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9

그리고 다른 것…

일요일 회색 아침에 9 시이고 나는 Bloomsbury에 있는 개조된 townhouse에 있는 나의 복장의 아래 나의 존엄을 보호하기 위하여 찡그린 얼굴을 하고 동시로 확 당기는 굳어지는 화이트 룸의 지면에 태아형 자세로 컬된다. "지금 당신의 협동자의 가슴에 당신의 머리를," 순서 Sophie Slade, 심리학자 및 관계 치료 전문가 두십시오.

나는 남편 에 이다 나 벽에 대하여 앉고 있는 Dan에 가까운 나의 후부를 설명되는 것과 같이 구부려진 1개의 다리 뒤섞는다. 일련의 우아하지 않는 기동 후에 나는 그의 심혼에 접근하는 그의 가슴의 지역에 대하여 휴식하는 나의 귀를 얻는다.

"당신이" - 한 쌍을 위한 지독한 작업장 주말을 원하는 사랑을 얻기의 일 2이다 -, Slade에 따르면, 이것은 Dan와 허용할 "보유 운동이고" 저를 "서로 우리의 감정이입 그리고 연결을" 깊어지십시오.

Dan는 열중하는에서 멀리 이다. "이것은 채식주의자를 고기를 먹는 얻기 같이," 그 속삭인다 이다. "위로 닫는," 나는 그의 정면에 대하여 으깨 말하고, 입을 우물거린다. "당신은 저에게 느낌 안전을 하고 가정된다." Dan는 저를 꼬집어서 - 열심히 반응한다. 나는 그가 그의 불평분자를 등록하고 있다는 것을, 그러나 - 우리가 이제까지는 배운 모두에 비추어 - 나의 유년기 고통을 저를 생각나게 하는 기술 일 수 있었다는 것을 추측한다.

유년기 고통을 인정해서, 그것은 중앙 "끄고, 이어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얻는. , 작업장은 당신에게 행복한 약속한다, 성공적인 관계의 비밀을 가르치고 당신의 프시케로 깊은 곳에서 탐구해서 Harville Hendrix의 동일한 제목의 미국 자조 책에 기초를 두는.

Oprah Winfrey는 그녀의 "관계에 큰 전구 순간"로 Harville의 가르침을 기술하고, Alanis Morissette angsty 가수는 개업자, 너무이다. 50만명 이상 미국인은 쓰기의 때에 책을 (샀다, 아마존 베스트 셀러 명부에서 번호 5이고) 지금 Hendrix의 이론을 실행하는 성충 치료로 알려져 있는 국가에 있는 1,900명의 치료 전문가가 있다. 간단하게, 성충은 (낱말은 시카고로 운) 우리가 유년기의 렌즈를 통해서 관계를 본ㄴ다는 것을 주장한다. 의식이 없, 우리는 우리의 협동자를 unmet 유년기 필요 - 감정적인 지원의 주의, 아마, 특정한 유형을 위한 필요를 성취하는 원한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무엇을 구체화하지 않을 때, 관계는 수시로 끝낸다.

그것은 이 국가에서 치료와 자조 설명서로 까마득히 높은 이혼을 가진 모든 아주 소리 미국 사람, 그러나 (2004년에, 브리튼에 있는 167,000의 한 쌍은 그들의 결혼 - 1996년부터 비싼 가격을 종결했다), 점점 사람들 그들 관계를 저장하기 위하여 돌고 있다 평가한다. 또한 관계 작업장의 확산이 계속 있다. 이들의, 계속 1996년부터 브리튼에 있는 운영하는 과정인, 성충에는 가장 높은 성공율의 한이 있는 것을 주장한다.

나가 첫번째 날에 도착할 때, 13의 한 쌍은 2개의 반원에서 의자에 - twentysomethings에서 seventysomethings에 배열 -, 착수한다 앉혀. 정면에 Slade는 있다.

