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6

온라인 데이트, 바보처럼 굴지마!

온라인 데이트 한 남성과 여성을위한 # 1 콘센트 충족되고있다. 그렇게 말한다면, 그것은 몇 가지 기본 규칙을 설정하는 시간입니다! "온라인 dater되어"한다는게 내 한 친구로부터 이야기를 듣고, 난 너희들이 어떤 어마어마한 실수를하고 있다고 해! 당신 자신과 당신 야생 기대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하는 정직한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존경을 부족하며 저녁 섹스만으로 끝나 는게 아니라면 자주 실망. 어떤 기사도 명예 어떻게 된거야? 우리가 컴퓨터 화면 뒤에, 우리는 일반적인 예의와 존경의 모든 아이디어를 던져 숨기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프로필을 개편하는 시간, 당신이 누군지 무엇을 당신이 찾고있는 약 열려있어 ...

1. 권리 데이트 사이트를 찾아라! 데이트를 위해 웹사이트에는 거기서 토니가 있습니다; 페티쉬 장기적인 관계 (친구 제시카 다우 찾는 캐주얼 만남을에서)을 쭉 나열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적합한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각한 데이트 사이트에있는 경우 성적 탈선을 찾고 예를 들어, 그때는 아마 잘못된 장소에 있습니다. 여자는 eHarmony와 같은 사이트에서 진정한 사랑의 기회는, 그의 옆에있는 정복을 찾아 헤메 아니라 일부 주수 가방을 찾고있는 그들의 개인 광고를 게시!

2 무엇 고등학교 졸업 사진있어? 그녀는 당신처럼 10 년 전 모습보고 싶지 않다면, 산세 맥주 창자와 머리. 당신은 치아 교정기와 돼지 꼬리 그녀를보고 (않는 한 당신은에 있습니다 싶지 않아 마찬가지로, 나는 확실히 거기 사이트뿐 아니라 경우)입니다. 요점은 : 그 숙녀뿐만갑니다 당신이 누군지에 대해 정직하게 하소서. 사진은 최근 그리고 가장 중요한지, 그림 군,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 따뜻한 사람이 누군가 한번 닮은 말을 안 ... 조지 클루니 내 엉덩이! 또한, 당신은 전혀 사진을 취해, 누군가 내려, 또는 하나님의 허락을 틀지 ... 에드 하디을 입고, 우리 모두가 어떻게 그것에 대해 느끼는지도 알아. 대신, 게시물 적어도 하나의 좋은 머리 부분의 사진과 일부 사진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묘사한 (어떻게되는 야외, 친구 등 함께 도시를 즐기는). 사진의 이러한 유형은 그녀에게 당신이 재미를 위해서 무엇을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오른쪽 사진을 게시 정말로 그녀의 관심을 자랑하고, 어떤 단서가 날 도울 수있는 내 옆에있는 지점으로 ...

3. 좋을 흥미롭네! 여성은 그들을 자극 그들의 관심을 유지할 수있는 사람 한테 매력입니다. 그들에게 (이 개념은 웹사이트의 다양한 작품이) 그들이 당신 데이트에서 기대할 수있는 무엇을 아이디어를주세요. 그녀는 당신이하는 어떤 남자가, 그리고 당신은 그녀를 치료하는 방법의 감각을 얻을 수있을 알고 싶어. 그녀가 보장을위한 당신이 매우 평범한, 다운 - 투 - 지구이고 도덕의 몇 가지 의미를 찾고 자신의 프로필을 읽고. , 당신이 그녀를 간보냐하는 기억, 그녀는 동일하게하고있다. 그래서, 그녀의 질문에 관심을 지불하고 사려깊은 답변에, 이것은 그녀가 당신이 추구하는 가치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 솔직한 내라! 뭘 찾는거야? 당신은 "게임을하려는 게 아니 진술서"카운트하지 않습니다! 내가 "게임을", 모노폴리 아마 이외를 즐기 아무도 몰라요. 그녀를 당신과 당신이 진정 찾고 말해. 빈 약속과 로맨스의 아이디어와 그녀의 시간을 당신이 수행할 수 없습니다 낭비하지 마십시오. 네 여자는 이러한 것들을 듣고 싶지만 경우에만 그것은 진실이야 그리고 당신은 좋은 그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너무 진지, 당신은 모를, 당신은 그녀가 기다리고있는 사람이 될지도 몰라!

일단 당신이 당신 남자의 정직한 초상화를 가지고 당신의 꿈의 여자에 대한 검색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인내심과 기억, 당신은 그 같은 감정을 보답 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 그리고 괜찮아요. 모두 다른 맛이있다! 제발 자신에 솔직해 남아있다. 뭐 장기적으로 행복하게 해주는거야? 바로 하나는 검색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