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27

어떻게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어떻게 작동합니까?

가입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를 자사의 고객에 의존. 하기 위해서는 그것이 존재, 그들은 누구와 데이트를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은 사람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그 낯선 쉽고 안전하게 다른 "실제 소개팅이나 술집에서 회의"와 같은 방식으로보다 연결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서비스 데이트와 함께 꽤 가입 여부를 무료 서비스 또는 가입자의 수수료와 함께 간단합니다. 당신은 사용자 이름을 만들 것입니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와 신용 카드 번호와 귀하의 월별 요금을 지불하는 경우도있습니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이렇게 중요한 사람이나 경우에 당신에게 연락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것입니다 등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의 경우 당신과 함께, 그렇게 확신 입력 정보를 정확하게 정보를 공유할 수있다.

선택한 사용자 이름이 또한이 얼마나 중요 사이트의 광고에서 데이트를 식별되므로, 반드시 그것을 당신과 당신의 열정에 대해 뭔가 흥미로운 것을 반영하고있습니다.

귀하의 프로필 작성

이것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의 경험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각 사람이 귀하의 결혼 상태, 출생 날짜와 장소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기본적인 전기를 완료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취미와 관심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지만, 그 자신을 설명하는 당신뿐만 아니라 누구를 찾고있는 에세이를 완료하는 데 예상됩니다.

데이트 사이트에 대한 당신을 완료하고 당신을 위해 드롭 다운 메뉴에서 일반적인 취미와 오락을 선택하기 쉬운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익숙한 제목과 사진은 또한 귀하의 프로필에 트래픽을 daters 귀하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아우성을받을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가 귀하의 광고를 게시할 것이며 그렇게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사진과 검색 분야에서 정보를 모으면.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이익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만날 당신을 위해 좋은 경기 될 수있습니다.

새로 만난 사람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에서 사람들을 만날 수있다. 당신은 연애의 계정을 통해 daters 당신을 만나거나 직접 사이트를 통해 이메일을 원하는 통보됩니다. 귀하의 계정에 데이트 사이트에 자동으로 전달 "윙크"및 기타 인사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과 연결하려는 당신이 결정할 수있습니다. 당신은 기회가 다른 사람의 이메일에 회신하고 대화를 시작할거야. 온라인 서비스 데이트 익명의 방법은 당신이 사랑하는 연결을 제공합니다. 그것을 당신을 위해 일을하자.

일요일, 10월 25

적 매력있는 동안에 노력 메이트 찾기

작성자 : 게일 Barsky

난 열정적으로 당신을하려고 온라인 데이트에 도전한다. 포레스트 Gump의 엄마가, "항상 인생은 초콜릿 상자처럼, 당신은 얻을할지 아무도 모를 것"이라고 말했다. 게일 Barsky 항상하는 말이, "친구 사귀기 숫자 '게임이고 당신은 사탕 가게의 아이처럼되어야합니다". 당신은 아이가 호기심과 데이트를 접근해야합니다. 친구 사귀기 빨아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제거 프로세스를 통해 친구를 찾을 이동하면서 자신을 더 잘 알아가는 재미가 있어야합니다. 누가 사용하는가 내부 아이와 함께 다시 연결 새로운 모험 탐험 정말 흥분됩니다. 대신 당신이 진정으로 자녀가 있으면 아마 단순히 당신의 데이트 경험에 유머를 볼 것이라고 가을에 울고있다. 데이트의 초기 단계에서 개인적으로 거부하지 마십시오.

성공, 능숙한 인터넷 dater 될하려면 다음 7 도움말 준수해야합니다.

1. 이혼 후 데이트를하기 전에, 당신은 컨텐츠를 하나의 인생을 함께해야합니다. 당신이 기회가 다시 하나의 생명을 월급으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 당신이 누구인지 새로운 기회를 모색을 발견해보세요. 왜 이렇게 결혼을 친구에게 많은 생각 널 통해 대리 만족 살고 있습니까? 그들은 때로는 비밀리에 그들은 당신처럼 단일 될 수 있으면 좋겠다. 혹시 결혼한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당신의 연애 생활의 모든 세부 사항과 관심을 통보 했나? 또 하나의 친구는 너무 너무 심각하게 자신의 연애 생활 복용 바쁜있습니다.

