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10

이상적인 파트너 7 특성

우리가 처음 사람을 만날 때 이러한 자질의 대부분은 우리에게 명백한 않겠지만 우리가 지금까지 사람들을 알게로, 이들은 그들에 대한 두 모습에 귀중한 특징이며, 우리 자신에 대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상적인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만기

이 문장은 성숙이 중요하다고 끊임없이 권고 만트라를 반향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른"이되는 것은 단지 더 이상 아이처럼 행동하지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은 휴지통이나 늦게 실행되는 절대 여자 친구를 꺼내 기억 남자 친구 아니에요. 이러한 자질은 잘하지만, 진정으로 우리의 과거에서 부정적인 영향을 인식하고 해결하기위한 적극적인 노력 수단을 성장한다. 이상적인 파트너는 자신의 역사를 반영하기 때문에 기꺼이이며 이전 이벤트가 현재 동작을 알리는 방법을 이해하는데에 관심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정서적으로 성숙했을 때, 그들은 다시 제정하거나 현재의 관계로 과거의 경험을 투영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인생의 초기부터 파괴적인 영향으로부터 차별 되서, 독립성과 자율성의 강한 감각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스스로 이내에 진화함으로써, 그들은 누군가 단점과 약점을 보완할 수있는 또는 incompleteness을 완료를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신, 그들은 동등로서 함께 생활을 공유하고 독립적으로 자신의 감상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오래된 정체성 및 패턴에 깨진 관계를 갖는이 사람은 훨씬 더 가능한 낭만적인 파트너들이 함께 만드는 새로운 가족입니다. 당연히 정서적으로 성숙되고 자신이 프로세스를 도와 주실 극적으로 견고하고, 보람있는 관계를 달성하는 우리의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개방 상태

이상적인 파트너가 오픈 방비하고 취약할 기꺼이입니다. 어떤 인간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까이 및 피드백에 대한 수용은 사람을 찾는 것은 지속적인 노동 조합에 대한 큰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자유로운 사고와 열린, 당신이 진정으로 그들을 알 수 있도록 감정, 생각, 꿈과 욕망을 표현에 솔직한 것으로이를 수 있습니다. 그들의 개방은 또한 개인적인 발전에 대한 관심의 표시이며, 종종 관계의 발전에 기여하고있다. 완벽한 남들처럼 완벽한 조합 그래서 절반 이상 승리한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지역에 대해서 얘기 할까 기뻐하는 사람이 어떤 관계가 부족한 실정이고 누가 진화에 열려 찾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우리의 파트너의 의견을 받아들일 용의가되는 것 그리고 그들이 말하는 진리의 커널을 찾는 것은 우리와 비슷한 방식으로 자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정직과 무결성

이상적인 파트너가 밀접한 관계에있는 정직의 중요성을 깨닫습니다. 정직은 사람 간의 신뢰를 구축합니다. 거짓은 자신의 취약점을 배신하고 현실의 자신의 감각을 마구 떨리고, 다른 사람에게 혼란을줍니다. 아무것도 부정과 속임수보다 두 사람들 사이의 밀접한 관계에 더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심지어 같은 부정과 같은 고통스러운 상황에서, 관련 뻔뻔스러운 속임수가 부정한 행위 자체보다 상처 마찬가지로 종종이 아니라면 더욱. 이상적인 파트너는 말과 ​​행동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있도록 무결성 생활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구두와 비언어적인 모두 의사 소통의 모든 수준을 위해 간다. 가장 친밀한 관계에서 개방적이고 정직있다는 것은 정말 우리 자신과 우리의 의도를 알고 의미합니다. 이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그것을 위해 노력하고 가치가 노력이다.

존경과 독립

이상적인 파트너는 자신의와는 별도로 서로의 이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방향 맞는 삶의 서로의 전반적인 목표의 지원 느낍니다. 그들은 상대방의 원하고, 욕망과 감정에 민감하고, 자신과 동등한 기준으로 그들을 놓습니다. 이상적인 파트너 존중과 감성으로 서로를 대한다. 그들은 위협이나 조작 행위로 서로를 통제하려고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신체와 정서적으로 가까이 남아있는 동안 그들은 자신의 파트너의 고유한 개인적인 경계를 존중합니다. 아끼는 우리의 파트너 '주권 마음을 존중하고이를 바꾸려는 노력을하지 않으면 우리가 정말 별도의 인간으로 그들을 알고 있습니다.

