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29

인터뷰와 Christan Marashio

존 호킨스으로

Christan Marashio 인기 잡설이라는 블로그를 운영 "...... 그런 이유로 당신은 싱글세요. "그녀의 블로그를 읽은 후, 난 그녀를 서면으로 발견했는데 그녀의 충고는 일반적으로 현장 - 어서 될 훌륭한됩니다. 그래서, 내가 인터뷰를 위해 Christan 아래 실행 관리. 다음은 우리가 대화의 사본을 편집합니다 :

... 오해하면 남성과 여성은 서로 다른 연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왜 남자는 여자들이 아니라 어떤 여자를 남자들은 안 생각하는 것 같아요 .. 어떻게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난 남자 그 여자들이 우리가 누군가를 재정적으로 안정을 위해 우리는 그 뜻을 찾고 말 생각, 내가 누군지 어느 나도 익숙해왔다 생활에서 날 지키려고 누군가를 찾는 것 같아.

그리고 우리는 재정적으로 안정하여 무슨 뜻이며, 정착, 우리가 감정적으로 말하는거야 - 우리가 안전하게 말하는거야 - 우리 같이 얘기하고있어. 정말 얼마나 많이 만들어 많이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신은 장소에서 당신이 스스로를 돌볼 귀하의 청구서, 지불, 그리고 당신의 인생을 끊임없는 파동에없는 무엇입니까?

그 여자는 우리가 누군가를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정착 원하는 보안 말이 무슨 뜻인지 더. 남자 듣고 그들은 "돈만 생각"그 사건 아니에요.

반대 는요? 왜 여성이 남성은 말할 misperceiving 생각합니까?

당신은, 내가 나이, 한 가지를 가지고 가야하는지 알아. ... 여성 가정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젊고, 그거 그냥 같은 사실은 젊은 사람이 여성으로서 매력이 있어야 의미다고 생각 해요. 난, "내가 40 합니다만, 누가 말하고 쓰는 많은 여성의 모든 내 친구들은 내가 30 봐"난 항상 "글쎄, 그건 행할 수있다라고 말하지만, 당신의 질 아직 40 말해."

하루의 끝에서, 남자에만 음부 신경 말하고 싶지 않아 - 그들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성 생식을 찾고있습니다 ... 난 남자들이 생각하는 청소년을 고려, 그들은 단지 아름다움을 고려하지 않아, 그들은 고려 덜 수하물, 너도 알다시피, 그것은 될거 아니에요 어려운 거기처럼 않을거야 많은 농구를 통해 이동합니다. 여성은 남성이나 젊은 여성을 선택할 유인 젊은 여성들이 성차별 때문에거나 어떤 식으로든 ageist 가정합니다. 하지만, 이건 그냥 생식 건 아니에요.

다시, 다시 그들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이 들어요 여자 - 싶었을갑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그녀가 어린 거죠. 그것이 바로 그를 자신에 대해 기분 좋게 만들어 주네요 아니에요. 그는 몇 가지 상을 왜냐하면 그는 젊은 여자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젊은 여자처럼의 테이블에 짐을 덜 덜 편견 함께 제공됩니다. 그래서 사람의 마음에 관계를 좀 더 쉽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꽤 많은 일반적인 해석은 거기했을 사람들 당신은 정말 친절 여기, 내가 당신에게 이죠. 나보다 난 사람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나아진거야.

무슨 뜻 이죠?

음, 내 말은, 내가 그랬 을까 누가 그들을하기 때문에 젊었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젊은 여자와 데이트면 그들은 자신에 대해 기분이 나아와 같은 젊은 여성 같은 남자. 내가 무슨 18 살 35 년 사실 그녀는 18의 나이를 제외하고 제공하는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리고 그는, "이봐요, 모두 그의 친구가 말할 수있는, 내가 18 살 데이트 해요."

네,하지만 반대로, 어떻게 40 살의 여성은 25 세의 남자가 제공 말하는 경험이 아닌 다른 않는다 "내가 늙은 여자와 데이트 해요?"

글쎄, 그건 사실이야.

... 저기 저 같은 사람이 많이있어,하지만 난 그들이, 전형적인, 또는 규범 끝맺다 견적을 고려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있습니다.

당신이 적에있어 개인적으로 최악의 날짜를 설명할 수 있습니까?

... 알다시피, 난 아마 1 년 전, 대한 하나의 온라인 데이트를하게 좋았던 10으로 15 년이나 오래된 어디에 사진을 명확하게 보였지만 아주 최근. 난 그냥 내 식탁에서 내가 얼굴을 찾고 있는데이 생각하는 모든 시간을 내 마가리타 교반 SAT가 내 데이트가 아니에요,이 그의 아버지이다.

혹시 그에게 그걸 가져 왔나요? 당신이 뭐라고 하던가요?

