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7

여자 미쳤어요

(AP = 연합 뉴스) 머리에 약속이있어서가는 도중에 여자가 헤어 살롱 '을 통해 그녀의 차를 추락했다. 델라 밀러, 73, 티나 헤어 프로의 윈도우로 일 방을 가로질러 6 피트의 한 고객은 노크 추락, Soldotna 경찰 마빈 Towle했다. 살롱 앞에 주차장 눈 덮인되었다.

미란다 넬슨, 스타일리스트, 그녀가 다시 방에 그녀가 충돌했을 때 들었했다.

"나는 폭탄이 터질 시간이 지났다고 생각,"넬슨은 말했다.

두개의 커다란 접시에 유리 창문, 벽, 그리고 살롱 났어요 외부 석조물 앞에 파손 파괴, 경찰이 밝혔다. Towle 최소한 1 만 5000 달러에, 또 다른 $ 2,500에서 차를 건물에 피해를 추정했다.

밀러, 누가 부상이 아니었 사고에 대한 언급 안했습니다.

그녀는 머리를 임명 진행됐다.

Divi�rtase al intentar encontrar a un compa�ero

화요일, 1월 5

진실에 대해 여자 욕망

주요 과학 이벤트 존 밴크로프트, 6 단일 여자를 공유 브루넬 대학, 런던의 기숙사에 의해 어디 킨제이 연구소의 과학자들은 여성의 욕망의 진정한 본성을 확인하는 실험을 수행 성적 주도합니다.

그것은 지금부터 100 년 프로이트가 최초의 여성성에 대한 있으나, 새로운 기술을 오늘 우리는 무엇을 여성성에 더 가까이 그렇게 신비하게 밖에서 일하다 보니 사용할 수 있다고 추측했다. 그들이 어떻게 자신의 libidos 움직이게 만드는 작업 실험을 커팅 에지 시리즈에 참여 주 과정 동안, 실제 삶 캐리 Bradshaws, Samanthas, 샬롯과 Mirandas의 그룹의 일생 일대의 모험을해야한다.

같은 과학자가 있는지 정말 스트리퍼 명소, 왜 여성은 특정 남자 여부를 여부를 남자가 침대에서 무엇을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과 잘 될거야 말할 수있습니다 매력입니다 발견 사실 소설에서 분리됩니다 해제 여성의 관점에서가없습니다.

월요일, 1월 4

미셸 오바 마의 데이트 팁

조지 Stephanopoulos으로

미셸 오바마 글래머 잡지의 표지 다음 달 나타납니다 - 네, 바로 따라 39 "와 귀여웠 휴일 의상"과 "7 가지 이유들 사랑"입니까 그냥 길 - 그리고 그녀는 남자를 선택하는 방법에 글래머의 독자들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녀의 결론은? 귀엽다에 대한 해결하지 마십시오.

"귀엽다 좋아. 하지만 귀여운에만 너무 오래, 그리고 그것을, 누구 한 사람으로서 당신은이 정도? 통장이나 제목을 쳐다보지 마. 마음을 좀 봐. 영혼을 좀 봐 ...하면 사람이 데이트하는거야, 당신은 항상 좋은, "퍼스트 레이디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당신이 완전히 행복하게하지 않으며 당신이 온 기분이 누군가와 관계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잡지의 70 년 역사상 처음으로 첫 번째 여자 표지에 등장을 가지고있다. 부인은 오바 마가 다음 세대를 멘토링 그녀의 헌신에 대한 특별한 인식을위한 올해의 글래머의 연례 "여성"수상의 일환으로 선정됐다.

그녀의 인터뷰에서, 멘토링 및 고객님의 멘토 찾기의 중요성에 대해 부인 협상 오바마 : "내가 젊은 변호사, 이미 다른 여성과 남성 사무소에서 자신의 날개 아래 날 데려있었습니다. 때로는 스승 때문에 당신을 찾지 못한다면 그 스승에 대한 봐요 - 가끔은 당신이 그들을 밖으로 추구하고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칭찬하고 기뻐 손을 빌려있습니다. "

그녀가뿐만 아니라, 여성의 것들 몇 가지 소중한 교훈을 배운 그녀의 남자 멘토가 추가됩니다. "나는 항상 그리고 내 아이들을 먼저 넣어려고 노력했지만 ... 나 자신을 정말 가까이로 5 또는 7에 반대하는 두 번째. 한가지 내가 남자의 역할 모델로부터 배운 그들이 스스로 투자에 주저하지 마시고있습니다. "

Britek nem b�znak a szerelmi partner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