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8

당신은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10 데이트와 관계 레드 플래그

나타샤 버튼, 줄리 어부와 Meagan McCrary으로

여성의 수천 관계 빨간색 플래그 이야기를 수집하는 데, 우리는 남자 그리 좋은 (살짝 넣어)을 행동 꽤 믿을 계정을 읽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패턴 다소 나타났습니다 : 특정 붉은 깃발 - 경고 신호는 우리의 기본 문제가있을 수도 징후로 정의 관계 - 그들이 이전에 징후를 인식달라고 여성으로부터받은 편지에 등장 있었죠. 자신들의 실수로부터 배우기, 이러한 10 큰 붉은 깃발을 인식 됨으로써, 자신의 데이트 재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정말 당신의 남자 친구 아니에요

그가 그렇지 않으면 그것이 - 당신은에있어 얼마나 많은 문제가 날짜 또는 얼마나 많은가 같이 잤어 시간되지 않습니다 "DTR"로 알려진, ... "의 관계를 정의 '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그의 여자 친구가 없습니다. 사실 그는 당신에게 당신이 그를 하나처럼 치료를 기대하는 두 번째를 상기해야합니다.

그는, 그럼 창녀처럼 취급

관계는 주로 섹스를 기반으로하더라도, 남자는 여전히 편안하고 즐거움을하지 그것이 자신의 처분에 대해 단순히이있을 경우 같이 간단하게 몸을 사용합니다. 관심되어야합니다 일부 부드러움이 없다면, 섹스는 친밀한 만남보다 더 많은 비즈니스 거래된다. . . 이 경우, 당신은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스탠드로 수표를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를 위해 편리 때 당신을 위해 거기에만 있어요

그가 당신을 사와야 전에 이십분까지 저녁에 커밋되지 않습니다 사람이 명확하게 그의 친구가하는 건 뭐든 놓치지 않을거야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소한 생각하는 이외에,이 사람은 undependable - he'll 맑은 날에는 주위하지만 곧 구름의 롤로 그 커버에 대한 실행집니다.

그는 자기 애자의

약간의 자기 사랑, 여러분의 필요에 참석하기 위해 자신의 반사에 아름답게 바라 너무 바빠서, 또는 당신은 가끔 칭찬 사람이 건강하고 있지만, 한 방을 가치 데이트가되지 않습니다. 자아 도취는 일반적으로 구제 치료를 필요로 실제 심리 상태입니다. 그러나, 작업 치료를 위해, 남자가 성격 결함을 인정 할 수 있어야합니다. 행운을 빌어 그가 아무것도하지만, 완벽한되는 애자를 설득력. 결국, 그는 이미 최고의 연인을 발견이야, 때문에 포함하여 그 누구도, 영원히 그를 또는 그의주의 가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 . 자신. 그리고 로미오는 자신의 작은 세계에 살고있을 때, 건강한 관계는 환상입니다.

그는 당신 돌아이 없습니다

당신의 남자가 지속적으로 당신의 약점을 지적하거나 친구, 가족, 동료 (또는 남남처럼) 앞에 (대신 "예"의 "어 그래"라고 할 때 등)을 수정하는 경우, 그가 당신을시키는, 그리고 세계 그는 정말 돌아이 없습니다 것을 알아요. 남자 친구가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하지,하지만 확실히 갈라놓을 선택해서는 안됩니다.

그는이 전화로 그늘이 졌어요

그는 항상 이야기를 다른 방으로 간다면, 그는 측면에있는 다른 여자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송수신할 늦은 밤에 문자의 수는 그는 아마와 함께 자고 얼마나 많은 다른 여자에 비례합니다.

그는 부정하는 당신을 고발

우리는이 안되는 이동 배후에 어떤 심리학 정확하게 확실 하진 않지만 여성의로드는 현상을보고있다. 그들도 이야기들은 여성분들을 염탐하는 경우 한 여자의 남자 친구가 끊임없이 문자 메시지를 유죄 그녀의 휴대폰을 확인, 다른가 그녀의 여자 친구와 데이트 원한다면 그녀가 매 삼십분 그와 함께 확인 요구, 그리고 몇몇 여자의 남자 친구보다가 탄도 가겠어요 또 다른 남자.

그는 항상 당신을 critiques

아마도 귀하의 체중에 대해 비꼬는 코멘트를 만들거나 뭔가 "더 적절한,"어느 쪽이든으로 변경 가끔 수요가있을 겁니다, 당신 사람이 당신에게 덜 관심, 굽힘 파괴 더욱 우려 이러한 표시처럼 행동하고, 그는 가치가 믿고있는 여자처럼 당신을 구체화. 당신이 멀리없이 만든 방법은 아마 단순히 제안을 제공하지만, 약간 경멸 어조로 말하거나 당신에게 당신이 10 년간 (매일해온 일을하는 새 "보다 효율적인"방법을 가르쳐주지 자신의 엉덩이 기적 닦아 방법을 그에게이) 당신에게.

그는 생전에 배려심이의 <

이 빨간 플래그에 주목하여 인간의 작은 몸짓처럼 그가 잭 'N 상자 당신의 집에가는 길에 밀크 쉐이크를위한 정차하지만 당신에게 치료를 가지고 가져가면 어쩌죠. 인정 머리없는가 더 편안한 사람이 상황되는 상승하고, 곧 당신이 분노에 대해 전체 속도를 향하고 단방향 관계에 있겠 경향이 초기에 역할을합니다.

그는 통제 해왔의

사람의 조작 방법을 제어하는​​ 형태의 다양한 걸릴 수 있습니다 : 어떤 분들이 그들이 원하는 사람되는 당신을 야단 치고 수 있으며, 일부는 가족과 친구로부터 당신을 분리하려고, 일부 현재 ultimatums의 관계를 실행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반복해서 당신이 그들에 완전히 의존 때까지 귀하의 독립에서 멀리 당신이 - 칩핑 "구조". 이런 데이트 사람은 적어도 말, 건강하지 못한 상황에서 당신을 저장합니다. 기능 관계를 존중하고 지원하지 모든 촬영을 주도하는 한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는 변화 시키겠다고해도, 아마 당신은 가치 자체, 감각의 감각을 잃게하기 전에 손실을 이뤄져 절단하고, 옳고 감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