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3

어떻게하면 온라인 모바일 나가고 데이트를하면 어떻게됩니까?

2000 년대에 유명해졌습니다 온라인 데이트를하는 동안 있었고, 2010s 반드시 전자 연애의 최신 동향 : 모바일 중매 서비스에 대한 인상을 줄 것이다. 일반적으로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작동이 서비스는, 다른 싱글을 귀하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찾습니다. 워싱턴 포스트, 1 등 데이팅 서비스, Skout, 최근이 새로운 기술이 사용되고 이해하기 위해 사용자가 투표한 결과에 의해 보고된 것처럼. 결과는 모바일 데이트 현장의 선봉에 적용되는 반면, 연구 결과는 무엇 주류처럼 몇 년 때 아이폰은 카메라폰으로 공통적으로 표시됩니다 풍경을 데이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통계 아래에 사용자가 Skout 대략 500 남성 500 여성의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하는, 20 - 30 - 살.

-5 %는 그들이 ""자신의 아이폰에 69 % 편치 이렇게 만난 싱글로 접속 만난 적이.

-40 % 사용 휴대 전화 데이트 서비스를하면서 바, 클럽, 레스토랑.

-20 %가 단독으로 집 밖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35 %가 직장에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29 %는 가족 휴일 동안 데이트보다 우선적으로 소요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믿습니다.

-20 % 이미 상당한, 누가 자신의 파트너의 승인을 받아 서비스를 사용의 절반 다른.

Speed Dating f�r ein �lteres Set

일요일, 4월 18

바쁜 임원을위한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팁

캐서린 Blodget으로

그리고 지금 당신의 후 직장 생활에 초점을 간략하게 ...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기회를 온라인으로 여러 사이트에서 많으의 데이트 기술을 경험해야만했습니다. 미안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 데이트 기술 개발 할 필요가보고입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만나는 사람 괜찮아 (중?) 작품, 그것은 괜찮은 첫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후에들과 어울리고 찾기 위해 사용하고자한다면. 그래서 여기 몇 가지 빠른 도움말입니다 ...

도움말들 데이트 인터넷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 ..."로 귀하의 광고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왜? 이것은 단지 당신이 얼간이야 제안니까. 주목할만한 사실이 품질을 찾지 못한 좋네요 얘들아.

"나는 다른 사람들처럼 아니라고 ..."자신을 위로 해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똑같아! 그래서 당신이 Match.com에 겁니다.

정직하지만 모든 것을 말하지 말아주십시오. 그리고 신중하게 단어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omnivore을 찾고,"다른 방식으로 똑같은 말을 찾을 수있다면. "Omnivore"는 재미 없어. 그것은 위협하고 있죠.

귀하의 광고를하거나 소개 이메일에서 못된 제목을 작성하지 마십시오. 나는 무미 건 조한 여기에, 건 아니지만 데이트 사이트로 분류된 광고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당신은 잠재적인 구매자에게 판매하는 상품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 "거기"또는 "안녕 안녕 안녕하세요 음, 포함 헤드 라인 :)"호의 조명 제품을 페인트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사진을 아기 양을 잡고 게시 마십시오. 내가 인정 : 나는 한 사랑에 빠졌죠.

"안녕을 작성 마." "안녕"그래, 사실입니다. 그것은 능률적입니다. "음, 안녕"바보입니다.

도움말 여자 데이트 인터넷

당신이 "여성", "천국"또는 "희귀 품종 ... 귀하의 광고에주의를하지 마십시오"모든 사람은 이런 일들이, 그들은 많은 도움이되지 않는 말합니다. 당신이 여자라면 하나는 당신은 추측할 수있다 "여성"(그래, 아마도하지 않음). "파라다이스"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희귀한 번식은"동물의 일종 같은데.

자신의 좋은 사진을 찾고, 찾을 수있는 최고의 게시 마십시오. 죄송합니다, 그것이 문제. (그리고 그것은 당신도 문제. 그러니 그 높은 말에서 떨어져!)

프로필 (기본 이었 사진으로 얼굴의 측면보기)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얼굴의 반을 쪽을 밝히려면 때로는 섹시한 그러나 또한 그 나머지는 끔찍한 수 있습니다 제안합니다. 비키의 나쁜 소식을하십시오.

마은 "앞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찾고 말 ..."당신이 듣고 싶은 무엇을해야합니다. 원하십니까 "와 같은 헤드 라인이 새로운 무언가를하고 경쾌하려고?"또는 "가장 큰"더 포르노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풍자에로드, 또는 귀하의 광고에 자신을 자랑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장점과 업적을 Extolling 오만 하시네요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지루 했어.

솔직하게 자신과 당신의 나이를 설명하니와 어떤 있었나의 이상 않는 사람을 없앨 수 있습니다. 진실은 결국 올 것이다. 그것은 물론 지금 수도 있습니다.

자, 얼마나 쉬운 줄 알아?

A Szkeptikus's Confession Of Speed Dating Exper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