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19

10 빠른 팁 성공적인 온라인 데이트

당신이 온라인 데이트의 세계에 새로운 있습니까? 여기에 온라인과 동시에 육식 공룡과 실패자, 거기에 대해 스스로를 보호 데이트 성공을 돕기위한 10 가지 도움말입니다.

1. 그건 너무 섹시하지가 흥미 롭 화면에 이름을 만듭니다. 당신은 결혼 생활의 힌트를 피하거나 원하는 결혼 또는 WannaBeMarried82 또는 SexKitten69처럼 즉각적인 섹스를 원한다. 때문에 별칭에 대한 두 번째 이유는 너무 빨리내는 자신을 피하기 위해 자네의 이름이 포함되어 화면에서 이름도 피해야한다. 당신이 바로 그 사람뿐 아니라 모두가 당신의 진짜 이름을주고 싶어요. 일반적으로 남성이 매력적으로 귀하의 외모를 기반으로 화면의 이름을 사용해보십시오. 아니면, 모두 함께, 그리고 뭔가 애매한를 사용하여 그것을 피하십시오.

2. 귀하의 우편 번호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보내는 이메일을 피하십시오, 어디에 살고 또는 수천 마일 떨어진 50 마일 반경 밖에. 수량 동안 응답 많이 생성 않으면, 당신은 선택이 있어야하고 제정신 싶어요. 이것은 당신이 환자가해야 할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사람은 연락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은 보관 날짜, 그리고 타이어의 반응을 잔뜩 - 자신의 집을 떠나지 않을 수있습니다 킥커스하지 이끌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멋진, 그 짧은 전자 메일 및 그 다음에 대한 후속 조치를 보낼 때까지 연락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할 말은 기다려주십시오.

3. 이메일로하면, 당신은 첫 데이트에 대한 답변을 안 어떤 질문에도 대답하지 않도록 연락을 만들었어요. 만약 남자 조심 너무 많은 개인적인 질문으로 시작됩니다. , 그것도 안 좋은 생각이 얼마나 당신이 결혼하고 싶어에 대해 얘기하는 등 소득, 과거의 관계, 의료 문제에 대한 당신의 미래의 날짜를 아무것도 말하지 마.

4. 하나 이상의 사진을 포함하면 decloak. 그리고 솔직히 말하면. 개봉된 않을 경우 510, -, 파란 머리 - 아름다운 눈동자, 그런 사진을 내보내도록하지 말아 금발. 남자 훨씬 더 매력적인 시각적인 측면을 발견하고 거기에 항상 모든 냄비 뚜껑에 대한 기억. 만약 당신이 많은 사진을 게시하는 사람을보고 어떻게 그가 당신에 부합 여부에 대해 자신의 타입이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이나 당신과 함께 기쁘게 생각보다 적습니다 누군가와 데이트를가는 것보다 Theres 아무것도 최악. 더 나은 모두 거기에 당신처럼 아첨하는 방법으로 넣을 수있습니다. 그럼, 남자와 그의 머리에없는 몇 가지 환상을보고오고있다.

5. 만약 그들이 자신의 사진을 보내, 말아 잊어 버려요. 그는 뭔가 숨기는 게있다. 사진에, 만약 당신이 자신의 나체 사진이나 뭔가를보다 정중하고, 그것을 잊지 보냅니다. 그는 너무 숨기려고 좀있다, 당신은 문을에서 난장판에서 바람을 것입니다.

6.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의 대부분에서, 당신의 능력에만 프로파일과 사진을 보내고있다. 이것은 거의 자동으로 버튼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수행할 수있습니다. 그게 가치가 보시오. 만약 사람이 단지 자신의 사진이나 자신의 프로필을 보냅니다, 그가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거나 당신을 생각하고 그 가치가 응답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만약 그가 당신의 전자 우편, 그를 귀하의 시간을 낭비하고 가치가 없어 쓸 시간이 없다.

7. 전에 당신이 미래의 날짜의 e - 메일에 답변을하면, 언제나 (48보다 적어도 24 시간 정도 기다 리) 메일을받을 수 있나요. 만약 당신이 너무 신속하게 대응, 그가 인상 너무 필사적를 얻을 수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은 자유 시간이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이됩니다. 당신이 경우에도 아무것도하지만, 부엌 바닥에서 소탕하여 손톱 일을 werent 그를 압박은 항상이되고 싶어. 만약 그가 당신과 함께 언제든지 지옥처럼 대하 나갈 수 있다고 생각 할 필요가 없어하지만 그의 전화를 기다.

8. 귀하의 개인 웹사이트 또는 대답은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e - 메일에 로그온하지 마십시오. 시계 배틀 스타 갤럭 티카와 스타 게이트 아틀란티스. 당신이 경우에도 당신은 당신이 노출을 사용할 수없습니다 부여해야합니다. 그래서 필사적으로 찾고 말고 뭔가를 찾으십시오.

9. 만약 사람이 응답하지 않으면, 전자 쓸께요 중지합니다. 만약 그가 진짜로 당신을 만나기에 관심이있다면, 당신에게 연락하고 날짜에 밖으로 부탁드립니다. 만약 자신의 응답 속도가 느린, 그렇지 않아 관심 HES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그의 두 번째 선택이 아닌 가치와 귀찮게합니다. 당신은 항상 첫 번째 선택이되고 싶어. 빠른 응답 모든 것들에 관심을 의미합니다. 때, 새, 뜨거운 DVD 또는 CD, 당신은 몇 주 동안 노력을 구입하기 전에 주위를 기다 렸 구매하고 싶었 자신에게 물어? 만약 사이의 번호를 전달없고 이메일 Theres 음, 당신은 뜨거운 DVD를 arent.

10. 만약 당신이 많은 이메일을 교환하고 심지어 커피를 만날 약속이없습니다 Theres, 당신은 어디로가는가이 관계를 재검토해야합니다. 개봉된 경우에는 이메일로 관계를 찾는 좋은 이잖아. 이 남자는 완벽합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살고 데이트라도하고 싶어, 당신은 압력이 미묘하고 힌트를 던져 필요합니다. 당신이 친구와 함께 외출 언급 그와 함께 모든 통신을 중단을 고려하십시오. 지옥하거나 담장을 내리지 않으면 가버 려요. 일부 몇 가지 못해, 그래서 뭐, 어쨌거나 앞으로 것입니다!

Brain Badania i "The Man Superior" w Randki i Zwi?z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