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2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인간 요소를 제거합니다

제이슨 Derulo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 최선 말했다 : "모두들 사랑을 찾고있어. 오. 오. 온라인으로 Google 검색 바에 "사이트 데이트"연결과 사랑이 끊임없이 지속 탐구 점점 더 우리의 종류에 더 많은 동기 부여했습니다. " 우리는 이후하지만, 어떻게 이러한 사이트의 대부분은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참조 또한 얼마나 많은 분명하게 우리의 연령 그룹을 타겟으로. 네가 학교에있다면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문제가 만날 사람을하지 말았어야한다는 전체 오명은 더 이상 설득력 또는 관련입니다. 사실, Match.com,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2005 년부터 자사 프로그램에 참여 대학 나이 학생에 12 % 증가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Chemistry.com 사용자의 12 %가 18-24년 나이입니다. 하지만, 우리 또래 특히, 정말 좋은 생각 데이트 온라인인가?

한편, 우리는 기술에 정통한, 소셜 네트워크 포화 페이 스북 세대입니다. 왜 우리가 옛날의 데이트 사례로 국한되어야하는가? 오른쪽 모양과 올바른 복장과 모든 권리 농담을 만드는 모든 권리 칭찬을 주신 모든 권리 음료를 주문하고 너무 등등에 적합한 성격과,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 적절한 사람을 회의의 개념 단지 소모적인 것이 아니라 옷감이다. 어쩌면 우리의 부모와 조부모는 이벤트에서 또는 소개팅에, 클래스, 술집 또는 커피숍에서 자신의 짝을 만났지만, 우리는, 말 그대로, 사회적 웹 사이트를 통해 우리의 손끝에 세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는 또한 우리가, 한 사람의 관심사를 보면서보고 그들의 인격의 비트를 허용, 발견 무슨 음악의 유형과 그들과 같은 그들의 목표는 인생에서 무엇 심지어 그들이 관계에서 원하는 걸 찾아 배우는 영화. 그들은 당신이 당신이 누군가에 좋아할 것들을 찾기 위해 표면 밖 검색할 수 있도록 게다가, 많은 온라인 서비스는 이제 소프트웨어를 검색했습니다. 대부분의 두통과 상심은 정보와 스냅샷의 해당 프로필을 통해 선별하여 방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완벽한 랩 또는 연방 스트리트 마켓에서 나체 버리토을 만들었어요 - 이건 그냥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식 방법, 간단한 wistfulness 뛰어넘는에 대한라고 할 뭔가가 아직 없습니다. 시설을 갖는 사람이나 여자 귀하의 관심을 모두 주 멋진 소리를 밖으로 데려가지만, 제한하고 솔직하지 않은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아는 최고의 관계 중 일부는 필연적으로 서로의 "유형"없는 매우 유사한 아닐지도 모르지만 사람 사이에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 균형을. 그럼 이것도 전체 화학 일은 없어요. 난 거의 모두가 우리의 가장 훌륭한 나머지 절반은 과거의 친구가 있었 갖고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 당신은 둘이 잘, 당신은하지만, 서로를 행복하게 어떤 이유로든 성적인 화학이 없습니다. 누군가 온라인 당신은, 현실 세계에서, 당신은 결국 수도 명 그냥하지만​​ 이러한 것들을 좋아하지 않는 사실들을 선호에 대해 싫어한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밖으로 잡초 뜻 밖으로 잡았습니다.

일부 구식 또래 집단의 압력에 제출, 다시 몇 주 OkCupid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프로필을 작성, 나는 사람들이 이러한 표현을 통해, 사진 및 다른 사용자의 프로필을 scrutinizing 클릭, 클릭하고 클릭하면 시간을 다 보냈어요 그들의 삶. 사람들은 온라인으로 매우 피상적​​보세요. 우리는 머리 색깔 좀 봐, 우리는 고도 좀 봐, 우리가 수입을 보면서 우리는 매력 봐. 그리고 당신은, 질문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관심이나 시스템이 검색 우리에게 주시는 무엇 때문입니까 전부입니까? 물론, 우리가 피상적거야. 우리는 매력과 높이와 소득세를 걱정 하시나요. 하지만 이러한 특성은 시스템이 만들어지는 방법에 의해 과장된 생각합니다. 내가 최근에 다른 "좋아 보이는"사람의 프로필에 대한 액세스를 가질 정도 "예뻐"평가했다. 이것은 이길 정말인가요? 으으.

의 그것을 직면하자 : 자사의 설계, 데이트, 쉽게 또는 간단한 일이 아니다. 그리고 시작 연습 온라인으로 만들려고하지 않는 최종 일대일에, 면전에서, 대담 부분 쉬워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건 내 일이 아니에요. 난 그것도 구식 또는 전통적인 감정의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난 그냥 데이트 온라인은 전적으로 인간 무언가의 인간 요소 밖의 일부를 소요 생각합니다. 그것은 클래스와 그들을 알아가는에 만날 사람이 아냐. 당신은 기본적으로 수백 마일 길이의 막대에 참여 장담할 수있어.

The Truth About Kobieta Des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