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31

사랑에 기회를주는, 그리고 알고리즘

Yoke.me, 새로운 온라인 데이트 시동에서 초대 충분히 무해한 것 같았다. 내가 내 친구의 단일 친구들을 만나 것을 제안했습니다.

리안의 음악이나 보좌의 "게임의 공유 사랑 같은 공통의 관심사에 따라 내 확장 소셜 서클의 사람들과 후 생성 된 검색 결과를, - 내가 원하는 것을 영화 예를 들어, 내 도시를, 그리고 - Yoke.me는 페이스 북에서 데이터를 꺼냈다. "

이 방법으로, 독창적 인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한 사람들이 페이스 북, 무늬 사람이 귀여운에 친구의 사진 앨범을 통해 trolled 후 자신의 가용성에 대해 정보를 요청습니까? 친구의 친구의 trove을 통해 Poring는 무작위로 사람의 크리프 계수가 인 사람 회의를 보증 할 수있을만큼 낮은 여부를 계측보다 더 보일 수있다.

그러나 아이디어는 여전히 염려했다. 내 친구와 나는 그것의 우아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그 어색하고 뻔뻔 듯하는 riffing 이것에 대한 긴 전자 메일 스레드를 시작했습니다. 모든 페이스 북 "친구"는 실제로 친구이며, 우리가 페이스 북에 "좋아"한 밴드와 공연 정말 우리에 대해 의미있는 말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완전히 분명하지 않다.

"내 최신 악몽을 발견 한,"한 친구가 말했다. "하나는 우리가 생일을 공유하기 때문에 어렸을 일치"또 다른 고 말했다. 쇼핑 사이트 "하나 경기는 우리 둘 다 같은 금도금 때문에, 사람 이었어요." "이 친구, 날짜 또는 원수를 찾기 위해인가?"

공정하게, 문제는 Yoke.me.에 국한되지 않는 그것은 온라인 자체 데이트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OKCupid, eHarmony, Skout 같은 사이트와 앱이 많지 물고기와 Match.com의 충실한 다음과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우리가 태블릿 컴퓨터를 통해 두 개의 휴대 전화를 도청하고 스트림 라이브 TV에서 점심 사람에게 돈을 지불 할 수있는,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정적 프로파일을 통해 검색의 사실상 모델은 희극 오래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소프트웨어가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문제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엘리 Finkel, 노스 웨스턴 대학에서 사회 심리학 교수는 말했다. "기술은 호환되며 결코 누군지 알아내는 방법이 아니 잖소"고 말했다. "하루의 끝에서, 인간의 알고리즘 - 우리의 두개골의 신경 조직이 뇌를 호출 - 효율적으로 크기까지 사람들에게 오랜 기간 동안 발전해 왔습니다. 소개팅에서 사람이 오면 그 순간에 나는 내가 이런 짓을하거나 후회 다행이야 말할 수 있습니다. "

교수 Finkel은 여러 가지 다른 연구자와 함께, 종류의 성격 테스트 또는 알고리즘 eHarmony에 유행한다는 생각에 대해 의심을 높여 올해 연구 발표가 잠재적 인 짝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영혼의 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말 사이트 "아마도 바람에 침 아르는"120 신문에 이상 작성했습니다 해리리스, 로체스터 대학의 심리학 교수와 알고리즘 종이의 공동 저자는 말했다 온라인 데이트 있습니다.

EHarmony 카운터 그게 그것이 사이트를 통해 만난 커플의 만족도를 조사 실시 연구, 이혼 속도를 인용, 그렇게 작업을 사용하는 알고리즘.

eHarmony이 만든 것을 시스템이 '부부에 대한 경험적 및 임상 연구의 년에 근거 "입니다 베키 테라 오카, eHarmony 대변인은 말했다. 그들은 "관계의 만족도 대부분의 예측 아르 인격의 측면, 가치, 관심, 어떻게 쌍 그들 일치를."등

교수 Finkel과리스는 알고리즘의 값을 의심하지만, 그들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본적이 사람들의 풀을 확대 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데이트가 유용하다고 않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당신이 말하는 것을 그들 머리 기호로 사람들을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 싱글 찾고 있는데, '"교수리스는 말했다. 사이트에 당신은 "당신이 만나야 할 수 있다는 사람들의 수십."찾을 수 있습니다

트릭은 괴물을 걸러 낼 수 있으며 얼굴을 맞대고 회의를 가능한 한 빨리 예약 - 의미에서, theComplete.me와 커피와 같은 유사한 서비스 때문에, Yoke.me이하려고하는 일이, 베이글을 충족 .