작은, 깨끗하게 옷을 입힌 여자, 그녀는 각 숨구멍에서 보험을 발광한다.

"이 주말 치료 일지도 모르지만, 치료가,"는 그녀 시작된다 아니다. 나의 학습서를 통해서 가볍게 쳐서, 나는 이렇게 확실하지 않다. "당신의 협동자"를 재 상상해서, "구상"를, "부모 아이 역할을 한다" 인도했다 - 저 정신 분석 같은 소리가 난다.

"지금," Slade를 계속한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 관계를 수분이 많은 시키기 대해서 느끼는가? 어휴?" 각종 사람들은 신경으로 미소한다. 나는, 너무, 그러나 급격하게 느낀다 새침하게 미소한다. 나는 생각되는 무슨 "수분이 많은" 방법이 개인 무언가 같이, 그러나 그것을 모른다.

역시, 이 낱말은 약간 실마리를 찾고, 우리가 우리가 여기에서 있는지 왜 공유하고 싶어을지 Slade는 저희에게 질문한다. 구석에 있는 1개의 잘생긴 한 쌍은, 키 큰과 금발, 그들 관계에서 최상을 빼내기 것을 여기에서 위한 것인 그룹을 말한다; 그들은 인터넷에 대한 약간 연구를 하고 생각해 성충에게 가를 줄 것입니다.

그들의 이른 fifties, Monica 및 Jacques (그들의 실명 아닙니다)에 있는 한 쌍은, 8 년 후에, 그들 관계가 중지점에 있기 때문에 왔다. "나의 아내 및 나는 우리의 결혼에 있는 진짜 나락을 통해 가고 그리고 나누기에 임하여 이었다," Jacques는 말한다. Oprah에 Harville Hendrix를 보고, 그들은 작업장을 시도하는 것을 결정했다. Slade는 더 많은 것을 찾는다, 그러나 나머지 우리는 은퇴 조금 더이다, 그래서 그녀는 고삐를 다시 가지고 간다.

"치료 전문가로 수년간 나가 잘 이고 모두는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나가 성충을 알고 있기 전에, 나는 생각했다," 그녀는 저희에게 말한다. "나는 했다 나의 남편의 많은 shaming." (그녀는 나중에 이것이 일정한 비판 및 "신성한 체하는 설교를" 포함했다는 것을 저에게 말한다.)

"그것은 아주 당신이 행동하는 방법 깨닫는 여행을 천하게 하는," 그녀 말한다 저희에게이다. 그녀는 그 때 유년기 부상을 재발견하기 위하여 우리가 "인도한 명상"로 새출발할 것이라는 점을 알린다. 빛은 흐리게 한다, 우리는 배경에 있는 우리의 눈 및 엘리베이터 음악 놀이를 닫기 위하여 말된다. Slade의 음성은 달랜다.

"당신의 유년기 가정 이상으로," 그녀 읊조린다 상상하십시오. "당신은 집에 들어가고 당신의 부모를 직면하는 테이블에 앉는다. 지금 그들에게 질문을 질문하고 그들의 대답을 경청하십시오." 나의 마음에서는, 나는 나의 유년기에 있는 식탁에, 지상을 도달하지 않는 다리 집으로 앉는다. 나가 질문하는 질문은 저와 나의 연상된 위로 부모 사이에서 남아 있을 것이다. "지금 아래로 테이블에게서 얻고 당신이 들어간 문을 거쳐 떠나십시오," Slade를 말한다. 나는 저것을 정확하게 한다. 나는 그 때 1개의 모두가 참여하는지 보기 위하여 눈을 반 연다. Slade는 직물을 나누어 주는 방의 주위에 사람들이 멀리 찢기 닦기 때문에, 걷고 있다.

