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2

데이트 웹 사이트를 지금은 이혼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

1995 년, 맷 Frassica, 단식 바의 피곤과 세트 - UPS는 친구에 의해, 온라인 데이트에서 그의 손을 시도했다. 저깄다과 만난 후, 누구도 오랫동안 비가와 수제 라자냐에 걸어 마음에 드는 여자와 결혼했다. 그들은 심지어 사람들은 잡지에서 성공적인 사이버의 프로토 타입 - 로맨스으로 기능했다. 그럼 동화 끝났다. Frassica 씨는 그가 게이라고, 그리고 작년에 공식 이혼했다 실현했다. "우리는 실제 사람을 알아가는 피할,"34 - 올해 - 샌프란 시스코의 오래된 기업 징병 말한다. "우리가 알고 있던 서로의 프로필을했다." (그의 전 - 아내 확인.)

이후 10 년 이상의 인터넷 연애 혁명 - 약 2 만 명의 미국인, 하나의 조치에 의해 그들의 배우자들은 온라인으로 만난 - 사이트의 새로운 도전에 직면 :이 부부가 함께 유지됩니다. 대부분의 데이트 사이트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은 점점 그들의 성공을 사용하는 결혼의 투기장에서 마케팅 도구로 시작 - 만약 이러한 조합에서 남쪽으로 갈 위험성이 높은 만들기 시작했다.

많은 부부들이 배우자를 오프라인에서 행복을 발견하지 못할지도 말, 이미 지적하는 웹상의 배우자는 자체 회의를 잠재적인 함정의 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일부 이혼의 경우, 예를 들어, 허위 청구가 온라인 프로필에서 만든 최초의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물론, 그 사람은 사실상 대신 알아가는 방식의 옛 - 자연의 위험과 함께 올 수있다.

자, 마지막 경기를 위해 사이트에 자신의 노력을 강화하고있다. EHarmony.com 적어도 5 년 동안 결혼 생활을 어떻게보고 모니터링 될 것이다 운임 새로운 "관계 연구실"이번 여름에 어디에 일부 사이트를 통해 만난 커플의 오프닝이다. 주도권 더빙 "프로젝트 모세는"내부 JDate.com, 유대인 싱글 사이트, 누가 들어오 True.com 전화 커플에 대한 고객의 훈련을위한 데이트 코치 - 서비스 담당자가 상담에서 계약 관계가 보류) 호환성 테스트 (특허 투구 그게다고 미국 심리학 협회에 의해 설정된 기준에 따라, 하나의 목표로 이혼을 줄이기 위해 서다.

결혼과 결혼 생계 유지에 중점을 이러한 사이트들이 자신의 사업 확장을 계속 할 필요가 무슨 말을입니다.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지출은 최근 몇 년 동안 몇몇 이중 -와 트리플 - 자릿수 증가율을, 이후 7 %로 지난해 온라인 출판인 협회, 무역 단체에 따르면 올랐다. 이 보고서는 2002, 음악 및 비디오 다운로드 이후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최고의 수익으로 데이트 - 웹상에서 메이커 돌파를 보여줍니다. (성인 오락 아마, 그들 모두를 으뜸 일부 시장 조사에 따르면, 비록 수치를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주피터 리서치의 최근 조사에 심각한 데이트 - 그 오랜 추구 - 용어 약속 - 63 % 이상을 온라인으로 지불할 가능성이있다 다른 데이트 데이트보다. 이러한 통계는 사이트가 제단에서 트랙 레코드를 성공적으로 시연에 부심하고있다 하나의 이유가없습니다.

살아있는 열정을 유지하는 웹 사이트를 데이트로 모험을하기 때문에 온라인 데이트 중 인구 통계 이혼의 첫 번째 파도가 지금 막 시작이다 제안은 더 시급하다. 첫 결혼의 중간 길이가 이혼으로 끝나는 팔년, 인구 통계국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개봉한입니다. 온라인 데이트는 1995 년 Match.com의 결혼식을 축하와 함께 2 년 뒤 그 백쉰번째 떠나 버렸어요. 2002 년, 연애의 문화를 주류에서이 스타일을 굳게 지키는가됐다.

