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3

성공적인 관계는 노력이 필요하다

제 19 주년을 여기에 30 주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모르몬 교도 유타에 대한 뛰어난거야? 그냥이 : 나는 우편 주문 남편이있다. 그는 우편 주문 신부가있다.

19 년 전, 어떤 사이트가 온라인 상태가 아닌 데이트했다; 사실, 거기에 올려 어떤 온라인이 아닌 상태이다.

그래서 멘사 디렉토리의 복사본을 구입하고 체계적으로 교본에있는 모든 남자 관통 남성에 대한 코딩된 정보를 5 년 동안 어떤 방식 으로든 내 나이, 사별이나 이혼의 다른 시간을 찾고 (이유는 40이고이 사람이 내 종교, 적어도 세 가지 이익을 공유 공유 결혼 안), 뭔가가 잘못하고 바이오 리듬 동기화에 나와 함께 있었던 스파르타는 시간을 반으로.

10 이름 찾었잖아.

각 그들에게 편지를 준비하고, 내에도 불구하고 14 살짜리 딸이 "엄마, 그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 않을거야. 엄마, 그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 않을거야. 엄마, 그 편지를 우편으로 보내려고하지, "나는 그들이 발송됩니다.

난 침대에 누워 자신의 여동생 -에서 - 법률, 누가 평화 봉사단의 일원으로 아프리카에서왔다가 다시 아프리카와 "아이고 가고 싶었는데 선생님 잡았되고, 4 개의 응답 : 게이 남자는 누구 파문당한 사람이있어 돈이 많은 신비를 작성해야합니다. "4 톰했다.

내가 톰에서 편지를 읽고 난 거실에서 웃음에 앉아 있었다.

내 아버지가 왜 그렇게 재미 있었는지 물어, 내가, "아빠, 난이 남자와 결혼 할 것 같네요"고 말했다.

10 년 전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는 아직 사용할 수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대학생 밖으로 내가 배운 모든 학생들이 호주에서 과학 소설을 웹사이트에 사람을 만났다. 그들은 결혼 5 개월 저장했다. 하이디는 호주와 너무 멀리에, 영원히 행복하게 살았 이사. 내가 몇 달 전에 그녀의 남편을 만났고, 그녀가 행복하게 살기를 계속 것 같아.

2 년 전,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는 정말 총을 가고있다. 우리의 이웃, 알래스카로 이동하고 거기에 남성 여성의 비율을 알고 준비하고, 데이트 서비스에 서명했다. 그는 그의 신부를 위해 알래스카 2 주 후에 결혼을 보냈고 아직 거기에있습니다.

내가 무슨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좋은 사람 좋은 생각.

나는 종종 사람들은 "내가 사랑하는 첫눈에 떨어 졌다고 들었어요."하지만 그들은하지 않았다. 그들은 어디로 떨어졌다 욕정 이었어. 좋아, 중세 및 르네상스 시대 대부분의 결혼이 우리의 현대 시대에 양산 -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보다 더 근무하는 동안 정략 결혼.

좋은 데이트 서비스는 방금 내가 한 유일한 훨씬 빨리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사용할 수 할 수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그들에게 중요한 무엇을 식별하는 사람을 일치시킬 수있습니다. 그것은, 쌍 봐 호환 표면 밖으로 화면을 수 있지만 근본적인 비호 환성있다.

Tom과 나는 언제 결혼, 우리는 아직 사랑에 서로 함께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결혼을 구축 경작할 수있는 공통점은 충분히 알고있는 것들이 있었소. 그건 우리가, 그리고 우리는 서로 매일 같이 사랑을 더 컷니입니다.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첫눈에 반한 사랑 수있는 사람을 제공할 수는 없지만, 그것을 누구와 함께 충분히 당신이 성취될 수있는 일반적인 결혼을 구축하고있는 누군가를 제공할 수있습니다. 그냥 작업을해야 해요.

Do You Like One Night Telineet

일요일, 1월 31

국경없는 Daters

저기 뉴욕 시내에서 8 백만 명 이상 사람들이다. 대부분의 중 하나, 너무 나이가 너무 높거나 너무 결혼 날짜 투옥 젊은있습니다. 나머지 17 이상한 취미, 소름 위생과 매너가 나쁜가.

게다가 당신은 이미 그들과 함께 잤어.

시간을 돈으로 살거 숨은 뜻을 보라고. 그리고, 우린 뉴저지의 얘기 아니에요. 더 많은 뉴욕 시민들은 유럽의 데이트 사이트에 대한 사랑에 대한 국제적인 로맨스의 동화 같은 환상에 살고있는 수색하고있습니다.