그것은 모든 이렇게 참혹하게, 그러나 아니다. "대화는" 참가자가 정확하게 지적하는 것을 시도하는 서로에 관하여 그들을 괴롭히는 무슨이, 부지 불식간에 들뜨다. Slade의 지시에, Dan는 "테이블"에 나의 것의 frustrating 행동을 가져오기 위하여 말된다. 이것은 그에게 "발송인"를 만든다. 나는 "수신기"일 것이다.

"나는 나가 느끼고 있는 격파에 관하여 행동 변화 요구 대화를 위한 약속을 하겠습니다. 이다 유효한 당신은?" Dan는 좁혀진 뚜껑을 통해서 저를 보는 책에서 읽는다. "나는 유효한 지금," 나 후에 읽어이어, 보다 적게 보다는 자연적인 말씨에 킬킬거리며 웃는.

Dan는 "1개의 문장에 있는 급행 격파" 지금 해야 한다. "나는 당신은 무언가에 오고 그 후에 출현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이 말할 때 frustrated 얻는다," 그는 감각에 저에게 말한다. 지금 나는 그의 낱말을 "비춰야" 한다.

"나가 듣는 무엇을 당신은 말하기 위하여 나는 무언가에 오고 제 시간에 맞춰 도착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가 말할 때 당신은 frustrated 얻는다 다는 것을," 나는 말한다 그에게. 발송인은, 그 때 나 다시 비춘다 그의 낱말을 정성들여 만든다: "나는 나가 출현하지 않을 때, 당신은 낙담하고 괴롭혀 느낀ㄴ다는 것을 당신이 말하는 청각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이야기 당신은 말한다 나가 결코." 우선순위를 매겨 나의 약속의 위 것을 오고 있는 것을 예정하지 않았다 다는 것을 수신기는 그 때 격파를 제거하기 위하여 좋은 무슨을 발송인에게 해 질문한다.

그 후에 발송인과 수신기는 넘어서 교환한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아무 반소도 없는 곳에 "안전한 곳"를, 감각의 정당한 설명 창조한다. 말까지 Dan 과 나 느끼 처럼 우리 있 만들 진짜 돌파구. 재미있은 우선, "대화는" 시간에 나의 자유 방임주의 태도에는 더 넓은 결과가 있다, 저에 나의 유죄를 깨닫는.

다른 참가자는 말한다 유사한 경험이 있었다는 것을.

"나는 특수 용어를 조금 성가셨던 찾아냈다," Monica를 말한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작풍을 어떻게 개발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그것은 저희가 변론 없이 곤란한 문제에 관하여 교통할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연히, 대화는 듣는 것을 모두가 중요한 알고 있는 배우기에 관하여 전부 이다 - - 그러나 따르기 쉬운 사람들 아주 명확한 지시를 주기 때문에 작동한다. 당신이 연습으로 그들을 매일에 끼워넣는 경우에, Slade는 밝히고, 당신의 협동자를 경청한 그사람이나 그여자를 이해하는 것은 제2의 천성이 될 것이다.

일요일에 6pm로 시계의 똑딱 소리로, 그녀는 우리가 배운 무슨을 합계하고 저희에게 행운을 빕니다를 바란다. 진짜 시험은 우리의 정상 생활에서, 후에 다음날에 시작한다. 찔리고 감정적으로 소진된 그룹, 프시케는 주의하게 전날에 앉은 동일한 의자에서, 앉고 있다. 그러나 방에 있는 다른 감각이 있다. 이것은 계속 그들 관계를 저장하는 어떤 사람들을 위한 기회 이다. 그리고 다만 얼마나 심각한 나가 Dan의 필요 인식에 관하여 인지 증명하기 위하여, 나는 그를 저를 나의 생일을 위한 시계이라고 사도록 초대했다. 그가 저 요구를 비춘ㄴ다는 것을 희망하자.

