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6

내가 정말로 필요 포스트 내 사진을 온라인 데이트를위한나요?

온라인 데이트의 성공은 많은 요인에, 귀하의 프로필, 오프닝 제목을 포함하여, 그리고 의존 단지 당신이 얼마나 잘 한번 도약과 이메일을 다른 회원들과 채팅을 시작하거나 통신할 수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를 알려 줄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설문 조사는 그 사진을 게시하는 한 진정한 성공의 열쇠 온라인 데이트에 동의합니다. 비록 당신의 외모를 경첩에 모든 희망을 원하지 않아,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 사진을 포함하는 인터넷 사이트의 프로필을 볼 것이다 데이트를 통해 탐색하는 사실입니다. 이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있습니다. 첫째로, 그것을 단순히 프로필과 설명을 함께 넣어에게 얼굴이 정말 좋네요. 둘째, 어떤 사람, 바르게 또는 잘못, 만약 당신이 뭔가를 숨길 수도 및 제 3하여 사진을 게시하지 않는 것이 두려워, 어떤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항소에 특정보십시오.
더 읽기

??????

목요일, 6월 25

이 캐쥬얼 커피 날짜

난 그 여자들을 한 사람의 관심의 뻔뻔스런하는 경향이있습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경향이 단지 그가 그녀에게 접근하고있다 또는 그녀를보고 물었지만, 그것은 그가 섹스를하거나 관계를 원한다. 이 물러서면 그들은 사람을 너무 많이 생각하는 여자가 너무 빨리 그들을 물어 봅니다.

또한 여성, 자신에 대한 신비의 감각을 예상하고 쉽게 될 캐주얼 그가 처음에 그 사람을 좋아하는 경향에 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고 즐길하는 경향이 다음과 건강한 자발성을 즐길, 그리고 그들도 강해 져야하는 사람은 좋아하지 않아. 그 이해와 그 위의 모든 문제를 해결 성공적인 접근과 함께, 그리고 와서 나를 그대로 나하고 같이 얻을에 동의 점점 여성에서 70 % 이상의 성공률을 발생하고있다.

새로운 여자를 만날 때, 나는 그녀와 흥미로운 제안을 찾아 그녀와 그녀의 캐주얼 커피에 대해 더 알게 더 알아 싶습니다. 지금이 내가 섹스를하거나 또는 그 절망 오전 관계, 원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그녀에 대한 관심과 캐주얼 내게 호기심을 뜻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는 "관계 - 날짜 지향"타입, 내가 뭘 원하는지 당신이 전달하고자하지 않고있다는 의미다 극적인 심각한 저녁 식사와 영화에 대한 그녀의 요구는 아니라고.

요점은 그녀가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을 확신 여부는 아직 내가 정말로 그녀에 전적으로 흥미가 아니라는 거. 그리고 그녀가 아마 그녀는 나에게 그녀가 내 추가이자의 가치는 증명이 필요하다. 이건 그녀의 최선의 행동을 시도하고 그녀가 정말로 나를 감동을 놨어요.

이 접근법의 또 다른 부분은 그녀가 어디로 갈 예정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캐주얼 커피 데이트는 내가 찾을 아무것으로 이어질 수있는 여성들을 흥분하는 경향과 일부 자발적인 행동의 가능성이있다. 이후 그녀의 키스를하거나 데이트를 강요하는 거 아니 캐주얼하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이되어있는이 계획에 따라 - 만약 그녀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찾고있다 충족하지 않습니다.

커피는 "날짜"나는 그것을 극단적으로 그녀와 그녀를 알아가는 당신의 욕망에 초점을 다시 개최에 대한 보람을 찾을 수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녀가 수행 - 활동하거나 다시 보게하는 데 동의를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여기, 열쇠를 동의하고 그녀의 발전과 제안에 그녀도 함께 갈 것 같다.

