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6

온라인 Daters이 프로필에 대한 광고 정치적 견해를 피하십시오

미국 대학의 설문 조사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데이트면서 자신의 정치적 환경 설정을 제외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연구 결과 학술지 '진화와 인간 행동 "정치는 사람들과 함께과 사실, 온라인 daters의 겨우 14 %는 심지어 자신의 프로필에 대한 정치적 이익을 포함하는 중요한 역할을하지 않는 것이 쇼에 게시.

연구, "침실 눈이 정치 안경을 착용하나요?"교수 케이시 Klofstad하여 마이애미와 공동 저자의 대학에서, 많은 온라인 daters 오히려 주 자신의 정치적 견해를보다 과체중으로 인정하게 될 것으로 제목.

연구는 2009 년 300여 무작위로 선택된 데이트 사이트에서 거의 3,000 프로필에서 수집되었다.

그들의 완벽한 파트너를 온라인으로 찾고 daters, 그들은 지원하는 정부의 파티를 인정하는 것보다 조금 통통되는 고백할 가능성이있다는 사실은 온라인 싱글은 데이트의 정치를 피하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정치 논쟁에 이정표 예정이다 보여줍니다 주제.

결과는 또한 온라인 daters의 74 %는 그들이 지원하는 정당 말하고 싶지 않았어요 사실을 발견 무료 데이트 사이트 Smooch에 의한 최신의 조사를 확인합니다.

Smooch 사람들에게 효율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데이트에서 가장 좋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소울 메이트를 찾아 당신의 정치적 환경 설정을 포함시키려는 경우, 그때 가서 도움이되는 모든 도구를 가지고!

목요일, 4월 5

과거와 현재 학교로부터 조언을 데이트

"나는 데이트 진절머리가 난다."

"나를 위해이 아무도 없다."

"여자는 너무 작품이다."

"너희들은 내가 필요한 건 이해가 안 돼요."

"난 내 고양이와 결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로렌와 윌리엄 - -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로부터 자주 기준으로 청력을 유지 이들은 우리가하는 구문입니다. 이런 코멘트 이혼의 소수를 통해 간, 7 세의 남성이나 여성에서 나온다고 생각하고,하지만 그들은 아니에요.

로렌 : 저는 술집에서 며칠전 나의 같이 있었어, 신디와 함께 냉각되었다. 그녀는 귀여운, 달콤한, 그리고 많은 즐거움입니다. 어떤 남자가 그녀를 가질 행운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그녀는 데이트 측면에서 운이 좀 있었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사람을 찾을 수 없을거야 방법에 대해 그녀는 그녀가에 들어간 지난 몇 날짜 이후 수건을 던지고는 꽝 이었어요 그 얘기를 시작했다.

신디는 24 세입니다.

윌리엄 : 난라는 바울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있다. 그 얘기를하신 건 그가 곁에 좋은 여자를 필요로하는 방법이지만, 그들이 찾을 수없이 어디 있는지. 그는 잘생기고 재미있고, 풍부한입니다. 제가 체크 아웃하거나 행사 참석 시원한 장소에 대해서 말할 때마다, 그는 보통 "사람이 아침부터 술 마시면 배, 제가 준비를해야 하거든요."며이를 기각

바울은 모든 시간을 일할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말하 고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데이트 측면에서 그들의 결과에 통제가된다. 당신이 포기에 관한 신디 같다면, 당신은 더 좋은 사랑이 길을 오지 않아 믿습니다. 그리고 폴, 그가 그의 사무실에 숨어있다. 그는 직장에서 시간의 모든면 어떻게 도대체 사랑스런 그를 찾을 수 있습니까?

우리의 주요 목표는 그들이 현재 경로에 계속 있으면 신디와 바울이 어떻게하려고 무엇보다 고양이를, 결혼하지 않는 것을 알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분해하도록 허용합니다. 우리는 각각 당신에게 당신의 고양이를 결혼하지 못하도록하는 방법은 우리 자신의 상위 5 개 목록을 제공하려고합니다.

로렌의 목록 - 새 학교에서

1) 관심을 기반으로 장소에서 어울려. 당신이 게이머라면 비디오 게임 대회에가는 시작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볼링장이나 클럽 같은, 허리 장소에서 개최하고.

