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3

섹스 확률은 매주 수요일에 최고

로사 Golijan으로

우리들 대부분은 금요일이나 토요일 밤에 우리의 날짜를 예약하는 경향이 있지만, 우리가 어떤 찾고있다면 밝혀 - 에헴 - 액션 우리가 수요일에 우리의 잠재적인 침대 파트너와 만나게됩니다.

뉴욕 타임즈가 데이트 사이트 OKCupid 그것은 사용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 후 "성적 가용성 색인"을 부르고으로 다가가야했다고보고합니다. "주식 시장이 섹스에 대해서라면이 아니라, 다우 지수와는 달리."사이트의 공동 설립자 기독교 러더에 의하면,이 지수는

왜 당신이 색인을 걱정해야하는가? 그것이 당신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못된 붙다 친구와 밤을 종료의 확률이 가장하는 경우 :

러더는 뉴욕, 보스턴과 워싱턴에서 고객이 주어진 밤 시내로 나갔다 OkCupid의 모바일 서비스를 기반으로, 밖으로 찾는 의해 시작했습니다. 이 사람의 프로필 데이터에서 러더 다음 새로운 (그러나 필요하지 않게 지속적인) 관계를 향해 개방와 연관있을 개인적인 특성을 4 세트의 합성을 만들었습니다.

그가 공부 두 가지 조치는 명시적으로 섹스에 관심되었습니다 단식 중 몇 퍼센트에 나가 "낭만적인 우선 순위"로 그리고 어떤 비율 캐주얼 섹스를 나열 주어진 저녁 첫 데이트에 누군가와 함께자는 기꺼이했다. 다른 두 조치는 섹스 중심 적게되었습니다 extroverted 그리고 어떤 비율로 스스로 모험을 좋아한으로 자신을 설명하는 몇 퍼센트.

그가 모두 함께 숫자를 넣었을 때, 그는 호기심이 결과를 가지고. 평일이 아닌 주말, 배회 싱글을위한 더 나은 - 그리고 수요일 밤에 나가 국민의 혼합은 friskiest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최소 놀라운 비트는 저녁의 과정을 통해 성공 증가 누군가의 기회입니다.)

물론이 데이터가 얼마나 정확하게 확인하는 더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 러더 모든 OKCupid 사용자에게 손을 뻗어 그들은 특정 밤에 섹스를할지 여부를 물어하지 않은 경우. 그러나 뉴욕 타임즈 작가 네이트 실버의 바텐더의 비공식 조사에 따라, 당신은 몇 일 밤을 별도로 설정하여 행운을 시도 고려해야합니다.

일요일, 7월 31

Divorcees 주위에 두 번 데이트 온라인 턴

뉴욕 - 베이비 붐 세대는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의 순위를 팽창하고 존 발렌티노는 행복 베테랑입니다.

57, 낯선 사람과 프로필과 어색한 충족 업을 추진하고 10 년에 걸쳐 후에, 그는 54 세의 년 데비, 저자가 두 년 전에 온라인으로 만난 전직 해병대와 결혼.

"나는 날 믿어, 레모네이드 전에 많은 레몬의를했다"발렌티노, 롱 브랜치에서 가구 판매원, NJ했다

한 전망은 너무 나이 들었다고. 또 동료와 내기에이기려고 그와 함께 나갔다. 세 번째는 "오직 자신이 경비 아니라, 형사 시스템에 자신의 경력."모든 그녀의 두 아들과 성장에 대해 말해줬

발렌티노는 노년층를 충족시켜주는 사이트에 모험을 때요 - SeniorPeopleMeet.com라는 당시. 그는 재빨리 "수석"와 그녀의 나이를 온라인으로 배우자를 찾기 위해 노력에 대한 그녀의 자신의 전쟁 이야기를 가지고 데비 발견이라는 단어에 대해 자신의 편견을 가자.

"다른 사이트에서 저에게 연락 것이 사람의 대부분은 많은 젊은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왜 당신이 날 작성하는 건데, 난 누군가가 내 자신의 나이를 찾고 있어요. 내 프로필에 아주 명확했다. 그들은 내가 나이가 여자와 사귀는 경험을 원하는 말할 것 "이라고 말했다.