아니, 왼쪽. 내가 방금 말한 ... 여기 내 돈 마시고, 그것을 당신을 만나서 반가웠어요, 나는 왼쪽. 아무 소용 불러오고있어. 뭐라고하는거야? 정말, 거기 그냥 아무 소용이 말은 당신은 부끄러운 사람이 아무도 원치 않아 ...

그게 거기 주위에 떠있는 연애에 대한 전통적인 지혜의 최악의 조각이야?

난 사람들이 ... 사람이 그것을 적립해야 여성에게 좋아하지 않아. 왜냐면 난 여자 많은 그가 어느 날 돈을 상당한 금액을 지출하거나 그에게 농구를 통해 나의 애정이나 관심을 적립로 도약해야한다는 뜻이 걸릴 것 같아요. 둘 다 남성과 여성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냥 사람 또는 "캐치의 관계에서 여자가 아니라면 무엇입니까."둘 다 "잡을거야."

... 저기 뉴욕 포스트에있는 문서를 어디로 단식을 얘기했다. 그들은 한 남자와 한 여자와 남자가 아주 자유롭게 인정했다 ... "난 누군가를 만나고 싶어요. 내가 선을 계속 일종의 사람이 필요한데, 난 정말로 원하는 건 내 인생을 누군가가 "에 ... 반면 여자는, "오, 내 자유를 즐기고 있어요 말했듯이, 내가이 도시에 하나되고 사랑 해요."나는 거기서 나의 관객 입고있다, "라고 그 여자가 너무 오래되어 스스로 말하고있을 수도있습니다 '난에 대처하는 메커니즘이 거의 다 될 일종의 날 완벽하게하려면 그것이 사람을, 그리고 오, 난 사랑하고'하나, 필요 없어? "

우리가 성장 ... 한번 35, 36, 37 세 이상했다, 당신은 더 자주 많은 거절을받을 수 있나요. 남자로서 여자 35 또는 36 이상 수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관심은 그들이 우리가 28했다 않았을 지불하는 경향이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난 궁금해, 만약 당신이 생각하는 우리가 말하는거야 ... 스스로를 그 대처 메커니즘으로 ... 그래서 우리가 거부의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우리가 말하는 적이 있나요 우리의 손해가? 왜냐하면 우리가 그런 사람을 찾으면, 우리는 그렇게 하나되는, 우리가 투쟁을 우리의 삶에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통합할 수 있다는것을 말하고 있었어.

난 그 남성과 여성 모두와 함께가는 것 같아 그게 뭔가. 난, "오, 난 사랑 하나되는 남성과 여성이 모두 그런 생각이 내 놀이터이며 사탕 가게의 아이 같아."그럼 너희들 특정 연령에 가서 그들이 진정 싶어요.

우린 그냥 다른 오늘이 전화를했다. 그 사람은 41 살때했다, 당신은, "나는 당신을, 3-4 애들은 알고있다 그리고 나는"그녀는 20 대 여성이 받고있는 모든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어떻게 바라 걸 당신은 그가이 사람은 여자에 대해 아무것도 고려하지 벌써 기대로 말할 수있습니다.

난 당신이 너무 오래 생각하고 그저 내 자신을 너무 오래 전 누군가 때, 그것을 실제 투쟁하자 시간이되고 있다고 생각 하나있을 것 같아. 난 거기에 장애물이 많이 와서 그들을 극복 할 생각한다.

저기 남자가 많은 일반적인 인식이 좋은 남자와 여자가 마지막으로 마무리. 무슨 생각하세요? 사실이야? 거짓?

난, 당신이 "좋은가 무슨 뜻에 따라 달라집니다 같아요."난 멋진 여자가 남자에게 매력을 못 생각하십니까? 아니, 난 생각하지 않아요. 난 그게 터무니없는 것 같아요. 나는 그들이 좋은 사람 사랑하는 것 같아요.

나는 개인적으로 나는 누가 날 위해 문을 보유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알고 전화를했을 때 그가가는가, 그리고 게임을하지 않는했다. 나는 우리가 같은 사람을 도전 좀 더 생각하십니까? 둘 다 남성과 여성의 생각.

내가 더 그렇게 왜냐하면 우리들은 후에 아마도 우리 리그에서 또는 우리가 좋지 않다는 걸 수있습니다 쫓고있어 우리가 어렸을 때 있는데, 우리가 견적 끝맺다 좋은 남자를 닫습니다 같아요. 우리가 나이를 먹어 감하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우리는 좋은 사람이 감사를 배우게됩니다. 난 그냥 여성, "오, 누가 좋은 남자를 원한다는이 생각에 동의하지 않는다? 난 나쁜 남자를 원해. 난 안 좋은 남자를 원해. "그건 말도 안 ...

자, 마지막 질문입니다. 이미 귀하의 웹사이트를 유치하고 이해하기 남자는 어떻게 전자 사용 설명서의. 당신이 그, 그게 올바른 쓴 것 같은데요?

