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21

스튜어디스 해고다 중순 들어 - 배우와 기내 섹스

시드니, 호주 - 누가 그녀 랄프 파인즈와 함께 죽으러 하이 클럽 가입 해고되었습니다 신문 말했 승무원.

호주 리사 로버트슨, 38, 그녀는 콴타스 항공 비행기의 화장실에서 파인즈와 함께 지난달 9 - 시간의 비행 기간 동안 섹스를했다.

로버트슨은 일요일에 화장실에서 성행위 후 그녀의 피임, 그녀는 그의 호텔방에 가서 그와 함께 몇 가지 더 번 섹스를 한 것으로 영국의 데일리 메일 말했다.

"내가 아는 어떤 사람들은 역겨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 적절치 못했다는 문제"라고 그녀는 종이 한 일이 자랑 스럽진 않아. "하지만 난. 랄프와 우리 사이의 화학 멋진 후회하지 않아요 멋졌지. 그와 함께 사랑을 나누고 싶지 않은 것이 어떤 여자? 매력은 이런 종류의 사람들에게 늘있는 일이있다. 이건 그냥 보통의 할리우드와 함께 삼만오천피트에서 주인공이야. "

그녀는 그들이 비행기를 통해 모든 설레기도하고 저장 할 때 저녁에 그녀는 휴식을 취하했다 "영어 환자"배우 종이라고 그녀에게 얘기했다. 그녀는 그들이, 그리고 화장실로 섹스를해야 할 것을 시작하기 전에 담소했다.

"랠프는 멋진 연인이됐다. 그리고 만약 내가 자루받을 거라고 생각, 가치가있을 것이다. 나는 그것은 규칙과 잘못된 반대했지만, 난,"로버트슨 신문은 말했다 상관 몰랐네.

파인즈, 44에 대한 홍보, 로버트슨 "침략자의 성적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는 공식 성명을 통해 밝혔다 [콴타스 항공] 그것은 그가 그것을 시작했다 ... 그리고 실질적으로 그녀에게 자신을 강제로 그를 비난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가 그것을 시작하고있는 시점이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을 강요하지 않았다."

"의 영어 환자,"오스카 - 게다가하지만 "해리 포터"시리즈에 국한되지 등 여러 영화에 출연하고있다 파인즈에서 후보, " '콘스탄트 가드너," "가정부 맨해튼에"와 "레드 드래곤."

인터넷 방송 시스템, 주식 분산

목요일, 2월 19

자동차를 사용하는 사람이 제안을 철거 더비

Bloomsburg, 아빠 - 결혼 제안을 광고판에, scoreboards 신문에 발표도 십자말 서면으로 표시하고있다.

캐런 Slusser 케빈 위버의 약혼가 스매시를 시작 꺼졌어 - 자동차에 대한 그의 제안을 색칠하고 발파 더비에 그것을 올렸다.

"내가 아는 모든 여성이 그녀가 세상을 주겠다 때 약혼 발표를하고 싶대. 난 내가 그녀를 위해 그것을 발표하고 그것을 잘 지적 만들 줄 알았지,"위버, 34, 댄블을이라고 말했다.

Slusser, 47, Mifflinville의 위버 더비 입력 알고 있었다. 그녀는 그 후 흰색과 파란색 야광 페인트 자동차 박제 토끼 그녀 토끼 - 비즈니스 번식 광고로 가기 보았다.

하지만이 지난 주, 위버 친구의 차고로, 그는 그것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가 말하는 차를 옮겼다. 그러나 그 안에 숨겨진했다, 그는 "나와 결혼해 주겠어 카렌 Slusser 유 느냐?" 운전자의 측면을 따라 후드에서 트렁크까지.

그는 또한 대형 박제 반지를 첨부된 - 패브릭을 다이아몬드 - 토끼의 싶단다.

자동차는 경기장에서 열린 더비 때 등장, Slusser 메시지와 그녀의 가족을 읽고 환호했다.

제 3 위버 후 드라이버 '객장으로 게이트에서 만난 Slusser 완료와 그녀의 답변을 요청했다.

"예!" 그녀는 웃음과 함께했다.

그리고, 그녀는 진짜 다이아몬드 반지를 건네 위버.

Instituto Sexo? No Problem

화요일, 2월 17

여자 친구가 생길

여기는 제 1의 모든 - 시간이 가장 중요한 팁을 그런 걸 얻을 것이다.

여자 친구가 잡아!

"뭐?" 난 당신 말을 들었어요. 왜냐면 난 여자 친구가 생길 수 없다 "하지만 그게 정확히 왜 내가이 팁을지고있어."

