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19

존재하지 않겠 6 데이​​트 규칙

만일 "규칙"을 모두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왜 알고 싶어요? 그들은 도움이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아니에요. 그들은 때로는 스스로 생각하지 못하는 사람에 대한 이유, 또는 오히려위한 장소에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모두 "규칙"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 듣고있다 -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모두, 규칙 - 그 데이트를 "깨는"것으로 보인다면, 당신은 그 어떤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에 대해 들었을 알고 규칙 들어본 적이 벙어리 * ss가. 오히려, 그는 그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자신의 결정을 내렸다. 그는 당신이 규칙을 어기면 언제 일이 catastrophically 잘못 없다고 배웠다. 당신은 규칙을 자신 중 하나를 위반하는 경우 그리고, 대부분의 남성은 자동으로 일을 정확히 GQ이 "규칙"이 깨질 때 그들은 예상대로 진행할가는 것은 아닙니다 그 알만큼 똑똑한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무슨 뜻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용에 대해 말하기

그것이 축쳐져의 분노, 심지어 감정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이 일을하지 말라고하고, 아직 전직을 위해 있습니다. 아니면, 그것은 날짜가 질투하게 만들 수도 있죠. 좋아요. 그래도 전직에 대해 분노하거나 감정까지 갇힌가있다면 일단,,이 날짜에 오지 말았 어야지. 그리고 그것은 그가 아직도 그 감정이 있으니, 그가 당신과 데이트 # 2에 전달할 수있는 기회가 보이는가 좋은거야. 전직에 대해 이야기 그를 질투하게되면 그 사실이 - 당신은 질투하는 남자 싫어하는, 이런 것이 좋아.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둘 다한다면 그때 그것에 대해 얘기하는 것은 다른 파트너에서 찾고 있거든요 -하는 한, 그리고 그들의 거래 차단기가를 알아가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비용에 대해 평화에 있습니다.

'예의'가되는

첫 데이트에서 인수로 얻는 것은 어색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정말로 사람이 말하고있는 무언가에 동의하지 않으면 내 말은, 당신은 단지 그것을 웃을 수보다는 그가 당신과 괜찮지 않아 알려주십시오. 지금이 사람은 곁에 계속 것인지 여부를 알고 싶어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정확히 얘기해야합니다. 그것이 자신으로부터 크게 다른 경우에도 그에게 의견을주세요. 그가 다룰 수있다면 그 - 경우에 그가 그것에게 화내거나하고 함께 의견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존중 - 이것이 한 거래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 .... 그가 그것을 처리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알고 있기만 해요. 어색하지만 좋아.

핫 드레싱

당신은 도발 정기적 드레스 누군가가 있습니까? 나는 저속한 말하진 않겠어요하지만 그녀의 곡선을 자랑하며 사람이 맛을 함께 그들을 보여줍니다? 어쩌면 때문에 그녀의 섹시한 드레스와 육감적인 몸매의 헤드 버린다? 날짜에 어서 해! 많은 여성들이 여성 그림을 재생할 다른 패션과 함께 연주하는 것은 인생의 가장 큰 기쁨 중 하나입니다! 그는 당신에 대해서 이것을 알아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러운 의미는 아니에요. 여러분이 아는 것, 뜨거운 좋은 옷을 좋아하기 때문에 사람이 심각하게 당신을 데려갈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신체를 즐길 당신의 기분 좋게 옷을 입고 즐길 수있는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어하고 여전히 캐릭터의 여성 알아.

일에 대해서 얘기하고

어떤 사람의 경우 작업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열정이다! 그것은 그들에 필수적인 요구를 충족. 그것은 그들에게 그들의 최고의 특성을 키우다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살아 온 곳이에요. 귀하의 직업에 대해 이런식으로 생각한다면, 그것에 대해 얘기하는 것은 당신이 더 잘 알기 위해서 데이트를위한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상"그를 초대

아 제발. 이것은 무슨 10입니까? 사람이 그때 놀러 올라가는 그를 초대해서 그가 당신과 섹스를 갖게돼 생각하면 ... 이것은 그의 삶의 역사에서 첫 데이트해야합니다. 때때로 날짜는 잘 넘어가고 당신은 레스토랑이나 바의 소음과 난폭하지 않고 더 나은 사람을 알고 싶어요. 대부분의 남자들은 이것이 그들이 성관계를 받았어요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알아요. 그리고 그는 않으면 그 - 그래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는 아니고 빨리 알게 되겠지. 아니면입니다 ....하지만 그건 당신에게 달렸어요.

당신은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라는

당신은 적어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면, 그렇게 말한다. 그리고 그를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사람을 좋아하지 않았어요하면, 그를 밤 당신이 알고있을 망상으로 살려하지 않습니다. 그를 밤새 당신 집과 꿈을 놓지 마십시오. 그의 희망은 버리지 마라. 어쩔 수없는 - 당신이 그것이 아무데도, 그리고 그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았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있으므로 거기 전해 후 - 등 불편.

Como maximizar suas chances de encontrar 'The 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