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10

거야 넌 친구 사귀기 불건전 콘텐츠 게시자로?

정서적 학대, 언어적 학대, 가정 폭력 증가, 특히 젊은 사람 사이에있습니다. 학대 관계에 떨어질 위험이 그 어느 때보다 큽니다.

거기에 그러한 행동을 조종하고, 질투, 소유욕 또는 폭력적인 화가로서 미래의 연인에 피하기 위해 분명 빨간 플래그입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학대자 수있게됩니다 마스크를 데이트에서 이러한 경향. 많은 사람들이 붉은 깃발을 분명히 통지 때, 그들은 이미 학대자로, 이는 훨씬 더 그들을 관계를 떠날 수있게 붙어있어.

더많은 분명 붉은 깃발의 목록을보다 유용하게 형성 가이드라인을 잠재적으로 폭력의 관계, 그 채권 전에 첨부 파일을 볼 수있습니다 표지판의 아주 초기 징후를 기반으로합니다. 다음과 같은 자질에 대한 잠재적인 사랑에 제 모습을 목록입니다. 모든 비용에 그들을 피하십시오.

참고 사항 : 관계의 초기 단계 동안,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에게 어떤 것들을 할 가능성이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태도와 다른 사람을 향해 행동을 목격하고 확인 서명 그들이 당신에, 조만간 차례 것입니다.

아주 초기 경고 로그인 # 1 : Blamer

누구 다른 사람이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과 운이 나쁜 사람 원망하지 마십시오. 같은 blamers 정말 매혹적인 데이트 수있는 특별한주의가 여기에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그들의 책임을 당신은 좋은 비교 보이게 만들 수있습니다 :

"넌 너무 똑똑해 거예요, 배려, 민감하고 사랑하는, 내가 남자와 데이트하는 데 사용되는 저 계집이 좋아."

"왜 나는 자기 전에 만난 적이 없었, 탐욕을 중심으로, 여성이 데이트하는 데 사용되는?"

"당신은 너무 평온 함께, 그리고 그녀는 정말 미쳤다고 그리고 편집증."

이런 종류의 일은 당신의 모든 청각 그가 정말로 이해하고 자신의 행운을 변경하려면 좋은 여자의 사랑이 필요하다고 생각 할 수도있습니다. 이 비참한 가정 비난 법률의 얼굴에 날아갑니다.

책망의 법칙 : 그것이 결국은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간다.

언제 그와 가까운 사람이 될 책임을 분명히 당신이 켜집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피해자의 신분에서 고통 Blamers 사랑 위험할 수있습니다. 피해자와 같은 느낌, 그들은 그들이 어떤 보복을 제정 및 그들이 걸릴 어떤 보상을 정당 스스로를 참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나의 사랑을 온 Blamers 확실하게 당신을 위해 고통을 일으킬 것입니다.

아주 초기 경고 로그인 # 2 : 분노

분노를 부정적인 분위기가 불공평의 인식에 초점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들처럼 도움 배려, 칭찬, 보상, 또는 그들은 믿을 수없습니다 애정을 받고, 화를내는 사람이 기분이 그들로 인해.

누구나 인생에서 불공평의 일정 금액을 함께 올려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하지만 우리와 거래 및 이동, 우리는 우리 상황과 우리의 경험을 개선하려고합니다. 타인의 불공평에 거주하여 분개하는 폐기물을 자신의 정서적 에너지 (반면 나머지 자신의 비겁한)에 닭대가리야. 그들의 생각 (실수로) 그들은 그들의 삶을 어떻게 개선할지 모르겠어. 그들은 실패 혹은 무능력의 감각에 대한 방어로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개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권리"를 따라잡았하므로 자신의 관점이 완전히 권리와 다른 사람의 관점에 둔감되기로 고정시켰다. 만약 당신이 사랑에 분개하는 사람과 가을, 당신은 결국 분노를 정면으로 거의 확실하게 밖으로 종료와 관계가 감소 기분이 될 것입니다.

아주 초기 경고 로그인 # 3 : 인타이틀먼트

자격의 감각을 가진 사람들은 특별한 배려와 특별 대우를받을 자격이 믿습니다. 그들은 다른 라인에서 기다리고 앞에 줄일 수 어디서나 원하는 연기를,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드라이브, 그들처럼 아무말도 거의 아무것도하지 그들이 선택할 수있습니다.

