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8

젊은 미국인과 결혼 같은 건하고 싶지 않아요?

malernee은 제이미

사우스 플로리다 태양 - 센티넬

포트 로더 데일 - 그녀는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교육 및 머리 전체의 야망을합니다.

일별, 그녀는 교사가합니다. 하여 밤, 그녀는 극적으로 영화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그녀는 또한 과외를 개발하는 비영리 조직, 그래서 언젠가는 그녀는 그녀 자신의 보스 수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태국 협의회, 그리고 26, 그녀는 어디에 있는지 정확하게 아는 몇 년간의 다음가는 - 그리고 그것은 통로를합니다.

"나는 나 자신 나타나지 결혼을하기 전까지, 아마, 내가 30여,"그녀의 말로는, 일시 중지합니다. "그럼 30 여개합니다."

회의 및 기타 20 - 대 말이 지연의 이유는 간단하다 : 요즘, 결혼을하는 첫 번째 단계는 성인이, 그것도 한의 마지막합니다. 마무리 학교, 점점 좋은 직장, 그리고 금융과 감정적으로 독립을 달성 전제 조건은 지금 - 전제 조건이 더 이상 그들은이 포위를 달성도 급등 때문에 생활비를 고집하는 경향이 세대의 부모와 그들의 이혼을 우려 합니다.

"난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는 압력을 느낄 있지 않으며, 고대의 것 같아요. 그러나 같은 기분이 더 필요가 내 경력에 설립합니다. 싶다 - 이젠 그만 좀 더 스스로"라고 ronit zargar, 27, 누구가 남자 친구가 결혼을 서두하지만 아무 관련이없습니다. "나는 마지막 것을보고 결혼을합니다. 이혼이없습니다."

많은 젊은 싱글은 사랑을 찾고도합니다. 좌석 연구 센터가 최근 연구에 하나 이상의 것으로 미국의 싱글의 3 분의 1 - 18-29들은 낭만적인 파트너를 찾는되지 않습니다.

일부 데이트 장면을 좋아하지 않아요. 많은 단지 시간이 없어. 협의회, 예를 들면, 그녀의 애완 동물을 없애야만 폭스 테리어 때문에 그녀는 항상 노력합니다. 그녀의 어머니, 누구는 더 오래된 - 유행 값,이 실망합니다.

"내 엄마가 참 애완 동물을위한 좋은 연습은 남자 친구가,"이사회는 웃음을합니다.

1970 년에 미국에서만 15 %가 미혼 25-29합니다. 이제 거의 절반에 따르면 2005 년 인구 조사 숫자합니다.

인구 조사 통계를 제안하는 상태에 살고있는 젊은 성인의 생활비가 높은 경력을 시장 경쟁력을 더 이상 기다릴 결혼을 종종합니다. 오늘날의 젊은 성인 통계도 표시가 다 만들어가 적은 경우에 대한 조정, 인플레이션, 사람들은 나이보다 30 년 전 한.

워싱턴은 전국 최고의 결혼에 대한 중간 연령 : 30. 오래된 나이는 결혼을 위해 프로 리다 남쪽 (27 남성, 25, 여자), ches 깜짝하지 않는 칸노, 30, 플로리다 학사합니다. 그는 사우스 플로리다 문화는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정착을 등산하는 것보다 기업의 사다리합니다.

"사우스 플로리다, 당신의 여성을 사랑해야, 여기서는하지만 그들은 종류의 얼굴,"라고 그는 말했다. "좀 더 성숙한 나이도 많고, 더 중요한된다고합니다. 나는 어떤 타협하고 싶지는 않아요."

대학생 dayana 레온, 23, 말로는 흐린 데이트 과정이 될 함께, 성별 않아도 파트너가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거나 폭포 관계를 소재로 범주에 "친구와 이점합니다."

"요즘? 잊어 버리라고합니다. 사람들이 관심을 팠다 단지,"그녀가 말했다. "그리고 내 안의 모든 페미니즘, 평등과 사람이되고 싶어합니다. '음, 만약 그가 할 수있어, 수없는 이유는 무엇?' "

결혼은 그 혜택을 지연, 연구 보여줍니다. 국립 결혼을 프로젝트에 시자 대학 리포트를 반면 50 % 이혼 등급 하버 부근의 모든 미국인을 기다리는 커플들이 결혼을 반으로 잘라 그 후 25.

대기는 또한 일부 금융 의미합니다. 2004 년 공부하는 랜드 공사, 캘리포니아 - 기반 연구 비영리를 보였다 지연은 여성 결혼을 누구 여분 4 % 상승하는 그들의 임금을 매년마다 일년에 그들은 단 하나. 그 이유를 보고서에 따르면,이 그들로 전환할 수 있었다 채용 정보를 쉽게 과속 추진합니다.

자금의 문제가 아닙니다. 또한 만기에 대해합니다.

데이비드 월러스, 감독은 플로리다 애틀랜틱 대학에서 상담 보카 라톤는 많은 오늘날의 20 - 대 결혼에 대한 준비가되지 않은 또 다른 관계를 깊이 관여되기 때문에 - 그들의 부모를합니다. 그 세대, 그 회고, 반항 위임합니다. 이 세대는 최고의 친구가 엄마 아빠도합니다.

"저기는 새로운 전자 탯줄, 그건 바로 휴대 전화에 전화를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부모 호출 8, 10 번 하루"라고 그는 말했다.

