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7월 5

빠르고 쉽게 결정을 내릴 단순

넌 절대 더듬, 오버 이상 -는 낭만적인 상황에서 만든 숙고해야 비교적 평범한 의사 결정의 대부분을 분석하는 정신 에너지의 좋은 거래를 투자합니다. 여자가 데이트를 신청할 때, 당신은 계획을 가지고 있고 특정 추천합니다. 아니, "무슨 상관이있어? 난 당신이 무엇을하고 싶은지 모르겠 싶니?" 자네가 리드했다. 그녀 동의는 할 수있다. 만약 그녀가 특별한 제안, 그럼 당신은 그들과 다른 제안을 향한 그녀의 리드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디너 데이트? 당신은 그녀를 위해 차문을 열어. 첫번째 보는 자리에서 열려 공원. 당신이 안주인을 요청, "표 2에 대한 비 - 흡연 구역에 접근했다." 아니면 안주인이 없다면, 신속하게, 테이블 밖으로 머리를 선택하고 그것에 대한 현장 조사. (당신은, "이 테이블을 당신과 함께 괜찮은 가요?"아무 잘못 데이트 공손히 요청할 수있습니다.) 당신, 잠시 몇 분 동안 그것을 정독, 다음 메뉴 걸릴 아래와 질서. 일단 둘 다 먹은거야, 당신은 수표를 가지러과 그것을 지불해야합니다.

아무리 당신이 날짜에 가서 어떤 종류의, 여부, 레스토랑, 공원에서 친구의 집, 집에서 파티가 아니면 하루에 저녁 식사 데이트, 거기에 약간의 결정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야합니다 수십있습니다. 사람으로서, 여러분의 임무는 그 날짜를 취할 수 있어야, 충전을 위해, 같은 것들을 만들기 위해의 가능성이 숙녀분을위한 간단하고 즐거운.

다 원활하게 흐름을해야한다. 사실, 그녀가 다소 날짜를 얼마나 원활하게 "의 흐름을 바탕으로 판단 않습니다." 만약 흐르고, 그녀는 데이트가 잘되어 가고, 그 둘 사이에는 특정 화학의 결론을거야, 그리고 그녀는 다시는보고 싶지 훨씬 더 늘어날 것입니다.

만약 날짜를, 그녀는 그 사실에 의심을하기 시작합니다하지 흐름, 즉 많이 어색 일시 중지의 결정을 초조 해할 동안 이러한 사소한 않으면, 어떤 남자가 그녀를 찾고있어. 그녀는 의심을 "화학을 시작합니다."

흐름이 증가하여 초기 데이트 성공을 향상 이외에,이 간단한 작은 결정을 내릴 계속 - 신속하고 쉽게 - 이후에도 정기적으로 만나는 사람을 시작할 필요가있다. 왜? 이러한 종류의 작은 결정을 신속하고 쉽게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이 존경을 받으려면.

기억하고, 존경하는 한 로맨틱한 관계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존경하지 않으면, 그녀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 심지어 후 정욕. 숙녀에서 밀어붙이는 존중하여 로맨틱한 성공이 중요합니다.

거기 당신은 미래에 대한 문서의 (주제) 존경을 받으려면 작은 가지가 많이있습니다. 하나는 쉬운 방법의 용이성을 함께 처리하기 위해 이러한 결정 포인트입니다. 그것도 하나의 방법은 그 남자들은 매우 자주 스크류 최대의 ... 그리고 그들도 그것을 실현하지 않습니다.

데이트와 같은 식당에 도착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최고의 자리를 찾고 드라이브 돌고있다. 그래서 당신과 그녀가 거기에 서서 당신을이 자리에서 결정을하려고 안주인이없습니다. 몇 분 후, 그녀와 그것을위한 두 개의 머리가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웨이터가 와서 당신을 마시고 싶은 묻는다. 당신은 두 번째를위한, 그들이 무엇을 가지고 물어 후 그가 내려 목록, 결국 뭔가를 받아 실행하는 것. 그가 돌아오면 당신의 주문을 받아에 오면,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원하는 결정을, 여전히 공부 메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날짜의 순서대로 준비를하십시오. 당신은 시간을 더달라고했다.

확인되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지불한다 여부, 또는 그녀의 절반, 또는 지불을 결정하고 거기에 영원을위한 앉읍시다, 뭐든간에.

그리고 이렇게 된 거다 ... 계속해서 이런식으로 전체 밤을 위해. 간단한 작은 결정에 부실 ... 억제 흐름과 화학 ... 그리고 데이트 상대의 눈을 더 많은 존경을 잃고있습니다.

어떻게해야 하죠? 공원 어디로? 어떤 순서로? 이들은 꽤 낭만적인 상황에서 자주 발생하는 "결정 포인트"...의 모든 예제입니다 이러한 결정을 존중 포인트 기회 아가씨에서 가너에게 선물 ... 또는 약점 프로젝트.

물론, 우리의 관계에 대한 얘기가 아니에요 독재의 접근 방식을 택하고있다. 만약 그녀가, 뭔가 다른 일을하거나 딴 앉아 저녁 식사 비용을 지불하거나 원한다면 ... 좋은. 이러한 사소한 것들이 정말 당신에게 문제가 안된다. 결국, 당신은 큰 그림에서 눈을있어 - 재미.

기억을 ... 우유 부단 한 남자의 특성은 매우 바람직하지이며 스쿠비 켤레의 썩은 여자 - 두두 사각 팬티를보다 빠르게 바뀔 것이다. 그리고 그녀가 당신을 잘자요, 여러분의 전화 심사를 시작, 그리고 당신과 함께 두 번째 데이트에서 키스를하지 않는 절대 밖에 안 나가는데 ... 당신을 비난하지만, 자신이 아무도 없어요.

Un par de cosas que he aprendi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