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18

알몸 술고래야 커플 섹스 주 흥행으로 고속도로 멈췄네

알몸으로 음주 운전하는 동안, 나쁜지만 음주 운전이 나빠질 수도있다. 한 워싱턴 주립 SUV를 통해 고속도로 순찰대 기병이 시애틀 교외에서 90 일 금요일 오전 1:20 불허에 대한 관찰 후 운전했다.

그 병사는 자신의 여성 운전자와 승객을 벗고 있었다는, 알코올 컨테이너 차량을 발견했다. 그들은 분명히 친밀한 행동의 중간에 중단됐다 기병 제프 메릴, 주 경찰 대변인은 말했다.

한 19 - 올해 - 옛 시애틀 사람이 음주 운전 행위에 대한 조사, 심한 경범죄에 대한 체포 및 조사를 포용하면서 운전하는 메릴 경범죄했다. 시애틀은 20 - 올해 - 옛 여자는 알코올의 소지 사소한 것에 대한 지적했다, 고 말했다. 이 순찰을 그들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다.

월요일, 6월 15

친구 사귀기 유부녀랑

난 자네의 칼럼을 많이 읽어 지금은 상황에서 자신을 찾는, 그래서 그것을 안으로 쓸 수있는 좋은 변명처럼 보인다

그녀는 항상 내게 관심 정말 흥분되고 듯 결국, 그녀는, "아니, 난 아직 결혼 했어요 연애에 대한 그녀의 반응을 물었다." 그녀와 제 3의 남자가 데이트를하고있다가 갑자기 그녀가 그를과의 관계에있어 이주 그럼 나중에 내가 (그 사람도 절반이 그녀의 나이)의 발견.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가서 상처를 느낀 나는 무엇에있는 그녀는, "넌 꼭 명시 일이 있었는지 물어 대답했다 명시된 의도와 친밀한 관계를 시작하는 날 물었다." 지금 내가 느끼는 외로웠지 난 거짓말은 아닐지 모르지만, 나는 좋은 기회를 놓친만큼 공격적되지 않습니다.

내가 아는 대부분의 여성이 무능한처럼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느낀다. 같은 경우에는 좀 더 공격적으로했다 가지 일을하는 사람 이었다면 내 생각은 한 손으로,하지만 그때 그녀의 행동에 대해 뭔가 비린내가 보인다. 어떻게 "합리적인 것이"사람이 해석?

혼란 가이

친애하는 헛갈리는데 가이,

나는 합리적인 사람이 유부녀 결론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넌 너무 자신을 말한다. 그녀는 간격의 이혼하지.

그리고 합리적인 사람, 기혼 여성에서 저리가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사용할 수없습니다.

그들은 때로는 해당 보인다. 가끔 술 취해서 나가서 그들과 같은 행동을하면 사용할 수있어. 때로는 다른곳에 가서 살고 한동안 그것은 마치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것처럼. 그들은 심지어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했다. 하지만 그들은 사용할 수없습니다. 특히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이 그들이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없습니다.

당신이 더 적극적으로 친밀한 관계를 시작했고 당신의 노골적인 의도를 가진 그녀를 즐기고 싶었을 그녀에게 말했어요, 당신은 지금 유부녀와 친밀한 관계에있을 수도있습니다. 그건 좋은 상황은 아니다.

당신도, 최악의 의도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방법으로 옳은 일을 한거야. 때문에 그녀가 아직 결혼했다 알아보는 막연한, 상징적 용어는 당신이 그녀에 관심을 보였지만 움직이지 못할 거라고 그녀 말했다.

당신이 스스로 소극적인 방법으로이 메시지를 보냈다고합니다. 의미없이, 저라면 그걸 조금 오싹, 인형극처럼 모욕한다. 결혼도하지 않겠 네가 어디 있는지 당신은 높은 시끄러운 목소리로, 소파 뒤에 숨어있다, 여기에 초콜릿과 꽃과 세계에 우리가하는이 좀 구할 수 있고, 여기에 내가 당신에 대해 미쳐 버린다하고 있지만주는 초콜릿과 꽃입니다 정말로는 아니고, 당신이 결혼을합니다.

당신은 그녀에 대한 감정은 복잡했다 그녀가 복잡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난 그녀가 그 메시지를 받았을 생각하고 적절하게 사용할 수없는 당신에게 남은에 의해 행동합니다.

그녀의 인생은 이미 복잡하다. 이제 마지막으로 남은 건 그녀의 요구는 복잡한 사람입니다. 애정이있다면, 그녀는 아마도 그것 때문에 복잡하지 일하고있다. 그들은 거래를 겪고있다. 그들은 필요한 순간에 호의 거래되고있다.

당신은 이미 다른 누군가가 개입에 관여하지 않는 게 다행. 만일 당신이 이미 관여없이 참여하는 사람들과 함께 참여할 수 없다면,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건 내 조언.

Sal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