2) 덜 문자 메시지 등을 직접 얘기를 시작합니다. 이봐, 나는 문자 질을 사랑하지만 매일 보는 것을 - 그들 옆에 앉아 다른 사람들과 문자 메시지 젊은이들이 - 미쳤어. 당신과 함께있는 사람을 다음에 수화기를 놓고 집중할 노력을합니다.

3) 체육관. 당신이 정기적으로가는 시작하면 당신은 항상 체육관에 사람이 매력적인 발견할 것이다. 당신이 (다른 블로그 포스팅 참조) 지점에 보이는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페이 스북, 트위터, 그리고 시시 덕 거리 및 잠재적인 데이트 후보를 충족 시작하는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과용하지 말게으로 한 잘못된 건 없어요. 난 많은 연결 이런식으로 만들었습니다. 주의 : 당신이 얼굴을 맞대고있을 때 당신은 뭐라고 백업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긍정 계속 친구 되세요. 신디가 다운 때 나는 그녀가 사냥을 계속해서 포기하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젊은 사람으로서 우리는, 특히 어려운 경제를 처리하고 요금을 지불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가끔 그거 친구가 고양이를 죽이는에서 우리를 유지합니다.

윌리엄의 목록 - 이전 학교에서

1) 젊은 사람 주위를 어슬렁 시작합니다. 아니 삼십년하여 단기하​​지만 어쩌면 5-15년 사람들. 그들은 당신에게 많은 에너지를 제공하고 젊은 느낌이 유지됩니다.

2) 방법을 텍스트로보십시오. 당신이 텍스트를하지 않으면 그것을 꿇어. 하면 분당 한 단어를 입력하면 다음 텍스트 가정 교사를 고용. 문자 메시지는 유혹과 자발 적합합니다.

3) 활성한다. 모두가 당신을 나이로, 그것이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더 힘들어지는 걸 알아요. 일주일에 세 번씩 매일 산책이나 체육관을 때리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만두지 않을 위해 수 해. 또한,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있을 거예요.

4) 시간을 확인합니다. 당신은 바울처럼하고있어, 많은 일을하는 경우, 개선하기위한 노력을합니다. 예를 들어, 방학 동안 점심 친구를 소개. 이것은 당신이 날짜 것처럼, 식사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놀고과 이야기하는 데 사용 다네.

5) 데이트 웹사이트를 가입하세요. 나는 Match.com 또는 eHarmony 같은 웹사이트에 가입을 믿지하기 위해 사용하지만 그들은 내 딸 로렌 같은 사랑을 찾는 하나의 성인을위한 아주 좋아요. 그들에게 기회를주세요.

우리는 우리의 조언은 도움 바랍니다. 그래도 완전 둠, 또는 고양이와 결혼하고 싶었던의 경계에서 자신을 찾으면,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내보십시오.

Online Daters Vermeiden Sie Werbung Politische Ansichten über Profile

수요일, 4월 4

싱글의 80 퍼센트는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을 선호

전세계 스마트폰의 모든 종류의 급속한 보급과 함께, 모바일 데이트는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한 사람들의 증가 추세가 일반적으로 선호하고있다.

스냅 상호 작용에 의해 50,000 참가자 설문 조사의 기초 AreYouInterested 데이트 사이트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뒤에 회사는 다섯 독신자 네 가지 밖으로 파트너가 아니라 전형적인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보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선호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자세한 데이터는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의 사용자가 60 % 이상 Match.com이나 PlentyofFish 같은 사이트에 비해 모바일 데이트와 함께 연결해 가능성이 더욱 높아라고 말했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의 대부분은 매월 수수료가 붙어있을 때 다만,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무료입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모바일 데이트 어플 리케이션을위한 전세계에서 가장 활성화된 도시는 홍콩, 로스 앤젤레스, 런던, 뉴욕, 멜버른을 포함합니다.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20 프로필의 최소를보고 AreYouInterested 사용자 기반 47 %가 18-25 세 사이입니다. 모바일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 중 가장 인기있는 사용 브라우징 기능이며, 비공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두 번째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AreYouInterested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아홉 대화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각 분 정도 시작하고, 각 사람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약 5 메시지를 보내고, 600 프로파일을 통해 매 순간을 볼 수 있습니다.