내가 찾은 그 경우에도 그녀가 처음에 나를보고가 빠져나간 뒤, 난 그냥 캐주얼 커피 제안하고 그녀는 기회를 나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있다 녹아하는 경향이 언제 라도요, 표명했다. 한 여성의 관심을 느리게, 빠르게 성장하는 경향이 같은 상승에 반대하는 사람이 있어요. 그리고 이런식으로 자신의 위치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당신이 그녀와 당신이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있습니다. 그리고이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그녀는 남자 친구, 남편 또는 "단지 지금 당장의 관계에 대해보고하지 않습니다 것 같다."

내가 여자 한테 말을 요약하면, "안녕, 만나서 반가웠. 당신은 매우 흥미로운 것 그리고 난 당신에 대해 더 알아 싶다 캐주얼 커피 다음주 화요일 6:00시. 이렇게하는 건 어때?" 그럼 그냥 간단하고 편안하게 머물 일들을 스스로 일어 나도록 내버려 뒀다.

Internet datant bl�m�s pour augmentation des attaques

화요일, 6월 23

당신의 감성의 트리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의 개선 과정을 시작하는 사람이 일종의 감정적인 방아쇠 - 종종 부정적있다.

어쩌면 그들이 disrespected, 느낌), 또는 일반적으로 외로운 버려졌거나 우울 거부 (경험이있다. 하지만 그 무대가 어디 영감 말을 부정적인 감정을 차례로, "그 정도면 충분해; 그것을 바꿀 시간이 없어!"

이 동기가 일반적으로 감정의 방아쇠로 오래 남아요. 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 사람들은 화재에, 먹고 건강하게, 시작, 도서 공격에 더 많은 여성과 채팅 그래서 체육관을 기록했다. 그들은 그것을 할 때마다, 그들은 드라이브 기분과 머리 얼굴.

문제는 그 때 감정적인 방아쇠 사라지기 시작이다, 그들을 느슨하게하기 시작했다.

이들 음식은 비정기 맥도날드이나 과음 - 음주를 허용하는 세션이 시작됩니다. 자신의 체육관을 일상에 한 번 방문 해지고있는 동안에는 그들이 다시 자신의 틀에 박힌 생활을거야 - 그들의 손아귀에서 원격 제어 및 맥주.

즉, 그들은 그들이 느끼는 감정적인 방아쇠를 다시 시작 다음 시간, 그때까지.

열쇠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감정적으로 방아쇠를 신선하고 그것에 정기적으로 반영한다. 원한다면 그것을 읽고 매일 상세히 적어. 체육관에 가서 여부 또는 앉아서 플레이 스테이션, 또는 당신은 피자 주문을 생각할 때마다 연주, 자신을 생각나게 할 때마다 토론하는 방법을 개선하면 그 결정을하고 스스로 왜 이런 나쁜 습관을 피해야한다 만들었 느꼈다.

개인적으로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일부 뛰어난 신체적, 정신적 개선과 관련이 많은 여자가 내 감정의 트리거를 인정한다. 그러나, 나는 인간 관계에서 지난 9 개월, 그리고 비록 우리 사이가 잘되어 있고, 결국 자신과 자만지고 약간.

난 지난 2 년, 그 개월 아직 너무 많은 작업을 중단하고 음식을 먹기 시작 간식 전용 건강 괴물왔다. 그럼 몇 주 전에 내 친구가 내 "사랑에 대해 언급을 처리 무고한"그리고 내가 얼마나 혼자 가자 날 쳤어! 나 자신의 느낌과 같은 부끄러운 년간 열심히 던져 줄 느꼈다.

반성에서 나는 나의 원래 정서적 방아쇠 갔거 깨달았다.

행복의 관계에있는, 내가 여자의 마움을 유치하거나 또는 거부하지 않도록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았다. 무엇이 필요 다른 정서적 방아쇠했다. 그리고 저는 제 역겨워요에 자신을 발견하고 내가 너무 게으른가에 하나의 기운을 내라 다짐했다.

다행히 내가 만족의 초기 단계에서 자신을 적발했다. 지금 난 다시 양식에,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하고 다시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다. 이 시간이 궁지에서 치욕의 그 기분을 유지합니다.

요컨대, 당신의 감정적인 방아쇠의 시력을 잃지 않습니다. 당신을 만족 폭행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Dreamed up phone number leads man to a woman of his 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