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2

날짜를 기입하기에 있는 포획 위험은, 사례금을 얻는다

Loretta는, 디트로이트에서 32 년 오래된 대학 사서, 보냈다 그녀가 온라인으로 만난 편부와 가진 약간 날짜를 녹색이 된다 -- 아이들이 있는 남자는 날짜를 기입하지 않기의 그녀의 규칙을 은 제쳐놓고 던지기. 자유 언론이 고용한 관계 차는 그녀의 그녀의 선택권을 확장하기 위하여 범위를 이 결정 도왔다. "이었었다 무엇이 나의 유형은 나의 호의에서 작동하지 않았다," Loretta는 말한다. 그녀는 그의 연결을 느끼고 있다. "이것은 저에 나의 절친한 친구에게 많은 질문을 질문한: '얼마나 그것이 심각할 전에 당신은 날짜를 기입해야 하는가? 관계를 시작할 때 규칙은 무엇인가? … 하십시오지 왜 어떤 사람들 이렇게 빨리 사랑에 빠진다?"

Maureen 로즈, 로체스터 언덕에서 43 년 오래된 자동 제조 관리자는, 지난 주 모험했다. 여자 친구와 가진 음료가 있어, 그녀가 막대기에 잘생긴 남자를 더럽혔는 동안에. "나는 그를 음료 주문하고, 그 후에 반복하고 소개했다. 우리는 에 대해서 30 분 나가 떠나야 하기 전에 이야기했다. 나는 그에게 나의 이메일 주소를 주었다. … 나는 그가 도시에서 지금 막 되돌아갔다는 것을, 그리고 그가 음료를 저를 밖으로 보답하고 요구할 수 있기 전에 그가 재정적으로 놓이 얻어야 했다는 것을 반복해 그에게서 전자 우편을 받았다. 이었다 저것은, "괜찮아요 말하기의 좋은 방법?" "

Randall 보행자는, 왕 오크에게서 31 년 오래된 401 (k) 고문, 자유로운 Press.를 통해 그에게 연락한 여자와 가진 2 날짜를 보냈다. 커피를 위한 그들의 첫번째 날짜는 잘 어울렸다. 그들의 두번째 날짜 동안 마지막 주말, Randall는 그녀가 사는 Lansing에 몰았다. 그가 느낀 낙천주의 그가 때 처음으로 만난 그녀를 퇴색한: "나는 다만 그녀와 저의 지금 연결이 있는 처럼 느끼지 않는다. … 그녀는 그녀의 PhD를… 신청하고 그리고 그녀가 부싯돌과 앤 아버 사이 그녀의 시간을 나누는 풀타임 일이 있다. 우리가 관계를 위로 시작할 것인 경우에, 나는 극단적으로 거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다

가볍게 침 Moylan, Northville에서 53 년 오래된 neuropsychologist는 단 하나에 관하여, 더 이상 프로젝트 투쟁된다. 그녀는 날짜를 기입하는 차와 가진 그룹 회의를 시시한 찾아낸다. 그리고 그녀는 또한 그녀가 다른 참가자 보다는 더 오래되기 때문에 그녀가 안으로 적합하지 않는다는 것을 느낀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는 다른 여자에게 그들은 계속 신문을 통해서 감시 그녀의 진도다는 것을 밝힌 그녀의 나이를 말했다. "나는 50 이상 많은 여자에 의해 위에 갈채를 보냈다. …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지이다 다만 놀래, "나 응원하고 있다 당신을, Pat." "

Les t�l�phones portables ont trouv� � l'int�rieur de quatre prisonniers
Country Love Song Lyrics

일요일, 9월 30

행복한 한 쌍을 위한, 서비스를 날짜를 기입하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이었다

그의 주말이 축구와 야구 게임으로 채워졌더라도, Filley는 날짜를 기입하는 장면을 관조하고 있었다. 그는 시작하는 다만 확실하지 않았다 방법. 친구는 많은 단 하나 지인이 없, 그는 막대기 goer가 아니었다.

