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1

괴짜 데이트 속도

브라이언 히터으로

"당신 말이 맞아, 하 애 달러 알아?"플라스틱 프레디 쿠루거 글러브와 여자가 묻는다.

"물론,"나는 대답 좀 당황하고. 우리의 머리 위에서 일어나고 체증 - 포장 협약에 의해 제시 무제한 회화 주제를 감안할 때, 난 우리가 이렇게 빨리 "Tik Tok"가수의 일을 브로치 거라고 짐작조차 못했 단다.

그녀는 코러스를 recites들이있는 곳으 시내, 어서 모든 변태는 주변에 ""꺼짐. 그건 "를 타고 여자가 설명하고,"이 있답니다, 노래. 그것은 벽에 구멍이야. 그것은 전부 무료로 더러운

뉴욕 코믹 - 콘과 그 노래 사이의 패러랠 뻔한 있으며, 그녀는 말합니다. 첫째, 협약은 시내입니다. (사실, 제이콥 케이 Javits 센터는 시내 아니지만, 난 그녀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알지 - 이건 - 다 좋아한다.) 이상한 부분은, 그녀는 말한다, 바보들 고유의 - 괴짜, dorks입니다 (내 말), 모든 의상과 도구에 나가 갑판.

부분 "벽에 구멍"불분명 남아있다. 난 몇 가지 이론이있어하지만 우리 데이트의 비교적 제한된 기간을 주어진, 내 자신에게 그들을 유지.

궁극적으로, 그것은 모든 것을 마지막 라인까지 추가합니다. 뉴욕 코믹 - 콘, 그건 것, 더러운 모두 무료입니다.

물론, 아무것도 특히 "더러운"객실 1A20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있어. 40 접는가 깔끔하게 정리 의자와 공간, 그리고 잘 조명 불임이다. 매 삼분되면, 남자가 일어서서 자신의 오른쪽으로 걸음을하고, 다음에 해당하는 여자와 새롭게 시작 지시하고 있습니다.

MC 죠와 자칭 괴짜 스탠드업 라이언 글리치 너무 가벼운 무력 복제로 잘라 수있는 성적 어색함 하나에 가득한 회의실에서 상당히 기름친 기계처럼 실행됩니다. "그들은 나를 불러 'Giganakin,'"세션이, 나가 라고요 전에 결함 발표 "내가 과체중니까 그리고, 내 의상 아나킨입니다."

문장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는 큰 사람, 확실히 - 자칭 틀에 박힌 showgoer (무거운, 화이트, 살아남을)의 -하지만 그의 큰 프레임에 아무런 제다이 도구가 있어요. 그는 구문 "소시지 - 페스트"를 여러 번 말입니다 일반적으로의 X 염색체의 부족을 lamenting, 사전 간 성별 대화를 게재 금지 남성과 여성의 라인, 우리를 구분하는대로 우리는 첫째, 밖에서 그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두 라인에 의해 공유되는 우려, 의심이며, 글리치과 그의 아슬아슬하게 입은 여자 친구가 신고 다운 여성의 과정을 시작합니다.

결함 reassuringly 그는 지난 이벤트 C5에서 자신의 "아름다운 조수"를 만난 남자의 라인 발표, 그는 다섯 번째 중 올랜도에서 이번 여름에 개최되었습니다 축하, 세미 연례 스타워즈 대회에 대한 짧은, 나중에 누가 그러는데 . 그것은 그런 공연에 부분을 빼앗았고, 빠른 속도 데이트 번개, 글리치의 한 사람이 회사는 처음이었는데, 그것은 대부분의 계정으로 rousing 성공했다.

우리가 처음 Javits 센터에 모셔 명소 때, 그러나 그는 선글라스에 대한 그의 제다이 예복과 검은 티셔츠를 상장했다. 그건 조수 손을 그에게 그는 단지 스피드 데이트 호스트보다 더 밝은 오렌지색 팁과 검은 가죽 자켓과 가짜 플라스틱 타는 후에, 그는 스타에 대한 대가로 괴상한 사랑, 제공 물 병을 촉진하기 위해 미래에서 보낸 인조 인간이야 게이트 퀴즈, 그리고 혼합 회사에서 의심스러운 취향의 균열 농담.