Telegraph.Co.Uk

Discount Anti Virus Software Kaspersky

금요일, 9월 28

결혼은 죽다

오랫동안 새로운 결혼은 산다! 입상 우리 한 번 현금 생성 아버지 및 가정 건물 어머니의 실제적인 한 쌍이 되기를 위한 기관. 지금 우리는 모든 그것을 우리가 누구를 위해인지 저희를 보는 우리의 맛 및 상태를, 사랑하는 모든 "적당한" 이유를 위해 저희를 원한다, 사람이 될 것을 돕는 저희가 반영하는 협동자 우리는 이고 싶다. 우리는 훨씬 성가신 의무를 대신 채택하는 엄밀한 사회 질서를 페지했다: 완전한 성냥을 찾아내는 위임. 이 이상의 아무거나는 짧게 저희를 묻는 자극한다: 거기 이 모두는 인가 인가? 나가 이어야 하는 것처럼 행복한 나는 인가? 저를 위해 더 나은 누구가 지 거기 밖으로 누군가가 일 수 있었는가? 수시로 아닙니다, 우리는 저 마지막 질문에 그렇습니다 응답하고 피해자 우리의 자신의 큰 기대에 넘어진다.

누군가는, 당연히, 우리의 정부, 남자 또는 여자이다 우리의 약점을 반대하고, 우리의 힘을 증폭하고 현대 관계의 본질인 지칠줄 모르는 지원을 제공하고 존중할. 현실은 몇몇 결혼 또는 공동체정신이 일관되게 이 이상 실천한다 이다. 결과는 우리가 우리의 협동자를 깊게 걱정하는 투입 림보이고 그러나 1개의 비밀스러운 발을 우리의 심혼의 문 밖으로 지킨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일정한 검토에 관계를 복종시킨다: 나는 더 행복할, 더 똑똑할 것이, 누군가 다른 사람과 가진 더 나은 사람? 괴로운 현대 당혹이다. "아무것도 정부의 개념이," 애틀란타 정신병 의사 무료 송달 우편물 Pittman를 밝힌다 보다는 불행을 더 일으키지 않았다.

Jeremy, 그의 이른 20대에 있는 여자 실업가와 결혼한 소셜 워커를 고려하십시오. 그는, 나이 29에, 그리고 2개의 몹시 번민케 하는 년 후에, 다른 여자, 심리학자를 좌 그녀를 위한 그의 아내 만났다. 그러나 그것은 4 년의 동거 후에 운동하지 않으며, 그녀 결혼할 것이다 확대 탄원, 그는 그녀에, 또한 밖으로 걸었다. Jeremy는 지금 그가 그녀를 남겨둘 때 그의 아내와 가진 관계가 단단하다는 것을 실행할 수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그러나 그가 전에 10 년 볼 수 없었다는 것을 생각한다. "갑갑증과 stasis로 morphed 결혼의 구석의 주위에 항상 잘 누구가 및 안전과 보안 있었다. 기꺼이 하는 호쾌한 여성의 매력은 저항하기 너무 단단했다," 그 승인한다. 지금 42는 아직도 골라내고, Jeremy는 인정한다, "나는 다른 사람을 낙상하고, 낙상한다."

Jeremy 같이, 저희의 많은 것 Dodge 완전히 배열 정신 요법 의사 Terrence 진짜 기간 "를 위해 선택 안정되어 있는 애매함 보는 유지하는 권리 포기 없이 투입하거나 투입할 것이다 결정." "당신은 관계의 국경에 주차한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의 아닙니다 그것에서 이다 그러나," 그는 말한다. 저것을 하는 백만가지의 방법이 있다: 당신은 관계에서 일 수 있다 그러나 확실하지 않기 위하여 진짜로 맞은 것, 다는 것을 더 나은 거래를 위해 열려있는 눈이이거나 측에, 불가능한 누구를 또는 아주 저쪽에 선택한ㄴ다는 것을.

