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31

5 저지 팁 데이트 쇼어

스테파니 카스 틸로

지난 주 목요일에, 우리와 5300000 어떤 이들은 마이애미의 기슭에있는 GTL'ing있어 - 이번에는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주먹 - pumpers 다시 맞이했습니다. 초연은 있었다면 곧 귀도 케이크 한 조각, 우리는 이번 시즌에도 마지막으로보다 더 사랑하게되어있어. 또 시간과 시간이지나면서 우리에게 승리를 지킨 비정상적으로 황갈색 캐스트에 대해 뭔가가 있어요.

롤링 스톤은 최근에 우리에게 생각하고 있어요, 누드 모든 인터뷰를 말씀 - 모든 캐스팅과 앉아서 : 우리는 그들의 겉보기 엉뚱한 매력의 일부를 빼앗아 갈 수있어 그것은 우리를 위해 일을 만들어? 아래에, 우리가 빠진 이유 밑줄 캐스트에서 우리의 즐겨찾기 따옴표는 "이탈리아 최고의"잼 - 통찰력의 단지 수도 우리에게 데이트 한두 점수를 가득 채웠을.

1. 상황 느낌처럼 잘 보내보세요.

"내가이 짓을 한 내가 어디에서 와서 모든 단계에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신뢰를했다. 아마 다른 사람 중 일부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하지만 그들이 나를 위해 간다고 확신했다, 난, whoooooosh 같았어요 그리고 그것을했다. "

마이크는 "상황이"메신저 특공대와 근육의 티셔츠보다 더 끼고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감이다. 그리고 당신은 알아요? 너무 섹시 해요. 자신감 보자 데 당신이 스스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자신의 피부에있는 줄 알고 주위 사람이야. 사람들이 - 아니 수류탄의 오른쪽 종류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사랑하면 더 나은 기회는 다른 사람의 것입니다, 너무. 어떻게 확신을 가지고 날짜

2. Snooki 당신을 둘 다해야하고, 온수하지 않습니다.

"나는 정말로 사람들이 나에 대해 뭐라고하는지 상관 없어요. 언제 까지나 그들이 날 얘기로 ... 그건 좋은거야. "

이것은 자신감되는 핸드 인 손이갑니다. 가도 상관없이, 당신은 당신이 누군지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사람에서 실행되어있어. 하지만 그게 무슨 대수냐? 유일한 의견 중요한 건 자신이다. 당신이 다른 사람에 초점을하면, 당신은 자신에 집중하지, 그리고 사람들은 항상 당신을 구축해야 싶지 않아요. 그런 다음 다시 당신의 친한 친구처럼, 말이 "당신은 문란 행위에 대한 체포되기 전에 젤로 샷 그만 때려치,"또는 다른 겉으로보기에 좋은 조언이있다면 그때 아마도 자네가 들어 봐 야해. 그것은 당신을 억제하기 위해 필요하지 않지만 단어가 걱정 누군가로부터 온다면 그것은 가치가 듣고있어. 5 가지 방법 미모에 여자 친구가된다는 중지하려면

3. 디제이 디 폴리 저랑 같은 찾기 비트를 끝까지 밀어 붙여라.

"나를 위해, 난 DJ가 - 아주 심각하게 보내고 받아, 나는 그런 브랜드를 깔보다 싶지 않아. 난 클럽 모양 안한다, 난 날개 먹기 대회 안한다, 난 아무것도하지만 DJ를 할 수 없습니다. "

좋게 당신은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이 열정이야 뭔가를 찾으면 디 폴리 저랑 고 말했다. , 진심으로 그것을 추구하고 그 열정 때문에 자신의 일부를 나타냅니다의 본질, 인치 우리 모두가 관심과 목표를 가진 사람을 원한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믿을 수 사람, 그리고 총을를 지키는 믿음직 스러우 통신 확실한 방법을 원한다.

4. 제니 같은 드레스 만드는 소년 "라고"woww.

"나는 항상 표정을 지었어요. 아마 더 그때 지금보다 모양을했다. 난 그냥 내 옷을 파괴하려고 해요 : 그들을 리핑하고 다시 그들을 바느질 및 액세서리를 추가, 뜨거운 주제로 이동하여 내 모든 보석과 물건들을 구매 ".

저지 쇼어에서 패션도, 우리의 마음을 잡는 데 그 역할을했습니다. 스타일, 일반적으로, 그 - 특히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누군지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는 방식으로 옷을 언제 않습니다. 뭔가를 복용하고 만드는 그것은 자신을 굵게입니다. 그리고 확실히 그녀의 의상으로 어떤 생각을 걸었다 여성을 봤다고 :하지만 관계없이 당신이 그것을 구매 여부에 만들어 그것을의, 우리가 남자 사랑하는 거 알아 하나입니다. 물론 그들은 약간의 절단과 어깨를 맞는 청바지를 좋아하지만, 아무것도 경매를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여자보다 더 섹시한 말합니다.

5. 폭발 (또는 무엇이 당신을 좋아해요) 비니 네 안아 주시오.

"그들은 '그래, 당신이 자랑스러워 귀도 될 것인가?', 첫 번째 인터뷰에서 부탁 그리고 난 같은 해요, '귀도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칼날 달린 머리에 큰 스테로이드, 오렌지 피부 연중 '내내 생각하니? 그건 귀도의 정의라면, 그렇다면 하나가 아니에요. 하지만 난 그럼 내가 네 귀도라고 100 % 이탈리아어,, 파티에 좋아하는 사람이 좋은 가족 도덕을 가지고 사람의 해안에서 누군가를 찾고있다면 '같은거야. "

귀도. 고스. Hipster. 초등학교.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해야 자랑스럽게 여겨요, 당신이 무엇이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테이블에 가져다 뭔가를, 그래서 군중으로부터 떨어져 서있는 두렵지 않아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드럼에 맞춰 행진되면, 오른쪽에 남자가 라인에 빠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과 함께 행진.

Forskere oppdager hvorfor kyssing betyr mer for kv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