우리는 뉴욕 코믹 - 콘의 삼일에 걸쳐 개최되는 등 세 세션 및 대회 기간 동안 데이트 속도에 대해 뭔가의 두 번째 공연의 참석자의 상상을 불러 일으켰습 것 같습니다. 라인 오래이며, 글리치 궁극적으로 떨어져 문을 열기 전에 사람 (대부분 남성)으로 바뀔 것이다. 그가 날 전에 전화를 끊어 절단, 여성과 남성의 동등한 숫자를 계산됩니다.

"잠깐 얘기 좀 할 수 있을까요?"내가 부탁드립니다.

"나는 문제가 되나요?"터미네이터가 응답합니다.

내가 언론다고 말해. 나 여기있어 그 비밀이 이벤트에 대한보고.

"당신이 독신인가?"라고 응답합니다. 난 고개를 끄덕.

"당신이 아니면, 그냥보고 오셨 당신이 누군가를 발견하길 원하고 있습니까?"

"음,"나는 "당신은 모르실 겁니다."답변

그것은 DJ가 방 반대편에있는 스타워즈 칸티나 테마를 재생하는 곳으로, 문을 통과를 얻을 정도로 좋은 대답 이네요. 난 접이식 의자에 자리를 잡아. 사람은 모두 이름표를 잡아 명령을, 15을 통해 하나를 번호. "아니 이름, 아니 위치,"글리치 우리를 지시합니다. 다음 시간을, 여성은 나에게 참조 "제 15."

이제 입력하고 여성의 차례에요. "얘들아, 일어나 벽에"글리치는 웃음을, 추가, 마이크에 대고 말합니다 "확산 '엠마하고."GI 조를 영화에서 스네이크 아이즈 복장을 직감 으론,, 약간의를 가진 사람들을 옆에 스탠드 자동으로. 그는 보안상의 이유로있어, 우리는 말씀이야.

다만 지금 우리가 직면하고있는 벽에 줄지어 여자, 대비 정말 짱 분명 이루어집니다. 앉아 15 사람 중 누구도 의상입니다. 거의 모든 여성의, 그러나, 밖으로 갑판되거나, 적어도, 액세서리있다 : 고글 한 켤레를, 밝은 보라색 가발, 프레디 끼쳐 발톱의 상기 쌍.

이상한 대조, 확인을해야하지만, 하나는 내가 타이머와 소리 때 감사 해요 방을 통해 "안녕하세요"의 흔적이들의 합창. 한 시간에 15 번은 처음부터 대화를 시작하는 가장 우리들 사이에 사회에도 힘들다. 그런데 사랑을 찾기 위해 시도에, 25 년 된 공포 영화의 소품 돈있는 여자의 결정보다 더 나은 간지 나 보이 수 있을까?

그녀는 그냥 정말, 정말 프레디 쿠루거 좋아하고, 밖으로 바뀝니다. 공평. 우리는 애의 주제 $ 헥타르 한번 완전히 소진되어, 공포 영화에 대해서 잠깐 얘기. 그들은 그녀를 놀라게하지 마라, 그녀는 엘리베이터에 대해 사람을 제외하고, 날을 알려줍니다. 좀 물어보고 "당신은?은 엘리베이터에 대해 새로운 밖에 없다는 거 알아." 한 그, 그녀는 주장, 그녀를 놀라게 못했지만 그녀는 긍정의 대답.

그리고 그렇게, 삼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동하는 시간입니다.

전체 시나리오의 부조리는 대화의 자주 주제입니다. "내가 3 분 지속 싶다고 일부 날짜를 했어,"난 여자 중 하나를 말해. 하지만, 물론, 좋은 농담이 아니라 상황에서, 그것은 할거야.

내 인터뷰처럼 이러한 세션을 실시하고, 거의 즉시 배경을보고 다시 가을. "그래서,"나는 어디서부터 시작 한 여자를, 불확 실한 물어 "당신은 어떤 애완 동물이 있습니까?"결국, 나 자신은 한 사람과 관계를 대화를 회전하려면이 될 일을 상상, 그 피할 수없는 첫 데이트 함정에 떨어지는 찾기 여기있는 사람들 중.

모든 표준 데이트 요인 코스 - 지성, 재치,의 역할을 매력 -하지만 지금 플레이의 새, 똑같이 중요한 범주가있다 : subcultural 호환성. 여자가 날에 일찍 요구 "당신이 무슨 종류의 괴짜됩니다." 나는 잠시 주저하고 "코믹, 그런 것 같아요."noncommittally 응답 그것은 인기있는 대답은 아니에요 전 예상대로. 여성의 측면에서, 적어도, 애니메이션 팬들은 미국 만화의 팬들을 통해 건강한 단서가. 나는 한 여자에게 사랑과 로켓을 언급 빈 응시 만났다입니다.