그들이 뭘 좀해야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무엇을해야 높은 수준에 힘입어, 자격이 느끼는 만성 실망하고 불쾌. 그래서 유일한 공평한, 그들의 근시의 관점에서, 그들의 끊임없는 좌절감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별 고려 이렇게 물어 작은 것 같아! 여기에 논리 :

"그것은 너무 힘들어 내가되고, 내가 줄서서 기다려야하지 말았어야도 있어요!"

"와 내가 함께 넣어 야해, 난 사무실에서 몇 공급 받아도 싸요."

"내가했다, 당신은 날 잔디를 깍는 것으로 하루의 종류?"

돈 "모든 세금, 그리고 그들이 약간의 공제에 대해 나를 괴롭히지!"

나는 골프 공을 "방법은, 내가 식당에서 최고의 자리를 잡아 야지!"

반했다의 형광 후, 자격이 사람은 자신의 감정과 욕망으로 당신보다 더 중요한 관계를 착용한다. 동의 하신다면, 당신은 우울합니다. 당신이 동의하는 경우, 당신은 학대를받을거야.

아주 초기 경고 로그인 # 4 우수성

그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훨씬 우수성 의미, 신체 언어와 목소리까지 적어도 것입니다. 잠재적 학대자를 계층적 자기 존중감을 - 즉, 그들은 다른 사람보다는 더 나은 느낌이 괜찮 자신에 대해 느낄 필요가 경향이있다. 그들은 그들이 더 똑똑하고, 더 이상 다른 사람보다 재능있는 민감한 방법을 가리 키도록해야합니다. 이것도 데이트 매혹 수있는 것처럼 그는 당신보다 뛰어난 방법이 너무 밖으로 가리 킵니다.

계층 구조 자체의 형태로 가장 많이 남용 존중감 육식 자부심입니다.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하려면, 육식 자체 인원이 필요 존중감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나쁜 생각을합니다. 자기가 높은 시험 마저도 대부분 그들이 법정에 와서 치료를 명령, 자신의 가족을 테스트하는 동안 낮은 사람. 하지만 일단 개입 자기 감정 구타 - 배우자 및 그 이상 넣어 아이들을 internalize - 기복, 포식자의 자존심을 변함없이 감소의 자존심이 높아집니다.

아주 조기 경보 로그인 유사 독선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와 함께 동의 감히, 당신은 단지 잘못된 건 아니지만 부도덕한!

아주 초기 경고 로그인 # 5 : 소심

만약 그가 아무것도 밖으로 큰 거래를 만들거나 문제가 그와 함께 관계를 하나의 작은 부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재앙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극단적으로 얼마나 자신의 음식을 레스토랑이나주기 위해 참을성이 만약 누군가 뭔가를 준비 상품에 대한 특정되는대로 자체를 보여줄 수있습니다.

사랑의 관계에서, 자신의 사소한 태도와 행동 좀 작은 실수를 줄일 느끼게 해줄만큼 혹시 지금 당신의 인생 문제에 할 건 아무것도 없어요. 당신은 비판을 느낄 것입니다 위반, 실제 또는 상상의 작은 위해 서일.

아주 초기 경고 로그인 # 6 : 비꼬는

비꼬는은 여러 형태로 온다. 가끔은 그냥 제대로 - 유머 한거라 - 잘못된 컨텍스트에서 잘못된 건 고 말했다. 가끔은 그것을 순수, 의도를 다치게하거나, 불쾌와 함께 감수성이있어. 더많은 종종 적대적이고 절하를 의미. 목적은 비꼬는 사람 또는 동의하지 않는 사람의 신뢰를 흔들어 관점 훼손에 협상에서 일시적으로 자존심을 증가 또는 일부 전략적 우위를 단지입니다.

비꼬는 사람들이 노출 관리에 항상 노력하고 무거운 소리 경향이 똑똑하거나 재치. 그들의 음색을 항상 최소한 미묘한 넣어에서 다운 그것이다. 다른 사람이 데이트에서 감독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관계에서 중심이된다합니다.

