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10

3 개월 데이트 트랩을 탈출

조지 포겔스으로

그것은 두이나 석 달 동안 큰 이동 후, 시계처럼, 내가 흥미를 잃게 내가 물건 개입 모든 관계처럼 보인다. 그것은 이상한 패턴의 난 그 배후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중이다. 난 정말 사람을 좋아하지만, 다음, 즉시 상황이 심각로 그 사람의 결함을보고 시작하고 그것은 나를 끕니다. 제 문제는 무엇입니까? 난 그냥 피상적 사람이거나 당신은 내가 아마 사람들에게 너무 가까이지고의 공포를 생각하십니까?

나의 거리를 유지

유지 사랑 :이 패턴에서 혼자가 아니에요. 내가 자주 봤어요. 그것에 대한 두 개 또는 3 개월 마르크에서 말씀으로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상황이 chuggin '멋지게 따라 있으며, 섹스가 환상적이며, 칫솔은 자신있게 각자의 가정에 남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심지어 "L"단어를 선포했습니다. 당신은 가장 확실 친구와 함께 그것을 암시했습니다. 그렇다면 발생합니다.

제가 "인수 인계"라고 - 그 어색하게, 무섭게하고 혼란스러운 점은 "오, 맙소사에"그는 아무 잘못도 할 수없는, 그는 완벽한 '단계에서 이동해야 관계에, 내가 완전히 착각이다 자신? 나는 그가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단지 그들의 나머지 부분 "단계 같아요. 물론, 이것은 종종에 dovetails "내가 왜 관계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맙소사? 내가 뭘 잘못 한걸까? "자기 연민의 단계.

거의 충격적인 속도로, 여러분이 개발 인줄 알았 멋지고 행복한 관계는 부서입니다. 신혼 여행은 끝났어 그리고 그것은 수하물을 풀고 시작하는 시간이다. 이것은 만들거나 내가 아는한 그것을 나누기 단계입니다. 당신은 서로의 부드러운 흰 급소를 탐험하기 시작하면. 당신이 발견하면 당신은 모두 당신이 이해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필요 당신이 좋아하는 않을 수도 불안 있고, 당신은 모든 이전의 관계에서로 소환했습니다 쓰레기의 쏘라고하게 정렬해야합니다. 여기에 하나의 잘못된 행동은 공황 상태에 쌍방을 보내 질문에 전체 관계를 던질 수 있습니다. 이 패턴을 깰 원한다면, 그것은 사람에 대해 뭔가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자동으로이 사람이 당신을 위해 옳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학습이 필요합니다. 인수 인계 기간 동안 불확실성은 정상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생존이나 관계의 몰락하는 데있어 매우 중요합니다이 불확실성을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 그래,이 휘발성 단계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관계의 모든 단계에서)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정직하게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것은 모든 두려움을 해버 린되는 초기 필요성을 다시 잡고 상처받는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지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건지하고 서로의 버튼을 추진하지 않고 의사 소통을하는 방법을, 또는 멀리있는 사람을 밀어 조사해보는 시간. 사실 관계 - 당신은 전환 단계에서 살아남을 수있다면, 우리 모두가 잃는 게 몹시 두려워하는 불안 정한 신혼 무대보다 더욱 새로운 단계가 있기 때문. 무대가 조금 쉴 수있는 모든 갈등이나 문제가 당신이 전체의 관계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을 때. 당신이 이상한 비트를 알고 있고 당신은 아직도 사람을 좋아 할때. 그리고 당신은 애무 서로의 부드러운 급소를하실 수 있습니다.

화요일, 9월 6

40 년 이상 올드 이미

Athima Chansanchai으로

eHarmony 전에 수십 년간 잠재 영혼의 동반자는 1 시간 동안 질문을 작성했고, 뉴욕 최초의 컴퓨터 생성 데이트 서비스는 사랑을 찾는 분들이 $ 5까지 기침하고 100 개 이상의 객관식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하나는, 놀랍게도 우리는 누구도 예상보다 훨씬 오래 살았 쌍을 도움이 알고리즘을 찾기 위해 추구. 그렇진 초월한 추구하지만, 사람들이 Match.com, OK 큐피드, AreYouInterested.com, 슈거 설탕, PlentyOfFish 및 수많은 다른 모든 데이트 사이트 짝짓기 의식의 일부로 검색 시작하기 전에 수십 주변되었습니다 하나.

