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1

로맨스에 따르면 화성

내 친구가 kendall 제게 때 구입하는 그녀는 그녀의 남자 친구가 자신의 1 주년 기념을위한 a miter 보니, 나는 그녀의 손끝 수없는 도움이되지만 약간. 아무 말한다 로맨스처럼 전원 보았다! 이후 나는 악기에 숨어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사나이의 반응을 볼 때 그는 거기에 보이는 눈. 그는 두라! . 그녀에게 남자가 무엇을 그는 정말 싶었다… 로맨스에 따르면 화성, 금성되지 않습니다.

많은 여성이 생각 붉은 장미, 촛불 저녁 식사, 샴페인, 그리고 기습 주말 멋진 그들의 낭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성하지 않습니다 웃기다 필연적 연관이 모든 것들과 함께 낭만이 있지만, 대부분의 이동과 함께 그것을 위해 우리를 행복하게합니다. 의 데이트, 로맨스도 걸린다는 서로 다른 얼굴입니다.

이 두 사람이 데이트를 단순 달콤한 몸짓이가 득 로맨스가 섞여있는가 능성이 있기 때문에 좀 더 깊은. 이후 남성과 여성 인식 로맨스 다르게, 여성 때로는 미스의 낭만적 몸짓이 남자의 데이트를 표시합니다.

나는 몇가 남자 친구의 질문을 그들에게 나의 무엇 로맨스 의미합니다. 또한, 공유 어떤 이들 로맨틱 제스처로 간주됩니다. 놀랍게도, 그것 않았다 정말해야 할 필요가있는 침실.

남성 정말 dig 칭찬합니다. 그들처럼 우리 통지 위대한 일들에 대한 그들 자신의 도구가 있는지 여부 것이 좋은 덧글 내용 벨트 또는 그들의 케네스 콜 벨트가, 그들을 완전히 먹는 것이 최고입니다. 그것 데 도움이 경우에 칭찬은 실제로 정품을하지 아니합니다.

사용자 지정된 날짜입니다. 확실하게 예약을 할 수있습니다 음식점하실 감탄, 아마도 당신이 어디로 수많은 다른 남자, 그러나 저녁이 구체적으로 대상을 만들기 날짜의 소원을 좋아한다, 즐겨찾기에 점수를 많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헤헤.

작은 것들이 오래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집착을하는 것처럼 보일 수 애들 전체가 "우리는 쉽게하시기 바랍니다"개념, 그리고 나는 그들을 믿고 그냥가 시작될 수있습니다. 남자라고 더 작은 것들처럼, 데 그의 좋아하는 맥주는 귀하의 선택에 집, 얻기 nfl 네트워크에 대한 귀하의 디지털 케이블, 또는 구매 그를 양말이 지른다 로맨스가 그들입니다. 보육 정도로 만들 수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냥 그를 위해 노력합니다. 되지와는 달리 여성을위한 노력 = 로맨스입니다.

무엇이 다른 남자 - 승인 로맨틱 제스처가?

레이디스, 무엇이가 장 낭만적인 날짜를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어떻게하면 로맨스 a 사나이 귀하는 데이트가?

애들, 무엇이 귀하의 생각은 로맨스의 데이트가? 일단 관계가 발전을 변경하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로맨스를 확인하지 로맨스이나 부족 호환성?

Drug Test Kit

월요일, 10월 29

멋진 결혼 생활의 비결은

퓨 리서치 센터가 결혼과 양육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어린이가 8 명가 운데 69 일 쓰러진 있었다 목록은 요인과 연관있는 사람들이 성공적인 결혼 - 저 뒤에 "나눔 계 일상," "좋은 주택," "적절한 소득," 는 "행복 성적인 관계"와 "충성합니다."

]에있는 1990 세계 값 조사 결과, 어린이들 사이에 순위가 제 3의 중요성 동일한 항목을 사용하여 65 %라며 어린이들이 좋은 결혼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그냥 41 %라고 그래서에 새 1978 설문 조사합니다.

방도 - 공유는 인용으로 매우 중요하여 62 %의 응답자, 최대의 47 %는 1990 년.