감정 이입

이상적인 파트너가 지적, 관측 수준과 정서적, 직관적인 수준에서 모두 자신의 친구를 감지하게. 이 사람들은 모두 이해하고 자신의 파트너와 함께 공감 할 수 있습니다. 부부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할 때, 그들 사이에서도 인식하고 차이를 고맙게 존재하는 공통점을 인식된다. 두 파트너 empathic가되면,​​ 그건, 감정과 다른 사람의 원하고, 태도와 가치에 대한 존중과 의사 소통 능력이 각각의 파트너는 이해하고 확인 느낀다. empathic 될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는 것은 우리가 이해하고 우리의 파트너로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애정

이상적인 파트너는 여러 수준에서 쉽게 애정과 반응입니다 신체적, 정서적 및 구두. 그는 또는 그녀는 인정, 개인이며 따뜻함과 부드러움의 감정을 겉으로는 실증. 이 사람은 애정과 기쁨을 준다고 및 수락의 성욕이되는데 친밀감을 즐기며 자유로운 느낌한다. 제공과 애정을 받고 모두에게 공개된다는 것은 우리의 삶에 대한 신랄한 느낌을 더합니다.

기분

이상적인 파트너는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머 감각은 관계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에 삶의 비밀이에요 웃을 수있는 능력은 관계 내에서 발생하는 민감한 문제를 다루는 때 사람이 적절한 관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장난이 심하과 괴롭히고있어 커플들은 종종 그들의 유머와 함께 잠재적으로 휘발성 상황을 해체. 유머의 좋은 감각은 확실히 관계에 긴장 순간을 그칠 때. 자신을 비웃을 수있다는 것은 삶이 훨씬 쉬워집니다. 게다가, 그것은 우리에게 가까운 사람과 함께 웃을 수 있도록 인생의 가장 큰 기쁨 중 하나입니다.

귀하 살아남을 소울 메이트를 찾는 방법

의사들을 구경하는 것은 누가 특별한 사람과 거의 항상 더 좋다. 대부분의 것들입니다. 그들은 인생을 지배할 특히면 - - 당신이 엽기 경향이있다면 그것은 그들을 감사하는 사람을 찾아 도움. 많은 괴짜 데이트 장면 단일 남자와 여자가​​있다, 당신은 단지 그들을 찾기에 약간의 노력을해야합니다. 그것이 온라인으로 시작할 수 있지만, 당신은 결국 집을 떠나야만합니다. 분명히 경고했다.

그것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만나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당신이 특별히 사랑을 찾고 계신다면, 그냥위한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트위터와 유사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괴짜를 찾을 수 있지만 모두가 최신있다는 것을 염두에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규칙은 MMO 게임에 적용됩니다.

당신이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가입할 때 귀하의 열정과 프로필 싫어하는 대해 솔직하게. 긱의 꿈 소녀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고려하십시오. 그들은 괴짜를위한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을 작성하고, 그들은 괴짜를위한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전자책을 발표했다. 딴 건 몰라도, 온라인 데이트 요령을 위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온라인 데이트는 희망의 전화 대화를하거나 입체 세계에서 실제 날짜가 높아집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누군지 숨기려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프로필에 스타워즈의 언급 끌린 경우 (단지 말하며, 턴온 수), 영화에 대해 이야기 셔도됩니다. 괴짜 연결의 전망 테이블에 날짜를 가져온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이 중 자신의 괴짜 지식에 날짜를 퀴즈하는 가장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말했다. 심문을 거치지 않고 괴상하게 이익을 - 당신은 누군가가 (중매 내가 그 말을 감히) 가짜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라리 첫번째 직면 사람의 얼굴을 만나 자고하면 훨씬 더 빨리 밖으로 가야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괴짜가는 장소를 이동해야합니다. 기회는 당신이 이미 그것을 할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눈을 열어해야합니다. 당신의 지역 만화책 가게, 게임 가게, 또는 액션 피규어의 복도 대상이나 장난감 "R"저희 얘기를 하는겁니다. 당신은 이성 회원을 보지 못할 경우 루틴을 변경합니다. 하루 중 다른 시간에 그 장소에가는 것은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단 정확히 만화, 장난감, 또는 당신의 생각은 있었다 주사위 세트, 대화를 시작 데리러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기성품 주제를 가지고, 그것을 망쳐 버린 어렵다.