다른 사이트의 알고리즘을 통과 나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동라는 myMatchmaker는 중개인으로의 - 더 - 살 사람들을 사용합니다. Nerve.com 같은 일부, 그리고 방법에 대해 우리는 프로세스를 간소화 및 프로필보다 더 많은 약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케빈 슬레 이빈 알고리즘을 연구 게임 개발자는 해당 사이트가 이미 결함이 기지에서 시작 말했다.

우리는 페이스 북에서 배양 디지털 personas는 종종 우리가 누구인지 매우 나타내는 없으며, 그는 말했다. "A 첫 데이트는 자신의 최선의 버전가되는 가장 확실한 예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버전이 다른 사람에게 가장 매력적인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페이스 북에서 같은 사람이되고 그것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Yoke.me의 개발을 helmed 롭 어부은, 자신이없는 사람은 사랑 여부를 치는 수있는 수정 구슬로 쇄빙선으로 서비스를 볼 말합니다. "우리가 함께 인생을 그렇게 보내고 싶어 할 말을 안되고, 아직 서로를 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당신은 얘기들 같은 밴드를 좋아."

아마도 두 사람을 연결하는보다 현실적인 방법 - 결국 씨 어부 말했다 서비스가 읽고있는 사람들이 말을 듣는거야 노래와 기사에 대해 페이스 북을 통해 쏟아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통합 할 수 있고 그에 따라 검색 결과를 확인하기에 충분한 정교한 될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이 모든 건 온라인 데이트가 초기 단계임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눈부신 성공적인 기술은 보이지 않는과 마법에 의해 거의 일을 할 때 다른 영역에서, 우리는 이미 미래를 향해 이동하고 있습니다.

Microsoft에서 Kinect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물리적 인 컨트롤러를 개최 할 필요없이 몸 전체를 이동하여 댄스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광장의 최신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시도 광장으로 지불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는 점원에게 지불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고객의 사진을 보여줍니다. 소비자는 주머니에서 자신의 휴대폰을 제거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얼굴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iPad 용 종이 그리기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의 '되감기'기능은 사용자가 자신의 지난 몇 칫솔질 지우려면 시계 반대 운동에서 두 손가락을 비틀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Siri, 음성 명령을 이해 웹 검색을 수행하고 작성하고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Siri는 완벽하지 않지만, 그것은 미래의 맛을 것 같아요.

그 변화는 먼지에 온라인 데이트를 떠날 수 있습니다. 그것이해야보다 clunkier 느낌 - 제대로 설계 태블릿 또는 충돌하는데 웹 서비스를 좋아해요.

아직 -이 눈에 명확한 해결책이없는 기술 당황을 현대에 맞는, 하나입니다. 아무도 큐피드가 자신의 연애 생활을 방해보고 싶어, 우리는 그 신호에 정면 충돌 할 수있는 화살표를 원하는. 그리고, 언젠가는 성공할 겁니다.

수요일, 8월 29

내 X 박스 360에서 배운 7 나쁜 데이트 팁

혼자? 사랑에 운이 없었다고? 내 X 박스 360에서 사랑의 비밀을 알게 될 때까지 당신처럼 할 때 사용합니다.

지금은 당신에, 실제 X 박스 360 데이트 - 상담 비디오 게임에서 전송되는 모든 열정 포인터를 통과거야.

귀하의 오프닝 라인 그녀에게서 경비를 타십시오.

사람이 줄에 걸어 예쁜 여자가 혼자 앉아 본다. 그녀에게 술 한잔 사고 기존 '안녕하세요'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그녀는 전에 모든 것을 들었다. 그게 헷갈 리나보십시오. B 긴장 말하는 여자 2 지금 만 그녀의 관심이 없습니다 "당신은. 내 자리에있어"하지만, 앉아 할 수있는 곳 제안하지 마십시오.