그러나 투입과 결혼 제안 진짜 육체 및 재정적인 사례금. 결혼의 이득을 강매하는 것은 보수적인 정책 수사학 같이 소리가 날지도 모르지만, 무소속 사회학적인 연구는 그것을 위로 역행시킨다: 투입한 협동자는 그것이 완전히 적어도 평균 골라낸다, 있다. 결혼한 사람들은 시카고 대학에, Linda Waite에 따르면, 재정적으로 안정되어 있다 사회주의자 및 결혼을 위한 이론의 공동 저자: 결혼한 사람들이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하고 떨어져 더 나은 지 왜. 결혼한 남자는 및 결혼한 여자는 둘 다 자산이 더 보다는 골라낸다 평균 있다; 여자를 위해, 미분은 거대하다.

이득은 돼지 저금통 저쪽에 간다. 누구에 의하여가 결혼하지 않는지 결혼한 사람들, 특히 남자는, 보다는 사람을 살게 한다 오랫동안 살아 경향이 있다. 한 쌍은 또한 잘 산다: 사람들이 함께 체재할 것으로 예상할 때, Waite를, 합동한다 그들의 개인적인 생활 수준을 증가시키는 그들의 자원을 말한다. 그들은 또한 말하자면, 요리하거나 재정적인 관리에 있는 그들의 전문 기술을 합동한다. 일반적으로 여자는 정지를 어리석은 총각 간계에 두고 그들의 야채를 운동하고 먹기 위하여 그들의 남편을 괴롭혀서 남자의 건강을 개량한다. 흑자, 침대에서 누군가 다른 사람에 그들의 협동자를 실행 있는 더 적은 말썽이 비교하고 있지 않는 사람들은 성으로 감정적으로 만족되고. 관계는 잘 좋아지기 위하여, 말한다 Waite를 생활 동안 경이롭지 않아도 된다: 통계는 열렬한 그들을 위한 뿐만 아니라 평범한 결혼을 위해 사실인다.

공동체정신의 실제적인 이득은 우리의 마음에서 최초 이었었다. self-fulfillment와 행복을 위한 차량으로 결혼의 아이디어는 관계되 새롭, 말한다, 폴 Amato를, 인구의 통계적 연구 사회학 교수 가족은 Penn 주립 대학에 공부한다. 가장 아이들이 있거나 가정을 소유하기 위하여 결혼하고 싶었다는 것을 것을이 고등학교 및 대학생의 조사 발견되는 50 60 년 전에. 지금, 그들이 사랑을 위해 결혼하는 것을 계획하는 최대 보고. 결혼 내의 감정적인 이행에 이 증가한 강조는 한 쌍을 아마 직면할 현실을 위해 아프 준비되어 남겨둔다.

이른 단계의 관계 이기 표를 하기에 의하여 흥분과 이상화 때문에, "많은 낭만주의, 열렬한 한 쌍에는," 그의 아내와 가진 베리 McCarthy 말한다, 임상 심리학자 및 공동 저자, 그것에게 권리를 첫번째로 얻기의 Emily McCarthy를 저 흥분이 있을 것으로 영원히 예상한다: 건강한 결혼을 건설하는 방법. 초기의 위탁한 에너지를 갈망해서, 보기를 다른 곳에 사람을 살게 하거나 분열시키십시오.

표시 열정은 관계의 죽음의 전조로 수시로 해석된다. 당신은 당신이 서로를 위해 어쨌든 진짜로 맞게 생각해 보는 것을 시작한다. 당신은 함께 안락하다, 그러나 당신은 진짜로 당신이에 사용한 방법을 연결하지 않는다. 그것은 더 정직하지 않고 더 용감하지 않ㄹ은가 떨어져 다만 승인하고 그것을 부르기 위하여 작동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사람들 만들지 않는 결혼에서 잔여 행복한 당신은 행복하게 실존 비겁의 행위다는 것을 느끼기 위하여,"는 말한다 Joshua Coleman, 샌프란시스코 심리학자를 제작된다.