사실, 그건 사실이 아니에요. 당신 자만심이 강하다는 행동이나 생색하여 신맛 좋아질 수있어. 예를 들어, 질문을받지 않고 모든 문제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함께 스파이더맨의 전체 역사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 또는 그녀 때문에 새 영화에서 토르의 문제를 데리러 경우 사람을 내려 다 보지 말아요. 질문을 해. 좋아하는 문제 또는 storylines에 대해 물어은 게임이 최근 사람까지 늦게, 당신이 수줍어면, 이것이 당신에게 할 말이주는 등, 그 또는 그녀가 수집하는 장난감을 물어 보관 것을 부탁드립니다. 다른 사람이 수줍음있다면 그들은 잡담 펌블하다하지 않아도되므로, 그것은 그녀에게 열린 문이 그를 준다거나.

동료 괴짜을 충족하는 다른 명백한 장소는 대회에 있습니다. 출석 만 정도에서 이상 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확실하게 많은 싱글들이 군중에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최신 사람을 찾아 싶어서 다시, 그들 모두는 참석하지. 대화가 이어질 수 있지만 어디에 있는지 몰랐어. 게다가, 자신을 유지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 있어요. 다음은 사람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열정을 이해하거나 반대 지능적으로 주장할 수있을 것입니다.

규칙 (또는 일상 생활에서)에서 문을 열고있는 방법 중 하나는 T-셔츠를 좋아하는 살아남을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 하루 웹사이트의 티셔츠에 완벽한 하나 찾았어요. SG-1 : 그것은 스타 게이트라고위한 당신의 사랑을 선언 기호를 쓰고 같은거야. 다른 팬 언니와 대화를 시작하는 것은 쉽게. 당신은 즉시 친근한이고 그 서투름을 사라져 버린다고합니다.

모든 상황에서 핵심은, 온라인 여부를 현실에서, 이야기를 시작하고 정직한 것입니다. 중요한 다른 하나는 괴짜를위한 당신 괴짜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관심의 다양한 분야를 가질 괜찮아요, 그게 최선 이었 겠지. 그 또는 그녀가 던전 & 드래곤을 재생하지 않기 때문에 할인 누군가를하지 마십시오. 어떤 결정을하기 전에 자세히 알아보려면 시간을 가지십시오. 당신은 또한 비 괴짜 데이트의 아이디어를 고려해야합니다. 나는 괴짜 데이트 아닌 괴짜 커플을 알고, 그것은 일부에 적용됩니다. 나는 Tatooine 철자하는 방법을 알고 최신 친구들 좋아하지만 그것은 바로 나였어.

월요일, 8월 6

데이트 용어에 대한 고등 사전

"아버지, 그들이 talkinggggg하고,"나는 말한다.

"글쎄 그것이 세상에서 무엇을 의미할까요?"우리 아빠가 응답합니다.

대단한 질문입니다.

그게 무슨 뜻 이죠? 그래서 자주 용어는 "이야기", "문자 메시지"와 "데이트와 관련하여 그냥 친구"들었어요. 나는 내가 그들을 만든 세대의 일부으니 그 말씀이 무슨 뜻인지 알고 흉내내는 걸 좋아하지만, 모든 현실 나도 몰라요.

내가 "외출"이란 알고있는 것은 꾸준한가는하거나 관계에 말씀으로 동일합니다. 이 약속이며 관계 공개되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이야기"하는 경우에는 다음 경계선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 하​​시나요? 당신은 사람을 말하나요? 페이스 북의 관계 상태 목록에서 "이야기"옵션이 없습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헤어지고면? 당신의 전남편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여전히​​ 정서적 깊은 관계가?

그래서 더 요즘 데이트하는이 혼란 토끼 구멍을 명확히하기 위해, 어떻게 이런 단어가 그들에게 의미 몇 고교생 물었다.

말하는

"말하기는 친구 이상이고 단순한 두 친구 이상 커플처럼 행동할 것을 의미합니다."- 수석 테일러 Finke,

"말하기와 문자 질을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같은 것이다. 그러나 "이야기가 데이트 이전 단계이지만 완전한 헌신없이는 것 같아요 - 앨리슨 Bleau, 노인

수석, "대화는 대개 데이트 않고 함께 공개입니다."- 앨리슨 사전

수석, 그렉 Markel - "대화는 관계를 유혹하고 될 수있는 것을 개발하는 것이다"

"말하는 사람들이 날짜 준비되면 내 생각이다."- 여성, 학년

"사람을 말하는 유혹하고 여자에게 특별한 느낌을 만들어 있지만 아무데도 가지 않을 수도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작은 호감을 가지고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 미셸 페레즈 수석

"말하는이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더 고민할과 감정이 실제로 있기 때문에 적어도이 사람에게 헌신 일종있다. "- 애비 게일 Metcalf, 중학교

이야기 "당신이 똑같이 구애되는 사람들이있다" "당신은 어딘가 가고 싶어"- 남성, 노인

나의 결론 : 당신이 "이야기"하는 감정이 관여하지만, 완전한 헌신이 없습니다. 부부가 데이트 시작하기 전에이 단계는 일반적으로 온다.