결혼 결과 선전 현재 많은 사이트 '사업 전략의 주요 부분이다. 경기 "두 차례의 홈 페이지에있는 세계의 다른 어떤 사이트"주장 Weddingchannel.com, 로스 앤젤레스에 사천팔백명의 지난해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한 많은 결혼을 성사를 자랑 - 기반 온라인 - 레지스트리와 결혼식 - 서비스를 계획하고있다. 야후 사귀기, 특별 섹션이 성공 사례로 전락하고있다는 하나의 컴퓨터 eHarmony festoons - 모양의 케이크에 옷을 입힌에서 "eHarmony"등 자신의 결혼식에서이 커플의 사진을 패서 디 나, 캘리 포니 아주, 본부의 복도.

비록 통계적 증거가 없다는 휴식 - 온라인 데이트 가운데 환율은 전국 평균과는 다르다는, 일부 이혼 변호사는 일화적인 증거를 가리 킵니다. 에릭 Spevak, 뉴저지의 이혼 변호사, 많게는 5 명 중 1 명은 자신의 고객이 지금은 인터넷에서 시작 결혼에서 유래했다. "더 이상 결과를 온라인으로의 - 사람들이 당신을, 그래서 약속이 짧은 사람에 쇄도하고있다 아무것도 약속 수있다"Spevak 씨는 말한다.

뉴욕의 이혼 변호사 라울 펠더도 그의 연습에 더 많은 인터넷 데이트 나눠집보고있다 : "이것은 보통 관계 환상이나 절망은 잘 징조를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변호사로서 저장 초기 데이트 프로필 - 재산 및 상태에 대한 자신의 fibs - 온라인 데이트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공격에 대한 프로필을 거짓 주장을 법정에서 진술을 보이고있다. 로버트 후버, 캘리포니아 산호세의 한 변호사는 자신의 의뢰인의 전직 - 아내로부터 의혹 그녀가 데이트를 프로필에, 그녀의 미래의 남편을 포함하여 마술로 그녀의 어린 여동생이 남자의 사진을 사용했다 부분을 바탕으로 자녀 양육권 조율건 수 있었 대요 그녀의 이메일을 보내기로했다. "만약 그녀가 자신에 대해 잘못면, 아마 그 여자가 양육권의 영역에서 자신 misrepresents,"후버 씨는 말한다. "단지 그녀의 신뢰성을 공격하기 위해 가져온했다."

결혼 상담원 및 이혼 변호사들은 궁극적으로 어느 정도의 관계의 파멸에 기여 함께 온라인으로 사람을 사로 잡있다.

하나의 온라인 데이트의 hallmarks의 예를 들어, 빠른 친밀감 그 페이지를 좋아하는 음식에 대한 사람의 문신에 대한 약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공개에 갈 수있는 마음의 프로필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러한 특성에 초점을 맞춘, 일부 심리학자, 말 suitors 잠재 가능성이 많은 사람의 나쁜점을 간과한다. 2004 년 주요 연구는 결혼한 부부의 11 %가 "사랑에 빠진 적 회의 전에 얼굴을했다 - - 얼굴을했다."

온라인 courtships도 처음에는 이메일, 음성 또는 계정 표정의 음색으로 고려하지 않습니다 특히 의사 소통의 방법을 통해 오해의 소지가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온라인 데이트 전문가 그룹으로, 따라서 더 많은 결혼 생활에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 총 도약하는 경향이있다.

"제가 그것을 믿을 수 없다"며 왓슨 양 지금 말한다. "난 정말 내가 영혼의 짝을 찾았다고 생각 했어요."

실패 할 그 관계, 사이트 일부 내장 - 보호에, 면제의 형태로 주로 회원은 마우스의 클릭으로 데이트에 동의해야합니다. 경기, 언어가 다른 사이트의 비슷한에서, 책임 "신체 상해로 인한 손해에 어떤 정신적에서"에 대한 자체 안을 선언한다. 성격 검사와 유사 사이트는 - 상담도 면제 등 서비스를 대신할 말하는 전문가의 도움이 포함됩니다.

