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4

톱 7 가지 이유가 왜 데이트 도전이 될 수

데이비드 Wygant으로

데이트가 재미 될 운명이다.

그건 자네가 결혼 생활을 끝낼 것처럼 다시 단일되는에 착수 당신은 스스로를 말한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앞으로 도전 거래합니까?

데이트는 우리에게 많은 정말로없이 살 수있는 과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냉장고의 뒷면의 마이크의 하드 레모네이드의 사년짜리 병을 마시고 운전 수있는 감정적인 롤러 코스터예요. 이렇게 많은 업 데이트 다운가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실망 데이트 기복 방법과 그들에 대해 더 나은 느낌을 내 최고 7 목록입니다 :

1. 우리는 주차장에서 만들었 그리고 그들은 다시 연락이 없다. 장면을 재밌다! 당신은 그것을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필요했습니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깨닫게 했어, 당신이 그것을했던 스스로를 자책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어떤 편도선 하키와 경찰에 대한 느낌이 필요했습니다. 그것으로 괜찮아. 멋진 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순간을했고, 당신이하고 싶은 당신이 뭔가를 경험했다. 게다가 데이트 우리가 대학에 다시 그랬던 것처럼 다하는 재미입니다. 그래서 기분이 모두 다시 십대처럼 경찰을 만들 어라!

2. 전 "내가 어젯밤에 정말 즐거웠어요"그들에게 말을 다음날 아침 한테 문자 그리고 그들은 다시 한테 문자 절대. 그래서 뭐? 당신은 어제 밤 좋은 시간을 보냈다. 그래서 그들은 했어. 그들은 단지, 그리고 깨어나 보니 자신의 사후 일자 정리해보 당신 전혀 달랐어요. 그래, 그들은 아마도 그들은, 그것에 대해 동질감을 생각 했을때지만 좋은 시간을 가졌다 "을"인자가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에 대해 아니에요. 적어도 당신은 정직했다. 당신은 정직한 텍스트 lobbed.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않았다.

3. 정신 게시물 최신 정리해보 학대를 중지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연결 줄 알았는데 누구와 누군가와 나가서, 그리고 당신은 안 죽었 나봐. 그래서 지금 당신은 정신적으로 당신이 잘못 말했는지 알아 내려고 다음 4 일 동안 자신을 고문하는거야. 당신도 다른 결과를 가지고 다르게 할 수 있었는지 그들을 요청하는 모든 친구들을 괴롭힐거야. 당신이 데이트가 끝난 후 서로 다르게 할 수있는 건 없다. 당신이 지금 당신이 신진 알코올 중독자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당신의 주정 뱅이 삼촌에 대한 대화되지 않았습니다. 게시물 최신 정리해보 정신 고문의 한 형태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이 생각이 뭔지 모를 것입니다. 그들이 전화를하지 않는 경우, 정말 그 또는 그녀가 없다는 뜻 이죠 당신에 (그 말도 안되게 바보 같은 책을에서 약 유일하게 좋은 충고입니다)합니다.

4. 제가 했어야되는 게 내 음성 메​​일 메시지에서 다른 했지? 당신은, 음성 메​​일 메시지를 떠난 지금은 천 번 머리에 그것을 들었을거야. "난 충분하지 열정과 '재미 지난 밤'을 밝혔다 방식을 했나요? 무엇이 날 다시 전화하는 사람을 못하고있는 건가요? "이것은 메일 메시지를 음성으로 귀착 때, 짧은 메시지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오래된 판매 기법에서, 난 항상 마지막 밤 "라고하는 것을 선호 재미있었습니다. 당신과 함께 우리가 말하는 다음에 시간을 무언가를 정말로 공유하는 재미 있어요. "그게 다야. . . 그것은 음모, 미스테리 약간의 약간을 생성 아니 정신적 고문.

5. 누가 그들이 생각하는 무슨 상관이야? 당신은 다시는 그들을 볼 수 있을지 알지 못하고 위의 음성 메​​일 메시지를 왼쪽에, 그들은 다시 전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기 시작 "이제 그들은 내가 그들을 좋아한다고 알고 ... 그리고 그들은 나를 좋아하지 않아. "그래서 뭐? 그냥 아무것도 안 좋은가요? 그것은 더 나은 그냥과 희망과기도를 그들이 연락 그렇게 앉아 수 있습니까? 난 항상 정직 믿습니다. 이렇게 다시, 음성 메​​일 메시지와 다른 사람이 다시 전화를하지 않는 왼쪽 하나있다면 무엇입니까? 당신에게 맞는 느낌이 무엇을해야 해.

