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10

섹스와 단일 엄마

콘돔을 불리는 적이 있습니까? "풍선"또는 도입 당신의 최신 날짜로 "삼촌, 마이크?" 만일 그렇다면, 당신은 하나의 엄마가 시도를 공격 가능성 이상의 민감한 균형을 살아있는 자신의 삶에는 언제나 자녀의를 중단하지 않고있습니다. 데이트를하는 동안 자신의 과제가 하나의 엄마는,하지만 섹스를 추가할 때 믹스, 유일한 성장의 도전합니다. 무엇을 처리하는 최선의 방법은 자녀의 캐기 좋아하는 질문, 이웃 사람이나 그 스트레치 마크 말할 것도없고 진부한 너무 많은 행복에 대해 당신은? 일부 솔루션, 나는이 주제 발표를 내 라디오 - 쇼 청취자와 함께, 우리 낭성 어떤 확실한 섹스를위한 팁 하나 엄마합니다. 다음은 5 가지를 할 수있는 방법은 대단한 엄마 ... 뿐만 아니라 좀 만족합니다.

당신의 섹시한 숨기기 우는 소리를 숨긴합니다. 모든 여성은 콘돔을 (그리고 어쩌면 섹스 토이 또는 2)를 향상시키는의 대부분의 친밀한 순간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자녀와 달리 자매, 그건 더 많은 도전을 유지 홀수 -보고 항목 중 이들의 손아귀에서 견학을하는 동안 아이는 그들의 양말을 건너 서랍합니다. 그러한 경험을 내 수신기 매건은 그녀의 세 - 년 - 오래된 적발 때 그녀의 엄마의 착용합니다. 그녀의 생존 계획 : "나는 시계를 즉시 바니를 다른 방으로 데리고 그녀의 마음을 어지럽히고합니다." 또는, 조사를 가슴에 기쁨을 만드는 : 투자를 잠금 장치를 상자에 쉽게 저장할 수있는 귀하의 모든 케이크합니다.

섹스를 올려 풍경합니다. 모든 여성을받을 자격이 침실 분위기를 설정 -하지만 그건 하드을 탄들을 쓸모면 당신의 아이들의 크레용이나 액션 피규어합니다. 그래서, 설정하는 규칙을 귀하의 자녀가 당신의 침실이 장난감 - 자유 지대합니다. 그리고 -이 끝이 깨진단 몇 하트 - 모든 프레임의 사진을 이동을 고려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 그들의 아버지가 좀 더 중립 지대의 패드 같은 거실이나 주방합니다. 하이 - 학창 시절로 돌아갈 수 생각에 당신이 당신의 침실을 서재의 모든 귀하의 미국 사회를 만났다 (그리고 낭만적인)이 필요합니다. 이제는 그 디자인 테마를 다시합니다. 즉, 침대가 섹시하고 매력적인지 확인하고, 그 네 방에가 의자와 함께 소파 또는 cd 플레이어, 텔레비전, dvd 플레이어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집 곳곳에있는 차량을 대개합니다. 여기서는 우리가 당신의 침실의 목표 - 목적의 모든 객실은 당신의 모든 것을 경험해보이 필요 깨어있는 사람이나 관계없이 모든 주택합니다. 퍼팅을 고려 문에 자물쇠도 그 순간을 아무도하지 않으 정말로 쳐들어 - 그리고 당신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 종료 아웃; 당신은 그저 행복하게 포장하는 방법 부모가 될 수있습니다.