을 내리다 다음을 구성 할 수있었습니다.

내가 내 X 박스에서 온 한 가장 큰 조언은 여자를 얻는 방법에서했습니다. 여러분, 내가 "complimentative-모욕"를 제공 - 또는 나는 다시 손으로 칭찬 전화를 원하는만큼. 아름다운 여성은 매우 존재가 방을 밝아 것을 들으니 증오 때문에 모욕에 미끄러하여 깊은 환상을 충족. 나를 설명 할 수 있도록 허용 :

당신은 비뚤어진 치아를 가진 사람을위한 아름다운 미소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를 칭찬하지만, 그녀의 불안감 그녀를 생각 나게 한 적이 없습니다 만. 이제 그녀는 당신과 같은 사람을 내자 더 나은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의 꿈속의 남자는 아니지만 당신은 그렇게 숨길 수 있습니다.

자신을 좀 봐. 아마 당신은 최고의 모습으로하지, 어쩌면 당신은 멍청하고, 어쩌면 당신이 당신의 이름 이행 품질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건 괜찮아. 우리가 모든 것을 숨길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의문의 남자 같은 여자 여자를 얻는 방법. 그러므로 낮은 경향 중 하나를 멀리주고 막연한 응답에 대한 질문에 답변 할 수있는 일을 숨기려면 시도합니다. 그녀는 당신이 여기 자주 오시 경우, 그녀에게 부드럽고 섹시한 제공을 요청 말 "아마를."

여성은 본능에 순전히 행동한다.

괜찮은 남자들은 마지막으로 완료됩니다. 밖은 정글이야하고 짝을 찾으려면 당신은 정말있는 알파 남성처럼 행동해야합니다. X 박스 인디 게임 가상 매력 1 부에 따르면, 여자는 자기가 좋은 사람들을 원하는라고 할 수 있지만, 우리의 삶에서 사람을 찾고 여성에 관한 한 모든 논리는 문을 발생합니다. 이 모든 원시 본능입니다. 그들을 쓸어 버려.

좋은 아무 짓도하지 마십시오. 다시는.

방금 꽃을 만난 여자를 산다고 생각? 아마 영화에 데려? 당신은뿐만 아니라 친구 영역에 편도 티켓을 구입 될 수 있습니다. 대신 부드러운 - lovin'-squeezin '약간의, 당신은 심장에 가상 매력 1 부에서이 경고를 한 사람에게 감동을 주려고 드레스 그녀의 상점을 도와 하루 종일 소비됩니다.

다른 모든 실패하면, 당신은 베테랑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여자들은 제복을 입은 사람과 우리의 대부분은 하나가 우리가 포기해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없기 때문에 사랑해. 상황이 나빠지 설정 한 경우, 수의사 카드를 재생합니다. 가상 매력 1 부에서는 전쟁에서 보낸 시간에 미약 한 픽업 시도를 비난하는 것은뿐만 아니라 당신이있는 여자를 즐겁게 해주 네요,하지만 게임에 다시 넣어 그녀의 매력 수준을 올립니다.

이제 이야기를 이야기하지만 거리 (정확한 측에서) 도보로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무슨 말을 얘기뿐 아니라, 당신이에서 말을 어디서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오른쪽 어깨 뒤에 그들에게 얘기 할 때 여자​​는 이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다시 아름다운 춤 여자 중에 원 내내 볼 수 있으며 오른쪽에서 숨어 그래서 다음에. 그들은 그 일을 사랑 해요. 실제로 조언을 dispenses 얘들 아, 가져 오기하는 방법은 과학 또는 뭔가 말합니다.

친구를 가슴에 이러한 팁을 가지고 그녀는 아직 당신을 때렸다하지 않은 경우, 그녀는 당신의 것입니다.

사실 내가이 데이트 조언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내가 여러 데이트 조언 게임을에서 잡은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이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다시는. 여러분, 존경하는 여성을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아가씨들, 스크럽을 용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