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31

아이스 모카에 대한 지침서 지속적인 사랑?

당신의 남자를 원한다면 다음 번에 최고의 컨디션에 대한 사랑, 도랑이나 colognes 이랍니다 향수와 호박 파이를 굽는 사람이 대신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사랑으로 관심이 여자와 충분히 좋은 과자를 상습 그녀는 인스턴트 설정 -에 대한 그녀의 입안합니다.

이들은 몇의 놀라운 결과를보고 새 책, "당신이 당신이 만든 음식이 서명은? 음식의 단서를 찾을를 사용하는 방법에 지속적인 사랑,"작성한 정신과 의사 r. 앨런 허쉬 박사합니다.

거의 20 년간, 허쉬, 감독의 신경 치료와 연구 재단은 시카고 냄새와 맛, 냄새, 맛 방법에 대해 유용한 힌트가 제공 측면에 영향을 우리의 삶에서 섹스를 체취와 무게 손실을합니다.

이제 과학적인 연구에 종사 허시는 사랑과 낭만적인 사용으로 호환성 관련하여 그들은 우리가 좋아하는 음식.

"음식은 개성 로샤하 심리 검사 테스트"라고 말합니다 허쉬, 누구 식품 환경 설정을 수료하고있는 연구는 성격 유형과 낭만적인 호환성 사용하여 암호를 해독합니다.

시카고 - 지역의 주민 18,600 개 이상의 일반적인 심리적인 시험을 치룬 배터리는 성격의 유형을 결정합니다. 참가자들은 그들의 음식을 묻는 질문에 대한 다음 환경 설정을합니다.

연구원은 식품 환경 설정과 개성 유형 간의 상관 관계를 발견합니다. 연구 조사 때 참가자 1 년 이상의 배우자, 그들도를 파악할 수 있었던 사랑과 낭만적인 호환성과 일치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인격 지문을 떠난다의 모든 시간을 다 할 빗의 방식으로 우리의 머리, 또는 우리가 착용하는 스타일의 신발을 모델로 차량을 우리가 드라이브,"라고 그는 말한다. "그러나 우리가 결코 그 실마리를 디코딩하는 방법에 관한 것을 개발합니다."

이 책은이 발발하는 식품, 식사의 향기 오늘의 취향과 연애와 다른 경우, 같은 회의에 커피, 아이스 - 크림과 해피 아워합니다.

수유의 심장이자 지혜의 마음은 이들 중 어떤 :

야망을 갖고 있으며, 독립적인 타입, 니들이 "심각한"시리얼, 건포도 등 밀기울 반면 한 - 일 -은 - 아이 물건에 도달 - 시간 여러분처럼 운이 좋은 매력을합니다.

아이스 모카가 활발한 사람 명령의 날짜, 드라마틱하고 매혹적인 차이 티 라떼를 마시는 동안에는 스트레스를 수있습니다 - 아웃, 불안과 비관합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모양도 말씀 - 이야기합니다. 큐브 - 연인이 세부 사항 - 지향 완벽합니다. 자유 - 치히로의 행방불명, extroverts에 별 모양의 치즈와 위성처럼합니다. 슬라이스 - 유형은 경쟁과, 자연 지도자합니다.

음식은 단순한 음식, 허시에 따르면합니다. 우리가 먹는 때, 우리는 감정적인 이행 개성 필요가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허쉬의 기술을 사용하는 동안 변호사는 심사 위원 선정합니다. 구직 면접을하는 동안 고용주 점심 식사를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이 단서를 사용하여 호환성도 정확히 파악할 수 없음.

질문 :이 연구에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데?

허시 : 나는 그것을 발견하는 동안 그들의 후각을 잃은 환자 치료로 인해 머리 부상합니다. 그들이 나간 후 사고, 그들의 음식을했을뿐만 아니라 환경 설정을 변경, 그러나 그들의 성격 변화도합니다. 그것은 논리적으로 상호에 두 사람은 어떤 방법을 추측합니다. 여기에서 우리가 냄새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 조사를 촉진하기 체중 감소합니다. 이 공부하는 동안을 발견했습니다 craved 초콜릿은 여성의 생리주기 동안 서로 다른 포인트를 따로 우울증을 강구합니다. 이것이 나를 생각 : 만약 여자 craved 초콜릿 약한 그들은 우울증에 빠져있는 경우, 다른 종류의 뜻이 그들의 성격이나 감정에 의한 금단 증상은 어떤 주어진 시간은?