귀하의 서재 방음합니다. 물론, 대부분의 열정에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만큼 무료로 신음을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전용 때 어떻게하면 아이들은 바로 옆? 에 대한 답변에 대한 많은 여자가 많은 여성은 베개 -하고는 많은 이들이있습니다. 아래의 간격을 채우기 위해 사용하여 도어 및 모든 열성적인 exclamations합니다. 일부 여성은 심지어 침대와 벽 사이에 쐐기 그들의 침대 머리를 피하기 범프 청문회 벽에 겁을 수있는 도어를 실행하는 아이들을 데려합니다. 일부 다른 방법이 약화될 사운드 : 투자하는 멋진 음악 시스템을 펌프 수있는 귀하의 방 밖으로 음악, 혹은 이동하는 액션 재고의 침실을 다른 방에 더 멀리 집에서 아이의 숙소 같은 지하 굴, 또는 욕실 (후 함께 목욕은 아주 관능적인!) 제이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어머니를 내 라디오 방송과 또 다른 옵션을 제공 : "아이가 놀 하드 종일 있는지 확인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그들에게 뜨거운 목욕과 병, 그리고 그들은 아무것도를 통해 잠!"

위장 귀하의 불완전합니다. 거의 모든 엄마의 징후가 어떤 물리적 mommyhood합니다. 어떤 여성은 c - 섹션 흉터 수있습니다; 다른 사람, 스트레치 마크 또는 추가 파운드도합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은 어떤 사람과의 잠정 만드는 데 참여한 사람이 아니 당신의 "엄마 트랙,"그 사람이 기분이 자기 - 의식이있습니다. 일부 솔루션 : 부인의 침실에 촛불을 많이 투자할 : 촛불이 모든 발광 효과 그리고 지금 원활합니다. 또한 투자를 잊지 말고 피부에 좋은 크림이나 bronzer을합니다. 어두운 피부 보이는 반발; 스프레이 -이 태너 또는 그림 물감 스트레치 마크 크림 마스크 및 기타 피부 결점이 정말로 수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거의 유일한 솔루션은 단일 엄마 '보유합니다. 매리앤 예를 들어, 그녀는 그녀의 최고 관심사는 "saggy 배 피부"- 그것은 아직도 분명 그 운반하는 방법 "9 - 1 파운드 약 10 개월 볼링 공 주위를합니다." 그녀의 구제 수단? "키스를 많이 한 남자가 허리에 누워 - 또는 그 이상하고,"그녀는 말한다. "모든 것 평면에 내가 거짓말을하면 놀라울 정도 평평합니다." 그리고 기억을 항상 당신의 긍정적인 특성을 과시하고 플레이; 그는 간단하게 먹어합니다.

점점 그 남자 갈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깨어있는 6 시까지 한시간 안에 그리고 ... 유일한 문제는, 낯선 남자가 네 침대에서 잠을 평화적으로, 그리고 너의 작은 뱅이들 여지가 미친 만약 그들이보고합니다. 어떻게하면 당신이 잡아 상처를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skedaddle? 이제 학교의 생각이 한 두 가지가있습니다. 내 남자 중 하나 청취자, 존, 해산에 걸림돌 단일 엄마 때문에 이것을 "대부분의 남자를 떠나고 싶은가 완료 되자마자… 그는 유지하려는 게 아닙니다." 반대쪽에, 내 청취자 타냐의 직접적인 접근을 데리고 떠날 고용 "을 분명 섹스를하기 전에는 그 직후에 반송 아이들이 일어나하기 전에 다 끝났다." 만약에 그 남자는 좋은 사람, 그 남자는 이해하고 귀하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ladawn 블랙은 한 라디오 개성과 저자의 '삭제 맨발 : 12 진리에 착륙을 최고로 좋은 흑인합니다.'

Ex-Colorado Richter, Staatsanwalt Gesicht Disziplin f�r die Zulassung von Sex in Judge's Chambers
Discount Anti Virus Software

금요일, 5월 9

노인 데이트

벨소리 범위, 그리고 도로시 바인더 건너편 좌석 고르고 그 남자 그녀의 인사를합니다.

"나는이 난 지금 매우 불안하고 싶은 말이지만, 난 여기에 오늘 좋은 시간을 보내려고"라고 바인더, 1980 년대 쁘띠트 그녀의 빨강합니다. "그래서, 음, 뭘하고 싶은가?"