아주 초기 경고 로그인 # 7 : 거짓 (의도와 의도)

무심코 사기 데이트에있는 모든 시간, 나는 "무슨 데이트를 자기에게 전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우리 모두가 얼굴을 가능한 한 최고의 데이트 넣어보십시오.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의 좋은 자질을 과장한다 조금 적어도, 만약 우리가 만약 우리가 더 좋아 조금했다 다른 사람이 우리를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 당신은 종교거야? 글쎄, 요즘 좀 더 영적인 느낌이 있었고, 그래서 지금 집에 갈과 성경, 또는 최소한 영화 버전이 시계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무심코해도 과언이 종류 미만의 자기 동기 부여를 속이는 의미입니다. exaggerator 정말 당신 같은 자질을 개발하고 싶어; 그는 아직 준비가 덜 아직이야.

물론, 데이트 자체는 종종, 나는 하버드 대학에 가서 말하지 않았나의 뻔뻔한 속임수, "오 포함?" 또는, "네, 몇 가지의 부자들과 유명한 사람들도 알아요." 사기가 당신을 위해 스스로 낮은 수준의 존경 - 그리고 존경 - 그 밖에 아픈 관계에 좋은 징조 수를 보여줍니다.

아주 초기 경고 로그인 # 8 : 사소한 질투

사소한 질투와 소유욕을 제어 동작의 분명한 붉은 깃발처럼 내려와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 그는 약간있을 때 또는 다른 사람의 얘기를 좀 불편해. 그는 아무것도하지만, 불편하지 않을 것 같은데.

데이트 사소한 질투에 대한 어려운 것은 당신이 실제로 그들이 다른 사람을 알고 그것을 조금 원하는 구요. 만약 당신이 전체 풋볼 팀과 같이 잔 (당신은 확실히 전혀 상관없는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지 않아.)하지만 질투의 조금 긴, 먼 길을 간다. 그것의 드롭으로 생각 강력하게 물을 큰 양동이에 액체가 밀집되어있습니다. 작은 드롭 당신이 질투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더 위험한 방법에 넣을 수도있습니다 중요한 발전이다 독이 어떤 관계보다.

심지어 사소한 질투는 잠재적인 유해한 수있다. 한번 집착으로 변하기 질투 위험한됩니다. 더 많은 우리가 뭔가에 대해 사로잡혀, 더 많은 상상력, 왜곡된 현실과 합리적인 생각 이상 걸립니다. 질투는 그 어느 못하는 진짜로 무슨 당신 머리 속에로부터 일어나고 말 것입니다 정신병을 일으킬 수있는 유일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감정이다. 인간 관계에서 가장 심한 폭력이 질투의 몇 가지 형태로 포함됩니다.

아주 초기 경고 로그인 # 9 : 다그 침 쟁

나는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남자 친구를 그들이 추구하지 않거나 자신의 발을들을 반하게하려고 가지고 불평을했다. 난 항상 "네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말해!"

로 원하는 당신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빨리"가자 얘들아 (), 경계를 존경하지 않는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학대"의 하나의 정의는 "이는 개인적인 경계에 위배됩니다." 그것은 사람이 너무 많은 그 여부에 대해 당신이 편안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원한다면 아첨하지 않습니다. 있는지 확인을 보여줍니다 귀하의 편의에 대한 존중 관심이되고 어떤 사람 수준의 단어의 모든 감각이다.

자신을 믿어의

데이트하는 동안 특정주의 좋은 것은, 여러분의주의가 아니라 능동적인 반응보다 더 있는지 확인되고 싶어요,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직감을 믿는 자, 오히려 사랑보다는 distrusting을 기반으로합니다.

자신을 믿어 귀하의 깊은 가치로부터 유래한다. 당신이 원하는만큼요 숙박 및 당신에 대해, 당신은 자연스럽게 그 사람 정말 사람으로서 당신의 가치를 향해 몰리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일들에 잘 어울리는 사람들.