그냥 나보다의 회전에 항상 그를 훈련이 카메라와 함께 여성의 각각의 인터뷰 스타일 질문 인기있는 만화책 블로그에서 작가가 있습니다. 그의 배트맨 질문 훨씬 더 이상 갈 것 같습니다.

저는 저장소 - 구입하신 대 (그녀는 콘이 끝나기 전에 떨어져 죽어 대해 농담을 감사하지 않는 것) 스타 트랙의 redshirt 복장의 여자와 홈메이드의 장점을 설명합니다. 필자가 (공식적으로 요술 장이) 나이트 티셔츠에있는 아가씨 좋아하는 새로운 돌연변이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여자는 내가 알지 못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옷을 입고로, 엠 나이트 Shyamalan로 팬 반응에 대한 솔직한 토론 (솔직히, 그녀는 충격의 감독도이 대회에서 그의 얼굴을 보여줄 것이다) 마지막 Airbender 적응 꺼예요.

버피의 주제가 적어도 한 번 올라옵니다. 난 와이어 이야기를 unwisely, 응답하라. 또 한 여자와 미야자키 하야오와 Haruki 무라카미의 작품을 논의한다. 한 여자는 진실로 내가 샌디에고 코믹 - 콘에 참석했던 사실에 감명을 보인다. 딱 한번 내가 와서 생계를 위해 무엇의 주제를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끝나면 DJ가 회전 레이디 가가은 끝나지 않았다, 나는 아직도 자신이 가까운 장래에 스타워즈 테마로 복도를 걷고 볼 수 없습니다. 나는 그러나, 어떻게 일곱 이메일 주소와 도보 거리. 너무 더러운 모두 무료.

C�mo Facebook ha cambiado de citas como lo sabemos

일요일, 1월 30

언어, 진정한 사랑을 매칭?

캐슬린 Doheny의 HealthDay으로

다음 번에 당신이 첫 데이트를 가지고, 화학 및 공동 관심사에 대해 잊어 버려요.

뭐가 정말 중요한 새로운 연구가 제시, 당신의 언어 스타일과 일치하는지입니다.

당신은 그런 가능성을 높일 수있는 방법이 일어날까? 글쎄요, 그것은 같은 종류의 화학이야 - 그건 저기하거나하지 않습니다.

유형 - 전치사 (있음, 아래), 그리고 부사 (아주, 오히려), 기사 (,), 개인 대명사 (나, 자기 자신의) 등의 단어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언어 스타일의 종류는 연구자가 초점 단어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많은 생각도주지 못한다.

하지만이 언어 스타일을 다른 사람이 글쎄,와 동기화에있을 때, 그냥 날 수도 불꽃, 연구 저자 제임스 Pennebaker, 오스틴 텍사스 대학에서 심리학의 의자라고 말했다. 그와 그의 동료들이 데이트하고 이상이 일치하는 것을 발견, 더 나은 속도 있었다 40 남성 40 여성의 언어 스타일을 평가했다. 속도 daters들이 일치을 선택하면, 그들은 누구의 언어 스타일의 그들의 자신, 그가 찾은 일치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고있었습니다.

"당신은 4 배 더 일치 귀하의 언어 스타일 검색은 평균도 바로 위에있다면 아마 데이트 가능성이있다"고 말했다.

두번째 연구에서, Pennebaker 팀은 86 커플 '인스턴트 메시지 교류를 쳐다보면서 언어 스타일의 일치도 거기에 중요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참가자들은 학교 출석으로 평균은,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다른 마을에 살고에, 19 세했다.

"이들은 연구에 훌륭한 그룹이있다"Pennebaker 고 말했다. "그들은 악명 불안 정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6 개월 이상 데이트를해야했습니다. "그들의 인스턴트 메시지들이 훨씬 더 3 개월 후 함께 할 가능성이 있었다 일치하는 언어 스타일로 높이면 우리가 찾을 수있다"고 말했다.

최고의 매칭과 사람, 그가 말하길, "50 %가 더 가능성에 데이트를했는데 후속."

연구는 최근 심리 과학 저널에 온라인으로 게시되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당신이 사람을 유인하고 그들처럼 이야기하기 시작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 같은 사람 회담, 당신은 그들에게 유인 때하는 말이.

그것은 둘 다 약간의 수, Pennebaker했다. 그리고 그 아이는 다른 사람에게 신경을 쓰는뿐만 아니라,에서 활약 것을 느낀다.