"음, 아, 나는 오페라에 갈 레스토랑과 이동합니다"라고 clewell 하웰, 은퇴한 변호사합니다. 76 - 년 - 오래된 '휴면'그의 턱 그의 손과 미소, 그의 푸른 눈 따뜻한 뒤에 두꺼운 안경을합니다.

주위에 테이블은 "스피드 - 데이트"이벤트에 timonium, Md., 기타 노인 취미와 손자에 대해 대화를 쌍을 반면 끄덕과 낙서 노트합니다. 3 분 후에 다시 울렸다 종 그리고 남자들은 앉아서 다른 파트너, 뉴 라운드 협상을 시작하는 자기 - 의식이 대화를합니다.

살아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아이디어와 변화로 더 이상 나이에 대해, 더 많은 노인은 때보 다도 데이트, 전문가들은 말한다. 그러나 많은 노인들이 찾아 그 게임의 규칙을 마지막으로 그들이 날짜 이후로 대폭 변경, 4 또는 5 년 전.

요즘은, 3 학년은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또는 단식을 통해 만날 가능성이 빙고 게임 크루즈로합니다. 오래된 여자는 자신감을 설정을 경계 - 등의 청결을 거부하고 한 사람을 위해 요리하거나 - 미혼 여성을 크게 outnumber 나이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총각합니다. 그리고 지갑을 가득 데리고 없음 한때는 의미가 미친 돈, 노인해야합니다 에이즈 및 기타 성적으로 전염되는 질병에주의합니다.

시니어 싱글 장면은 베이비붐 세대의 성장에 따라서만 - 60 작년에 오래된 사람 설정 - 황금기 도달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건 훨씬 더 큰 문제가 될 수의 미래,"gerontology 교수는 데비는 바그너, towson 대학에서 메릴랜드 주, 상급 데이트 말했다. "상황이 더 개방적이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무엇을 추구 수있다, 그리고 심지어 대해 죄책감을 느끼는가되기 전에 생각을 해."

톰 월시는 80 - 년 - 오래된 퇴직 엔지니어로드 아일랜드, 데이트는 세계에서 압도 그는 그의 아내의 47년 이후 6 년전에 사망합니다. 그는 나이 많은 여자의 대부분을 발견했다고 자신의 방법으로 원한을 지불 날짜, 않았 성생활에 대해 부끄러워하고 다시는 결혼에는 관심이 없다.

"나는 완전히 새로운 협정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월쉬, 쓴 책, "을 담당하는 수석 데이트 장면,"에 대한 그의 낭만적인 모험을합니다. "이것은 dumbfounding합니다.하지만 난 그녀의 음색합니다."

더 큰 도전 수있는 여성, 남성이 문서가 적용되는 이후로 수영장을 나중에 생활이 크게 축소합니다. 2000 년 미국 인구 조사에 따르면, 7 개의 남성이 65 세 이상의 여성 매 10. 또한, 여자가 살고 때문에 더 이상의 평균, 거의 45 % 이상의 여성 육십오아르 사별, 남자의 15 % 미만과 비교에 따르면 조사합니다.

남자로서 '핫 상품'

"어떤 사람이 한 번도 선수의 70 년대, 은퇴 집에 플레이어 될 수있습니다"라고 웨인 넬슨, towson 대학 교수는 gerontology합니다. "그들은 뜨거운 물품합니다."

레베카는 날카로운 colmer, 저자의 "을 담당하는 수석의 가이드를 데이트 (다시) : 전통과 온라인,"이 여자가 떼를에 대한 이름을 홀아비 : 캐서롤 숙녀합니다.

"만일 한 남자의 아내가 죽으면, 그 다음 날, 5 또는 10 싱글 숙녀 데려 캐서롤을 통해"라고 colmer, 여성 하강을 지켜본 그녀의 각색의 62 과부의 아버지 -이 - 법률합니다. "그들은 언제든지 낭비하지 말라 말하고, '우리가 도와 줄게 비탄 과정을 통해,'하는 경우 의미는 잘 알고있습니다."

