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7월 1

여성을 유치하기위한 세 가지 특성

남자들은 여성들이 모든 권력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은 보통 여성을 접근하고 그녀의 관심을 캡처하여 유지할 수있을만큼 흥미 있어야합니다 것들입니다. 남성이나 여성 - - 대부분의 자부심, 지식, 이해와 능력을 가지고있는 모든 카드를 가지고 한 사람은 현실은 사람이있다는 것입니다.

"남자들이 권력을 가지고 싶다면, 아름다운 여자와 데이트 특히, 그들은 세 가지 있어야 : 자신감 관심 및 단독,"카를로스 Xuma 남자 특별 보고서에 대한 그의 새로운 데이트 요령으로 말한다.

남자들은 다 그런 것들은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남자들은 남성 있어야합니다. 남성은 남자의 비밀 무기입니다 "Xuma는 말합니다. "내 새 보고서는 세 남성, 알파 남성 특성의 남자들이 여성을 유치에 그들 아스날의 일부를 확인해야한다 밝힌다."

그 남자가 보고서에 대한 그의 데이트 요령에 드러 하나 특징은 어른 열정과 야망을 모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여성은 권력과 부를 갖고있는 사람보다 더 야심을 갖고있는 사람을 원한다"Xuma는 말합니다. "여성은 자신의 열정을 따라하고 인간의 잠재력과 남자에게 매력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사람이 중독된되어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Xuma들위한 데이트 요령에 그의 보고서에 경고합니다.

"당신의 작품을 통해 자신을 정의하는 것은 매력이 없어"라고 말합니다. "무슨 매력적인 것은 그가 위기 센터에서 근무 연당 한 2 만 달러 정도를 연행해도, 그가하는 일에 대해 열정을 가지고있는 사람입니다. 그것은 아직 자신의 상대가 직장을 미워하는 사람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

열정과 야망을 갖는 것은 Xuma 그의 새로운 보고서에서 드러 남자에게 데이트 팁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여성들이 남성보다 매력적하고 그들에게 관계에서 유리한 고지를주는 수많은 다른 특성을 공유. 그 자신감은 남성보다 편안하고 여성을 유혹보다 수 있습니다.

Xuma 여성을 확보하고 여자 꼬시기, 여자를 꼬시, 자신감 수준을 제고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과 함께 남성에 대한 도움말을 데이트 남성 수백 년 동안 가르쳐왔다. 자신감, 자기 규율, 그리고 유머 감각, 그의 기술은 그 세 S를 부르는 습득을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그가 남자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의 연애 조언에 설교의 기초입니다.

카를로스 Xuma 이상 10 년 동안 연애 전문가와 명소 전문가 왔으며 ABC와 CBS 텔레비전뿐만 아니라, 플레이보이 라디오에 출연했다. 그는 나쁜 남자 포뮬러, 알파 남성, 여자 친구 연수 프로그램, 그리고 많은 다른 책들과 기사의 비밀의 저자입니다. 그는 또한 남자들이 자신의 작품을 공유하는 연애 조언을 인정하고, 여자를 꼬시 방법을 학습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10 cose che non deve dire a un uomo a let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