미팅이 발생되는 속도가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보다 빠르 때문에 뉴욕 타임즈의 최근 기사에 따르면, 모바일 데이트는 젊은이들에게 잠재적인 날짜를 만나기를 원하는 방법되고 있습니다. 잠재 일치 및 모바일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는 종종 매력적이고 가까운 두 사람을 찾기 위해 여러 프로필을 통해 스캔하고를 찾는 경우 위치도 사용됩니다. 그러나 많은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위치를​​ 마스킹뿐만 아니라 프로필을 볼 수있는 대상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는 것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대했습니다.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는 사용자의 30-10 %가 날짜를 예약할 수있는 해당 모바일 어플 리케이션을 이용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Che cosa il vostro track record Incontri Says About You

화요일, 4월 3

으로 라이브하는 5 스마트 데이트 규칙

데이트 재밌겠는데! 당신은 그렇지 않나요? 당신이 중년기에 데이트의 생각 불안으로 가득차있다면, 그건 당신의 초점을 바꿀 시간입니다. 이 다섯 스마트 데이트 규칙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과정을 즐기로 돌아가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하기 위해 모든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방금 당신을 설정하는 친구를 기다리고, 또는 교회에서 사람을 만날 바라고있다면, 당신은 만나는 사람의 숫자와 다양성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혼자 이것은 데이트가 지루한 것, 그리고 아웃 약 때 단지 표면 아래 거닐거나 나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사람들을 유치하려는 경우, 당신은 안락 지대 밖으로 나오면과 새로운 일을 시도 해보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다른 장소와 요즘 그게 마음 boggling 사람들을 (온라인 싱글 클럽에 데이트에서) 만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독을 포옹

혼자서 행복하게하는 건별로 내키지가 든다는 것은 이상한 데이트 규칙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 들여 사람들과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넌 혼자가되는 불편라면 시도하고 빠른 심각한지고로 관계를 강요하고, 막 사람과 판잣집을 게요. 당신은 혼자 것에 대해 당황하지 너무 멀리 왔어요. 당신은 누군가로부터 대접을 받을만한 자격이 있으므로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넘기는 사람에 대해 조심하세요. 고독은 외로운로서 동일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 혼자 시간을 포용하는 데 도움하려면 :

너의 예전 여자 친구에 감사하게 될

우리가 중년기로 갈 때에는, 우리는 연애 생활과 굽실거리다 너머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슨 생각을했는지! 사람 (또는 여러 명)가 잘못 했으니까, 그리고 굽실거리다 후에 당신은 화낼 수도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됐을까? 오히려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화가 점점 더, 감사합니다. 당신은 사랑없는 결혼에, 당신은 알고 있었 모든 전직을위한 감사 유용한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예전 여자 친구가있다 :

이것은 당신이 전 일이야 전화를하고 그들과 커피가 있어야 의미,하지만 만약 그것이 의미입니까 것은 당신의 분노를 뒤에 떠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데이트 전체주의를 줘

당신이 새로운 사람들과있을 때, 정말 그들에게 듣고 그 시간을 사용합니다. 데이트하는 것은 전부에 대해 불평하거나 온라인 데이트가 얼마나 어려운 대해 징징 대해서는 없을 겁니다. 왜 시간 낭비 사고 이루어집니다 것에 대해 불평? 데이트는 당신이 그들로부터 듣고 싶지 않아만큼 많은, 그것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예약부터 약속대로 실행하고 바로 볼 수 있도록 바쁜되는 사람이있다면, 정말 것을 확인하십시오

속도로 각 관계 진행은 이것이 운명하자

사람들과 조금만 참​​아. 제가 중년 daters에 대해 나타났습니다 한가지 그들 관계의 서성과 참을성이 얻을하는 경향이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도 심하게 그가 그들을위한 옳지 않다는 사실을 간과하는 노력을하기 함께 범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실제로 오히려 그냥 둘이 서로 얼마나 잘 맞는 볼 부담없이 데이트보다는 잘못된 사람과의 관계에 시간을 낭비하고 결국. 각각의 관계는 다르다 자체 시간에 진행해야합니다.

5 Männer und Frauen auf dem Dating-Szene We All Hate

일요일, 4월 1

어떻게 키스하고

입술을 잠금. 밖으로 만들기. 놀아. 키스. 그것은 소리 너무 즐겁고 쉽게, 아직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곧 모든 사람이 그 일을 할 수 있지만 몇 가지는 잘하고 있는지 알게 되겠지. 당신의 등의 함양을 위해 내가 나쁜 kissers의 종류를 반올림하고 그들이 동물의 왕국의 구성원들과 공유하는 특성으로 그들을 세분화.