문자 메시지

"두 사람이 일종의 서로 좋아하지 때 문자 메시지는하지만, 그들은 단지 물건을 계산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고 아직 좀 새로운입니다."- 테일러 Finke, 노인

수석, "문자 메시지가 친구로서 또는했지만 말을 안 나게 친구처럼 될 수 있습니다."- 앨리슨 사전

"문자 메시지가 대화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지만 아무도 정말 이명 사이에 무슨 일인지 모르게 있도록 더 하소연."- 그렉 Markel, 노인

"문자 메시지가 들떠있지만, 난 그가 다른 여자를 문자 메시지 싶지 않아."- 여성, 학년

"문자 메시지는 기본적으로 문자 질을하고 있습니다. 일부 가십 거 리죠,하지만 아무것도 심각한 또는 공공. 아무런 노력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텍스트를 수 있도록. "- 애비 게일 Metcalf, 중학교는 없습니다

나의 결론 : 다른 사람에게 꼬리치는 텍스트를 보내는 중. 가 더 헌신은 절대적이지 않고 그것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후 "그냥 친구"가된다는 것은 헤어지고

"관계 후에 친구가된다는 것은 어렵습니다. 아직 좀 새롭고 어색하지만, 여전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보통은 즉시 발생하지 않습니다. "- 테일러 Finke, 노인

"브레이크가 당신이 가끔마다 텍스트하지만 서로를 판단할 수 없다는 뜻 친구 이후"- 수석 앨리슨 Bleau,

"당신은 아마 여전히 서로를 아껴주고하면 아마도 여전히 깊은 관계된다. 나는 컨트롤 것 같아요. 당신이 다음 사람과 대화할 수 헤어지는 후 친구지만, 당신이 사람 꼬시려고 다른 사람을 원하지 않는다면 것처럼. "- 앨리슨 전에, 노인

"관계 후에 친구가된다는 것은 감정이 서로 여부에 대해 남아있는 경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색함 결국 사라져요. "- 그렉 Markel, 노인

"당신이 이별 후에 누군가와 친구가되는 것도 좋고 나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감정이 다칠거야 헤어지고 후에 친구들이 괜찮을하려고하면 같은 느낌. 자신의 감정이 관여하지 않습니다 또는 귀하의 감정이 사라지고있다면하지만 사실은 좋은 우정 될 수도 "-. 미셸 페레즈 수석

나의 결론 : 당신이 여전히 당신이 함께 깨진 사람에게 어떤 감정이있다면, 관계와 우정 사이에서 가능성이 가장 높은 흐리게 라인이 있습니다. 모든 느낌이 휴식 최대 후에 분실되는 경우에는 일부 많이 필요한 치료 시간 후에, 당신은 결국 좋은 우정이있을 수 있습니다.

일요일, 8월 5

5 틈새 데이트 사이트

모든 잘못된 장소에서 사랑을 찾고 계십니까? 대신에 이러한 사이트를보십시오

모든 잘못된 장소에서 사랑을 찾고 계십니까? 음, 죄송하지만 확률 다음과 같은 다섯 데이트 사이트의 검색에서 검색 결과가가 동일합니다. 한편, 그들은 당신이 찾고있는 정확히 수도 있습니다.

이 데이트 사이트들은 매우 구체적인 구직자를위한 특정 목적지입니다. 일반 온라인 데이트는 왕겨를 분리하는 충분한 일을하지 않습니다. 전문 분야 :하지만 인터넷의 광대한 사용은 또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살아남을 사람이나 범죄자 또는 ... 좋아 뭐든간에. 요즘 모든 사람 밖에 사이트가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말이에요. 당신은 인터넷과 인생에 한 번 더 공간이있는 경우 즉,이다.

여러분이 이러한 사이트가 위해 제작하는 수용소 중 하나에 빠지게 할 일이야 만약 그렇다면 방금 데이트 남은 여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와 로데오 최대?

아빠 Gummit! 데이트는 숫자 게임이기 때문에 사이트를 데이트 때, 모든 초점은 도시 현장에 도착 : 트렌디한 레스토랑, 나이트 클럽, 이러면서. 그런데 rurally 사는 미국인의 20 % 정도? FarmersOnly.com가 여기 온 것이고 저, 그건

그곳이 경기장에서 부족한 주목되고뿐만 아니라, 때문에이 사이트는 훌륭하지만 누가 멀리 떨어져 사는 사람보다 인터넷의 권력에서 더 이익?