새로운 연구는 실제로 처음 daters에 대한 무례를 줄일 수 있도록 도와, 제프리 핸콕은 코넬 대학에서 커뮤니케이 션의 조교수 말했다. 당신은 그들의 미묘한 언어 스타일을 가지고하는 방법에있는 사람의 지시를 줄 수 없기 때문에 다른, 그는 말했다, 유일한 충고는 경기중 "네 자신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자신에게 여유를. "당신은 같은 방법에게 다른 (사람) 상호 작용을 상호 작용하는 경우, 당신은 좋은 모양에있을 것"핸콕 고 말했다. "당신이하지 않으면, 네 잘못이 아니야."

그는 다른 사람에게주의를 기울이고 또한 중요한 것은, 언어 스타일처럼 자연스럽게 제공 동의합니다. "난 정말 당신을 좋아한다면, 내가주의 갈건데,"고 그는 말했다.

새로운 연구는 처음으로 "우리는 일상적인 상호 작용에서 선택한 단어가 관계하고 로맨틱한 관계로 캐주얼 회의에서 진행 여부를 우리가 충돌을 해결 여부 등 우리의 관계의 성공과 관련있다"레이첼 시몬스는 박사 후 동료했다 뉴욕 장로교 병원의 심리학.

자신의 연구에서, 그녀는 더 이상 사용하는 부부는 "나"와 "우리"는 말로 문제를 누가 더 "귀하"단어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잘 해결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역시 언어와 일치하는 두 가지 방법을 작동 생각합니다. "사람보다 당신의 연설과 행동 패턴, 더 당신이 그들처럼 일치합니다. 더 당신이 그들처럼, 더 당신은 그들의 연설과 행동을 일치합니다. "

Pennebaker는 공동 개발자 및 텍스트 분석 프로그램의 소유자이며 대학에 해당 프로그램의 판매에서 이익을 기부.

4 modi per rompere il ghiaccio finanziario

새로운 온라인 사회 데이트 사이트 발표

샌디에고 10월 27일 / PRNewswire / - 하트와 취미 (www.HeartandHobby.com), 그들의 공동 관심사와 취미에 따라 사이트와 일치하는 싱글 데이트 새로운 온라인 상태입니다. 어떤 하나의 남자 또는 여자 친구에게 물어 - 그것은 지속적인 관계를 공격할 수있는 공유 우편 번호 것보다 몇 개의 키워드를 더 걸립니다. 아니 설문지, 알고리즘 또는 드롭 다운 목록은 개별 고유하게 모든 것을 망라 수 있습니다. 자주 사이트를 데이트와 싱글 좋긴하지만 온라인으로 보았다 사람들과 데이트 자신을 알게되면 누구와 함께 그들은 조금도 아무것도, 일반 인치

마음과 취미가 보여주는 그들의 관심과 검색 비슷한 자질을 가진 다른 사용자를 허용, 수학적 계산 넘는다. 사용자가 가입할 때 심장과 취미, 그들은 있지만, 사진 및 기본 정보와 함께 데이트 프로필을 작성이 프로필이 더욱 그들의 열정과 취미의 목록으로 향상됩니다. 마음과 취미는이 목록을 소요와 같은 생각을 가진 싱글과 기존 그룹 프로필을 링크하거나 관심을 가져 주셔서 새 그룹을 만듭니다.

설립자 앨리스 Vysata가있어서 독신 일치하는 설문 및 키워드에 초점을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서 호환 싱글을 찾기 위해 찾는 후에 심장과 취미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일치하는 싱글은 하나의 특정한 관심만을 토대로 제외한 이익에 따라 사람들을 매칭 데이트 웹사이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사이트 설립자인 앨리스 Vysata 말합니다. "이것은 내가있는 싱글에 대한 검색 수 있고 각각의 관심을 (들)들은 주를 기반으로 상호 작용의 관심 그룹 '페이지로 구성된 데이트 사이트를 만들도록 강요."

이러한 검색 이해 집단은 사용자의 의견과 업데이 트가 잠재적인 날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남길 수 있습니다 벽을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관심이 그들의 시선을 잡으면 다른 그룹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이상 자신의 프로필을 맞춤, 사용자가 생성하고 블로그를 유지합니다. 습관과 종교 같은 표준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검색 도구, 또한 심장과 취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사이트의 메시징 기능을 통해 사적인 대화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증가함에 따라 동영상 기능은 사용자 프로필에 추가됩니다 스마트폰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