롱을위한 거리 데이트

장거리 연애 관계를 놀라울 정도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우울 얻을 수있는 긴 거리와 의사 소통의 부족으로 좌절. 대부분의 장거리 첫 6 개월 이내에 관계를 종료 데이트. 그러나 거기에 희망이있다. 부부 서로 다른 도시에서 수백만의 삶을 살고, 멀리 떨어진 사람이 데이트를 분명히 어려운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당신은 친구 사귀기 사람에게 토크거야

누가 다른 곳에 사는 누군가와 데이트 관계가 어렵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대를 논의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설정 관계를 경계 데이트. 당신과 당신은 할 수 없어? 당신이 다른 사람과 날짜에 갈 수 없어요, 예를 들면?

그러나 경계를 얘기하면 긴 거리 데이트 설정에서 중지되지 않습니다. 얘기해야합니다. 더, 더 나은 얘기 수있습니다. VOIP를 계정을 무료로 얘기를 할 것이다, 방법 당신에 대해 너무 오랫동안 걱정 장거리 전화 요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군사 데이트 관계를 얘기하고 함께 비록 어려울 수있습니다, 당신은 아직 시간이 따로 설정하거나,하더라도 한 번만 일주일 필요합니다. 데이트는 일반적으로 사회 것은, 그래서 당신이 누군지 멀리 누군가를 사귀고, 그의 혹은 그녀의 목소리가 더 쉬워도했지만, 그게 쉽게 될 말은하지 않습니다 만들 것입니다 청각이다.

더 공유하고, 빠른 시간에 통신 및 이동과 같은 당신을 갈라놓을 때 데이트하는 사람에게서있어 덜 느낄 것이다. 당신은 하나의 부분은 또 다른 삶,있을거야 경우에도 귀하의 긴 거리에있다. 그리고 그 어떤 관계가 작동 데이트를 만드는거야.

편지 쓰기 (그리고) 이메일

남자의 많은 어려운 이유는 여성의 실제 편지를 받고 흥미로운 발견을 이해 찾으십시오. "난 그냥,"톰 질 알려줍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질, 그건 단지 충분하지 않죠. 당신은 당신의 베개 밑에 이메일 물건 수 있고 당신이 잠들 주름이 들었어요. 당신은 그것에 그를 냄새를 맡을 수 그에게 쓰는 상상.

개인적인 편지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진정 사람에 대해 생각하고 편지를 보내 토있다. 전에 최종 사본을 보내주면, 거친 초안을 작성할 수있습니다. 그건 할 것입니다 그것을 잘하고 깔끔한, 그리고 첫 번째 복사본에 대해 알 필요가없습니다 데이트 사람.

심지어 만약 당신이 매일 데이트하고있는 사람에게 편지를 받고, 스탬프와 모든 얘기를 특별하다. 경우에도 이미 편지 것들을 논의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사람이 당신이 그것을 쉽게 우울증에 빠지게 할 멀리 데이트 경우. 만약 당신 주변에 우울 해 나가지 않으면, 어떤 낫지 않을 것입니다. 우울증은 더 성장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렇게 될 관계.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일 - 동성 당신 - 당신과 당신이 필요로하는 사회적 상호 작용을 좀 드리고 귀하의 연애 관계가 누락되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과 친구가 집에있을 필요가 없다는 걸 깨닫게됩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당신은 관계를 사귄다 는게 너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기분이 될거야, 그리고 당신이 다른 사람과 귀하의 관계를 볼 방법은 상호 작용하는 방식으로 볼륨을 말하는 것입니다. 또한 우울증의 밖으로 태워 도울 수있습니다.

선물 보내기

누구나 선물을 좋아한다. 그리고 당신이 데이트있어 사람에게 선물을 보내, 그들이 필요 없어 비용이됩니다. 그들은 뭔가를 간단 : 둘이 같이 찍은 사진에서 처음 데이트를 시작할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니면 그냥 당신이 친구들과 놀고 그림을하실 수있습니다. 보내는 쿠키 또는 뭔가를 직접 만들어보십시오.

만약 사람이 같은 도시에있는 당신의 고향 상기 살았 데이트도 잘 될 수도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국을 몇 시간 동안의 녹음을 보내보십시오. 아니면 그녀가 다시 안으로 참여하는 데 사용되는 사진을 보내

여행

식이 귀하의 큰 기타를 방문하십시오. 시간 설정 및 여행 당신이 너무 해 다른 하나를 볼 수와 함께 데이트 시간을 보내는 사람.

The Game Incont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