- 데이트의 속도에서 이벤트를 노화의 일부 볼티모어 카운티학과의 수석 엑스포 / 베이비붐 세대 아이치 박람회의 상태에서, 참가자들은 3 개의 시대로 나누어 분류 : 70 - 또한, 60-69, 50-59. 그러나, 1960 년대에 참여하기 때문에 몇몇 남자, 남자의 나이 그룹은 젊은 여자를 초대를 유지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열세에도 60 대 여성이 남성의 참가자, 18-10.

리처드 donadio, 73, 은퇴한 변호사로부터 timonium, 합성과 여성의 60 대 이상 - 70 그룹과 이들을합니다.

"나는 악의를 벗어시키지 않았 으면 좋겠지만 나이가 너무 많아 대부분의 여자들은 나를 위해 듯,"라고 그는 말했다은 나이 그룹을합니다. 짧은, 트림을 즐기는 사람 누구 골프, donadio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후배 수년 동안 데이트를합니다.

여성의 좌절감

여자가 그들의 불만을 말하는 남자가 복잡하여 사용할 수 부족하여 남자는 사실을 자주 찾는 젊은 여자합니다.

"나이는 어렵다 - 적절한 때문에 만나는 사람은 그들이 관심이 젊은 여자"라고 도리스는 달콤한, 68, 글렌 팔 주민의 속도 - 데이트 행사에 참석한합니다. "나는 우리가 정당한 악수를주고이 안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달콤한가 크고, 매력적인 여자,이 프로그램 관리자를 휴렛 - 패커드, 하이킹을 좋아하는, 여행, 자원 봉사합니다. 레이스 블라우스 급락에 그녀는 좁은 통로를 쓰고있습니다.

하지만 달콤한는 그녀는 한 남자가 작은 행운을 찾는 그녀의 남편의 사망 이후 10 년간 뇌종양에도 불구하고 개인의 광고를 신문과 온라인으로 배치합니다. 최근에 그녀는 계약 전문 중매합니다.

데이트 노인의 고유 번호를 직면하는 도전, 전문가들은합니다. 그들은 아웃 -이 - 장소 모음을 느낄 수도있을 텐데이나 댄스 클럽. 은퇴 수있는 기회를가 적은 사람이 새로운 사람과 상호 작용합니다. 과 물리적 장애와 같은 밤에 운전하는 것을 볼 수 없다는 사실, 5 월를 설치해 그들의 사회 생활을 방해합니다.

아직 노인은 크리에이 티브가 늘어나는 것을 찾는 방법을 새 애인을 충족합니다.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는 노인이 방법을 안전하고 아무런 특색을 만나고, 말했다 크리스틴 켈리, 홍보 담당 match.com와 같이 인기있는 데이트 사이트를합니다. 베이비붐 세대의 수를 350%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2000 년 이후 급증, 그녀 말했다. 하나의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사용자는 78 - 년 - 오래된 은퇴 의사, 일부 회원들은 1990 년대에, 그녀 말했다.

다른 방법을 충족

미래의 파트너를 통해 만나는 다른 노인 클럽, 자원 봉사 활동이나 여행합니다. 크루즈, 월쉬는 플로리다에서 그는 단식에 참석했다. "그것은 모두 속임수 때문에 눈 - 개막 일인가,"라고 그는 말했다.

이 메릴랜드 주, 노인 센터 보류 오래된 사람들이 모여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포함하여 인기있는 "노인 '무도회합니다." 에서 금요일, bykota 시니어 센터에서 호스트 행복한 한 시간 동안은 단 하나 towson 노인을 포함한 맥주, 와인과 라이브 음악을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빠른라고 시니어 같은 젊은이를 만나지만 그들이 새 친구, 그들은 안에 심각한 관계를 찾고있습니다. "나는이 필요하지 매주 일요일과 예상 상황을 어디에 나 올 그를 위해 저녁 식사를 해결"라고 조지아 공작, 74. "나는 인생의 시점을 멈추는 나의 자신의 회사 즐길 수있는 곳으로 말이죠."