질문 :이 정보는 조금 어려운 않을 삼키기에 정통한 오늘의 데이트?

답 : 실제로가 많은 감각 주어진 뇌의 작동 방법에 대해 우리가 아는 사실. 그것과 관련된 부분의 두뇌 식품 환경 설정 (후각 엽)은 변연 시스템의 일부 "를 감정적으로 뇌"어디 개성이 상주합니다. 식품 환경 설정을 개발 및 나이 사이에 유아기 7 일 개성을 개발하는 동시에, 인간합니다. 그건 그럴듯한 그 음식 환경 설정 및 성격에 따라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 : 싱글톤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데이트를하는 동안 이러한 유형의 단서가?

답 : 처음 만나는 데이트 때, 당신 올려 최고의 얼굴을 전달합니다. 데이트 수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사람은 좋은 사람이있습니다. 그러나 3 개월 후, 당신 필연적 결국 자신에게 말하고, "이 사람이 누군 데요?" 아무도이 마스크를 영원히 보호할 수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당신의 진정한 자기가 나오게합니다. 서로 다른 개성을 사용하여 이들의 단서를 얻을 수있습니다가 정말 그 사람을 더 나은 감각을합니다.

질문 : 어떻게면 우리가 어떻게 귀하의 날짜를 기억에 명령은 무슨 뜻인지 나무 딸기 보드카와 술을 마시거나 사실은 선호하는 스릴 - 찾는 사람이나 조화로 사람을 속이 빈 단단한 초콜릿 토끼 초콜릿 토끼?

답 : 나는 책을 썼다는 그들을 모두 중 하나를 기억을 못하겠합니다. 나를 위해, 난 당신을 기억의 사회 경험을 위해 2 개의 퀴즈를 대부분의 사람들과 나는 동안 그들은 간식 먹는 음식, 아이스크림, 피자를 먹으면서합니다. 사람들은 누구 바 싶을 기억에 나가 보드카 환경 설정을하는 사람은 자기 일을하는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원한다면 환경 설정을 기억합니다.

문 : 어떤 환경 설정을 관리하고 놀란 수있는 개성 마커 대부분의?

답 : 예를 들면, 우리가 생각하는 사람들을 선호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있는 사람은 궁시렁 및 상표에 의한, 또는 그 누군가를 좋아하는 사람 칠레가 spicier합니다. 정반대을 발견했습니다. 바닐라 좋아하는 사람들은 누구가 활기, 활력과 삶의 삶의 정당합니다. 칠레 - 연인들이 더 많은 내성합니다. 우리의 박사 과정 이론에 따르면, 아마도 자신의 개성에 이미 설치한 경우, 당신은 바라지 않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만든 음식이있습니다. 아마 바닐라의 연인은 이미 overstimulated는 뜻이다, 그리고 안정에 도움이되는 음식 그래서 그들을 아래 평온합니다.

문 : 그럼 성적 자극이 오게되면, 수유 소수의 여자 친구와 충분히 좋은 '알마니'의 acqua을 입고있는 것보다 더 효과적 gio?

답 : 우리가 질 것으로 측정하면 혈액의 흐름, 좋은 그리고 넓은 공간은 제 1의 향기가 발생하고 오이를 자극합니다. 이 남자, 형사 혈액의 흐름은 라벤더와 호박 파이를 살합니다. 우리가 맨 처음에는 몇 개의 이론,하지만 최고의 하나는 자연의 진화합니다. 우리 조상들은 독립적으로 방황은 포리 스트에있는 지점에서 음식을 모이 죽이기합니다. 그 때, 우리는 최고의 기회라는 만드 부정한 것은 암수 둘씩을 발견합니다. 이 있었을지도 모르죠 음경과 질 향상을 선택 장점이있다 혈액의 흐름에 대응하여 식품합니다.

덴버 포스트

저렴한 국제 전화

Faire simple des d�cisions rapidement et facilement

목요일, 5월 29

이라크에서 데이트

바그다드 - 알리와 noura, 사랑이 나타난 인터넷 채팅 룸에서합니다.