그들이이 사이트에 말하는 것처럼, "그들이 고등학교 때 첫사랑과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누군가를 새로 만나 힘들었다."그렇습니다. 그래서 반응이 사이트는 연결해 넓은 오픈 스페이스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에 비해 작을 수 있지만 그 지점 이죠. 사실, 그 안에서 얻을 - 투 - 알고 - 당신은 시골 생활 스타일 사이트가 조금이라도있다 충족시켜 결혼한 100 커플을 보여줍니다.

옥중 사랑을 찾고 계십니까?

그래, 분명,이 사이트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은있다 : "뭐야 ... ! 도대체 누가 후보 같은 수영장에서 사랑을 찾는거야? "

그러나, 거기에 회의론자를 개최. 여성의 관점에서 WomenBehindBars.com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은 그들에게 여자 - 시도 - 투 - 메이크 좋은에게 기회를 줄 용의가있는 사람에게 다가가려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욕망에 보답 것입니다 밖에서 사람들의 종류를 몰랐어. 그들은 바로, 모든 종류의 소요라고?

그들은 또한 모든 사람들에게 누군가가 말한다. 그런 그들을 모아 도와 줘서이 사이트에 명예 다음 사실이라면.

하지만 조심 해야해. 이런. 사이트는 책임을 부인하고 프로파일의 유효성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범죄 기록에 대해 수줍어하지 않습니다있을 때, 그녀는 5​​ 피트 8 인치, 120 파운드 금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역시라고.

당신은 사랑은 눈이 믿습니까?

적 상관 집에서 앉아? 물론이 - 당신의 친구들은 모두 바쁜이든 그입니다. 뭐, 어떻게 할 생각이있어? 힘을 합쳐 새로운 사람이 같이 있자 인터넷 연결을 사용합니다.

그냥 로그온, 다른 사람이 무료인지, 볼 시간을 설정하고는 이륙한다! 당신의 고독한 그날은 손님이 왔네요.

CrazyBlindDate.com 사랑하는 누군가를 찾고에 대한 점점 할 수있는 뭔가를 찾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그리고 하자구요. 맹인은 옛날 방식은 역사적으로 그 성공하지 올라간다. (친구들이 그 사람과 함께 당신을 함정에 빠트리려는, 어쨌든 뭘 알아? Geeesh!) 그래서 분리의 정도를 제거하고 본 사이트와 함께 어둠 속에서 완전히 이동하십시오. 물론, 당신은 새로운 사람에게 이것을 충족 원한다면 공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름다운 마음에 더 관심이 있습니까?

농촌 민속 마찬가지로, 밖 얼간이들이 온라인 데이트 세계에서 unrepresented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아이디어는 간단한 (하하, 아주 punny)처럼 보인다. 그리고 이것은 특히하므로 웹에서이 geekdom에서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그리고 실행되는 고려하고있다.

Gk2gk.com (괴짜에 괴짜가) 1 엽기 데이트 포털입니다. 그리고 몇 살아남을 거북이처럼 보이는 껍질 밖으로 온다!

이 사이트는 웹상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데이트 사이트로 purports. 그건 정말 멋지다 '세계가 함께 마시는 끊임없이 멋진 기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퍼 아이를 갖는 바보 필요 거든.

주류 데이트 사이트는 감동이 아닌 진짜하려고 프로필 촬영이 가득있을 때, 자신이어야하며 행동에 동참 셔도됩니다.

찰스 다윈 궁극 편대가있는가?

찰스 다윈이 '종의 진화에 관한 이론. 물론, 지금까지의 어차피 가야 보이는대로 - DarwinDating.com은 가장 인류의 '고도로 진화된 "요구합니다.

회원 스스로 꽤 얼굴의 수영장에 머무는의 가치가 누구에 투표. 그래서 그것은 또한 자연 선택의 다윈의 이론에 큰 교훈을 제공합니다. Neato. 그러나 자연스럽게, 수박과 잔인한 진실 온다. 그래서 일부 두꺼운 피부를 진화.

실생활에서 파트너의 선택은 얼굴을 따기보다 훨씬지만, 사이트는이 요인까지 적어도 명확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행의 나머지는 당신까지 카사노바가있다. 괜찮아요 아 그뿐 아니라, 데이트 부분이 있어요. 그것은 다른 모든 구성원을 평가하는 것의 단지 재미 없어.

그래서 구애받을. 그리고 그뿐만 아니라 농민, 맹인 daters, 괴짜와 수감자 구직자를 위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