6. 그만 한 사람에게 떨어져 당신의 능력을주는. 이시간 날짜 여러분의 모든 능력과 자신감을 버려야가 발생할 수있다면 당신은 자신을 포용하고 더 자신을 사랑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두 시간 동안 알고 함께 나갔던 한 사람입니다. 그들은 무엇 당신은 놀라운 사람 몰라요. 그들이 아는 유일한 것은 그들이 식탁에서 건너편 토 사람입니다. 그들이 다시 당신과 함께 걸어 여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문제는 한 사람이 당신의 worthiness을 결정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나가서 그냥 한 사람이며, 그들은 당신을 다시 부르지 않을거야. 당신의 피부를 더 강해질있어. 거절 무슨 데이트 다입니다. 넌 그냥 개인적으로 그것을받을 수 없어. 내가 누군가와 데이트를하고 난 멋진 시간을 보냈지만, 그들이 나를 다시는보고 싶지 않아요, 난 대단한 사람이 다음날 살아있어.

7. 위해서는, 당신은 풍부한 생각을 할 필요가 데이트하는 기분이 나아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 당신을 생각해서 그리고 그들은 다시 전화하지,이게 널 만나러가는 세상에서 가장 마지막 사람이 아니다. 성공 dater 될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풍부한 연습을해야합니다. 풍요의 권력은 한 사람 (또는 십명) 함께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저기 그런 당신을 만나서 자신이 같은 환상적인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은 밖으로 많은 다른 사람이있다는 것을 당신의 마음을 훈련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다음 일은 일곱 번 반복은 "정말 바다에 물고기가 많이 있습니다."당신은 밖으로 기둥을 집어넣 으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일 때까지 훅 당신이 있어야하고있는 일 .

금요일, 6월 3

역할 플레이어를위한 데이트 사이트로 구름 여자 친구 출시

구름에 머리를 받으세요. 그건 클라우드 여자 친구, 당신은 완벽한 여자 친구를 찾는 데 도움이 고픈 데이트 웹사이트의 태그 라인이야. 문제는 그녀가 가짜테니까 당신이 그녀를 발견하면 당신은 여자 친구가있는 실제, 실제 날짜에 갈 수 없을 것입니다. 아니 컴퓨터가 만든 가짜지만, 가짜 방식으로 엄마는 항상 처음에 아내가 아이로 AOL의 chatrooms 및 메시지 보드의 험난한 세상으로 자신에 당신을 퇴장에 대해서 걱정합니다. 이들은 현실 세계에서 어딘가에 따라 다른 사람입니다. (아마도) 일 작업과 다른 사람으로 자신을 상상 같은 목숨을 다른 사람. 그것은 역할 - 웹에서 플레이.

"우리는 사람들이 정의 수 있도록 그들의 자기들의 완벽한 여자 친구 혹은 남자 친구를 찾아 연결하고 그 사람이 존재하는 경우에는 상호 작용 이상,"데이비드 Fuhriman, 클라우드 여자 친구의 공동 설립자, 테크 크 런치의 Alexia Tsotsis 말했다. "이것은 어떻게 진정한 관계를 관리하기 위해 학습에 도움을 수 있고, 그럼 그들이 현실 세계에 걸릴 것"이라고 설명 추가, 그의 시작 Match.com과 세컨드 라이프의 조합으로.

그것은 실현되고 Fuhriman의 생각에 걸렸어요. 그것은, 한 동안 작품에 사용자가 가짜 페이 스북 프로필을 생성하고 그 계정을 통해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할 수있게 해주는 사이트로 첫번째 있었어요. IT 서비스의 페이스 북의 이용 약관와 충돌하고 웹상에서 익명으로 불편하고있는 소셜 네트워크의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프로필 '존재를 다시 강제로하지만, 그 생각은 나쁜 언론의 많은 반대 달려 나왔다. 어떻게 페이 스북 친구들이 많이 끊임없는를 받고 싶지 가짜 사용자 계정에서 pokes?

