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24

피자와 건강 식품

메릴랜드 대학의 식품 화학자라고 말했다 월요일을 향상시킬 방법을 찾을 수있는 그들의 내용 전체를 방지 - 곡식 밀 굽는 피자 반죽하여주는 것이 더 이상의 높은 기온과 많은 시간을 상승세가 반죽합니다.

항산화 물질은 피해로부터 보호하는 세포가 불안 정한 분자 무료 radicals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부 전문의 위험을 낮출 수있습니다 믿는다 항산화 암, 심장 질환 및 다른 질환입니다.

liangli 루시 유, 식품 화학 교수, 광범위한 연구로에서 발생 밝혔다 결과에 건강 - 홍보의 속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밀 - 기반 식품.

"피자를 선택한 이유는 우리는 단지 그것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식품 제품, 미국에서뿐만 아니라지만 전세계,"연구원 제프리 무어 덧붙였다.

"그래서 우리가 생각한다면 개선 방안을 찾을 수있다 (그 방지제)를 등록 정보, 이렇게 같은 제품에 대한 국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더 클 수 있고,"무어 덧붙였다.

하지만 한 조각을 무어 있었다 피자 마니아들을위한 조언을 충당하기 위해 그들의 지각 수도 등의 토핑과 함께 여분의 흙을 fatty 치즈, pepperoni, 쇠고기 소시지와 그라운드입니다.

"만약 당신이 모든 다른 것들을 추가 다시 건강이있는 잠재적인 부정적 결과를 추가하시는 경우 negating 아무것하는 측면에서 (건강) 값,"무어라고 말했다.

이번 연구는 최대로 게재 시카고에서 회의는 미국의 화학 사회는 메카에 대한 깊은 - 요리, 피자 두께 - 지각.

연구진 실험을 굽는 온도를 굽는 시간과 발효 시간 - 시간을 피자 반죽이 부여 오를. a hotter oven

항산화 수준이 높아졌다는 최대 60 %를 사용하여 더 이상 제빵 타임스와 최대 82 %를 상위에 굽는 온도에 따라, 밀가 루와 항산화 시험의 종류를 사용, 이들라고 말했다. 정확한 메커니즘에 관여하는 불투명, 그들라고 말했다.

굽는 시간과 온도를 수없이 함께 증 피자 굽기를 완료되면 신중하게, 연구 학자라고 말했다. 그들 oven 사용 온도 400에서 550 사이 도를 화씨 (204에서 287 사이 섭씨), 제빵 타임스 7-14분.

이들 발효 번 밝혀졌 최대 2 개의 완전한 일, 그리고 마침표를 더 이상 찾을 수있는 경우도 2 배가 반죽의 항산화 수준입니다. 줄기에서 발생하는 화학 반응이 아마도 반죽에 효모를 릴리스에 더 많은 시간이 있었다 항산화 구성 요소, 무어라고 말했다.

일반적인 발효 시간은 약 십팔시간, 무어라고 말했다.

이 연구 전체를 밀 반죽에만 사용됩니다. 밀의 대부분은 bran에 항산화 및 endosperm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제거 세련된 밀, 무어라고 말했다. 따라서, 더 이상 발효와 hotter 제빵과 더 이상 덜 효과적인 전망을 만드는 것이 더 건강에 피자와 함께 세련된 밀,라고 그는 말했다.

이 연구는 미국에 의해 자금 조달을 담당 부서의 농업과 곡물 단체가 있지만, 피자 업계에 의해없습니다.

Zoo-Hoffnung-Panda Porn Wille helfen Sorte
False Postive Marijuana Testing

화요일, 11월 20

이메일 - 화합을 향상 사랑을 찾을 기회가

이것으로합니다. eharmony.com에 따르면,이 번의 클릭 이어질 수 primrose 경로에있는 사용자가 자신의 완벽한 이메일 - 낭만이있습니다. 왕자의 완벽한 일치하는지 여부는 매력이나 창녀로 심장의 골드는 최대의 사용자입니다.

출범, 2000 년에 eharmony.com 일치하는 주장을 갖고 헌신에 수천명의 사람들이 남아 관계, 결혼 생활로 안내하는 사람들도 일부있습니다. 의 첫 번째 단계는 개인 프로필, 철저한 조사 투표소에서 사용자 자신의 값, 흥미와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그 경쟁 업체와는 달리, 대부분 자신의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실험실로 자신의 호환성을 테스트의 현상을 설명하려고합니다. 들은 사용자들이 진정 필사 유엔 - dateables 동남아 최대 아파트 또는 일반 사람들이 단순히 시간을 외출을 찾을 수없는가? 이들의 현실과 같은 질문도 호환하는 인터넷 검색 서비스가 어떻게 될 수있다는 광범위하게 조사와 연구를 통해 이러한 실제 라이브 "사랑 의사입니다."

lance 존스, 강사는 대학의 심리학은 물론 인간의성에 클래스,이 아니라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확신에 의해 제한된 연구 내에있는 필드입니다.