2. 데이트 재밌게도 아닙니다면 "경기". 이 접근하면 사탕 이야기를 다른 맛, 크기 전체에서, 그리고 맛 모양. 당신은 새로운 것들을 시도했다 재미를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동일한 방법으로 데이트를 접근해야합니다. 당신이 예제는 사탕까지 여러분이 좋아하는 맛을 찾으십시오. 이제 눈을 감고 사탕 가게의 아이로 어디 그러나 모든 종류의 시도에 네 엄마가, "아니, 당신은 모두 할 수 없어했다 싶어 스스로 사진을". 사실, 그녀는 아마 당신이 유일한 초콜릿 몇 조각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글쎄 지금은, 당신은 성인이고 거기에 너무 앞서 샘플 선택 가야 제한없습니다.

3. 날짜에만 누구 고려 사람의 특정 유형에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어떻게든 때, 그것을 인터넷에 인위적인 기준에 데이트 오면 안보다 더 자주 사용됩니다. 어떻게이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왜냐하면 당신이 개인적으로 만나는 사람마다 서로 다른 기준을 적용이됩니다. 그 가능성이 명시된 서면 프로필에 오지 않을 수있는 다른 특성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입력하지 플레이하기 전에 주요 역할에 대한 귀하의 날짜를 캐스팅해야하기 시작했다.

4. 만약 당신이 응답을 극대화하기 원하는 사진을 게시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여자를 남자는 그것 때문에 그들이 그렇게 그들을 비난하지 않고 그것을 받아 자신의 일부입니다 시각적 사진을보고해야합니다. 시간이 "당신이 진짜 많이 볼 수"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남자는 당신의 직업 인생이 사진을 게시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변명의 사용을 중지. 이상이 아니면 데이트하지 않는 나가 라인. 경우에는 초기 신체적 매력이다 왜 섹스 시간을 낭비하거나보고해야합니까?

하지 않는 한 귀하의 첫 번째 데이트하기 전에 성형 수술의 엄청난 금액을 가지고, 최근에 사진을 게시할 계획이다 여성의 황금률이다. 최근 사진보다 2 세 미만입니다. 그 사람 한테 오해의 소지가 당신을 원망 예정 시간의 95 %. 그 어떤 연애 관계를 시작하는 방법은없습니다.

5. 귀하의 온라인 프로필을 창조해야합니다 귀하의 성격의 재미를 옆에 표시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첫 인상이다. 만약 그렇다하더라도 프로필을 올려 위해 시계를 귀찮게하려고 및 맞춤법 실수 문법. 말 그대로 도구를 활용 괴롭히지 않았을 맞춤법 검사기 및이 사이트에 온라인 dater 데이트를 보았다. 만일 맞춤법에서 다음 잘라 끔찍한 및 귀하의 브라우저에 어디로 맞춤법 검사를 완료할 수있습니다 프로필을 붙여 넣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확하게 귀하의 프로필에 다음 진지하게 데이트 약속이 부족 단어를 철자에 시간을 찾을 수없습니다.

6. 당신은 항상 당신의 직감이 들어 있어야합니다. 날짜의 경우 몇 후에, 당신도 알다시피 당신을 위해 다시 사탕 가게에 가서 다른 부탁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은 믿는 사람들이 변경 사항입니다. 같은 관계를 진행 난 당신이 처음에만 좀 더 성가시게한다 당신을 귀찮게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대한 귀하의 창자가 반응을하는 경우 대개 의식적으로 살고있다. 변명이나 관계에 켜집니다 무엇을 희망의 환상을 만드는 중지합니다.

7. 항상 귀하의 첫 데이트에 대한 공공 장소에서 회의를하여 안전에 대해 조심하세요. 이 규칙에는 예외가없습니다. 내가 너 때문에 얼마나 잘 당신은 여러 차례 서로 만나거나 전화 통화 이메일로 귀하의 날짜를 알고 생각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이 보안의 잘못된 이해입니다. 당신이 편안하기 때문에 귀하의 깊은 비밀을 공유하는이 (어떤 방식에 의해 완료 시간을 낭비하는 느낌이있습니다)하지만, 그래서 사람이 귀하의 날짜를 평가할 수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공공 장소에서 충족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