이 조사에서도 찾을 수있는,로 마진은 거의 3 -가 - 1, 미국인들은의 주요 목적은 결혼이있는 "상호 행복과 성취"의 성인보다는 "베어링과 모금의 어린이입니다."

이 조사의 결과를 반박할 우려를 표명하여 수많은 학자와 패밀리 - 정책 전문가, 그중 바바라 dafoe whitehead의 럿거스 대학의 국립 결혼 프로젝트입니다.

"대중 문화는 점점 더 지향을 이행 x - 정격 환상과 욕망의 성인,"그녀의 최근 보고서를 썼다. "어린이 - 양육 값 - 희생, 안전성, 신뢰성, 만기 - 보인다 부실과 musty을 비교합니다."

버지니아 주 rutter, 사회학 교수 framingham (mass) 상태 대학과 이사회 구성원의 이사회에 현대식 족,은 변화 조회 수있습니다 링크된의 일부를 미국의 상대적인 부족을 족 - 친절한 직장 정책 같은 유료 떠날과 8612 보육합니다.

"만일 우리가 치 족 ... 우리들이 살고있는 환경을 변경할 필요가있습니다"라고 말을 인용해 도전 직면하여 젊은이, 2 - 3024 커플대로 숙고 데 아이.

가 1978 년 실시한 설문 조사를 통해 전화를 중간 - 중간 - 2월 3월들 사이의 임의의, 전국의 샘플은 2,020 어른입니다. 그 여백의 오류가 3 % 포인트입니다.

들 사이에 수십명의 질문에 설문 조사, 많은 감동에 대한 미국의 높은 비율을 초과 - 중 - 장진 출생하고 외부의 결혼 생활의 동거합니다. 이 조사는 언급이 37 %의 미국 출생은 2005 명이를 미혼 여성, 최대의 5 %는 1960을 찾을 수있는 거의 절반의 모든 성인들은 30, 40은 외부의 결혼 생활을 파트너와 함께 살고있습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71 %의 미국인들은이 성장의 출생을 지체 어머니는 "큰 문제가있습니다." 내용이 동일한 비율 - 69 % -라고 한 어린이가 요구를 모두 한 어머니와 아버지가 자라서 행복합니다.

붕괴의 응답,이 조사 결과 일부 예측 패턴 - 공화당과 오래된 사람들이 더 많은가 능성을 줄 보수적인 답변이 민주당과 젊은 성인입니다. 그러나 패턴이 이와 관련해 인종과 인종이 더 복잡합니다.

예를 들면, 인구 조사 통계에 의하면 흑인과 라틴 아메리카계들은 백인보다 더 많은가 능성을 베어 어린이 명 중 장진. 아직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러한 소수 그룹은 백인에 비해 더 많은 경사가 높은 값에 장소의 중요성은 자녀가 성공적인 결혼 생활을합니다.

이 조사 결과, 80 % 이상의 흰색 어른이 결혼과 비교하여 약 70 %의 12.6와 54 %의 흑인입니다. 아직 흑인들은 백인과 히스패닉에 비해 더 할 말이있는 혼전 섹스가 항상 또는 거의 항상 도덕적 잘못입니다.

사람들은 적이 중에서 기혼, 흑인 (38 %)과 백인 (34 %)들이 더 많은 확률 12.6 (23 %)에 비해 이혼되었습니다.

포부로 사회 문제 중 하나가 전국의 대부분의 분열의 설문 조사 결과, 57 %의 공공 반대 게이 및 레즈비언 결혼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의견이 거의 균등하게 나눠에서 토목 노동 조합에 대한 지원이 될 줄 같은 - 섹스 부부가 많은가 동일한 권리와 부부입니다.

질문 내용은 추세는 더 많은 동일한 - 섹스 부부 육아, 50 %는 이것이 불량에 대한 사회, 11 %는 것이 좋다, 그리고 34 %는 그것은 약간 차이가있습니다.

Para concluir: masculino e feminino c�rebro diferen�as e como elas efeito namoro
Oldies Song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