Coleman는 사람들이 일정한 문화적인 압력에 의하여 중대한 성 생활 모든 그것이 있기 위하여, 경이롭 가족 그런 조합이 매달리는 다는 것을 그들의 보다 적게 보다는 완전한 관계를 부끄럽게 여긴 및 질문 했다고 말한다. 불평 실의의 감각은 자연적이다, 그러나 기준이 까마득히 높 때 견딜 수 없 보여서 좋다. "최근 역사적인 사건이다 개인적인 협동자에게서 순전히 얻을 것으로 예상하는," 사람을 살게 하는 Coleman, 특히 아이가 있는 경우에 그것을 밖으로 찌르기 위하여 그가 광택없음 결혼에 있는 한 쌍을 조언하는 불완전한 하모니의 저자를 말한다. "있다 실천하는 결혼에 대량 압력이 비현실적인 이상."

Michaela, 28는 그들의 다름 때문에 Bernardo, 부분적으로 30에게, 당겨졌다: 그녀는 유럽 기숙 학교에서, 그 싸웠다 뉴욕시 유대인 거리의 그의 탈출구를 자랐었다. "저희가 우리의 배경에 의하여 재미있던 서로에게 했다," Michaela를 말한다. "나는 버릇없게 길러진 개구쟁이이고, 그는 나가." 경탄한 14의 나이에서 지원하고 있었다, 결혼의 그들의 첫번째 2 년은 보상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의 전투는 통행세를 가지고 갔다. "나는 그가 정상적인 가족에서 자라지 않았었기 때문에, 그는 의례와 출납책임의 기본 문제를 장악하지 않았다는 것을," 말한다 Michaela를 느꼈다. 그들은 기분 반대이었다: 그는 screamer이고, 그녀는 sulker이었다. 그녀는 우리가 싸운 후에, ", 나 나의 구석에서 당겨질 필요가 있었다 되부른다, 그러나 그는 나가 찬 암컷."이었다는 것을 의미하기 위하여 저것을 가지고 갔다 Michaela는 꺼리게 2개가 상반되었다는 것을 결론지었다.

실제로, 심리학자를 변론하거든 혼인 옹호자는 진실한 겸용성과 같은, 거기 것이 없다. "결혼 불일치 기계,"는이다 Diane Sollee 의 결혼을 위한 연합의 창시자, 가족을 말하고 교육을 결합한다. "모든 한 쌍은 다 같은 것에 관하여 의견이 맞지않는다. 우리는 우리가 맞은 사람과 인 경우에, 우리." 싸우지 않을 높게 낭만적으로 묘사한 관념이 있다 갈등은 유구한 전면 돈, 아이, 성 및 여가 튄다, 그러나 죤 Gottman 심리학자는 이혼하는 한 쌍 처럼 것으로 매우 이 것에 관하여 저 장기를, 행복하게 결혼한 한 쌍 의견이 맞지않는다 보여주었다.

"에 의하여 "틀린 사람의 신화가," "동의한다 Pittman가 있다. "모든 결혼은 상반된다. 모든 결혼은 다른 가족, 것의 다른 전망이 있는 사람들은에게서 사람들 사이에서 있다. 마술은 두눈 시각을 직행 뿐만 아니라 당신의 협동자의 눈을 통해서 생활을 보기 위하여 개발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자신."

우리가 모두에게 얻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지 않는 현실화 우리는 협동자에게서 아니다 정당한 진지하가가, 그것 솔직히 비참하다 원한다. 그러나 그것은 주제에 관하여 쓴 진짜에 따르면 나가 당신 어떻게에 통과해 좋은지 성숙한 관계, 건설에 있는 필요한 단계 또한 이다: 남자와 여자 사이 친밀 간격을 좁히기. "친밀의 역설 관계 안쪽에 고독을 관대히 다루는 우리의 기능에 가까운 나머지를 체재하는 우리의 기능이,"는 그 밝힌다 이다. "grown-up 사랑의 중앙 양상은 비탄이다. 오랫동안 우리 모두는을 위해 얀벽이 우리에 의하여." 다는 것을 생각하고 우리는 행복을 위해 노력을 단단하게 비난될 수 있지 않으며 우리의 낭만주의 생활에 있는 self-fulfillment는 미국 사회의 첫번째 청사진에서 우리의 양도할 수 없는 행복추구의 권리 보장된다.