멀리 500 마일은, Jaclyn "Jackie" Kelley 샌안토니오의 가까이에 그녀의 부모 및 그녀의 9 년 오래된 아들, 호수에서 블래이크와, 사는 계약자이었다. 단 하나 약 5 년의 인 후에, Jackie는 의미심장한 관계 가 준비되어 있었다.

둘 다 2005년의 봄에 있는 동일한 시간의 주위에 인터넷으로 두드렸다. 몇몇 평온한 pairings 후에, Steve와 Jackie는 eHarmony.com에 의해 4월 12일에 일치했다.

사랑이 고무될 수 있다 나중에 키스트로크의 수천, Steve 및 Jackie Filley는 사는 증거이고, 다르게 찬 비개인적인 기술에 의하여, 번영할 수 있다. 그들은 지금 7 달 동안 결혼하고 엘파소에 있는 그들의 5명의 아이들과 가정을 공유하고 있다.

한 쌍의 온라인 연애소설은 택사스를 년의 성공담으로 eHarmony에 의해 선정되었다. 온라인 날짜를 기입하는 서비스는 각 국가에서 1개의 한 쌍을, 접전하거나 결혼했다, 선정했다.

관리 할말은 선택 쉽지 않았다.

"말할 것이다 이렇게 많은 굉장한 이야기가 있다. 에 평균 일에서 미국, 90명 이상 eHarmony 일원은 위치에 일치 결과로," Lou Casale를 말했다, 단체 연락의 부통령 결혼한다.

Casale는 밝혀, 대략 10,000명에서 15,000명의 새로운 사용자가 매일에 등록한ㄴ다는 것을 채집에 있는 원조를 그들을 위해 누구 다만 바르게 찾는.

"당신이 당신의 생활에 만날 모든 사람들에서 아주 몇몇만 훌륭한 관계 협동자를 만들. 어떤은 당신에 끌리지 않는다. 다른 사람은 관계 가 준비되어 있지 않다. … 인 곳에 eHarmony 시작," 그는 말했다. 서비스는 잠재적인 성냥 사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인도한다.

뒤에 봐서, Jackie는 그녀가 독자적으로 있을 수 있었다 보다는 아마 그녀를 찾아내는의 더 나은 일을 동행자 했다는 것을 eHarmony 말한다.

"그것은 당신 같이 자기의 귀여운.", 처음부터 끝까지 가고 쑤신다, "Oh 이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이 밖으로 채운 무슨을에 이렇게 기초를 두어, 어쩌면, 당신이 기회에게 않ㄹ 또는 봐, "그녀가 말한 사람들을 선택한다.

둘 다 일하는 곳에 둘 다 그녀와 Steve는 저것에 대하여 그들로 생각해 킬킬 웃어, Escuela Montessori del Valle의 사무실에서 서로의 맞은편에 앉는.

Steve는 사업 지도자이고, Jackie는 보조 관리자이다. 둘 다 Steve의 엄마, Marti Filley, 학교의 창시자 및 교육 지도자를 위해 작동한다.

"우리가 전에 10 년 만난 경우에, 우리는 서로를 않ㄹ 것입니다. 나는 나쁜 사람에 끌렸다," Jackie는 말했다.

그의 clean-cut 얼굴 및 순진한 머리 형으로, Steve는 그가 Colin Farrell 상태의 가까이에 아무데도 다는 것을 알고 있다.

헌신적인 아버지를 위한, 부모이의 책임을 이해한 다른 개인을 찾아내는 축복 이었다.

"아이가 그들의 엄마와 일 때라도, 나는 바쁜 계획이 있다. 그리고 우리 둘 다는 아이가 연루되는" Steve 말한인 두번째 결혼에서 그것은 저희에 관하여 일 수 없다, 특히 이해했다.

둘 다 그들의 확대 가족과 가진 긴밀한 관계가 있는 예배 참석, 연루되는 부모에는이다.

"진짜로 그의 단면도에서 저 대로 밖으로 행해 그가 그를 말했다 이다 것의 한개는 그의 아이를 위한 엄마를 찾고 있지 않다. 그는 그들을 돌보기에 진짜로 좋 다만 좋은 협동자일 누구이라고 원해," Jackie는 말했다.