"정보의 모습을 나이가 변경되었습니다 데이트, 거의 한 빨리 연구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더 많은 기술을 개발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문제는 많은 데이터 전체를 한 것이 아니라 한 않습니다. 나는 그들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일부 우려 태도 / 값 유사성과 근접하기 때문에 값을 예측할 수있는 두 개의 변수는 호환성,"라고 그는 말했다.

존스도 어려운 것이 방법에 대해 말씀을 찾을 수있습니다 대학원생에 대한 잠재적인 관계로 인해 그들의 무거운 코스로드하고 고백하는 부서에있는 많은 대학원생들은 인터넷 데이트 프로필을 시작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단순한 호기심을하면서 참 부족 그것에 대해 다른 사람이있을 수있습니다 장거리입니다.

한 대학원생은 존스 '부서가 어떤 장점이있다는 것을 증명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시인 자신의 장기가 만나 그녀의 남자 친구로 인해 인터넷을 프로필입니다. 익명의 상태로 유지하려는 반면, 그녀의 질문에 놀랐와 거래 금액에 대한 개인적인 종교적 신념입니다.

질문 사항과 함께 영성과 종교계에 대한 요구가 있다고 존스 문화적 차이가 똑같이 중요 히트 - 또는 - 미스 확률으로 작동하는 경우입니다.

"때로는 일할 수있는 한 부부의 경우에는 다른 조회 불과하기 때문에 그들의 공통점 (다른 지역), 그러나 때때로의 문화적 정체성이 없어도됩니다. 이론적으로 잠재력을해야 할 수있게 도움을하고있다"라고 그는 말했다.

성격 검사 및 인터넷 프로필과 관련된 더욱 상세한, eharmony.com 연구실 기술자들은 그들을 위해 자신의 작품과 함께 잘라들이 새로운 연구 시설을 도입합니다.

월요일, 11월 19

동성애에 대한 금지 조치를 해제 영국산 수있습니다

한 핵심 보수적인 유대인 회당을 구별하는 지도자는 전국 조직 회담의 움직임이 예상된다 롤백 안수 금지를하고 개방적으로 동성애 영국산 연도의 최종입니다.

그는 예수와 두 종교가 법률 전문에 합류 모임이 교회를 준비하는 데 도움을 시도 혼란과 불편을 따라야합니다.

랍비 제롬 epstein, 집행 부사장은 미국의 보수적인 유대교 회당 말한다위원회의 학자들이 유대인의 율법에 대한 해석의 움직임이 예상된다 느슨하게 년 12 월 투표 때 금지합니다.

동시에, epstein 기대하고 겨냥하는 정책을 승인 학자는 전통 교회를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배 안에있습니다. 유대인 회당이 법을 믿는 바와 같은 - 섹스 관계가 여전히을 뽑을 수있게된다 영국산 사람들이 내용을 공유합니다.

유대인의 율법위원회에 의해 투표와 표준이 테스트를 호출 무엇을 보수적인 지도자들은 "큰 우산"-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하나의 운동 이내입니다. 그것은 또한 신호가 넓은 지역 사회로 이동하는 방법까지 보수적인 지점은 유대인의 율법 뻔하다.

"이위원회가 능성을 수락 -이 동의, 제 생각 - 두 개 이상의"정책, epstein 말했다 열린 8월 24일 모임은 뉴욕의 보수적인 유대인 지도자입니다. "하나는 실제로의 현재 위치를 재확인하고 그것을 하나 이상이되는 개방합니다."

이 효과는 모순되는 행동은 지역 유대인 커뮤니티에 더 많은 자유를합니다. 보수적인 신학교와 함께 운동의 견적 750 회당과 1000 개 이상의 북미 영국산을 받게됩니다를 결정하는 정책을 따릅니다.

"그것 혼란을 일으킬 수있다면 엄청난 불안 일으킬 수있다면 엄청난 긴장을 일으킬 수있다면 엄청난 불일치가 발생할 수있습니다"라고 말했다 epstein.

투표로 제공하려는 움직임이 위축 중간 지상을 끊지 혁신과 엄격한 전통의 아메리칸 유대교 사이입니다. 다음과 유대인은 보수 지부 법률, 제한을 허용하면서 현대적인 상황에 대한 변화입니다.

일이 지난 하드 도로를 따라합니다. 많은 보수적인 유대인들이 참가 더 진보적 개혁 스트림을 넘어섰다는 최근 미국에서 최대 규모로 보수적인 지점입니다. 게이의 개혁 운동을 규정하고있다 종교간 부부의 더 많은 수용합니다.

에 대한 보수적인 유대인을 찾고 더 엄격한 준수, 동방 정교회 지점이 된 인기를 선택할 수있습니다. 동방 정교회 전통적인 해석을 엄격히 준수하는가 유대인의 법률, 여성과 게이 거리로 전락 영국산 금지합니다.