예.

하나는 사물의 그것 말할 수있다 "어떻게 자신의 진정한 의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그럼 어떻게 하죠?

두 가지 중요 사항 : 당신은 그가 말한대로 들어 당신은 당신의 창자에 들어요. 우리의 본능을 우리가 가지고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 모든 자료에서, 우리는 동물입니다. 난, 심지어 조류 플러터를 듣는 조류, 또는 볼 때 소음이 밖에서 듣는 내 고양이를 볼 수있습니다 - 그리고 반응한다. 아무 필터입니다. 그것은, 그의 본능을 흐리게 아니에요.

언제 남자가 자신의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에 당신과 함께 날짜, 또는 심지어되고있다 것들처럼, "나는 많은 일을하고 난 여행을 많이, 그리고 정말와 함께 놀고있는 사람 싶습니다."뭘 이죠 왜냐면 난 다른 계획이있어, "난 주위에있을 것 아니에요 기본적으로 말한 건, 내가 뭔가 캐주얼을 찾고 있어요."만약 당신이 그에게 말, "나한테 부탁 마 - 나 같은 48 시간내에 노력"통보 아니면 뭐가 됐든, 그는, 그는 당신의 요구를 듣지도 않고 그걸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그는 당신의 요구를 충족하려 는게 아니에요.

심지어 데이트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메일을 누군가와 말, "여기 제 전화 번호는, 왜 우리는 전화로 얘기 해요?"그리고 그는 다시 이메일, 거의 같은 경우라도하자 "고 얘기를 말하지 않았어요 전화로, "그가 듣고 싶지 않아. 그건 나쁜 징조.

자, 어떻게 자신의 의도가 무엇인지 알 수가없습니다. 그 작은 흔적, 그 작은 문을,하지만 무엇보다도, 당신에있어 날짜가 뭔가 맞지가 않아요, 아마 그것 때문이 아니에요.

Christan, 뛰어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Dating a Picky Eater Is Not Easy

일요일, 1월 24

데이트 관계 10 레드 플래그

때 새로운 관계, 많은 여성들이 (남성도 가능)을 시작 새 파트너가 아니라 미래를위한 징조가되지 않는 행동을 간과하는 경향이있다. 그럼, 도로, 아래 느낌표 "만약 내가 알았 더라면 ...". 온다 누가 우리가 항상 불쾌하고 관계의 시작은 매우 위험한 캐릭터 특성을 추적할 수있습니다 상담 세션 동안 주로 여성과 가정 폭력의 현장에서 몇 사람과 함께 심리 치료사로서 근무하고있다.

여기에 새로운 파트너를 보는 몇 가지 "레드 플래그"입니다.

1) 그는 당신이 어디를 거의 또는 전혀 입력 이동하는 방법에 대한 결정을 수있습니다.

2) 그 때 두 사람의 이름을 부를 수있다 혼자이고, 귀하의 의견을 belittles.

3) 다른 사람의 앞에 당신에 대해 비방 발언을 만들 수있습니다 당신에 대해 얘기하는 것처럼 당신이 거기있다.

4) 그는 사랑하는 동안에 거친있을 수있습니다 - 만들고 당신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아 행동에 관여합니다.

5) 그는 당신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그 사람들과 친목을 주장했다.

6) 그는 지식의 영역을 인정하지 않을 당신이 직장에서 어떻게 내려 놓고있습니다 - 귀하의 업적을 무시합니다.

7) 그는 공개적으로 다른 여성과 함께 다음 꼬시 수있습니다 질투하는 당신을 고발하면 개체입니다.

8) 그는 그 일로 화가 trivialities 이상 자신의 성격 잃는다. 오랜 시간을 시도하면 모든 인자를 비난하기 위해 화가 못보지.

9) 화나게 할 때 벽을 때려 5.

10) 하나의 주요 요인은 그가 매우 귀하의 관계를 처음부터 강하게 온다입니다 - 네 발이 너를 휩쓸어 -와 독점 계약을 맺고 싶어 너무 빨리. 많은 여성들이 즉각적인 연결을위한 인간의주기 위해 필요 강도 시에 기분은 결과적으로 그것의 불합리함을 감상할 수있습니다.

이것은 사랑 "과 첫눈에"어디 하나 또는 양쪽 모두 즉시 연결 상태를 느낄 혼동해서는 안된다 - 모든 위에서 언급한 행동없이.

그 목록에있을 수있는 많은 다른 요인 -하지만 만약 당신의 인생에서 남자 위의 자질을 표시하는 시작하는 - 그게 낫지 않을 걸, 단지 더. 그는 공개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가능성에 대해 꺼리는되며, 그 느낌이 여성은 열등한 섹스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남자를 실행에 대해 설명합니다 - 그의 인생 - 밖으로 나가게하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는 신체적 학대 가능성이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