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16

오피스 로맨스를 관리하는 관리자 안내서

리즈 라이언으로

남편과 저는 이번 여름 산타페에 노 키즈 주말에 멀리 몰래. 제가 8 학년 다음달 시작 Declan, 임신했을 때부터 우리는 우리의 열아홉번째 주년을 즈음 월에 다시 실현 무서웠 던, 우리는 아이없이 함께 멀리 가본 적이 없었습니다. 마이클과 나는 25 년 전, 직장에서 만났다. 내 고용주는 시간에 정확하게 직장 연애와 아무런 경험이없는, 그리고 동료 직원을 데이트하면서 사실 나는 그 인사 책임자가되는 내 unease을 통해 회사를 떠났다. 여기 피할 직장 pairings 다루는 더 나은 일을하고자하는 관리자와 HR의 사람 10 실용적인 도움말입니다. 마이너스 드라마.

1. 그것을 수락

사람들은 매일 직장에서 낭만적인 파트너를 만났는데, 오히려 폭언이나 그것에 대해 연기보다 똑똑한 관리자는 현실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작업은 친구 또는 여름 실컷 만날 수있는 멋진 장소이며 결국 어떻게 더 나은 사람을 관찰하고 그 또는 그녀가 직장에서 행동에서 그를 보거나 그녀에게보다 미친 폭력, 또는 기타 적합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은 서로 좋아하게되는 사람들을 막을 수 있도록 수준의 머리 전체를 얘기 유머 감각을 유지.

2. 그것에 대해 이야기

그들은 사무실에 사회 또는 낭만적인 주제를 논의하지 않는 직원을 알려주는 미묘한이나 그리 미묘한 문화적 규범을 설정하면 관리자는 문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가운데 사랑과 관련된 긴장이나 갈등 그것이 오픈 이하 랩에서의 여부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나쁜 생각입니다. 그들의 데이트 생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의 직원을 누르면, 그러나 그들은 사회적 조직에서 사람을 보는 경우에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얘기하는 것이 쉽게하지 마십시오.

3. 성희롱 이해

성희롱의 주제에 관리자와 조직은 완전히 무시하는 광신적인 각성 (일부 동봉 않도록 다른 꿀벌과 너무 편안)에서, 그들의 관점에 따라 다릅니다. 자신을 떠나지 마와 기회에 팀의 성희롱 교육. 성희롱을 구성 무엇에 대한 특종을 잡아. (빠른 과정 : 두 가지 기본 성적 개입이 부적절하게 업무 요건이나 권한이 묶여있다 양식, 또는 때 적대적 작업 환경이 존재가 있습니다 - 게시판에 표시 예, 핀업 - 여자 달력, 사람들이 불편 등하게 성적 토론 .) 귀하의 HR 부서 및 / 또는 법적 사람들이 귀하의 질문에 날짜와 대답을 불러 드릴 것입니다, 나는 예측했다.

4. 수눕에게 또는 놀리려는하지 마십시오

팀 구성원들은 개인 정보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팀원이 될 수 있습니다) unappointed 데이트 - 상태 장교가 될하지 마십시오. 동료들이 회사와 부서에있는 사람을 사귄다면 알려주 모든 기회를 제공하지만, 묻지마, "그래서, 당신과 크리스 항목이 있습니다, 또는 특종은 무엇입니까?"당신은 HR의 축복과가 없다면 이 정보에 대한 즉각 눌러 사업 필요, 엄마있어.

5. 사랑의 계약을 도랑

그것은 ROM - COM 나쁜에서 장치처럼 들리겠지만 이건 진짜입니다. 몇 년 전, 일부 고용주들은 (직원)가 직장에서 다른 사람과 데이트한다면 직원들이 사랑의 계약을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당신과 동료 직원이 (아무도 꽤 용어를 정의하지 않지만) 깊은 관계가되고있다면, 당신은 그 관계를 확인하는 양식에 서명하는 데 필요한 있다고 말했다거야. 이 말도 안하고 모욕하는 행위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데이트 것을 증명할 수있을 거라 때문에 성희롱 주장을 줄이기 위해해야​​했다. 하지만이 계약은 너무 많은 회색 영역을 떠났다. 물론, 그들은 "나는이 계약을"내가 어떤 양식을 아내와 제가 퇴근 후에 함께 취해서과 상황이 걷잡을 수있다면? 아웃 기입 마십시오 ", 또는 계약"나는 해운에서 토니에 대해서 와일드 꿈을 꾸었 "사용하는 생각도 못했어요 했습니다 년 동안 헥터에 좋아 했었어하지만, 그에게 "계약을 말할 용기를 근무 한 적이없는. 경우, 귀하의 조직은 동료 관리자와 폐지에 대한 로비와 함께 장소에서 밴드를이 바보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6. 경계를 설정