"프랑스 남자는 정말 여자처럼 취급"릴리안, 42 누가 Meetic.com, 유럽 최대의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 살짜리 맨하탄 편집기를 복사했습니다. "그들은 와인을하면, 그들은 당신이 식사를, 그들처럼 당신은 지구상에서 유일한 사람이야 당신을 생각합니다."

릴리안은 그녀가 우리를 만난 남자 "싸구려처럼 데이트 사이트를 기반으로,"그리고 실제 삶 "존재하지 않는 뉴욕의 데이트 장면을 설명합니다."

"내가 간다 - 그리고 아무것도 ',"그녀는 말한다.

하지만 Meetic에, 그녀는 하루에 1 시간은 각 사이트에서 파리의 남자와 Skypes. 이 달 그들은 연결이보고 싶었어 - 그녀는 프랑스로 휴가를 같은 날 그는 뉴욕의 비즈니스에 대한 날아 - 아직 릴리안 파리 동안 다른 프랑스인 Meetic 회원과 두 날짜 줄을 관리 날아갔다.

"나는 이탈리아, 프랑스와 스웨덴의 남자들 모두 한 번에 이야기했다,"그녀는 허풍.

수잔, 22 세의 대학원생도 로컬 데이트와 함께, 그래서 그녀는 eHarmony 매개 변수를 확대 그쳤다.

"왜 그 확률이 완벽한 사람은 25 일 귀하의 집에서 1 마일 반경 내에있는 거죠?"라고 묻습니다.

그녀의 미래 남편은 60 인구의 작은 마을에 살고 3,400마일 밖으로 밝혀졌습니다. eHarmony 피터, 영국에서 30 세의 슬로 바키 아어 살고있는 그녀의 일치. 웹캠 채팅 개월 후, 수잔 대 얼굴 얼굴을 연못에 미쳐가지고.

"나는 정말 비행기에서 긴장 되 더라"고 기억한다. "나는 이런 일을하지 마! 하지만 그는 특별했다. "

피터 몇 개월 낭만적인 영어 정원 나중에 제안했다. 그들은 지난 6 월 오로라, 뉴욕에있는 호수 근처에서, 그리고 그 이후로 결혼을 여기로 옮겨이야.

또 다른 대륙에 살고 심지어 "실제 주부 뉴욕시의"현실 스타 알렉스 McCord 사이먼과 반 Kempen Matchmaker.com을 통해 만났다.

"난 이미 알고 있고 뉴욕에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 대부분의 데이트했다"알렉스있다.

사이먼 한편, 시드니에 본사를 둔되었으며 사이트의 호주 섹션에서 프로필을 기록했다. 종달새에서 뉴욕 시내에 작업을 여행하는 동안 자신의 위치를 변경.

"나는 뉴욕 여자와 이동 현재 찾고 아니었다"고 주장했다.

그래도, 국제 사랑을 극복하고 그들은 2000 년에 매듭을 묶었.

"당신이 그것을 기대하는 이상의 그것을 기대한다"는 주장이다. 한마음 있음.

마크 브룩스, OnlinePersonalsWatch.com의 편집장, 국제 로맨스 성장 추세, 싱글 '증가 pickiness 가능성으로 인해 인생의 파트너에 대해 밝혔습니다.

"더 이상 쇼핑 목록, 좀더 멀리 당신을 캐스팅해야합니다 귀하의 그물"고 조언했다.

싱글 뉴요커 4 년 전, 그는 프라하 유럽 온라인 회의를 어디서 만나 데이트를 위해 날아 - 그리고 사랑에 빠졌죠 - 체코 여자. 그들은 지난 4 월 결혼 지금은 몰타에서 두 딸과 함께 살고있다.

이건 그냥 뉴요커 해외에서 사랑을 찾고있다. 사라 쇼, 45, 악몽 "으로,"그래서 프랑스 친구 Meetic, 그녀가 어디 피에르 뒤부아, 잘생긴 프랑스 화가 우연히 그녀의 등록을 만든 LA에서 데이트 장면을 설명합니다. 그들은 험난한 "환상"로맨스에 빠진 후 곧 결혼했다. 피에르 캘리포니아로 이사와 지금 쌍둥이 소녀했다.

새라와 함께 유럽 남성 크레딧을 더 개방되고 미국의 남성보다 적은 여성의 성공을 위협했다. 게다가 이미 외국 말투.

모든 바위 밑에 보이는 의사가 "당신이,"그녀는 말한다. "모든 국가에서."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