1960 년대 및 1970 년대의 이혼 법률 개혁이 우리의 자신의 필요를 위한 이 동일한 존경에 의하여 박차를 가했다. 저 시대 동안에, "문화 개인적인 만족을 강조하기 위하여 이동하고, 결혼은 저것의 일부분이었다,"는 결혼과 이혼의 장기 학문에 있는 20 년간 2,000명 이상 가족을 따른 폴 Amato를 설명한다. Amato는 이 교대가 입버릇 나쁜 견딜 수 없는 결혼에서 사람들을 풀어주어서 어떤 좋 했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것에는 고의가 아닌 부작용이 있었다: 회수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관계를 포기하는 격려하여 사람들. 개인적인 공적 및 자율성에, 곤란한 관계에 작동은 hell-bent 사회에서는, 말한다 피터 Kramer, 떠나야 한다의 저자 정신병 의사를 당신 짧은 시간을 얻을지도 모르는가?

"우리가 배우는 무슨을의," Kramer 말한다 순전히 관계된다 관계 같이 것에 각자, 자아, 보다는 오히려 각자를 넘겨주는 하고. 우리의 경쟁적인 세계에서는, 우리는 우리가 다른 사람을 어떻게를 돕는지 우리의 개인적인 공적을 보다는 오히려 보상된다. 우리는 충절과 계속성이 미련한 보이는 처럼 협력에 독립, 그리고 가치를 위한 희생을 평가한다. "나는 우리가 문화로 우리에 의하여." 가치가 있는 이혼 비율을 얻는는다는 것을 생각한다

우리의 자신의 잠재력에 확고부동한 초점은 자기 실현을 위한 탐구에 있는 부속품으로, 말한다 Maggie Robbins, 뉴욕시에 있는 치료 전문가를 협동자를 돌지도 모른다. "우리는 이 사람은 안 저인 yuckiness를 보상하고 흩뜨려야 한다, 이 사람이 아름다움을 반영해야 한ㄴ다고 안 저이고거나, 수시로 얀벽이," Robbins를 밝힌ㄴ다는 것을 생각한다. "이것은, "잃는다 보기 악이 당신에 의하여 저에게 하고 있는 약간 무게를 당신에 당신의 아내를 말하는 무슨이이다," 아닙니다 "약간 무게, 당신을 있다 당뇨병을 위한 모험에 잃으십시오. " "

Michaela는 Bernardo의 행동에 의해 일관되게 그들이 친구 중 일 때 당황하게 했다. "그는 음산하게 되고 그가 말하골 싶지 않을 때 움츠린 측에 떨어져 보기의 수단이 좋은 방법이 있었다. 나는 저에 그것 같이 나쁘게 반영했다," 그녀 승인한다 느꼈다. Michaela는 그를 남겨두고 지금 풍부한 기업가를 날짜를 기입하고 있다. "나는 지금 막 거기 저를 위해." 밖으로 누군가 다른 사람 거기 이어야 했다는 것을 생각했다

정부를 찾아내는 충동은 낭만주의 명백한 운명의 관념에 의해 다만 연료가 공급되지 않는다. 노동 인구와 매체에서 동향은 무진장 낭만주의 가능성의 감을 창조한다. SUNY 올바니 의 잠재적인 협동자에게 근접에서, 인구 통계학자는 관계에 남쪽 Scott에 따르면 강력한 효력이 있다. 지역 사회에서 살거나 나이, 인종 및 교육 수준에서 그들과 일치하는 잠재력 협동자 사람들의 제비를 만나는 직업에서 일해 사람들 중 남쪽 그리고 그의 동료에 의하여 찾아내는 더 높은 이혼 비율. "이 결과 불행한 결혼을 위해 다만 사실인다 또한 행복한 그들을 위해,"는 남쪽으로 말한다.