이구아나 : 시원하고 건조한 입술, 그리고 작은 분홍색 혀를 특징으로, 도마뱀 입술에 대한 입 주위를 크롤 링 작은 파충류, 그럼으로 arousing 같습니다. 한 피해자는 초당 백만 제스처에 다트 혀를 들락날락 좋겠 "지적했다. 키스는 섹시, 당신에게 굳은살을주지받을 예정이다. "

고르기 강아지 : 난 중간 makeout의 혀 목욕 보단 섹시한 게 없다는 것을이 애들을 말하는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난 흠뻑 젖은 자매의 많은 소식. "그는 턱에 이마에서 코로로 빨아하고 다시,"한 여자가 첫 키스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방법과 마찬가지로 제 80 파운드 래브라도 내 얼굴을 핥는 동물. 그것이 나의 첫 makeout의 sesh이었다 비록, 내 동반자가 나쁜 기술로 인해 저주를 알고 있었어. "

방울뱀 : 당신은 시나리오를 알아요. . . 그가 귀엽 잖아, 당신은 기운이고 그래서 당신은 그에게 하나 누워 몸을 숙이고와, 빵! 그의 혀를 피스톤처럼 pulsing, 중간 니 목구멍이다. "혀를 살짝 아닌 내기를 동영상처럼 넣었다 동요한다,"빅토리아, liplock 주위에 그녀의 방법을 알고있는 영화 감독이 지시합니다.

타스 메니아 악마 : 우리가 우리의 첫 makeout 있었 때까지 내가 사귀고 있었을 한 사람에 대한 울타리있었습니다. 그의 키스는 화가 기가 실려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위에 설정하는 것 같이 말이죠. 목에 감각적 물린다고 단호히 덜 때문에, 뜨거운, 그러나 jawline에 대한 날카로운 일본군의 숫자의 연속이 될 수 있습니다.

비너스 파리통 : 칵테일여 사라 릴레이 "이것은 그의 목에 같았다는 경첩에 있더군요." "이것은 그에게 육인치 대해 입을 열 수있는 능력을 주었다."이 중 하나를 사귀었 너무 자신의 입 호흡까지 불가능하고, 그 사람은 내 입과 코를 가려 줄 정도로 크게 열린다 것이다. 제가 비너스 파리통 기술적으로 동물이 아니라는 걸 깨닫게 동안 예, 그것은 버그를 먹고 그것으로 충분해.

미즈 : 죽음의 숨결이 조사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키스-킬러로 나열되었습니다. "내 마음에 난 .. 내 위장의 수를들에게 허락을했다, 또는 적어도 박하는"데이비드는 이메일을 통해 공유. 실제로 그는 아무도 안했습 위반자 - 그는 단순히 그녀를 다시 호출하지 마십시오. "저는 매우 무례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좀도둑 : 당신이 알아야 할 바와 같이, 그냥 당신의 혀를 밀어하고 거기 누워시키는보다 키스를 더 있습니다. "혀가의 unfurling 후 그것을 움직이지 않고. . . 너무에 나가 충격 '사라의 shudders. "너무 많은 혀 나쁜 키스의 첫번째 요소입니다"라고 그녀는 계속됩니다. "네 입을 채우고하고 싸구려 볼로냐 샌드위치 내킬 때 거기 - 그 궁극 버머이다에서 인출되었습니다."

Kangal 생선 발 및 손에 죽은 피부를 멀리 먹는 거는 이국 pedicures에서 사용은 KF-스타일 smooch도 꽤 클렌징입니다. "나는 그녀가 그들을 청소려고했던 것처럼 여자, 저 여자가 내 이빨의 표면을 따라 그녀의 혀끝을 실행이 이상한 일을했다,"데이비드 롤에 확실히, 공유. 사라는 또한 이것을 이루었습니다 .. 그리고 재미도없고 자극했다. "그것은 70 년대부터 치약 광고를 가져오고 그 싸구려 진주가 생각 나 더라고요."

אתר היכרויות בריטי מתמקדת יחסים נטולת מי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