하지만 설사 당신이 단단히 가치, 그것을 가능하면 날짜를 사람 숨겨진 분노, 분노, 또는 폭력적인 성향에 의해서도 어리석게 될 접지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위해 그 같은 경향을하는 경향이 허위 데이트 얼굴에 넣어 쉽게 때문이지. 왜냐하면 그들은 더 많은 "액체"대부분의 사람 들보다 자신의 감각을 가지고, 그것을 위해 그들이 당신을 좋아할 거라 생각 어떤 용기에 넣어 쉬워 져요. 하지만 그들이 할 수 없어 일단 관계를 구축하기 좋은 컨테이너에 유지되지 않습니다. 그럼 그들의 분노, 분노, 또는 학대를 전군에 나타날 것입니다.

여러 희생

연구 만약 여자가 과거에, 어린 시절 학대에도왔다가, 거기에 그녀의 옆에있는 관계뿐만 아니라 그 학대있을거야 좋은 기회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여러 희생,"그리고 그것은 종종 오해입니다라고.

내가 너무 많은 여성 고객들이 떠드는 말처럼, "나는 단 하나의 범죄와 사랑에 방을 의사와 심리 치료사, 가을의 전체에 빠질 수있다 들었어요."

아니면 그들은 슬픈 눈을 가진 bewildered, "왜 나는 단지 화가 분개 유치, 그리고 학대 파트너 물어 봐도 될까요?" 만약 그들이 그 말을 신호를 내보내도록 그들은, "제발 날 학대가 궁금해!" 이것은 특정 오해 누군 말도 안되게 일부 여성은 "악용하려는 몇 가지 가설을 가지고 전문가가 감염된있다."

만약 여러 불편을 끼쳐 드려 - 희생이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 문제는 당신이 유치에만 분노, 분개하거나 욕설 신뢰가 아니라 그것에 의해 대규모로, 당신은 gentler을 수용하지 않았다 더 존중 남자도 유치할 수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기질이나 성격으로 인해 아니고 정상적인 방어 반응. 후에 당신을 다치게 했어요, 물론 당신 스스로에 대한 미묘한 장벽을 올려 보호. 비 - 남성 학대 인식하고 그 장벽을 존중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에게 매력이 사람과 같이 일할 같아요. 하지만 감각이 좀 더 친밀감 그의 작은 몸짓 불편거야. 그는 자연스럽게 뒤로 물러나게하고 당신은 치료 시간, 아니면 그 이외의 로맨틱한 우정을 해결합니다. 하지만 사람은 하나 또는 귀하의 장벽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완전히 무시 당신을 대하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까지 아래로 당신의 심장을 둘러싸고 배고파 보호 벽 나누기 그는 당신을 치고 나갈 것입니다.

다음 "친밀감을 테스트"당신이 더 민감하고 이외의 첨부 파일에 대한 구두 신호가 궁극적으로 귀하의 핵심 가치 상승의 신뢰가 될 수있습니다.

친밀 테스트

귀하의 깊은 생각과 감정, 거부 또는 오해의 두려움이없이는 등 자신에 대해 아무것도 공개할 수 있나요?

, ", 공개, 생성 성장을 확장하여 관계의 메시지인가?" 아니면, "은폐, 특정 방법에만, 특정 방식으로 행동만이 숨길 생각인데, 특정 게 느껴 져요?"

쌍방 최적의 성장이 관계를 제공합니까?

둘 다 위대한 사람으로 당신이 될 수있습니다 개발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파트너가 완전히 당신의 생각을 받아들 않는다, 신념, 환경 설정, 그리고 그 차이가 감정을 자신?

그는 그 차이를 존중합니까?

그는 그들이 당신을 소중히에도 불구하고 있습니까?

그가 당신을 바꾸려고하지 않고 차이를 인정합니까?

여러분의 파트너, 생각, 신념, 환경 설정 및 당신의 다른 감정을 수락 하시겠습니까?

그 차이를 존중 수 있을까요?

그들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파트너를 소중히 수 있을까요?

당신이 그들을 변화하려고 노력없이는 그들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핵심 가치의 큰 의미 좀 더 자신감을 그 남용의 아주 초기 징후를 감지할 수있는 줄 것이다. 귀하의 배고픈 마음의 희미한 메시지 compassionately 들어 봐요. 그렇다면 절망 outcries의 종류, 당신의 최선의 판단과 일치하는 적절한 중단 겁줘서, 그리고 분노, 분개하거나 욕설 파트너를 유치 할 필요가없습니다.

Online Dating Aktivit�t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