공작, 스피드 데이트 이벤트에 합류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두 남자 친구, 그녀에게 춤을 함께 한 사람 한 사람이 그녀를 오토바이를 타고 vfw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말로는, 그녀는 그녀의 독립을 경품 : "이 신발은 나의가 내 침대 밑에 이동합니다."

공작의 의견을 공유할 많은 나이 많은 여자는 바그너, gerontology 교수는합니다.

"남자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연구에 표시 그들은 결혼 생활이 더 나은 경우,"그녀가 말했다. "여자들은 잘 그들이 당신이 결혼하지 않았다는합니다."

충분한와 결혼

나이 많은 여자 결혼 생활을하면서 자주 연관 요리, 청소와 손실을 자율성 geloo 말했다 샤나 박사, 임상 감독은 노화와 노인 의학 연구소 워싱턴에서 고급 연구합니다. "이 인구의 사람, 당신은 보는 사람이 결혼 50 년 전, 성별의 역할은 아주 다른 경우,"그녀가 말했다.

또한, 성인 어린이들은 그들의 엄마에 압력을 날짜합니다. "어린이 낼꺼지, 특히 친밀한 관계를 그들의 어머니가 발생했습니다"라고 towson 대학 gerontology 웨인 교수는 넬슨합니다.

고령자 중 성생활을 불편하게 할 수있어 화제. "사람을 기대하지 마라 또는 할머니가 생각하는자는 살고있는 주변 또는 다른 누군가, 그러나 그들은,"월쉬가 말했다.

볼티모어 카운티 노인 센터는 안전한 섹스 워크숍 개최합니다.

많은 노년층, 특히 멀리 떨어져 살고 누구의 자녀 혹은 손자, 간단히을 갈구 건드리는, 넬슨 말했다. "언제, 그 나이 또래의 사랑 이야기 수있습니다 손을 잡고 범위는 성적 접촉을하거나, 기독교인"라고 그는 말했다.

친구를 갈망

바인더, 빨간 머리에 스피드 - 데이트 이벤트에 따르면 그녀는 한 남자만을위한 회의에 관심이있는 극장이나 오페라 여행을 비정기합니다. 그녀는 계속 바쁜 그녀의 그림과 예술 작품을 전시뿐만 아니라 그녀의 어린이와 손자와 함께 여행합니다.

그녀의 남편 - 친구가 어린 시절 이후, 그들이 그녀의 어머니의 나무를 서핑 다리미판 - 사망 후 60 년간의 결혼 생활 몇 년 전합니다. the timonium 이벤트는 가장 가까운 그녀는 1940 년대 이후에 간 것은 데이트합니다.

하웰의 눈 색깔로 빛나고 바인더 이야기를 듣고 그 테이블에 걸쳐 양념장합니다. 2 년 전 아내가 죽은 후 거의 1 반 - 세기의 결혼 생활합니다. 그 이후로, 그는 그러나이 같은 날짜가 조금 관심을 강구하고있는 여성은 결혼을합니다.

그 쌍을 논의 바인더의 예술 작품을 포함한 그녀의 마음에 드는 그림 : 그룹의 한숨 어린 소녀의 안전 한가 그 제목은 "비밀을합니다."

종소리 울릴,하지만 하웰으로도에 앉혀합니다. 그녀의 손을 흔들어 바인더를 잡지 이벤트의 주최자의 눈이 다음은 "실례합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에게 충분한 시간을 생각하지 않아요."

볼티모어 scharper은 태양의 기자 줄리에 게시 트리뷴 신문.

저작권 © 2006, 아침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