그리고 구멍, 또는 클라우드 애인에게 이에 상응하는 - - 클라우드 여자 친구가 지금은 독립 실행형 사이트의 모든 역할 플레이어가 함께 연결되어 그들은 바람둥이 수있는 하나의 인터넷 빈민굴을 벗어나면 계속 모든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자극하지 않고 싶습니다. 여자는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남성은 다른 사용자로부터 전달 코드가 필요합니다.

Fuhriman 사용자가 가상​​ 물품을 보낼 수 있도록하여 사이트를 유료화 계획을 서로 : 클라우드, 다이아 구름 꽃도 구름 휴가.

이 사이트 멀리이다 생각하는 동안 가져온 - 난 익명으로하지만, 사실상 안 살아요 - 아직 해제하지 않습니다. Tsotsis은 가입 후 5 분, 그녀는 글을 쓰고, 그녀는 데이트를했다.

Mannen maken de regels Op Sex Vandaag

목요일, 6월 2

이혼 및 기타 레슨 배운 후 데이트

수잔 Orlins으로

나이 52 살에 내 분리 후, 저는 단순히 제 20 대 당했다 활기찬 연애 생활에 되돌릴 줄 알았어요. 그것은 그렇게 작동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 나이가 누구 올라오는 길이 부드러운 샤도네이랑 병 같은 여성에 대해서만 눈을 가진 것 같았다.

나는 성형 수술이 도움 줄 알았는데. 내가 benefitted 줄 어떤 여자, 내가 더보고의 가능성을 너무 진짜 결정보고 그래도 그러면 내가, 그리고 주위를 둘러 보았다. 누가 그들의 머리는 어차피 잘라 할래?

난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내 자신의 이혼 파티를 던졌다. 게다가 그것은 나에게 축하 아줌마 마메의 분위기를 주었다.

모든 기회에 같이 저녁 먹고 흥미로운 남자와 새로운 우정을 키우고있다. 난 절대 데이트 나와 함께하는 남자가 전화를 주저.

모두가 당신의 나이에 대해 거짓말을했다. 하지만 내 온라인 데이트를 프로필에 내 나이에 대해 거짓말 실패했다. 당신의 나이에 대해 거짓말을하기로 결정한 경우, 그 속임수를 보존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먼저야를 당하고 사고, 난 시작도 전에 끝이라고하고 바로 인정하라 싶어요.

한 친구가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와 고정다고 말했지만, 그는 그녀가 자신의 56, 48 너무 어린 줄 알았는데. 그는 누군가와 함께 나이 싶었어요. 그리고 그는 그녀가 나이에 대해 거짓말했다 배웠지만, 그는 다시는 그녀를 밖으로 부탁한 적 없어요.

C 조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 또는 참조가 너무 빨리 관계를 가속합니다. 어떤 사람은 이혼 후 그 메모리의 종류 수 희미하지만, 모두가 알고 헌신, 무서워.

반면에 남자는 지질 이혼되고 또는 과부의 개월 이내까지 터뜨 렸 그래서 타이밍이 까다롭습니다.

선생님과 잘못된 몇 년 동안 그것은 좋은 시간이었다. 내가 누군가 보이거나 내가이 유인되는 데 필요한 행동 방식 어렸을 때 있었 개념을 포기하고 배웠습니다. 내가 가능한 사람의 좁은 우주를 확대하는 배웠습니다.

내가 확률 무게. 내가 같이 가고 싶어 한 사람을 만나 10 시쯤에 싱글 이벤트에가는했습니다. 마침내 난 차라리 혼자 영화 보러가는 시간을 보낼 거라고 결심했다.

스윙 댄스가 절 구해 줬어요. 그냥 좀 올려 준 난 주의 밤에 춤을 갈 수 있는데도. 아마 한 두번 일주일에 가고 싶어. 음악, 운동, 인간의 연락처 exhilirating했다. 사람들도 있지만, 데이트 기회를 너무 많이하지 춤 있었는데 내가 사랑한 뭔가를하고있는 평범한 데이트보다 더 재밌 었어!

매년 여름 나는 자전거 여행을하려고합니다. 운동은 항상 기분 이르게합니다. 요가는 또 다른 차원을 추가합니다. 몸 것은 종족은 너의 영혼을 도와줍니다.

커플 데이트 두번 재미하실 수 있습니다.

Reframing 도움이됩니다. 내 경우엔, 차라리 연민보다는, 내 노화 부모님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있게되는 긍정적 생각. 또한 이혼 날 배양 시간을 허용 몇 가지 보물 우정을했습니다.