랍비 조엘 roth, 종교 학자가하는 선도하고 보수 성향의 구성원이 법위원회, 전통 유대인의 견해를성에 의문이있는 사람이 있는지 여부 체류, 심지어 회당 자유롭게 경우에 패널을 사용하면 동성애 관계를 수락 또는 거부합니다. roth 고 말했다왔다 "demonized에 대해"이라며 종교적 율법 해석 다시한번 동일한 - 성별 성별로합니다.

"나는 그것을 알고 율법의 약자로 인해 통증,"라고 그는 말했다. "하지만 고통이 아닙니다 immorality과 동일시된다."

랍비 엘리엇 dorff, 부위 원장은 율법위원회와도 존경받는 학자가, 안수 게이를 지원합니다 이라며 "그것은 단순히 자연없습니다"로 대출 수요가 남아있게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시간에 하나님의 뜻을 해석,"dorff라고 말했다.

dorff 및 roth epstein과 함께하는 여행, 예약에 대한 더 많은가 중지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로스 앤젤레스와 워싱턴에서 토론토가 트리오 또한 지난 달에 말씀입니다.

중점적으로 토론의 의미는 레위기 18시 22분하고있는 상태 "거짓말을하지 않는다 거짓말을 한 여자와 한 남자와 함께,"및 20시 13분을 말한다 이런 행동은 죽음에 의해 처벌됩니다.

의 마지막 주요 법률위원회에서 투표 동성애 관계를 나온 1992 년,이 패널을 공개 동성애에 대한 금지 조치를 유지하기로 결정 압도적 영국산입니다.

의 최신 토론을 25 - 회원이위원회는 법률 의견을 고려해 "라는 teshuvot,"에 대한 반대를 변경하고있습니다. 6 회가 인정하는 정책이 필요합니다. 드물게 발생하지만, 두 개 이상의 의견을 수있습니다가 보증을 떠나는 결정을 수행하기 위해 지역 지도자입니다. epstein은 결과가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놀드 아이젠, 들어오는 총리는 뉴욕에서 유대인 신학교는 학교에 주력 보수적인 유대교, 개인적 안수 게이를 지원합니다. 하지만 그는 문제를 논의할 예정이다 교수진과 학생 입학하기 전에 규칙이 변경됩니다.

로스 앤젤레스에서 대학의 유대교도 보수적인 영국산 기차, 유일한 것이라고 말한다위원회는 다음과 어떤 정책을 채택합니다. 그러나, dorff는 학교의 rector와 많은 기대 신학교, 허용되는 경우는 공공연하게 게이 학생 인정합니다.

거울을 통해 갈등은 동성애가의 문제를 놓고 공방 성공회 교회를 포함한 전용 개신교 단체와 장로 교회 (미국)가있습니다. 수십명의 개별 교회들이 분쟁으로 인해 떠난다는 기독교 교단입니다.

roth 자신의 위치를 말합니다 많은 보수적인 유대인 회당 문제에 대해 이미 알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이위원회 투표 후 충돌합니다.

"유대인이위원회에서 법률과 기준,"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 토론은 전체 운동의 미래가있습니다. 아무것도 덜합니다."

Beyonce Song Lyrics

일요일, 11월 18

사랑은 정말 좋은 청바지 한 쌍의

여성의 평균 금액을 포기하는 것이라고 그들 섹스에 대한 15 개월에 벽장 전체의 새 의류, 섹스에 대한 주소와 함께 2 % 준비가 기권 교류를위한 3 년 새 의복,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약 1000 여성의 10 미국 도시입니다.

61% 나빠질 것이라고 말했다 응답자의 여성들이 즐겨 찾는 문서를 잃지 섹스에 대한 포기 한 달 이상의 의복.

"일부 사람들은 그 사람의 옷을 만들지만 의류의 오른쪽 그를 대체할 수조차,"패션 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와 텔레비전 성격 카슨 kressley의 현실을 드라마 "queer 아이의 연속 사나이"라고 성명서에서 설문 조사에 수반합니다.

이 연구 또한보다 나은 것을 제안 옷을 자주 관계를 착용합니다.

사이 18 54 년간의 여성의 평균 연령은 그녀가 좋아하는 문서에 멈추었 의류 12 년반, 1 년 그녀보다 더 많은 시간이 긴 관계로 그녀의 일.

응답자의 거의 3 - 분기, 또는 70 %를, 또 믿고 사랑에 그들은 처음 시야에 들어왔다하면 완벽한 문서의 의류를 찾는 반면에 불과 54 %의 여성들이 자신 spotting로 남자가 오른쪽입니다.

거의 절반의 여성, 또는 48 %를내어 설문 조사에 참여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기술의 소비자 제품 거인 unilever 밝혔다 의류는 자신의 남자에 비해 더 믿을 부여할 자신감과해서 섹시한 느낌입니다.

저작권 © 2007 로이터 통신에 국한됩니다.

How to Be More Attractive
Evaluation Of Drug Testing In The Work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