아니, 난 또 다른 정책을 쓰기에 대한 얘기를 하는게 아니에요. 대부분의 고용주는 이미 자리에 너무 많은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인간의 의사 소통 말하는거야, "이봐, 코린를 같은 당신에게 작은 일 하나 물어 봐도 될까요? 당신과 레온의 PDA 전면에 정말 조심해야 될 수 있으며, 의심의 보수적인 측면에 잘못있다면? 우리는 키스하고 사무실에서 여기 붙다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이 당신이 괜찮다면, 나는 매우 감사하게 될 거라고, 불편 것들 중 하나가. "그것에 대해 큰 거래를하지만 데이트 - 다른 사람 -에서 - 일하는 직원에게 알려하지 마세요 다른 장소로 사회와 사랑을 활동을 제한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7. 강성하지 마라

이것은 위글 우리가 그 장소의 절반 21 일도 적극적으로 언제든지 다른 반쪽과 함께 만나기로했다 사무소에 종사 했어요 살고있어 시간입니다. 생태계의 일종, 우리는 현실 "데이트"가 어떤 의미에도 2011 년 "동료가 부서를 전송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를? 날짜 모든 직원을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정책과 피할 수없는 직장 pairings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보다는, 부부, 그들의 관리자 및 고용주의 특정 요구에 따라 forthrightly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상황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8. 표준을 설정

내 경험을 최고의 팀으로, 중단은 그룹 내의 데이트의 미덕에 의해 작업 그룹에 원인이 혼란에 비하면 정말 왜소했습니다의 이별은 부부가 제작했다. 랠프와 멜라니가보고 그만두기 때문에 상점에서 드라마 수준이 상승하면, 시간 제한을 신호. 개인적으로 하나에 직원 하나를 이야기하십시오. "멜라니"내가 왜 내가 그것을 이해 등 직장 밖에서 발생하는 응력에 대한 미안하지만, 우리가 여기에 표시되는 상황을 가질 수 없습니다 "라고 대답합니다. 당신은 랠프와 짧은 수 없습니다, 당신은 에너지가 작동하는 것을 가져오지 수 있고, 드라마로 동료를 데려 올 수 없어요. 우리 모두 동료이고, 우리는 서로 어떤 역사가 펼쳐있다 상관없이 전문 없을 것으로 예상 것 "이라고 말했다. 랠프는 같은 메시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로 관용 직장에서 커플 - 드라마 훌륭한 표준입니다.

9. 일관되게

우리가 일부 고용주들이 가기 황동을 보유가 아닌 다른 측정 마주 직장 버린로 순위 - 앤 - filers를 멈출 것을 언급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순진하거나 아첨 쟁이 같은거야. 당신이 직장에 문제가있다면, 그것은 무슨 일이 기다리고 unflattering 붙이면. 당신은 HR 또는 법적를 실행중인 경우, 모든 C - 스위트 dalliances와 거기서부터 발생하는 잠재적인 괴롭힘 문제를 해결합니다. (당신이 저 역할 중 하나에없는 경우는 사람에게이 문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경영진이보다 높은 기준을 찍다 귀하의 회사의 Joes 및 Janes를 기대 수 없습니다.

10. 듣기 유지

나는 그의 회사 때문에 그들이 늦은 밤에 데리러 간다고 모두 X - 정격 동작의, 계단의 비디오 카메라를 꺼내서 하더군요 뉴욕 변호사 했어요. 의심할 여지없이 그 동료는 열심히 노력해서 콘센트 일종의 자격이 있지만, 온 - 구내 섹스는 결코 허용하지 않습니다. 쉽게 직원이 위험에 회사를있게 할 수 있습니다 부적 절한 아무것도를보고하는합니다. 윤리 핫 라인이 다시 채널을 열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하나를 설치하는 경우, 번호가 포화 수준과 24 × 7에서 제공 전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복잡한 상황에서 직원들이 항상 경보를 발령하기 위해 기밀 방법이 있도록 여러분의 눈과 귀를 열어 놓으십시오.

직원들은 인간이며, 그들 중 일부는 어떤 시점에 그들의 다른 사람과 연인 그것을 혼합합니다. 겁먹을 이유는 없습니다. 내가 시간을 tabulated 경우 작업장 내 인생에 반함 이상 나는 이러지 동안, 나는 꽤 집계있을 것이다. (좋아, 남편 얘기하지 마십시오?)

화요일, 11월 15

단일? 글을 읽고 쓸 수있는? 도서관 속도 데이트를 사용해보십시오!

크리스 로버츠으로

막대 장면 피곤 한가? 적어도 글을 읽고 쓸 수있는 반쪽을 만나 볼래? 그런 다음 도서관에서 날짜가 당신을 위해 옳은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빠른 것입니다.

문학 속도 데이트는 샌프란 시스코 공립 도서관은 화요일에 메인 도서관 Larkin 스트리트 장소에서 데이트 문학 속도의 두 번째 라운드를 개최 수 있도록 많은, 그래서 성공 커플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특히,이 목마는 LGBT 커뮤니티에 대한 것입니다 - 직진 포크는 8월 9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오후 5시 45분에서 오후 7시 45분 수있는 도서관의 맨 ​​아래 바닥에있는 라틴계 히스패닉 커뮤니티 회의실에서.