난 내 아이들이 아버지와 함께 보낸 시간에 대한 보상. 예를 들면, 나는 그들이 (50, 내가 어렸을 때 같은 느낌) 학교에 가시기 전에 함께 그럼 우리 모두 아침 식사를 할 수 일찍 일어지고 시작했다.

난 다른 사람에게서 배웠습니다. 어느 날 밤 내가 죽기라도 그녀의 딸 파울라, 이야기의 C - 스팬에 폴라 아옌데를 들었어요. 그녀는 역경 이상 상승 인간 영혼의 가장 주목할만한 능력라고합니다. 와우, 그녀가 그랬다면 나도 그랬 나도 물론, 아이의 손실은 결코 당신이 이혼할 수있는 방법으로 복구할 일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이혼는 "평생 결혼했다."라는 뜻 그래서 내 경우는 같은 전처로 애들에게 헌신적이다, 그럼 모두 향상 및 당신의 아이들의 삶이 조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약 8 년동안 "가족"방학마다 여름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모든 것을 주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난 사실, 내가이 전체 만드는 사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배웠습니다, 내 최신 걱정이 뭔지 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 면요? 그럼 뭐야?

Prsní implantáty Souvisí s vyšší Míra sebevraždy

화요일, 5월 31

모바일 데이트

지난 몇 년 동안은 도약과 범위 어서 모바일 기술을 볼 수 있으며, 휴대 전화, 작고, 매끄러운, 영리하고 빠른가 훨씬 더 능력을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운로드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 (애플 리케이션)의 선택에 폭발에 반영되었습니다. 요즘 당신이, 당신이 레스토랑을 찾을 텍스트를 번역하는데 도움을 소셜 네트워크 애플 리케이션을 가지고 있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NASA는 애플 리케이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작은 애플 리케이션의 가장 인기있는 유형 중 하나가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놀랄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플레이스에 수백, 심지어 애플 앱 스토어, "지역"에서 사람들을 만나 각각의 유망 가장 쉬운, 가장 즐거운 방법에 대한 자세한있다. Flirtomatic은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데이트 서비스 중 하나로, 사용자가 약 285 메시지를 동일시 2010 년 50 억 이상 "flirts"가 보낸 것으로 보도했다.

그것은 데이트 모바일 Flirtomatic는 "바람둥이보고"시장 조사에 많은 것들을 나타냅니다 그걸뿐만가는 것을 분명; 기억하는 것이 중요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있는 경우 위치 기반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

평균에 로이드 Borrett, 보안 책임자 (노소 / 뉴질랜드), 그 사용자의 위치는 미래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가능하게됩니다 알면서 장치 "라고. 5 년 이내에 사용자가 데이트 사이트에서 사람을 찾아 그들의 정확한 위치를 즉시 (권한이있는) 실제 꽃을 보낼 수있을 것. "

"멀리 가져온? 프라이버시 침해가? 휴대 전화가 어디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배달 주소가 상상할 수있는이된다고 생각해보십시오. 귀하의 주소가 당신이 어디에있다 휴대 전화입니다. 당신만이이 되길 원한다면. "

낯선 사람에게 당신의 위치를​​ 유출하는 확실한 결과를 가지고, 그래서 여기에 위치 기반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동안 안전에 머물고 평균 (노소 / 뉴질랜드)에서 다섯 가지 도움말입니다 :

소스를 확인하십시오 : 단지 신뢰할 수있는 소스에서 애플 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 그것은 상점에서 구입하거나 배치 돈을 은행 계좌에 같은거야. 시도 및 응용 프로그램 제조 업체의 명성을 확인하십시오. 안드로이드 마켓 플레이스는 심사 정책을보다 열려있는 동안 애플 스토어에서 애플 리케이션이 엄격하게, 확인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정확하게 숨겨진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 숨겨진 비용에 대한 확인합니다. "자유"는 흑인과 들리겠지만 화이트로, 항상하지 않습니다.

설정을 확인 : 응용 프로그램은 / 당신이 공유하고자하는 정보를보고 모니터링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꺼버려 : 당신은 귀하의 개인 정보가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GPS 기능을 해제. 같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 중지했을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된다.

보호를 착용 : 그것은 당신이 개인 정보로 보관할 그 정보를 공유에서 악성 소프트웨어를 유지하는지 확인합니다 귀하의 휴대 전화에 최신 안티 바이러스를 가졌어요.

