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21

최신 열풍 - 홈 섹스 토이 파티

스테파니 Vaernet 고객 주문 라테, 사교계 검은색과 분홍색 옷을 입고, 방 뒤쪽에 작은 식탁에 앉는다. 빛이 부드럽고 노란색, 마치 커피 하우스에 있어야합니다. 장소는 남성과 여성의 후원자와 함께 북적이고 그들 중 누구도 그녀가 여기에 대해 얘기하는 건지 짐작 수있습니다.

섹스 장난감.

Vaernet 다른 섹스 토이 판매자는 "신기한,"그들을 부를 것이다. Vaernet 여자 순수 로맨스, 하나의 여러 기업의 개인 컨설턴트로 섹스 파티에서 신기한 장난감을 판매하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의하면, 시장 "낭만과 관계를 개선 제품". 그녀를 열고 친화적인 방식으로, 그녀는 그녀에게 시간을 업계 쉽게 설명하고있다.

즉,하지만, 그걸로 편안한 세계의 나머지 말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코드에서 말하는 그녀의 직업에 대해, 주위 사람들은 그녀의 진짜 주제가 뭔지 알고 계셨습니까? 이유는 그녀가 그녀를 마시 다 있기 때문에 불쾌했던 그녀는 다음 테이블로 이동이 여자가나요? 붐비는 시애틀 최고의 커피 가게에 사람이 섹스 토이 파티의 매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리 케이 또는 섬유 복합 재질의 파티, 섹스 토이 당사자와 마찬가지로 모임을 어디에 컨설턴트로 누군가의 집에 온다 표시 제품입니다. 보통 여성 전용,이 파티 분위기가 쾌락과 재미를 유지 알콜 음료와 게임을 포함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개인 정보 보호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는 분명히 그 사람 가게에 가서 당황 될 여성에게 섹스 토이 파티가 매력,"낸시 데일리, 사람에 대한 인간의성에 과정을 가르치는 유타 교육 심리학 교수가 말하는 것. "여성의 큰 매력은 - 이런 걸 보면 그들을 만지거나 낯선 사람이되지 않은 질문을하지만 귀하의 방에 친구 중 몇 가지 마가리타를 가득"로 수

Vaernet 점 밖으로 고객의 "예제"일부 제품의 포장이 아니라 그냥 보면보다는 기회.

"당신은 먹을 거 천지의 맛을 얻으면, 너는 냄새 가서 목욕 및 바디 제품, 당신은 침실 액세서리를 주위에 전달받을 바랍니다. 당신이 사물을보고하고 편안한 느낌을"Vaernet했다.

보통 사람, "섹스 토이 자"여성 않는 느낌의 따뜻한 이미지를 전엔 안전, 공유 동료애와 비밀. 오해와 신화의 섹스 장난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주저하거나 심지어 그들에 대한 조롱주의하십시오. 스테이시 키이스, 생물학, 유타 성건강 동료 교육자, 수석 하나의 오해는 단 하나의 사람이나 성적 변태를 사용하고 그들이 구매하고있다.

"많은 사람들이 섹스 장난감을 단지 자위를위한 믿을 것 같다. 어떤 사람이 그 사람 성적으로 공격적이어야하거나 외로운 섹스 장난감을 살 것"키스했다. "그 친밀한 관계에 통합될 수있는 장난감입니다."

원래, 섹스 장난감을 여성의 히스테리 치료에 사용했다, 데일리있다. 그것은 20 세기 초반까지 그 집에 진동기, 이는 가정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판매됐다 발명 였죠.

"그래,하지만 섹스 토이 파티가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여행 판매원이 근육을 편안하게 함께 온 것이, 문제가 진동,"데일리있다.

섹스 장난감을 여전히 성적 건강을 때 성적 흥분을 일으키는 기능에 어려움이 오면 도움이된다,하지만 그들은 잠재적으로 사람들이 그들에 의존하고 건강에 해로운가 될 수 데일리했다.

신화 싸구려 같은, 그래서 사람들은 그녀의 남편이 Vaernet, 유타 전기 엔지니어링 수석 9 년간 결혼 생활왔다 배울 깜짝 놀라게 될 것입 컨설턴트 레이블을 붙입니다. 그녀는 많이 부정적으로 실행되지 않을했다,하지만 그녀는 사람들이 주저 이해하고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렇게한다면 좀 더 보수적인 의견을 그들과 함께 여러분의 경험을 누군가가 찾아 "하면, 귀하의 친구들을 초대하고있다"고 말했다 Vaernet. "[그들에게] 정보를 어떻게, 그들은 한 번에 하나의 선물을 구입했고, 거기에 기회가 개인적으로 질문 있어요."

사람들은 여전히 섹스 토이 파티 순수 로맨스 뒷문에 올 수 유타 - 베일러가 경기 도중에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오스틴 버스 투어에서 처음으로 텍사스 중지를 담고있습니다. 이벤트가 일반 대중에게 모두에 의해 와서 멀리 채팅 및 자세한 내용은 열려있습니다.

"사람에 의해 올 수있다 [무료] 실버 불릿 잡아. IT 컨설턴트 가득있을거야. 만약 사람들이 관심이 있고 또는 사업 기회를 당사자 예약에 대해 궁금한 점이 우리가 거기있을 것이다"Vaernet했다.

Toygasms! 내부자 가이드 섹스 토이과 기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