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26

직장의 주의할 점 로맨스

뉴욕 - 그것은 자연의 직장에서 사랑을 찾을거야. 그것은 어디에 사람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하지만 사무실 로맨스 위험 잉꼬 커플과 그들이 근무하는 기업 수 있습니다.

많은 고용주는 데이트 게임이 결론에 영향을주지 않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그 산만 애인 뒤에 그들의 작품에 빠지지 걱정하고 있어요. 그들은 또한 우려 그 신맛 성희롱 혐의로 이어질 수가는 관계.

일부 회사들은 전부 로맨틱한 관계를 금지합니다. 그래서, 사랑에 빠지고 직원 해고 얻을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앞서으로, 사랑이 공중에 있습니다. 여기에 모든 직원에 대해 직장 연애가 알아야 할 5 가지가 있습니다 :

어떤 사랑은?

한 가지 방법은 관계를 정의할 수 없습니다. 모두들, 당신의 고용주를 포함한 다양한 볼 수 있습니다.

일부 고용주들은 믿고 한 번 날뛰는 연간 휴가 파티 관계로 특히 감독과 종속이 참여 카운트 후.

기타가 오래 지속 구애는 게 아니라면 그것이 중요하지 않아 논쟁 수도 있습니다.

직원은 그들의 개인적인 생활에 어떻게 자신의 고용주의 사업을하지 않아야 주장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회사에 재정적 혹은 법적 위험을 제시하면 그것은 수, 마이클 케이시는 마이애미 법률 사무소 엡스타인 베커 & 그린에서 파트너 말합니다.

"고용주가 직장에서 관계를 볼때는 법적 사기 문제에 주력합니다. 그들은 편애와 폭력 혐의 걱정 "케이시는 말합니다.

우려는 그 사무실 연애는 직장 산만로 이어질 수가 아닌 연인 단지입니다. 관리자 관여의 동료 또는 승진을 잡으면 그런데 그 과제가 주어집니다 동료 불평 수 있습니다. 울분은 팀웍과 생산성에 인스턴트 협정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알아 규칙

많은 기업들은 사회적인 연결이 얼마나 멀리 갈 수있는 직장에 대한 규칙을 만들어보십시오.

"고용주는 사람들이 직장에서 만나기로 인식하고있다"마이클 Hanlon는 필라델피아 법률 사무소 빈 로마에서 파트너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압력을 관계에 있어야한다는 생각에 아무도 원하지 않아."

대부분의 꺼림칙한 : 언제 보스가 낮은 순위 직원과 관련이 있고 또는 관계를 시작하지 싶어.

그 관계는 합의하에 수도 있지만 Hanlon 포인트 또한 어려운 직원이 더 보스 '미리 얘기를위한 일종의 보복을 두려워하지 않고 수 밖에.

많은 기업들이 낮은 순위에 연애에서 상사를 금지하여 문제를 피하십시오.

이들은 직원들이 관계에 공개 데이트를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골드만 삭스 그룹의 주식에, 당신은 당신은 동료와 함께 참여하는 경우 관리자에게 얘기를 해, 대변인 Gia 머저리라고 말했다. 당신이 발견하지 않은 관계 않으면 해고되는 위험이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소위 "사랑 계약의 사용과 사무실 로맨스 단계 더의 공개 가져가라."이것은 법적 문서로 두 직원은 관계가 합의하에 있습니다 선언에 서명해야합니다 있어요. 그것은 또한 회사의 성희롱 정책을 드리울 수 있습니다.

일단 고용주 관계에 대해 말씀입니다, 매니저 그리고 다른 부문에 주문 부부가 함께이 일을하는 데 온 관심 수있는 잠재적인 충돌을 피하기 위해 한 직원을 이동하려는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성인 만나

관계를 가지고있다 동료 고려한해야합니다. 저건 휴게실에 낄낄 거 리며 각 사무실에있는 다른에서 눈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상사 및 동료 함께 알아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신중해야합니다. 당신은 누구도 원치 않아 관리에 당신은 너무 당신의 연인과 또는 신체 전문적으로 행동하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당신과 함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불평.

설문 조사는 일과 생활 컨설팅 회사인 직장 옵션 후원은 623 응답자의 44 %가 다른 낭만적인 관계 혹은 직장에서 낭만적인 사랑의 행위를 관찰한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자들 로맨스를 목격한의 3 분의 1 이상 그것은 그들을 불편하게 만든 그들의 작품에 영향을 밝혔다.

안드레아 네델란드는 그녀가 2 년 전에 홍보 회사인 교통 통신의 일을 위해 그를 인터뷰 그녀의 남자 친구를 만났습니다. 매력은 빨랐어요.

함께 같은 팀에 근무 3 개월 후, 그들은 데이트를 시작했다. 그들은 그들의 관계는 조용히 있었죠. 그들은 작품에 별도의 시간에 산책해서 나가 계단을 이용하는 대신 메인 로비를 통해 걷고있다.

"내가 나가 점심을 그와 함께 매일 갈 아니었다고,"네덜란드, 지금은 25이라고 말했다. "나는 전문가가 일하는이되고 싶어."

그것은 돈을 지불. 그들의 관계를 1 년, 그들은 이미 그들이 같이 했겠죠했다 그들의 상사를했다. 부부는 하나가 그들의 회사를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제안했다. 그들의 두목은 아니라고 말했다.

대신, 그들은 별도의 팀에 넣어되었고 사무실 서로 마주보고 앉아.

사랑 바이츠

관계는 잘 때 당신이 그들에 있지만 수있는 재난들은 날려 버리는 경우. 그리고 그 재앙은 직업이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열심히 매일 옛 친구를보고있다면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요. 그 생산성과 사기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 당신과 당신 사이의 적개심을 의미 수 있습니다 동료,의. 또한 위험은 경멸 친구가 옛 애인의 직장이나 직업적인 명성을 방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관계를 매우 명확 어둠이 작품은 남쪽으로가는에있다"도나 Flagg는 인적 자원 컨설팅 그룹의 설립자라고 Krysalis 그룹. "모든 사람은 연애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취약되고, 그것이 정말로 사업을 누르십시오."

재미 있어요

사랑에 빠지는것은 직장에서 좋은 일이 될 수 임직원 및 고용주입니다.

그것이 그대로 네덜란드는 그것을보고. 둘 다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연애를 시작한 이후로 프로모션을 찍었을 - 그녀가 지금은 고위 경영진의 계정 그리고 계정 중역.

"사람들이 직장에서 긍정적인 인간 관계에, 그들은 진정으로 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열심히. 그들은 더 오래, "Flagg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