뉴요커의 닉 Paumgarten 어느 둘 사이의이 종류가 어떻게되는지까지 다시 함께 놀라움 온라인 데이트의 역사 (뉴요커의 다른 어떤 종류가있는 경우 등) 다양한 이야기​​를 썼습니다. 그것은 그의 친구, IBM 프로그래머의 도움으로 프로젝트 전술 (기술 자동 호환성 테스트)를 개발하는 회계사에 대한 뮤즈 역할을 1964 년 퀸즈 세계 박람회로 시작합니다.

함께 루이스 Altfest과 로버트 로스는 모든 권리 장소에서 사랑을 찾기위한 후반 1960 년대 뉴욕 시민에게 희망을 준 그들의 설문 조사와 미래의 연인에 대한 방법을 용이하게했다. 로스도 그것에 대해 그에게 인터뷰 기자와 서비스를 통해, 간접적으로 사랑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Paumgarten 말했죠, "그는 눈속임과 유행보다는 조금 더하는 데이트 컴퓨터를 고려."

그러나 오 나의, 어떻게 그것은 성장.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어쨌든 그들보다 더 용병 동기, 도착했다는 전제에서 무승부를 : Paumgarten의 전제는 사람들이 낯선 사람을 위해서 함께 만들고 몇 주 후 한 제안에 자신을 적용하면 특히 시대에 새로운 아무것도 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82, 90 세) 인생의 또 늦는 사랑 발견 이명에 대한 "핫 말거나 '페이 스북 애플 리케이션, 또는 다른 최근 기사를 통해 만난 여자와 결혼 부부에 대한 오늘의 이야기 같은 온라인 성공 사례를 참조 Match.com을 통해.

온라인 데이트도 냄새와 마음에서 나오는 최초의 사이트 중 하나는 1995 년에 살고 갔다 지금 30의 다른 데이트 사이트를 소유하고 Match.com입니다. 현대 데이트의 가장 큰 사업에 Paumgarten 보고서.

"2010 년에는 유료 데이트 웹 사이트 억 달러 이상의 싫어할. Match.com의 위탁 최근 연구에 따르면, 온라인은 이제 사람이 만나기 위해 세번째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친구 / 가족을 통해. ""직장 / 학교를 통해 "하고) 6 새로운 결혼의 하나는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에 회의의 결과입니다. (아무도 하나 원나잇 스탠드를 계산.) 그들은 많은 사회 생활 온라인으로 수행에 익숙한 자신의 20 대 많은 사람을 위해, 그것은 교회 사회 또는 야간 클럽 욕실 라인보다 연결하는 더 적은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

또 다른 보고서, eHarmony와 공동으로 한이 사람은, 2009 년까지, 인터넷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커플 이상의 30 %가 온라인 데이트를 통해 만난다고 보도했다. 그리고 온라인 데이트는 기술적으로 거의 반세기 근처에하고있는 동안, 그것은 정말로 유일한 1997 이후 갔어요.

빠르게 복사 Groupon 온라인의 일반적인 모델 회의 앤 인사를 촬영하고 틈새 요소에의 제로이 사이트되는 사이트를보다.

Paumgarten 언급 ScientificMatch, 애슐리 매디슨과 Grindr하지만 JDate, BlackPeopleMeet 및 KoreanCupid도 염두에두고 특정 종류의 사람들을 위해 밖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표면을 긁는거야. 사람들이 환경의 모든 종류가있다면, 그것이 밖의, 것 같아.

그는 온라인 데이트와 심지어 원격으로 익숙한 사람이 알고있는 것들의 문제 : 사람들이 거짓말. 당신이 온라인으로 볼 수있는 현실 회의에서 얻을 무슨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사이트가 확인 큐피드와 eHarmony 자신의 방법을 고안하고, 매우 unromantic 및 임상 찾는 사랑이 수있는과 같은 방식을 볼 수 흥미롭습니다.

그것은 말의 McBlather 영토의 선을 straddles 긴 이야기이지만, 그것은 진화 한 관점을 제공한다 - 일부는 퇴화를 호출 수 - 데이트 및 관계.

Smartphone Apps Dating Localize Am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