둘 다 젊고, 교육을받은, 독실한 수니파 who 짐 캐리 영화에 대한 열정을 공유 및 아랍어 사랑 노래합니다. 몇 개월 동안, 그들은 온라인 채팅 열중합니다. 로 우정을 심화, 그녀는 수줍어 웹캠 회담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관계는 시작부터의 운명 : 그 생명의 조용하고, 중앙 - 클래스 동네의 동쪽 바그다드; 그녀는 티그리스 강을 건너 도시의 전쟁 - 찢어진 서쪽합니다. 그것은 밖으로 만난해야한다는 질문을합니다.

"무의미한 관계 같은 것 같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알리, noura에 관련된 사람으로 이제 "내 연장 - 인터넷 여자 친구가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응답을 중지 메시지를 보낸 그녀는 결국 중단합니다.

"그녀는 분노해야합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그 사이로보고 약간 당황 스텁을 밖으로 담배를 전달합니다. "아마 함께 혼자있을 수 있었다면, 그건 달라졌을합니다."

젊은 이라크, 거리를 뜻에서 자신의 집을 갇혀 자본이 피투성이가 인터넷에 점점 더 선회와 채팅을 할 친척, 친구들과 어울려 사랑에 대한 검색합니다.

이러한 가상 인간 관계의 피난처를 제공하는 고립과 두려움을 정렬하는 동안 마비에서 시간을 광범위하게 폭력을합니다. 그들은 너무 자주 사용하지만, 모든 mirages - 매혹적인 인생을 살고을 상기시켜줍니다 대부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tantalizingly합니다.

"그들은 새장 속의 새처럼"라고 말합니다 anas attar, 22, 현금의 기업 중 하나가 증가 액세스를 판매하여 그들의 수요에 인공 위성 - 기반 인터넷 연결을합니다.

이라크에서, 많은 다른 이슬람 국가, 그것은 항상 젊은 남성과 여성을 보내고 힘든 시간을 함께합니다. chaperoned별로 정렬이 수시로 가족과 밀접하게 소개합니다. 대학에서 만난 더 많은 특권을 배경에서 많은 커플이 처음으로 그들은 종종 남녀 공학 학교에 참석했다. 하지만 그들은 좀처럼하지 않는 한 그들은 약혼 함께 혼자가 될 수있습니다.

이라크의 내전이 심화로, 심지어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이 함께 찾은 것 어렵습니다.

reem, 파업 28 - 년 - 오래된과 긴 검은 머리 무거운 화장을 그리고 많은 황금 보석,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만나는 그룹의 대학이 단단히 - 여자 친구를 만들고자합니다. 그들은 피크닉을 공원, 쇼핑 및 험담은 서로의 주택합니다.

그녀는 이제 2 년 동안 못 본 그들 중 일부. 많은 사람들이이 나라 쳤습니다. 그들은 경우에만 사람 야외에서 벤처 남아있습니다.

우울증에 시간을 너무 많이와 그녀의 손, reem 인터넷에 공개 토론에 대한 사랑의시 게시하기 시작 젊은 이라크인합니다. 문의에서 곧 그녀가 점점 외로움 젊은이들은,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및 여행 사람과 밖에서 그녀는 이라크에 대해 채팅을합니다.

공무원 누구를 무서워하는 그녀에게 사랑은 마지막 이름, reem 그 중 하나는 회의에 관심이 없다지만, 내 아이를 즐기기를 수있는 유일한 우주선을 온라인으로 대화를합니다.

"우리는 매우 흥미를 멀리 한 남자를 알기위한 노력의 문화와 전통의 제약을,"그녀는 말한다. "그들은 콘솔을 나와 하루에있을 때 말해 이런 혼란이 종료합니다."

전체 중동,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같은 일을하고있는 중. 이라크에서, 그들을위한 다른 방법도 있고, 몇 가지 상호 작용합니다.

