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25

당신은 과부 / 홀아비가있으세요?

그것은 인생에 걱정을 많이 겪었 사람에게 새로운 삶을 줄 단순히 훌륭하다. 황금 마음 만 사람들은 세계의 비슷한과 마음의 상태와 그 축복받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범주에 있다면, 당신은 생각하는 많은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결혼 잠금에 들어가서 할 계획이있는 사람은 벌써으로 비극적 인 사랑 이야기를했습니다 / 그녀는 삶의 가장 초기 단계에서 파트너를 잃었습니다. 이러한 과부 / 홀아비와 데이트를하는 것은 간편하고 삶의 개념으로 행복하지 않다하면 것보다 뒤에있는 방법입니다. 자체이이 풍부한이 필요합니다에 대한 더 이상 시간과 인내심이 필요해 사람과 insync을합니다.

일반적으로, 과부 / 홀아비 일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되지 않으며, 항상 걱정 다하겠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미래가 무효하다고 생각하고 마음에 고통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그들에게, 좋은 단어와 상호 작용하는 모든 사람이 공감을 표시하는 것 같습니다 많은이 표현을 싫어. 다음은 강제 싱글 기분이 나아 도움이되는 몇 가지 데이트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은 과부 / 홀아비 데이트를하게되면 5 가지 기억하기

1. / 그녀는 아직도 비탄에 젖은 있습니까? - 당신이 그 / 그녀의 아무것도 말하고 싶지 전에 그 / 그녀가 충분한 비탄에 빠진 시간이 경우, 알아요. 자신의 파트너의 슬픈 죽음은 충격을 야기했을 소화하기는 힘들 수 있습니다. 친구로서 당신은 슬픔을 어떻게해서 도움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샤워가 당신이 그들에게 하나가 될 수 있다는 느낌을 수있는 관심과 애정 수 있습니다.

2. 그는 또 다른 관계를 \ 그녀는 준비가 있습니까? -이 (정신적) 고통의 많은 일을 겪었으니 이제 당신은 그들이 새로운 관계에 대한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이 파트너로 그를 / 그녀를 수락 할 있지만, 당신은 사람이 알아 보는 경우 확인하거나 새로운 생활에 열해야합니다. 당신이 날짜에 제안하기 전에 의심을 정리하기.

3. 과부 / 홀아비를 끝냈과 날짜하는 방법? - 이제 그 / 그녀가 당신을 새로운 삶에 대한 준비가 그들의 사고 (思考) 유리처럼 깨지기 쉬운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유리에 강한 프레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들은 충분히 자신의 삶의 모든가 있었으로 자신의 감정을 다치게하지 말고, 가장이어야하며 예를 설정할 수 증명.

4. 어린이를 처리하는 방법을? -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지만 아이들은 가족과 같은를 볼 준비가되지 않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이들을 처리하고 설득하는 어려운하지만 시간은 그들에게 이해하고 당신이 얼마나 좋은 사람 알고하기에 좋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5. 계획 미래? - 당신이 과부 / 홀아비와 아이들을 수락 한 것으로 지금, 당신은 재정을 관리해야합니다. 아이들은 그래서 당신이 모든 재미 측면과 함께 생활을 계획하고 당신이 감독의 새로운 인생을 즐기게 만드는 즐거움, 선물, 놀라움을 사랑 해요. 과부 / 홀아비는 또한 그 / 그녀의 아이들이 같은 사랑과 애정을 가지고 좋은 생각입니다.

당신은 지금 축구 선수를 데이트 시작해야

로렌 Passell 별

내가 최근 데이트의 많은 년 후에, 어떤 소년의 83 % 정도는 제가에 깔린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키스, 또는 일자는 축구 선수 왔습니다. 이 이유를 알기 위해 어렵지 않습니다 :

1. 그들은 물리적 멋져요.

그들은 좋은 모양이지만, 그들은 체육관에서 강화에 집착 아르 meatheads 없습니다 때문입니다. 축구 선수는 자연, 굉장히 섹시 모양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배에 힘! 당신은 그들이 실로폰을 좋아 '재생 수 있습니다.

2. 그들은 훈련의 어떤 종류가 있습니다.

사람이 축구 게임, 연습에보고되어있는 경우, 또는 단지 6 일어나 런던에서 축구 경기를 구경 토요일 오전, 그는 자기 훈련의 일종이 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이 할 수있는 좋은 일입니다 파트너 인치

3. 당신은 실제로 그들과 함께 축구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렸을 때 축구를 미워하더라도, 당신은 인정해야 해 -이 뜨거운 남자와 게임에 재미 있어요. 당신이 해변이나 공원에 가면, 그는 아마 축구 공을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그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아마 당신을 도와드립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자신의 xylophones를 터치하게됩니다.

4. 그들은 좋은 냄새. (미안 해요, 난 그냥 그런 말을 했어?)

턴에 총이 그 끔찍한, 파울, 땀에 젖은 냄새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이 거기에 땀 더러워지고, 다른 사람들을 통해 밀어, 빠른 것, 물건을 차고 밖에있는 알림입니다. 그게 뭐든간에, 섹시 하잖아. 저들이 병해야 - 난 판매 할.

