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14

온라인 사랑을 찾아내기를 위한 4 개의 팁

Bobbi 팔 머에 의해

그것을 직면 하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40 대 50 대 싱글 남녀 미팅을 넘어 하드 될 수 또는. 당신이 있어 충족 하지 그들 직장 이나 바에서 더 이상. 당신은 식료품가 게에만 너무 많은 사람들에 게 말할 수 있다. 친구의 원형 같은 그것은 년 동안 이다.

만약 당신이 아직 이것을 밖으로 생각 하지 않은, 온라인 데이트 붐 세대 및 노인에 대 한 새로운 핫 스팟입니다. 말 그대로 싱글 50 온라인의 수백만의 수만 있다. 난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중 년 여자 또는 남자가 약간의 추가 작업을 수행 해야 합니다. 하지만 47 살때 Match.com에 내 놀랍게도 완벽 하 게--나를 위해 남자를 만난, 나 같은 당신은 너무 당신의 다음 사랑 온라인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미 온라인, 팁 및 기법 (여기부터 시작)를 읽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올바른 방법으로 그것을 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파악 한 다음 하나 이상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가 려 합니다. 결과 얻지 못하고 있지만 온라인 중지 또는 느리게, 교육을 받을 복수와 함께 다시 온라인으로 서.

여기 시작 하는 4 가지 방법 있습니다.

1.)에서 보스가 될

좋아하고 있을 싶지 않아. 귀하의 경험의 통제에 있을 싶어. 최대 수천 개의 가능성, 열립니다 온라인 데이트 하 고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방법. 결정 하 고 당신의 인생에 온라인 데이트를 통합 하려는 방법에 대 한 몇 가지 개인적인 지침 설정. 얼마나 많은 시간 당신은 매일 온라인을 보낼 것입니다? (경고:이 중독성이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얘기 하 고 사람을 만나고 물리 및 감정적인 복지를 보장 것입니다? 무슨는 당신이 배울 수 또는 성공적인 dater 수 변경?

도 지도 그리고 더 중요 한 것은, 확장 된 인식을 제공 앞에 이러한 것 들을 고려 합니다. 재미, 새로운 것 들을 개방 하 고 즐길; 의식적으로 하 고 있습니다 어른 처럼 그냥 해.

2.) 서

당신은 경쟁! 40 후 온라인 호핑 있어 만약 당신이 위아래로 점프 하 고, 말을 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나, 나 나!" (당신이 이걸 읽는다면, 당신은 이미 앞서 게임 그래서.)

눈에 띄는 자신을 귀하의 온라인 프로필 사진을 좋은 있는지 확인 합니다. 전문적으로 수행 하는 그들을 얻을. 논쟁 하지 않는다 — $150은 너무 멋진 남자 또는 여자, 바로 유치를 지출 하기 때문에 그것을 할가?

또한, 귀하의 프로필 고유 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친구는 그것을 사랑 한다, 아마 안 됐다. 반대로 섹스를 유치 프로필을 작성 하는 방법 또는 심지어 전문적으로 작성 된 프로필 점점 고려.

마지막으로, 모든 통신 비명을 어떻게 특별 하 게 필요 합니다! 당신의 성격을 표시 하 고 매일 하나의 이메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분명 인지 확인. 시작 하려면, 귀하의 제목 줄 약간 꼬리 치는, 재미 또는 흥미 있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주제에 선 의미 라인에서 대기 또는 삭제 합니다.

3.) 솔직히 말해서

온라인, 하지만 귀하의 목표는 실제로 사람을 만날, 네? 온라인 daters의 최고 불만 중 하나가 사진을 … 가정해 봅시다 … 최신. 그냥 하지 않습니다. 매력적이 고, 아직 현재, 사진을 게시 합니다. 그것은 솔직 하지과 달리 할 시간의 낭비입니다.

또한, 당신이 원하는 대해 명확 하 게. 40, 50, 60에서 넘어 광범위 한 제휴 남자의 어떤 종류와 여성을 찾고 있다. 우리는 모든 어른 하 고 개최 하는 아무 이유도 없다 다시 사람을 말하고 당신의 꿈은 이미 멋진 당신의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 대 한 있다. 여부를 저녁 식사 파트너 또는 배우자, 거기 밖으로 넣어. 비명, 하지만 귀하의 프로필에 그것을 짜 다 하는 아무 필요도 없다. "그냥 재미 있는" 거기 밖으로 사람을 유치 하 고 싶지 않아 인생 파트너를 원한다 면

4.) 체크인 수하물

대화로 불쾌 한 이혼, 배은망덕 한 애 들 이나 비즈니스 과제를 드래그 하지 마십시오. (적어도 어디 든 지 가까이 사람을 알고 지 고의 시작.) 똑같이 중요 한, 그의 모든 믿음과 20 년 전 결정에 드래그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오늘 누구는 멀 일자 방법 사람 다시 때. 모든 검사 목록을 검토 하는 시간 이다입니다.

"완벽 하 게 메이 트"와 그들이 수행 해야 또는 다음 날짜에 도착 하지 않을 정의 하는 귀하의 목록을 확인 합니다. 30에서 원한을 생각 하는 많은 것은 더 이상 중요 한 것이 겠. 또한 자신, 남자와 여자와 데이트에 대 한 "진리"를 확인 합니다. 오래 된 물건에 붙어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누구이 고 오늘 당신의 인생에서 원하는 무엇에 접지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한 친구와 또는 코치와 함께 자신에 의해, 이렇게. 하지만 그것을 할.

좀 준비 다음 거기 하 고 좀 재미를가지고!

The New High-Tech Citas Tecnologí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