대학은 점점 보수적이고, 남성과 여성의 인상을 찌푸리고 학생 간의 접촉을 너무 많이합니다. 대부분의 옛 소굴 - 레스토랑, 카페, 공원, 사회 클럽 -이 종료합니다. 평일의 끝에 바그다드에 서둘러 집으로가 격렬하게 curfews 주민들과 어둠의 공포와 접근합니다.

azawi 알리가 크고, 의료 학생 쉬드 -가 -하지 바그다드 우물에서 가족, 절망이없는 데 여자 친구가되기 시작합니다 trawling 아랍어 - 언어 채팅을 시작했을 때 noura 객실과 발견합니다.

그 구성에 대한 간략한 소개, 복사하여 붙여넣 그는 도착하기 전에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응답 : "내 이름은 알리, 나이 23. 난 바그다드에서 살고있습니다. 나는 젊은를 찾고, 아름다운 여성합니다."

아래에 접근하고 그를 첫 번째 noura 필명 - "아버지"- 그는 말한다 conjured의 이미지를 업그레이 큰 oafish 남자합니다.

그녀는 그 사람이 뭘했는지 알고 싶어 무슬림 종파의 생활과 그 소속을합니다. 안심 그의 답변, 그녀는 밝혀 그녀는 24 - 년 - 오래된 여자 초등 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쳤다 그녀의 홈페이지에서 몇 블록합니다.

그들이 대화 몇 개월 동안, 스와핑 농담과 음악 다운로드 및 공유를 반대편에서 그들의 삶을에 대한 자세한 바그다드합니다.

살고있는 한 남자로서 비교적 안전, 종교 혼합 이웃 azawi 대학에 가서 꺼져 수 있겠합니다. 하지만 인생은 매우 다릅니다 noura, 한 여자를 지배하는 지역에가 본 사람은 수니파 - 시아파 무장 세력과 충돌을 반복합니다.

"그녀는 그녀를 사이에 갇혀 그녀의 앞에 4 개의 벽, pc 24 / 7,"라고 말합니다 azawi, 누구를 제공 noura의 마지막 이름을 거부 말한다 그는 그녀의 부모가 허락하지 않으 셨 인터넷에서 그녀의 남자와 채팅을합니다. "에 로그온 할 때마다, 그녀는 거기에있습니다."

처음에 그는 그녀를 본 웹캠, 그는 말한다, 그는 그녀를 발견 약간 "통통합니다." 그러나 "나는 아주 특별한 느낌, 왜냐하면 그것은 쉬운 일이 없다는 여자는 그렇게합니다."

6 개월 후에, 그들은 여전히 하루를 만나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희망을 잃은 적이있는 몇 몇 마일의 부동산에 다리를 놓는 그들을 분리합니다.

azawi envies 미국에서 인간 관계의 간편한 사용합니다.

"당신은 바, 거리, 그리고 어떤 종교의 자유를 판단,"라고 그는 말한다. 이라크에서, "우리가 마음의 싸움을합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을하는 동안은 사용할 수있습니다 년간의 이라크 사담 후세인의 억압 규칙을합니다. 몇 알고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 그리고 액세스가 긴밀하게 제어합니다.

이후 후세인의 가을, 인터넷 카페 확산의 웹를 데리고 수십만명의 이라크인합니다. - 중고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자의 가입자의 상태에있는가 독점 다이얼 - 전화 접속 연결, 점프 75000 2004 년 6 월 약 210,000으로 약 2006 년 5 월, 미국의 군사 수치에 따르면합니다.

수십개의 민간 제공 서비스도 제공하는 무선 연결을 인공 위성 - 기반 허브, 이라크의 악명 높은 전화 회선 우회합니다.

이 문제 부분을 자본, 일부 카페 위협과 휴일이 접수되었습니다. 그들의 비난을 투사 포르노를 유포 수단을 제공하는 미국의 군사에 문의하십시오.

이 가라다, 상대적으로 안전하게 이웃의 동쪽 바그다드, 대학 학생 탭 청바지와 야구 모자로 변환 컴퓨터에서 수십개의 집에서 바쁘게 도와에 파란색과 흰색 가짜 대리석합니다. 프레임이 꽉 코란 벽, 그리고이 음료수를 모서리에있는 냉장고와 텔레비전을 연주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압도적인 남성 고객 열심히에 그들이 화면을 응시합니다.