수일 안에, 2개는 몇 시간 일 이메일을 보내고 있었다. 친구는 지하실에 있는 가능한 스토커 또는 혼자있는 사람에 연결되는 그들의 가능성에 관하여 그들을 놀렸다. 그러나 그 제안 떨어져 실소되고 그들의 친교에 건축하기 위하여 계속되는 2.

그들은 어떤이의 Steve의 아들 현충일 주말 2005년에 샌안토니오 지역에 있는 축구 경기 대회에서 놀 때 정면으로 만나는 것을 결정했다.

"축구장은 그녀의 집에서 10 분 있었다," 그 말한 인지 재미있던 무엇이.

여행은 뿐만 아니라 더 잘 또한 모든 아이들이 어떻게 반응한지 보는 것을 알게되는 기회 이었다.

"주말, 우리 교제하는의 모든 종류 및 그것의 나머지 더 가족 회의 이었다,"는 Jackie는 말했다. 어떤은의 Steve의 소년 Jackie의 아들과 낚시질 가고 밤새껏 체재했다 조차.

Steve 관계에 관하여 돌려보내진 가정 감각 확실성은, 그리고 이메일을 보내는 계속했다. 한달에 한번에 관하여, Steve 또는 Jackie는 방문을 위해 날 것입니다.

Jackie는 Jackie는 엘파소에 비행기에 도착하게 기꺼이 했다는 것을 그녀가 본 때 Steve가 것살이었다는 것을 그녀의 어머니가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다만 날지 않았다," 그녀는 말했다.

Steve는 Jackie 3월 15일에게 제시했다 -- 그의 생일 --그리고 2개는 Jackie의 고향에 있는 전통적인 교회 결혼식에서 7월 8일과 결혼했다.

그녀와 그녀의 아들이 그녀의 부모에게서 멀리 움직였더라도, 엘파소로 움직임은 좋은 단계이었다, Jackie는 말했다.

"나는, 나 그것을 할 친구에게 나가… 다만 담요를 움켜잡을 수 있고 모두에 의하여 1 큰 행복한 가족있는 무리의 아이들과 가진 좋은 아빠를 만난 경우에 1 시간을," 그녀 말했다 말했었다.

"며칠 후, 나는 만났다 Steve를."

그녀의 딸이 운이 좋았다고 Carol Cofer 의 Jackie의 엄마는, 말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녀의 회의에 관하여 온라인으로 주저했다 누구," 그녀는 말했다. "그녀가 말하고 있던 누구이건이 진짜와 정직하지 않ㄹ을." 나는 위협되었다

"그러나 Jackie는 그녀의 어깨에 좋은 머리가 있다. 그리고 Steve는 훌륭한 아버지 아주 가족 동쪽으로 향하게 해이다. 그리고 Jackie와 Steve 사이 많은 상사성이 있다 --우리의 가족과 가진 또한 Êbut," 그녀는 말했다.

Steve가 Jackie에서 좋은 것을 붙잡았다는 것을 Steve의 엄마, 일에 그녀의 며느리를 거의 매일 보는, Marti Filley는 또한 믿는다.

"그녀는 우리의 가족에게 축복이고 신선한 공기의 호흡은," Marti Filley 밝혔다. "그들에 의하여 진짜로 잘 균형을 잡는다. 그녀는 많은 에너지를 받고, 신중한 더 많은 것이어 그가 일을." 어떻게에서 하는지 그는 경향이 있다

두 가족 다 또한 새로운 손자를 얼싸안았다.

"우리는 무슨 여자가 4명의 소년과 가진 남자를?" 원할 것입니다, 말했었다 Marti Filley는 말했다. "그것은 신 같이 응답했다 우리의 기도에 이다 -- 그리고 그것을 떨어져 꼭대기에 오르기 위하여, 우리는 얻었다 여분 손자를."

한 쌍은 eHarmony.com가 광고 방송 매우 바보 같다는 것을 생각한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에서 아주 온라인으로 날짜를 기입하는 승진시키는 반점 볼 수 있었다.

"Oh, 좋아," 그녀는 말했다, "나는 총계로 저희를 그것에 인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