경기는 이미 가입자가 계속 되돌아 오는 홍보 좀 두통 가짜 데이트에서 "날짜를 미끼"- 들떠 이메일을 통해 최근 소송에서 형태소 분석했다. 야후 사귀기도 가짜 프로필을 게시 혐의에 대한 소송을 제기되고있다. 두 기업과 사기는 클래스 - 동작 상태를 추구 소송, 전투 위치로 이러한 주장을 부인하고있다.

안나 머레이 - 39 - 1 년 된 뉴욕의 기술 임원, 아는 온라인 데이트의 함정. 그녀의 솔루션 : 치료사에 의해 그녀는 그녀의 경기 suitors 쳤어. "그녀는 라인 사이에 할 수있는 좋은 성격 프로파일로 읽을 줄,"미스 머레이, 지금은 결혼을했습니다. 그녀의 미래 남편의 프로필과 함께 제시하면, 그녀는 회상, 그녀의 심리 치료사 평결 배달 : "그녀는, '그는 슬며시 아니라고 말했다.' "

일부 사이트에 밀접하게 그들의 결혼 율 트랙 - eHarmony 올해 2005년 8월 결말에 매듭을 묶었 16500은 고객 말한다 - 그것도 다른 사람을 정확하게 추적하기 힘들다고. 퓨 인터넷 & 아메리칸 라이프 프로젝트, 비영리 연구 기관, 미국에있는 것으로 추정 2,000,000 결혼에 따르면 인터넷 사용자들이 온라인으로 만난 배우자 - 지난해 결혼한 사람의 절반 정도 총방문수입니다.

성공 비율을 유지하려면, 그것이 결혼 eHarmony 소재 - 그들은 중독과 사투없습니다 1,400,000 지원자 거부했다하다고 적혀있어, 예를 들면, 또는 그들의 벨트 아래 3 개 이상 결혼에 실패하고있다. 실험실의 관계를 통해,이 회사는 지속적인 경기에도 불행한 부부의 원인을 도울 수있다; 실패 커플링에 패턴을 몰래하여, eHarmony는 "호환성"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스템을 일치 팅겨보고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닐 클라크 워렌 창업자이자 회장인 그는 그러나 배우자와 사별한 슬픔에 주목했다 리바운드 너무 빨리 관계에 긴장을 만드는 길 아래로 이동하는 경향이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들 부부에 엄청난 관심을 갖고,"워렌 박사는 말한다.

포스트 - Gazette.Com

사일런트 로거 플러스

Sind Sie Spa�?

화요일, 12월 30

더 이상의 미스터 나이스 가이

사랑하는 보드 게임처럼 모노폴리입니다. 특정 규칙, 행운의 조금 관여를해야하며, 누군가가 항상 부정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은 게임, 그리고 순서에, 당신은 그것을 재생해야 승리하고 재생할 수있습니다.

멋진 남자가된다고, 내가 조금 어색 만나서 기분이 여자들과 함께 게임을 확신 해요. 그것은 당신의 성격에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정직, 모욕, 기분과 시간에, 당장 뜻. 하지만이 남자의 유형 병아리 발굴, 그리고 혹시 파크 플레이스에있는 호텔에서 저녁 지출 계획을, 당신은 더 나은 은행에서 돈을 훔치고 시작했다.

물론 지금은 그때마다 있지만 위해서는 진정으로 성공할 수 주사위과 토지에 대한 운이 롤 무료 주차를 얻을 것이다, 하나는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아래, 당신을 위해 그들이 찾는 여성에게 매력을 스스로 더 좋은 남자를 표시할 수있습니다 10 비헤이 비어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일상적인 성격으로 어느 하나 또는 모두에 이러한 행동을 구현하고 당신이 개미 떼처럼 타락한 Dorito 할 여자 시계. 그래도 조심; bedsprings에 유해한 결과가있을 수있습니다.