정말요? 완전히 자신에게 솔직하고 있습니까? 무엇에 대해 그 통통한 여자가 그 미소에 당신을 많이 사용 하시나요? 아니면 그 여자가 당신에 관심있는 듯 약간 nerdy? 넌 내가 무슨 말하는지 아시 겠죠, 그렇죠?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의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 고려할 수없습니다 당신은 여자가 너 때문에 그들이 어떤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에는 관심이없습니다 전달이있다는 걸 알아. 음, 내 친구가, 당신은 큰 실수입니다.

만약 당신이 혼자가하면 "2"관심을 보인다 백파운드되는 유일한 여자가있다. 과체중, 그녀의 남자와 데이트!

당신이 그녀와 결혼을 필요가없습니다. 당신이 장기적으로 할 필요 없어요. 당신도 그녀와 함께 친밀한받을 필요가없습니다. 하지만 선한 위해 어딘가로 데리고 나가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합니다.

왜? 글쎄, 이유가 많이있습니다.

(나) 당신은 외롭지 않을거야와 고립. 비록 당신이, 당신의 잠재 의식에 당신의 애정, 관심에 대한 기본적인 인간의 요구를하는 데 어떤 수준에서, 콘텐츠와 만족보다 덜 느낄 것이다 및 회사의 이성을 만났다. 그럴거야, 심지어 그것을 실현하지 않고,보다 편안하고 자신감이있다.

(ii.) 소외의 블랙홀에서 스스로 내려와 않도록, 사회적 고립, 우울증과 외로움. ""삶이됩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해 일반적으로, 잘되고 좋은 느낌을 위해 다른 여자들을 방출할 것이다.

(iii.) 그녀는 사회 원로 선보일 예정이다. 당신은 사회 생활을해야한다, 당신은 인생에 대해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사회적 환경에서 더 많은 여성의 잠재력을 만나 친구가 만날 예정이다.

(iv.) 연습과 경험에 오르게 될 겁니다 단지와 여자 / 여자와 대화 식이란. 당신은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주위에 행동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는 것입니다. 이 더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이다.

(대) 당신이 그녀에 대해 함께 볼 수있습니다. 본으로 망신 당하고 마십시오! 날 믿어, 3 - 5의 통보되며 그녀는 그들이하지 않은 뭐가 궁금하다. 거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악화가 지속되는 마을에 대해서 자신이 본 청소나 하려고요.

(vi.) 자, 가정 당신이 그녀를 사랑하고 (그것을) 일어나는 웃지 않아 빠지지 않아, 당신은 완벽한 위치에있는 3월 5일 데이트를 할 때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고 시작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당신이로 이어질 것이다 5 - 7S로 주목 받고 ... 그리고 네가 정말 당신은 정말로, 당신은 그들과 함께 더 자연스럽게 상호 작용하는 준비가되어있을 것입니다 무대처럼 가까운 사람에 의해 발견되고있다. 알겠어?

이게 뭐하는에서 멈췄어? 정말 아름다운 여자 때문에 repulses 미만? 나는 그것을 의심했다. 아마 당신이 원치 않는 사람이 한 여자를 이끌 젊은 점잖은 좋은 사람 그가 관심없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녀에게 상처주고 싶지 않아요. 당신은 잠시 동안 그녀가 데이트를하고 나서 할 덤프 싶지 않아? "사용"그녀가 무섭다. 당신이 여성의 상처를 마음에 안 드시면 그건 좋은 일이 뭔가가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합니다.

그래서,이 방법을 주위를 얻으려면?

글쎄, 첫번째 것은 당신이 그것을 캐주얼과 당신보다 당신에게 더 이상 약속을 안 할 준비가 유지됩니다. 그녀를 리드하지 마! 그녀를, 각각의 다른 회사를 즐길 날짜,하지만 그녀를 속이려하지 않고 그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때 제 시간에, 이런 말 : "줄리 봐 / 데비 이동 온다 (무엇), 난 지난 몇 주 동안 당신과 함께 좋은 시간 / 달이 걸렸어요했지만, 난 그냥 일어나는 어떤 로맨틱한 느낌을 느끼지 않는다 우리 사이에 그리고 난 그것의 시간에 이동하는 것. "

당신이 그녀에게 끌리지 않는 있으며, 그렇게 말하지 마 그녀가 당신에게 "그냥 친구 싶은 말은하지 마세요." 만일 당신이 당신과 그 사이에 일어나는 로맨스 생각이 아니라면, 다음이 여성은 그녀에게 이해하는 언어입니다.

밖에 나가서 여자 친구가 생길, 어떤 여자 친구! 지금 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