유혹은 항상 살아있고는, 호흡 사람들이 아니다. 심리학자 에의한 Sara Gutierres와 더글러스 Kenrick, 애리조나 주립 대학의 둘 다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가 지금 막 큰 덩어리 또는 hottie를 보골 화려한 모형 및 배우의 심상에 의해 매일 포격될 비교적 매력적인 사람들을 보다 적게 매력이라고 찾아낸다. 우리가 반지의 주를 볼 때, 당당한 Viggo Mortensen는 mien Liv Tyler 꼬마 요정 매력은 우리의 남편 및 아내에 schlumpy 모두를 너무 보는 수 있다.

Kramer는 유사하것이 저희를 포위하는 설화를 안으로 당길 것을 본다. "다른 생활에 관하여 저희에게 우리를 말하는 이야기의 수는 잡지 기사, TV 쇼, 책에서 거대하게 증가했다 지도할 수 있었다. 우리는 가능성의 거대한 공기통이 있다," Kramer를 말한다.

그리고 이 가능성은 절망에 저희를 몰 수 있다. 너무 많은 선택은 stymie 소비자에게 보이고, 양자택일 동료의 배열은 아무 예외도 없다. 시대에서는 결혼은 녹이기 이혼이 명확한 선택권인 오늘 한 쌍보다 만족시키기 곤란할 때, 한 쌍은으로 그들의 결혼을 평가했다 시카고 대학에 국가 의견 연구소에 따르면.

우리가 "인 위하여 결혼을 행복한 그 후로 오랫동안 기대하는 동안," 진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해 저것이, 결혼 아니 아니다 도 아니다 이혼에는 행복에 대한 단호한 충격이 있는 것을 보인다. 결혼한 사람들은 그들의 단 하나 대조물 보다는 더 행복하다는 것을 Waite의 연구가 보여주더라도, 다른 학문은 아래로 침전하기 전에 인 것처럼 결혼의 한 쌍 년 후에, 사람들이 정당한 대략 행복하고 것을이 발견했다 (또는 불행하다는 것을). 그리고 결혼이 자동으로 제공할 추정 만족 자체는 불행을 위한 surefire 조리법이다.

"결혼은 당신을 행복한 시키고 가정되지 않는다. 결혼한 당신을 만들고 가정된다," Pittman를 말한다. "당신이 당신의 결혼에서 도중 내내 일 때, 당신은 유용한 일을 하게 자유롭다, 된다 더 나은 사람이." 투입한 관계는 당신이, 사마귀 및 모두 허위와 유혹을 떨어지고는, 당신의 약점을 드러내고는, 너자신 이곤 그리고 당신이 사랑될 것이라는 점을 아는 것을 허용한다. "진짜 관계 나의 인류의 충돌이고 너의 것은, 그것의 기쁨 및 제한 전부에서,"는 진짜를 밝힌다. 충돌은 그들 관계의 질을." 결정하는 무슨이이다 "협동자가 취급하는 방법

결혼의 그런 실제적인 전망은 단단하게 낭만주의 이다, 그러나 저것은 의미하지 않는다 중후하지 않다는 것을: 다른 사람과 가진 확실한 관계는, 당신이." 인간으로 성취해 되기 위하여 려고 하는 경우에 Pittman를, 이다 "필수이 인간 상태와 연결로 첫걸음의 한개 밝힌다 우리가 이 겸허한 조건을 수락하는 경우에, 정부를 위한 탐구는 다만 어쨌든 고귀한 추적일지도 모르다.

PsychologyTo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