라이브러리 속도는 2 월에 데이트, 그리고 22-40에서 가족까지 충족하고 속도 daters가 애서가의 설정에 궁리하다간에 논의 않았다. "정말 잘 됐네"조안 재스퍼, 도서관에서 공개 이벤트의 큐레이터는 샌프란 시스코 어필 온라인 신문에 따르면, 밝혔다. "모든 결혼이있다면 우리는 모르지만, [LGBT와 직선 위주의 행사] 모두 매우 인기가 있었다."

공간 제한과 사람이있다는 것을 그래서 인기가 RSVP에 촉구하고 있습니다. 36 사람들은 미워하거나 익명 파트너로하여 mystified 있으며, 사랑 도서를 논의하기 위해 안경에 다섯 분이 주어집니다.

스트레이트 남자들은 여성의 연속 이벤트는 남성에 대해서만 장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인기가 있습니다. 두 남녀의 LGBT, 예비 지금 jjasper@sfpl.org 또는 귀하의 자리 (415) 557-4277.

Dating Site dient Menschen, die nicht Kann Sex, aber Want Love

월요일, 11월 14

더 많은 노인들이 온라인, "맹세합니다"라고 말해

신시내티가 - 신혼 부 부요 린 Eckert와 리처드 Stelter는 고전적인 러브 스토리가 : 소녀가 소년을 만나고, 그녀는 아들을 결혼 그리고 그들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이야기는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트위스트를 포함합니다. Stelter, 71 및 Eckert, 69,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에서 만났 widowers 있습니다. 첫 대화 중 일부는 전자 메일과 문자를 통해했습니다.

신시내티 - 지역 부부는 6월 25일 결혼했다. 그들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로 변해 사람 미망인이나 이혼했습니다 사람을 포함한 세 이상 성인의 증가, 중입니다.

시니어 시장 (55 세 이상)은 온라인 데이트를 잡지에 따르면, 지난 5 년 동안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자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그룹입니다. 시장은 치명적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오늘 모든 트래픽의 16.7 %를 나타내고있다.

Eckert는 인터넷에가는 것은 실용성의 문제했다. 그녀가 신시내티 공립 학교에서 유치원을 가르치고 - - 교회에서 또는 친구를 통해 그녀는 한 남자 직장에서 그녀의 나이를 만날 것 같았다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친구는 물고기의 자유로운 데이트 웹사이트 많지 것을 제안했습니다.

"나는 매우 좋은 사람 (온라인) 만났다"Eckert 고 말했다. "그래, 당신은 신중해야하지만, 정품도 다른 사람이있다. 그들은 외로워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망인 또는 이혼하거나 함께 갈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

조 트레이시, 온라인 데이트의 게시자는 그게 간단들이 더 넓은 그물을 던지다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싱글은 온라인 데이트에 끌려 말했다.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과거에 노인들이 선호하는 방법 중 일부는 교회 또는 자원했다"고 말했다. "온라인 데이트 정말 그들을 위해 시장을 열었습니다."

Match.com에서 이용자의 20 %를 만드는 50 플러스 연령 그룹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구이다. eHarmony.com에서 가장 오래된 여성 사용자가 배우자가 85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추세가 더 기술적으로 정통한과 싱글 자신의 나이를 찾는 데 어려움이되고 나이가 성인의 조합에 의해 연료라고.

아이오와 주립 대학의 사회 학자 앨리 캐스트에 의해 연구들을 만날 수있는 온라인 세 이상 성인은 일반적으로 성공을 찾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와 같은 좀 더 전통적인 방법에서 만난 커플 42개월 반대 18.5 개월 - 캐스트는 온라인 만나는 사람들이 짧은 courtships을 갖고있는 경향이 말합니다.

그것은 Eckert와 Stelter 근무했습니다.

그들의 관계가 준 2010 년 이메일 시작했다. 그녀는 Stelter의 프로필 가로질러 와서 자신의 바이오를 좋아하는거야 - 그는 나중에 그가 다른 사용자에서 뜬 줄 입원 설명합니다.

"나는 좋은 작가가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녀는 오랫동안 그를 용서.

Stelter과 Eckert는 데이트 세계로 돌아갑니다 꺼려했다. 32년의 Stelter의 아내는 2004 년 사망했다. 28년의 Eckert의 남편은 1992 년에 사망했다. 그러나 그들은 사랑에 꽃밥 샷을 놓치고 싶지 않아했습니다.

사이버 데이트에 대한 가장 큰 두려움, Eckert 말했다 안전했다. 그녀의 두 딸을 그들이 정직 은지 그녀의 예상을 policed​​.

"내가 그녀의 안전까지로 예약을했다"밀포드 그녀의 딸 리즈 코스타는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가 공공 장소에서 만나, 우리는 그녀가 떠날 때 알고 있고 그녀가 그것에 대해 알려주 돌아오면 우리​​가 전화를하게 할 방법에 대한 이야기​​. 일단 그녀는 그, 그건 괜찮았어요. "

코스타 그녀가 어머니의 선택에 대해 행복해 수 없습니다 말했다.

"그녀는 몇 다른 일자들이 확실히 weren'ta이 일치"코스타는 말했다. "하지만 그는 골키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