주변에 어떤 어린이는 특히 그들의 부모와 같이 살고 경우를 통해 그들은 이혼을합니다. 놀랍게도 없다,이 젊은 성인은 자신의 이야기를 만나면 신중하고 서약을 고르고 마음을 아프게 할 수있다는 닉 wolfinger는 유타 대학에서 부교수와 저자를 이해하는 "이혼을 순환합니다."

국가의 이혼 높은 곳에있는 모든 시간 요금 치는 1981 - 내용은 시간이 많은 오늘날의 20 - 대 아기합니다. 전반적으로 wolfinger은 어린이들의 이혼이 지연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뿐만 아니라 결혼, 그러나 그들은 세 번째 결혼을 결코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들은 결혼을 덜 우호적이 문서가 적용되는 그들의 부모 때문에 그들은 어디 있나"라고 말했다.

키샤 위더스푼, 26,는 그녀의 부모의 분리가 또 다른 효과 : 최근까지는, 그녀는 건강한 관계를 보였 뭔지도 모르는합니다. 그 결과, 그녀를 배우기 위해 몇 년 걸렸습니다 "하는 방법을 치료하는 남자, 남자 이야기를하는 방법을, 어떻게 그들을 존중하고 값을합니다."

"나는 혼란은 매우 쓴맛을 내 아버지는 결코 그 주변, 그리고 나는 그들을 찍고 있었을 해,"그녀가 말했다.

결혼에 대해 생각이 젊은 성인에 - 그리고 이혼의 위험을 - 한 점점 더 인기가 아기 - 단계는 함께 살고있습니다.

"그것은 거의 같은 시험적인 결혼합니다. 당신 그리고 좋은 일 나쁜를 참조하십시오"라고 에이미 토마스, 26, 누구의 부모는 이혼 때 그녀는 아이를합니다.

최근까지는, 토마스 그녀의 오랜 남자 친구와 같이 살고있습니다. 그녀는 결혼을하지 않았 기뻐 분할 이상 때문에 결국 "믿음"문제가있습니다.

1990 년과 2004 년 사이의 수는 거의 2 배로 아닌 - 동일 - 성별 cohabitating 부부의 미국, 센서스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1970 년과 비교 견적을 1천2백퍼센트 연습이 끝났다. 미혼 여성 약 4 분의 1 25-39아르 살고있는 모든 파트너와 다른 분기에 약간의 시간을 파트너와 같이 살고 과거, 2005 년 보고서에 따르면 전국 결혼 프로젝트를합니다.

그러나이 함정, 데이비드 popenoe 말했다 콜로라도 - 감독의 국가 결혼을 프로젝트에 시자 대학교합니다. 반면에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함께 살고 있다고 가정의 기회를 감소 이혼, popenoe의 경우이 아니라고 했잖아.

"그건 곤란을 파기할 수 cohabitating 때 시간이 오래 계속합니다. 그들은 슬라이드로 결혼,"라고 그는 말했다. "그것은 관성 효과합니다."

그 젊은 사람의 압도적인 믿음도 popenoe는 경고에 "소울 메이트"할 수 실제 관계가 지저분해지 때문에 복잡합니다.

"문제는,이 사람이 그렇게 당신이 알아 내면을 완벽하게"라고 그는 말했다, "너무 쉽게 헤어 말하고, '자, 이제 내 진짜 영혼의 짝을 찾아 가야합니다.' "

위대한 딜레마에 대한 거짓말을하고있다 젊은 성인 : 너무 많은 선택을합니다.

한편, 오늘의 20 - 대보고 자신과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확립의 오른쪽 메이트 긍정적인 것으로 그들을 강하게하면 파트너의 장기 적으로는 개인과 결혼을 강하게합니다. 에 다른 규칙을 설정이없는 상태에서 결혼을 때, 그리고 규범에 변동 관계를, 일부 인정하는 혼란이 기간 동안의 생활로 이동합니다.

일부 젊은 성인에 답변을 되돌이 아무것도 - 간다적인 문화를 전통적인 가치관을 더합니다. 여호수아 kolkana는 25 일 그러나 3 년 동안은 이미 결혼 생활을합니다. 그는 그리스도와 그의 아내는 모두 그들이 누구와 결혼하기 전까지 성관계를 기다렸다.

"평화 그 유래가 알고, '예,이 것이 바로 우리 주님의 의도,'"라고 kolkana, 고등학교 목사합니다. "우리의 사회의 모든 심리가 그것은 우리는 우리 자신의 신들, 그래서 나는 그렇다면 무엇에 갈 최고의 기쁨합니다. ' 우리를 도와보다는 그것은 더 많은 테러 행위를 제출, '이것이 현명한 것?' "

협의회는 25 - 년 - 오래된 교사 건물 사용량이 많습니다 그녀의 경력을 강조하는 그녀는 언젠가는 결혼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지금, 그녀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신념 날짜와 여분 그녀와 그녀의 세대가 혜택을 누릴 권리를 찾을 시간을 미스 미스터 또는합니다.

"나의 할머니는 그녀의 불행이 우리 가족을 위해서 결혼을하지만 그녀는 계속합니다. 어머니가 문제를 해결하고 그녀는 이혼합니다. 오늘, 그것은 누구를 사랑하거나 사람에 대해서만 지원을 수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둘 다합니다."

Drugs In The Nervous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