월요일, 5월 30

누가 탭을 사왔 을​​까요?

대부분은 지불해야 하나이다 초청을 수행 누구든지 - 이것은 종종 사람은 처음 몇 번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것에 동의합니다. 물론, 동적은 동성 커플을 fuzzier이다, 또는 한 번 분과는 초기 문턱 넘어 전달 아직 몇 가지 영역으로 입력되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날짜에 사겠 우리 친구 중 하나는, 그 남자는 그녀의 제안을 수락 후 법안 와서 때마다부터, 어색한 침묵이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치료 중단 싶지 않았어,하지만 그들은 이후로 법안을 분할 봤는데, 그것은 그녀의 열정을 dampened있다.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작은 역할 놀이와 놀라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데이트 두 사람 사이에 어색한 회계가 필요하지 않고,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unromantic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분할 요금의 팬이 아니에요. 누가 일할 수 지불하는 중이다,하지만 자주 추적을 지키는 끝, 그리고 한 사람이 훨씬 미만으로 나온다면 그것은 난처한 (장 조르쥬 1 박 맥도날드는 다음은?) 기타.

여기에 (당신이 데이트있다면, 그것은 더 무언 수 있습니다) 데이트 또는 관계에서와 마찬가지로 잘 작동 우리가 제안하는 세 솔루션, 위치 :

1. 역할 놀이.

우리의 친구의 남자 친구 중 하나는 많은 그녀가로 여섯 번합니다. 하지만 결코하고, 사람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갑이 진가를 인정받지 못한 느낌 열고 그 여자는 계속 여자 같아. 그들은 "택시의 소녀"와가되기로 작정 "저녁 사람."역할은 분명, 그들은 나가서 때마다 모두가 비용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귀여운 시스템뿐만 아니라 couplehood으로 데이트 무대 너머 작동합니다. 당신은 나눌 수있는 다른 방법 :

콘서트 티켓 - 가스

비용을 아기 돌보기 - 저녁이

가정 요리에 대한 식료품 - 저녁 식사 아웃

항공권 - 휴가의 나머지

창조적인 방법은 여러가지가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있다, 그리고 기여는 각 벌고있는 것에 민감한하실 수 있습니다.

2. 주파수 금액보다 먼저.

요점은 둘다 투자는 것을 표시하고 다른 사람을 감사하지 점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파수보다는 금액을 생각합니다. 쌍방은 영화관에서 팝콘을 받고, 자신의 좋아하는 도넛을 따기처럼 정기적 - 사려깊은 행동에 기여하는 경우 또는 벨맨 동적 데이트 더 자연스러운 느낌과 같은 결정에 멀리 갈 수 팁을있어 그것은 긍정적인 영향을 만드는 양방향 흐름.

3. 그것을 섞는다.

기계적 습관이나 관계에 재정적인 기여와 역할에 빠지지 말라. 것들이 (그것은 인생뿐만 아니라 현금으로 간다) 흥미로운 유지. 그는 관대 저녁 식사에 당신을 치료의 후, 잡화점으로 스윙 벤과 제리를 나중에 가지러 델리하거나, 자신의 좋아하는 정향 담배를 가지러.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신문 가판대 잡지의 최신 문제 깜짝 그녀를. 자발성과 면밀한주의가이 (재정 또는 기타) 발정의 관계를 유지 멀리 갈 것입니다.

결론.

그는 우리가 매우 기사도 있었다 예기하지만 그들은 그 여자가 그녀의 재정적인 독립을 주장하고 싶어 믿고, 다소 심각하게 지불 여성의 제안을 받아 들었는데 방법 - 남자를 지불할 수 있도록해서 그가 당신을 걱정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가 지불해야 할 것 같아면, (당신은 더 나은 당신이 그것을 만들 경우에는 분노없이에 따르길 기꺼이하는!) 그에게 - 대신 "가짜 도달"의하자, 그에게 감사 또는 기여 등의 작은 가지 방법을 찾으십시오.

모두가 규칙, 남성과 여성은 무엇입니까 알아 내려고 있어요. 당신 자신을 구하기도 종종 법안에 awkwardly 쳐다보고이 찾아내는 경우에, 그것에 대해 대화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그냥 가벼운하고 적절한 데이트의 단계에 대한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