"모든 그들은 채팅, 채팅, 채팅,"라고 말합니다 소유자 yousef abdulla, 25, 컴퓨터 과학 전공을 연 인터넷 카페가 3 년전에 shirifi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지평을 확장 수있는 기회를 가서 무엇이 포털에 대해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아무것도하지만, 모든 그들은 관심을가 채팅을 - 특히 여자와 만날합니다."

아내가 다른 나라에서 희망을 찾는 많은 사람은 그들을 도피 도움이 이라크합니다.

에반이 bazi, 21, 또한 컴퓨터 공학 전공, 오는과 채팅을 몇 시간 동안 거의 매일의 카페에서 친구들과 미국, 필리핀, 사우디 아라비아, 이집트, 이라크, 없음을 두는 사람이 만났다. 그는 이러한 세션에 대해 설명을 "슬픈 현실을 탈출합니다."

"제 친구를 찾을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하지만 그는 실망하지 소녀가 만난 그는 온라인으로합니다.

"대부분의 여자는 전에 접근, 또는 사람이 나에게 접근을, 그들은 너무 유물론과 차량 물어 보지 드라이브 또는 얼마나 많은 돈을 나는 모르겠지만,"라고 그는 말합 glumly. "나는 사람이 날 좋아하는 여자를 찾으려고하는 사람을 원한다고하고, 나 나는 돈을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몇 여성도 이곳에 카페, 그러나 대부분은 친척과 같이 지낼를 수반하는 남자는 짧은 동안 abdulla 말한다. 사람이 감당할 수있다는 월별 요금은 30 달러에서 50 달러를 처음으로 인터넷에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선호합니다.

그것은 다음을 포함 muayed 달리아에 군생 29 - 년 - 오래된 사람이 깜박입니다 사진에 즐거운 미소를 보내는 이메일 - 메일 후 그녀는 위험을 감수 회의를 감소 서방 기자합니다.

the 쁘띠트 검은 머리, 누가 그녀의 유행 밥으로 커버를 거부하고, 스카프 정신 건강 사이에 그녀의 시간을 분할 사용하여 자선 단체와 라디오 방송국합니다. 그러나 폐쇄하기 때문에 자선 단체를 가져올 수없습니다 기금, 그리고 그녀를 종료합니다 역 주변 동료 2 명이 사망 이후에 그들의 집 밖에서 차량 폭탄 테러합니다.

이제 그녀는 주로 서부 바그다드의 자택에서 가족을 위해 유지, 독해,보고를 도와주고있는 DVD를 그리고 그녀의 아이 동생 - 법률 경향이있습니다. 아주 때때로, 그녀는 위험을 친구에게 a 숨기고를 방문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메인 연결이 가족, 친구와 그녀의 생명은 인터넷을 한 번 알고있습니다. 이메일 - 메일 및 인스턴트 메시징을 통해, 그녀는 수 "를 보내는 시간을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 느낌이 나는 중요합니다."

"나는 기분이 이상 하나님 감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나는 혼자가 아닙니다."

Dating and mating in the age of Web 2.0
Free International Calls From 3 Mobile

일요일, 5월 25

이 도시의 소원을 제출 지배

인디애나 폴리스 - 지배 동의한 사업을 게재되지 않도록 그녀의 노예의 신분과 규율 인디애나 폴리스 '주거 지역, 거래가 종료, 2 - 년간 법정 공방과시, 인디애나 폴리스 wrtv - 텔레비젼을보고합니다.

무엇이 도시 도나 운영 melyssa라는 "성적인 고문"사업에 그녀를 처음으로합니다.

이 도시의 비즈니스 요구를 닫습니다 2005 년 11 월 법원, 건축 규제 법규를 위반라고합니다.

코비 라이트, 변호사의 도시, 잠복 경찰 수사는 그 해의 "라고 확실하게 섹스를 기업 운영에 불법적인 주거 지역합니다."

도나는 지난 2 년간, 그녀의 사업이 성별이없는, 교육 및 홍보 "가 아닌 - 문란한 생활과 여성을 존중합니다."

그녀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그녀의 지배와 복종 예술 연습을합니다.

도나시 사이에 본 계약 이번주는 법정에서 정식의 방송국 보도합니다.

Wie man einen gro�en ersten Eindruck
How To Detoxify The Bo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