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5

그것은 너무 이른가요, 아니면 그냥하지 못할까요?

Q. 이상 1 년 전, 6 개월 미만 전에 그의 아내를 잃은 최근 홀아비와 데이트하기 시작했다. 직장을 통해 희미하게 그를 알고, 난 그녀를 몰랐어요. 당시, 나는 데이트에서 취임 선서를했고 예쁜 내 아이를 제기하고 그들의 아버지와 함께있을 때 가끔 주말을 즐기에​​ 집중했다. 하지만 이것은 그후 더 행복하게, 아무런 관계를 데이트하지 것이라는 구실 아래 날짜로 합의했다. 그렇다면 이러한 성가신 감정 방법에 도착.

그래서 문제는 : 우리가 함께하는 경우, 우리는 즐거운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는 3-4 큰 주 것입니다, 그때 그가 갑자기 뒤로 당겨 버릴거야. 좀 심각한 열 있어요. 우리가 함께 시작한 후로 우리가 꼭 다른 사람이 데이트를하고 있으며, 우리는 커플로 친구와 가족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이야기하고 서로 2-4 번 일주일에 참조하십시오.

후 최신 떨어지는 아웃, 우리가 서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몇 주 동안은 '그래도 이야기 / 매일 문자 메시지. 우리 둘 다 결국 불만 / 우려 등 많은 공기를 가지고, 그, 그래, 그는 자신의 인생에서 원하는 게 결론 지었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 친구 이상의 관계가되고 노력, 내 감정 요구에 더 지원해야되었다. 그가 보이는 제 질문은 일을하는 동안, 내가 처음에 물어 있다고 얼마나 미친 짓이야?

나는 이번 여름의 휴가 계획에 대해 어떻게 생각과 사투를 벌인거야. 내 아이들이 아버지를 방문하는 주, 새로운 사람은 여섯 커플들이 아이들과 함께 일주일 동안 섬에 예정입니다. 나는 완전히이이 친구 몇 명이 있다고 이해입니다. 그는 지난 여름이 여행에 가서 비참했다, 13 바퀴처럼 항상 기분. 그럼, 일년 데이트 반 될 걸 생각하면, 이번 여행에서 빠지지 느낌을 내가 틀려?

우리 아이 두 세트와 함께 휴가를 보냈어요. 나는 그의 가족을 만났는데, 그는 내 만난. 내가가는 친구를 모두 알고 (아직 루프의 밖) 그들을 돕다하기 뒤로 머리를 굽혀있다. 나는 병신 소리를하고 싶지 않지만, 절대 (아마 2 주 일년에 총, 보통 한 박 단위로) 줄줄이 아이없이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내가 갈 수있을 것이 운이 좋았처럼 날 것도 ...하지만 초대합니다.

나는 그의 아이들이 내가 완전히 이해하게 될 경우에는, 편안하지 않는 가능성을 인정하지만, 그는 그들이 날 좋아하는 말합니다 우리의 관계로 확인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가 재미 단지이기 때문에 그와 함께 살고 않으면 어떻게 자신이 궁금해 찾아보세요. 나는 또한이 준 관계가 난 그가 너무 오래 됐어요해서 내가 아니라고 뭔가를 들고있다면, 내 결혼 게다가, 그래서 궁금해, 했어 가장 긴 하나입니다 추가됩니다.

메레디스 골드 스테인으로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