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30

데이트 성공을위한 매력의 법칙을 사용하여

신화는 지난해 또는 너무에서 튀었어, 그 매력의 "법"당신이 원하는 것을 상상하고 그것을 갑자기 당신 앞에 나타납니다. 이 다큐멘터리에서 볼 수있어 "이라는 맥락의"비밀의 일부 이미지가 복용 후 인기. 다큐멘터리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이 알고있는 다음 일은 원하는 머릿속의 그림을 보여줍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부분을 흥분시키는 매력의 원칙과 방법이 문제가 논의 전체 그림을보고하지 않고있다.

다큐멘터리의 일부를보고 있다고 생각 따분했을. 하지만 소식통은 사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것 원칙. 작가의 인식은 사물을 보는 새로운 방식을 가로질러 온 완전히 "주는 역할을"우주로 촬영하는 여인의 모든 것을해야한다. 서부 볼 엄격한 가부장 하나님의 그의 하인의 요구 작업. 하지만이보기에 당신과 함께 우주의 주식을 기꺼이, 이는 몇 사람을위한 조건에 와서 열심히하실 수있습니다. 어떤 경우는 명상과 자기 - 개선에서는 그러한 용어들을 감상할 수있는 도움을 충분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완벽한 친구를 찾는 데이트를 통해 매력의 법률을 적용했다 데이트 방법이 다시 데려, 종종 사람들은 그들의 데이트와 그들이 만나는 사람이 바로 그 다음 원하는 상상해야만 생각합니다 것입 될 "하나".

"는 론다 번에 의해 비밀은 다큐멘터리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작가 및 기업인에 대한 영감으로 주장이다 리치 방법의 과학"에 따르면. 이 관점에서 완전히 해제되어있습니다.

당신은 이미지고있다 당신이 당신의 욕망을 얻기위한 당신의 능력에 - 믿음 - 감사의 느낌이 원하는 이미지가 있어야합니다 데이트로 매력의 법률을 적용하려면 어떻게 욕망과 사람들을 만나에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당신의 긍정적인 정신 자세와 성장을 유지했다.

그럼 당신은 해당 날짜의 유치 수와 그녀의 달성 / 그를 귀하의 작업을 통해 (잡담 등)에 접근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귀하의 모든 환경이 배어 the 혼돈의 원인 물질로부터 생성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리치의 과학에, ", 그건 그들이 분위기에서 모양을하고 와서 눈 앞에되고로"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매력의 법률가 전체에서 가장 적절한 결과를 얻기에 적용할 수있다는 수식에 가깝습니다. 사람들이 그 매력의 법률만을 유치를위한 기술 "욕망", 그것의 믿을 수 신념 또는 거부되는 인수 대신 무엇을 상상하고있다는 생각. 다시 한 번, 그것은 믿음이 아닙니다. 매력의 법률 작업의 방법입니다.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정확한 동작을 처방 수학 공식처럼.

그럼 데이트로 매력의 법률을 적용;

1) 우선 사람이 당신과 함께하길 원하는 그런 종류의 시각화합니다

2) 그렇다면 그 물질 / 하나님은 당신에게 무엇을 "현장"뒤에,이 사람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는 욕망을 데려오는 믿음을 가져야

3) 당신이 조치를 취할 필요는 다음.

만나는 사람마다. 가 대화와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합니다. 경우 각각의 재미를 위해 재미를 가질 수없습니다 (예 : 나들이에서 구체적인 결과를 추구하지 않고) 그럼 당신이 할 수 있기를 배워야만 할 수 없어. 당신은 책을 읽고, 수업을 할 수있는 사람 위의 당신까지 자신만의 스타일을 개발하는 사람들과 친구를 만들고 그들을 복사 배웁니다.

만약 당신이 사회적 능력을 획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 자신에 대한 다음 조치를 취할 수있을 때 기회가 발생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매우 잘 밖으로 놓칠 수있는 사람과 함께 당신이 편안하게 될 수있는 사람과 함께하고 건강한 관계를 갖고있습니다.

Online Dating Storia e tipi di siti

화요일, 5월 26

가짜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알약을 압수 224000

파리 (로이터) - 프랑스 세관 당국 이백사십만유로 (삼백오십만달러) 가치 224000 가짜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의 출하 - 발기 부전 약을 도청 방지, 기획 예산처가 밝혔습니다.

the 베스트 셀러 약물의 사본을 12 월 18 일 후아씨에서 프랑스 수도의 주요 공기 허브에서 검색하는 동안, 인도에서 브라질로가는 길에화물화물에서 발견됐다.

"상표 Powergra 및 Erectalis, 각 상자에 포함된 사실, 특성 또는 시알리스 비아그라 알약의 모양과 색깔의 세관을 담당하고있다는 또한 4 타블렛,"에릭 Woerth 예산처 장관의 사무실, 성명을 통해 밝혔다.

"그 회사 화이자와 일라이 릴리는 각각 신속하고 이러한 제품의 특성을 확인 위조 224000 알약,"추가 Woerth 사무실 붙잡혔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의 브랜드를 소유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