1. 멀리 방법.

일단 여성이 친절하게 자신을 변명이 당신의 맛을 얻었다. 항상 그녀를 더 당신의 원하는두고있다. 여기에 약간의 조언을 간단합니다. 그녀를 처음 할 때, 그녀의 이름을 잊지 척 만날. 그녀는 당신을 정말 다시는 그녀의 이름을 잊지 못할 강렬한 인상을 떠나 죽어가는 것입니다.

2. 바람둥이 다른 여자와 함께 그녀는 그것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여성이 남성은 다른 여성에 의해 수배 중이다 싶어요. 이것은 사실입니다. 여자는 매우 경쟁력있는 최고의 선물로 당신을 볼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의 애정을 놓고 경쟁하게됩니다. 또한, 그녀는 다른 사람이하기 전에 신속하게 필요한 최대 날치기를 깨닫게 될 겁니다 않습니다.

이런식으로 사용하는 동안 다른 여자, 죄책감을 느끼는 것도 결코 잔인 것처럼 보일 수있습니다. 날 믿어, 넌 너의 욕망의 대상이 때 당신의 반바지를 떼어주는 두 번째 생각되지 않습니다.

3. 자신감의 열쇠입니다.

이것은 더 생각할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은 패배자처럼 행동할 것이고, 당신은 패배자과 여성의 패자가 차례로 표시됩니다 똑같이 느낄 것이다. 이 방법을 꼬실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패자가 될 것입니다.

4. 매력 만나.

사교 모임, 그리고 그녀의 친구들은 특히 주위에서 관심의 중심이 될 수있다. 만약 그녀가 다른 사람들이 당신 주위가 같은 보면, 그녀가 당신 주위 싶어도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녀는 모든 소란에 대해 무엇인지보고 싶어합니다.

5. 입 좀 다물어.

사람들은 그들의 입을 더 가까운 흥미로운 순간이된다. 그리고 여성의 절반은 재미를 위해 당신이 알아 냈어의 도전이다.

6. 모든 비용에 심각한 대화를 피한다.

스콧 최고 Weiland 말했다. 대화를 죽일. 믿거나 말거나, 여자도 남자들처럼 이러한 대화로를 두려워합니다. 어쩌면 그래서 그들은 남성보다 진지한 관계를 주제로 얘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항상 옳다 어쨌든 그래서 싫은 가요?

7. 그녀를 위협했다.

그녀가 멀리까지 항상 처음 보는 여자의 눈을 봐. 이 같은 기술을 전문가들은 개들이 기차에 순종해야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여성이 나타났다. 하지만 그녀의 육체에 애착을 보였다에 다시 만요. 당신은 더 이상 그녀를 기다리게하면, 더 많은 그녀는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8. 뭔가 잘못 마십시오.

아무것도 그녀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모험, 그리고 / 또는 흥미 흥미 롭군요. 제임스 딘, 기억나요? 그냥 당신이 그를 얼마나 만약 당신이 더 좋아 나갔겠소 풍을 상상해 봅니다.

9. 그녀의 친구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내 개인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 내내, 그녀는 그녀의 여자 친구가 무엇을 말하고 당신은 얼간이들을 나오게 될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피우고있다.)하지만 결국 그녀를 다시 볼 때, 그것을 혼인자 방문 하루처럼 카운티 감옥에있을 것입니다.

10. 절대 절대 당신이 그녀에 대한 느낌이 그녀를 얼마나 강력하게 알려주 뜻.

만약 당신이 하나님이 당신만을 위해 그녀를 죽게했다고 생각하고 오늘 그녀와 결혼하고 싶지 난 그녀에게 알려 절대 상관 없어. 그녀는 당신이 그녀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아는 순간, 그녀의 도전은 끝났어. 그녀는 원. 그녀는 당신과 그녀의 재미를 가지고있다.

