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25

참을성이 Dater를위한 온라인 데이트 팁

수잔 박스터 별

온라인 데이트는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기회를 높일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한 바구니에 모든 달걀을 넣고 당신에게 플래터에 인생의를 제공하기 위해 Match.com 또는 eHarmony.com에 의존하는 경우에는 다음 당신은 매우 긴 시간을 대기 할 수있다. 당신은 추가 보너스, 당신은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는 데 도움이 사회 생활에 보충으로 온라인 데이트를 생각해야합니다.

그러나 오른쪽 사람을 온라인으로 찾는 것이 힘들 수 있습니다 내 경험으로 사람들의 사진이 있었다 사람들이 덜하고 더 나은 보이게하는 완벽한 빛 찍은 거구 전에, 둘, 세부터. 또한, 나는 어려운 저에게 그들의 진짜 나이, 높은 또는 결혼 상태를 알려 발견 거짓말 쟁이 많은 걸 발견 했어. 나는 또한 지루, 이상한 대화를 통해 토 모두가이 말한다 "유머 감각도 풍부합니다."문제는 유머 감각은 큰 시간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내가 아주 비꼬는, 그러니까 실제 농담과 가벼운 코미디 날 웃게 및하지 말고 웃음 가짜 적어도하지 않으면 날짜는 짜증 난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온라인 데이트와 용기를받지 않으려면 그 과정을 빠르게하고 하나를 찾는 당신이 가까이 접근 할 수 있도록 도와 나의 도움말을 따르십시오 :

1. 그 사람 그녀를 만나기 전에 그 사람을 "알 수"를 앞뒤로 이메일을 보내는 유지하지 마십시오. 바로 첫 번째 날짜 / 회의를 예약합니다. 사람들은 컴퓨터에있는 것보다 사람의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실망하고 싶지 않아요!

2. 당신은 긴 저녁 식사 날짜 나 나들이를 충족 처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긴 시간 동안 이상한 함께 붙어 있고 싶지 않아요.

3. 팁 # 2 후, 만 (어쩌면 당신이 친구와 저녁을지고있어?) 하나 또는 두 개의 음료 시간이 후 유지하는 것이 당신의 날짜를 말해. 이 사람을 떠나 본인이 더 원하는거. 남자들은, 특히,이 사랑에 빠지지 않으며 추격을 좋아해요!

4. 적어도 두 개의 날짜 당신이 나갈 때마다 예약합니다. 왜 모두가 하나 또는 두 개의 음료를 사람을 만날 때마다 한 시간을 갑판려고하지? 이 이상하고 이상 후에, 당신은 당신이 첫 데이트를 할 때마다에 넣어 양 노력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이 방법은 먼저 떠난 후에는 다음 사람을 만날 때, 당신은 이미 훌륭한 찾고 있습니다!

누가 지불해야 하는가?

KelseyHerman 별

우리 부모님은 남자들은 항상 모든 비용을 지불해야한다고 말해 줬어. 그래서 데이트 시작 자신 청구서에 네덜란드어 갈 발견했을 때, 나는 조금 혼란 남았다. 물론 생각 부하를 성장과 여성이 동등하게 취급해야하지만 데이트 할 때, 사회는이 백지화 것 같습니다.

남자는 "당신이 할 경우, 당신은 상황을하지 않으면 저주, 저주"에 넣고이 태도를 이끌어에서 죄책감 있습니다. 남자들은 날 위해 비용을 지불 할 때, 나는 죄책감의 놀라운 금액을 느낍니다. 내 돈을, 나는 내 여성 이상을 배신한 것처럼 이런 방식으로 사람이 "법원"날 필요는 느낀다. 나는 가치 tradition.The 오래된 질문이 계속하지 않는 구두쇠 같으니 데이트 나처럼 사람이 저와 함께 수표를 분할하거나 비용을 지불하면, 기분이, 남성은 항상 비용을 지불해야합니까? 여성 지불 남자의 전통이 시작되면 여성들은 남성과 동일한 권리가 없었으며, 따라서 사람이 수 같은 방법으로 급여를 적립 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남성과 여성 소득 사이의 격차가 빠르게 좁혀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여성들이 이전보다 훨씬 업무 힘에 있습니다. 양 당사자를 들어, 규칙이 모호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비용을 지불해야 할 때 정의의 증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명확히하기위한 몇 가지 팁 현재 위치 :

남자는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남자가 여자를 요청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그는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는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과 장소를 선택할 수있는 주도권을했다, 그래서 그는이 법안을 데리러해야합니다. 남성은 첫 데이트에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완전히 필요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여자가 첫 데이트에서 비용을 지불하면, 그 순간 데이트하고 싶지 경우 가능성이 높아 만합니다. 당신이 여자를 유지하려는 경우 남자는, 항상 특별한 상황을 위해 지불해야합니다. 기념일에 분할 법안은 이후 식사 수동적 인 침략을 보장합니다.

여성은 지불해야 할 때

여성은 항상 비용을 지불하는 기능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잠시 동안 한 남자를 사귀어 왔고, 그는 항상 지불하더라도, 여전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혼자서는 테이블에서 당신을 균등하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성 공헌과 힘의 감각을 느낄 때때로 지불. 모든 너무 자주 식사에 사람을 쓰러 뜨리고 말 : "내가이 법안을 가자"적합합니다. 여자는 항상 남자의 생일에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주어진입니다.)

네덜란드어 갈 때

캐주얼 데이트 한 가지이지만, 한 번 관계가 안정적으로수록 수표를 분할 정상입니다. 이렇게하면 유사한 소득이있을 때 특히 적합합니다. 제 친구는 2 년 동안 관계를했습니다 대신 분할 각 수표의, 그들은 식사 비용을 지불 가면서 하죠. 관계는 결국 공유 경험입니다.

남자의 마음은 항상 비용을 지불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비용을 지불하는 기능을 제공 거기에 많은 여자들이 (나를 포함)이 있지만, 많은 여성들이 저녁 식사 때 자신의 지갑을 열기의 아이디어에 웃음 것이다. 기회는 그녀가 립스틱을 들고 이외의 유틸리티를 위해 가방을 가져 오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모든 관계는 다른 이들 방법 중 어느 설정 인 돌 없습니다. 어떤 규칙도 없습니다. 만약 당신과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것으로 머리 작동하는 지불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관계가없는 물질이 필요 기억 구애를 논쟁이 법안을 들어도 한 사람으로하는 것은 아마 가치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