데이트 온라인 주위에 두 번째 시간 - 이혼 또는 배우자의 죽음 이후 - 항상 전국 78,000,000 세대 중 제 2의 천성 아니라, 65 세 이상 사람 혼자 가게하고,하지만 둘 다 무서운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사랑과 친구가 사냥을하는 방법에 대한 비현실적인 개념을 가지고, 페퍼 슈워츠는, 연애에 대한 일치가 더 의미를 만들기 위해 알고리즘의 AARP와 개발자를위한 시애틀의 워싱턴 대학, 섹스, 관계 전문가의 사회학 교수는 말했다 사이트 PerfectMatch.com.

"사람 65 세 이상, 그들은 다른 방법으로 피키하고있다"고 말했다. "젊은 사람들이 보이 기간 동안 이동하는 경향이있다. 이전 사람들은 누군가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조금 더 여유가 있지만, 그렇다면 그들이 또는 현실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요구 사항을 모든 다른 종류를. "

예를 들어, 두 번째 가정과 스노 버드 애리조나에서 겨울 기꺼이 동반자를 찾아 수 있습니다. 기타 불필요하게 모든 건강 문제와 파트너를 배제하여 가능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슈워츠는 남자가 자급 자족하는 여성에서 매우 관심이있다 "고 말했다. 여성 nursemaids되고 두려워 죽음지만, 긴리스트가 정말 상처를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단어가 정착 싫지만 당신은 실천해야합니다. "

슈워츠는 대부분 자신의 나이가 다섯 살 기간 내에 장기적인 관계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센서스 국의 2009 미국 커뮤니티 조사, 샘플 3,000,000 미국의 가정뿐만 아니라, 올해 현재까지 출시된 2010 인구 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람들은 65 세 이상 1946과 1964 사이에서 태어난 인구의 약 13 % 구성됩니다. 65 플러스 연령 그룹은 2030 년까지 5 미국인의 거의 1 금액 것입니다.

붐 세대의 연령 55-64는 약 35 만명으로 43 % 점프 2000 년 이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 그룹입니다.

젊은 세대의 순위로 이동과 같은 사람 나이 45-54의 숫자는 45000000로 급격하게 18 %까지 상승했다.

롭 브리 스코, 시카고에서 50 세의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21 년 후에 4 년 전에 이혼했다. 그는 약 16 년 전 온라인 데이트의 상승을보고 싶었어요.

그가 HighLifeAdventures.com 입사 때, "나는 그냥 나가려고했는데."최근 SocialOne.com로 morphed 사이트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활공을 걸어 밖으로 저녁 식사에서 선택한 도시에서 그룹 활동을 주선. 그의 두 아이, 18 세 및 19, 방어되어있게 지원했다.

이벤트가 너무 재미 있었기 때문에 "나는이 합류했습니다. 스카이 다이빙, 뜨거운 공기 ballooning의 카약, 캠핑 있어요. 그들은 모두 버킷리스트 항목했다. 내 아이는 "확실 아빠 있습니까?`라고

데이트 온라인, 교외 시카고에 58 년 된 베키 올슨의 약 7 년간없이 성공 프로파일 기반의 접근 방식을 포기하고 브리 스코와 같은 그룹에 만족 접속 사이트로 설정되어. 이 사이트는 회원 단체 행사 및 활동을 prearranges.

"나는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했습니다하지만 더 낫다는 것, 친구를 발견한다"고 말했다. "나는 사람을 찾기 위해 가입하지만 진정 실현 6 개월 나를 데려 갔고, 와우, 이거 정말 재미와 난 그냥 긴장을 선호합니다. 부담 갖지 마. "

eHarmony.com, 업계의 선두에서, 사람들은 50 세 이상 전세계의 이상 33,000,000 사용자들 사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세그먼트 중 하나입니다. 동일 회원의 약 25 %가 50 65 사이라고 말했다 경쟁자 Match.com에 대한된다. 경기에 붐 세대가 지난 5 년간 89%을 성장, 사이트 관계자는 이혼 후 71%과 사별했다 11% 포함했다.