난 낚시를 비교할 수있습니다. 당신은 하루 종일 물속에서 미끼와 함께 앉아 마침내 고기를 잡을 때, 당신은 어떻게합니까? 당신은 물에 다시 던져. 날 믿어, 분 그녀가 당신 후크, 라인과 싱커를 잡고, 다시 당신을 위해 마시는 음료에의.

일요일, 12월 28

사귀기 101 속도 : 버려 그 복장 그대로

"당신이 피곤해야합니다."... "왜?"... "당신은 하루 종일 내 마음을 가로질러 달려 왔어."

만약 골라 - 라인과 술집 현장과 인터넷 데이트의 생각을 어필 잃었 자네가 예전에 학교에서 그 엽기의 IT 높은 사람의 생각을하게, 그것의 시간에 새로운 대안을 환영 친해질 - 데이트 속도.

DateandDash, 시카고 - 기반 스피드 데이트 회사, 데이트의 충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신의 트렌드이다. DateandDash 측면으로 보이는 - 함정 일반적으로 날짜와 관련된 첫 번째 단계. 어색한 침묵. 환성. 거부지. 아니면 모두의 가장 큰 장애물, 숫자 스왑하고 첫번째 장소에있는 날짜 배열 kahunas 소환. 어디서 많이 들어본 소리 같지?

그래서 스피드 데이트있어? 마찬가지로 그들의 웹사이트에 의해 정의된, DateandDash 다른 재미와 귀하의 지역에서 많이 만나 흥미로운 단식의 방법입니다. 그 뒤로 유대인 Rabi 로스 앤젤레스에서 추적할 수있습니다 It'sa에 새로운 데이트 테크닉 중반 - 90의. 흠 ... 라 - 기반 Rabi 경우 귀하의 관심을 끌지는 못했 - 여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들의 웹사이트, DateandDash.com, 잠재 속도 dater '속도는 대개 지방 잘났군 술집과 술집에서 개최되는 파티'를 통해 연애에 대한 항공권을 구입할 수있습니다. 스피드 파티 데이트를하는 동안, 참석자와 숫자가 지정되어 점수 - 카드는 사람들이 저녁에 메모를 통해 데이트됩니다. 한 참석자는 다음 각 후보와 약 5 분 보낸 다음 후보로 이동 - 그러므로 '이벤트 당 날짜 여러'를 겪고있다. (그것의 인터뷰의 미니 시리즈처럼 생각해.)

일치하는 결정은 아주 간단합니다. 만약 남자 번호 2 서클 '예'여자 번호 1과 여자 숫자 1로 그의 날짜 이후에도 '예'남자 번호 2 - 저것은 일치에 해당하는 동그라미. 이벤트를 72 시간 이내 후, 자신의 DateandDash 일치하고 성공적인 제휴를하기 위해 필요한 연락처 정보를 다시 만날 수있는 참석자의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시카고, 도시 부리 '단일 흩뿌려져과 준비', 전문가가 어울려 the DateandDash 개념에 대한 번창 엄청난 고객 기반을 제공합니다.

"DateandDash 빠르게 성장하고있다"- 공동 설립자이자 공동 - 소유자 조쉬 월든 말했다. "사람들이 우리의 행사에 참석, 그들은 그것을 자신의 친구와 같은 말. 그건 우리가 어떻게 새로운 고객을 일상입니다. "

이러한 새로운 고객을 하나의 바쁜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시간, 또는 아마도 가장 에너지가 없어, 바 가망없는 잔인한 장면과 자주를 추구하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월든로서, 전형적인 DateandDash 속도 dater로 바쁜 한 23과 39의 사이에있을 것이라고 설명하는 연령대는 주로하지만, 나이가 21 밖에 없다 '나이가 시행 - 파티 모자'.

반면 특별한 사람을 위해, 편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찾고 시도 누가 DateandDash "사람들이 재미를 갖고 싶어요,"월든 말했다.

그리고 공동으로 - 창업자, '편리하고 편안한 분위기,'월든, 28, 그리고 그의 파트너이자 공동 설립자 Vilius - Gavrilenka, 28, 각 이벤트에 제공하기 위해 무엇을 찾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