존과 데비 발렌티노 만난이 사이트는 이후 1,000,000 명의 회원과 일치 같은 회사 가족, OurTime되고 있습니다. OurTime 자랑 : "마지막으로! 뿐만 아니라 또한 50 여개가된다는 게 어떤 이해하지만 데이트 사이트는 우리의 삶이 흥미로운 장을 찬양했다. "

조사는 사용자의 30 %는 그들이 심각한 관계만을 찾고있다. 약 20 %가 더 많은 캐주얼 무언가만을 찾고 있으며, 나머지도 열려 있습니다.

OurTime 사용자 연령 64-50 65 세 이상 사람들이 친구가 자신의 주요 목표라고하면서 자신의 최우선 과제는 장기적인 관계라고 말했다. 사이트의 회원은 2009 년 이후 400 개 이상 퍼센트 성장했습니다. 회원의 약 65 %는 이혼과 25 %가 미망인되었습니다.

시장 조사 업체 컴스 코어 (comScore)에 따르면, 50 세 이상 아르 전반적인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사용자의 숫자는 다른 모든 연령 그룹처럼 급속도로 두 배 성장했습니다. 50 플러스로 설정하여 사용 최대 사이트 전반에 걸쳐 8%입니다.

안 65 - 2009 퓨 리서치 설문 조사는 일반적인 부머 나이가 72까지 시작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것 IAC, OurTime의 부모는 사이트의 이름에 "수석"을 멀리 한 이유를 설명에서 먼 길을갑니다.

"이것은 역동적인 그룹의 그 용어가 광범위한 매력이 없다"그렉 블레트, IAC의 CEO는 말했다.

특히 여성 - - 그들이 젊은 얼굴과 경쟁하지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편안한 느낄 수 게일 Saltz, 뉴욕, OurTime의 관계 전문가의 심리학 교수는 50 세 이상의 사람들이있다.

"또한, 단지 좋은 경쟁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당신이 그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스스로를 거기 넣어하지 않아도 다른 마음이 맞는 사람을 찾을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VirtualDatingAssistants.com을 소유 스콧 발데즈, 모든 연령대에 데이트 컨시어지 서비스, 편안한 영역을 스트레칭하는 것은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서로 다른 개념들과 함께 자랐습 이전 새내기에 대한 첫 번째 장애물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야기 - 모든 생명 온라인을 조정하려고합니다.

"볼 수있는 사이트에 다른 회원에 대한 사진과 프로필을 게시하면 돼, 안 돼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그들이 응답하지 않는 때 멍이에게 자존심을 아무말도없이 사람들을 사전에 연락을 기꺼이 해."

그의 다른 팁 :

당신의 지갑을 열기 전에 사이트 안에 뭐가 있는지. "eHarmony와 같은 화학 중매 사이트는 별도로, 거의 모든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는 매우 쉽게 내부 들여다 봐도 당신이 지불하기 전에 이미있는 프로필을 정독을합니다."

형용사의 눈사태를 피하십시오. "귀하의 프로필을 작성하면 자신을 설명하는 형용사의 긴 세탁 목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내가 모험심과 자연이다`와 같은 직접적인 진술을하지 않고 그 자질을 가지고 것을 설명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

penpal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데이트 몇 좋은 베팅을 찾을 수있는 대중 통해 잡초에 대한이므로 먼저 지역의 일치에 집중하고 화학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인 사람에게 물건을 움직일 정도로 너무 오래 걸릴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잠재적인 사랑이자 온라인 회의, 공공 장소에서 함께 받고있는 한 식료품 가게에서 그를 또는 그녀를 만나길보다 더 위험이 없습니다. "

첫 데이트 간단하게. "온라인 당신이있어 모든 텍스트와 쉽게 이전 세기 촬영되었습니다 수있는 몇 가지 사진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한번도 만난 적이없는 사람과 4 코스 식사에 달라 붙 는게 좀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짧고 달콤한 보관. 커피 한 잔. 화학이있다면 실제적인 첫 데이트를위한 시간이 많이있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