5. 당신은 축구 필드에서 그들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후크까지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에요 - 당신을 데려 어디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6. 그들은 셔츠에 귀엽다.

그 사람들이 셔츠에 귀엽다 그냥 없어 - 그들은 일반적으로 단지 귀여운 팬이야. 나는 사람이 열정적하고 아무것도로 보는 사랑하고 하드 코어 축구 팬들은 슈퍼맨 의상을 입고 오년짜리처럼 자신의 유니폼을 입을 것입니다. 이 귀엽 네요.

7. 당신은 그들의 팀에 응원 할 수 있습니다.

그 아파트에 속옷, 또는 맥주와 술집에서하든,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스포츠에 들어가 재미 있어요. 당신은, 그런 스포츠를 좋아지지 않을 거라 생각하더라도. 그래도 스포츠를 사랑하지 않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8. 그들은 운동 선수 출신이고. 어떤 좋은 수 있습니다.

운동 선수가 될 경우의 재미를 확인하지만 그들이, 자신감, 강한 머리, 세트 목표, 그리고 축하 성취 할 구동하고 인정해야합니다. 또한 경쟁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골 승리를 집계.

9. 그들은 모양, 건강하고, 그리고 침대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건강 의식있어 영양가 음식을 먹고, 맥주는 큰 감자 자루의 크기를 배가 없습니다. 그들은 마지막으로 더 이상 당신을 들어, 그리고 에너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10. 그들은 말 그대로 다른 사람보다 좀 더워 있습니다.

미안 해요. 나는 사실 왜 그런지 몰라. 하지만, 그냥. 수 있습니다.

월요일, 9월 24

'하나'를 찾는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방법

오늘날의 세계에서 특별한 사람을 찾는 것은 인터넷과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의 발명 덕분에이 혁명되었고, 우리는 이제 흥미 진진한 사랑의 삶 ... 모두 우리 자신의 가정에서 편안하게 우리의 방법을 클릭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이러한 편의성, 편리 성을 허용하고 경기를 충족 수평선을 넓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는 우리가 한 번 데이트에 사용되는 전통적인 방법을 대체하는 이유 놀랄 일이 아니됩니다. 웹에서 사랑을 찾고의 아이디어 적 하나의 자신을 어필되어있는 경우, 온라인 데이트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다음과 같은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

최고의 데이트 사이트를 찾아보십시오. 회원 낮은 가격을 가지고 당신이 볼 첫번째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하기 전에 당신이 연구를 확인하십시오. 다른 기능과 제공하는 데이트 사이트의 t가 있습니다 패키지가 확인 밖으로하고 안전 하나를 선택하여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온라인 데이트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냥 자신합니다. 우리 모두 구문을 들었습니다 "정직은 최선의 정책이다"... 음, 이건 인터넷 데이트 할 때 특히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다음 달을 통해 날짜와 예약 된 수 있도록 싱글 톤을 유치하고자하지만, 당신이 정직한 방법으로 그들을 유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업, 교육, 외모에 대해 거짓말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진정 사람 온라인으로 연결 끝날 경우, 그냥 시도와의 직접의 그린 가짜 초상화에 따라 살아있을 얼마나 힘든 상상의 시작 - 진실은 언젠가 밝혀지게 되 있지요. 그냥이 될 자신 - 그게 전부가 오른쪽 의도로 사람을 감동 소요됩니다입니다.

우선 순위를 안전합니다. 온라인 데이트는 훌륭한 싱글의 많은에 대한 액세스를 ... 그러나, 일부 정말 잘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터넷을 통해와 통신 할 수 알 수 있기 때문에, 아래의 안전 규칙에 따라 온라인 데이트 때 먼저 안전을 넣어해야합니다 :

당신이 상호 작용하는 누구와 함께 사람이 신뢰의 가치임을 확신 할 때까지 자신에 대한 개인 정보는 공개하지 않아야합니다. 홈 작업 주소, 계정에 대한 액세스 또는 마지막 이름 : 같은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기 - 예술가와 포식자의 붉은 깃발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성인 데이트 사이트의 징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온라인 검색을 처음 몇에 인 날짜를 들어, 두 혼자있는 위치에 자신을 넣어하지 마십시오. 바쁜 공공 장소에서 모여 위치와에서 얻을 교통의 자신의 양식을 사용 할 계획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이 어디 알고 날짜의 과정 동안 주변의 관찰 남아 보자.

들어 당신의 직관 - 때 내장 단서 당신을 잠재적 인 위협에의는 자신의 안전이 최고의 중요성 때문에주의 가지고 의사 소통을 잘라내거나 초기 오래된 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입니다.

싱글과 함께 어울려. 온라인 데이트의 요점은 당신의 완벽한 이상형을 찾을 수 희망에 싱글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데이트는 모든이 기회를 이용 달리 그리 만날 수있는 한 바구니에 달걀을 모두 넣어하지 않는 기회가 없었을 전세계 수천명의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방법은 당신이 더 나은 당신이 맞아요 않는 사람들 아웃에 ... 그때 위드가 원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은 사람을 알아가는 것입니다. 당신이 누군가와 독점적 인 관계에있는 때까지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사람들과 믹스 앤 섞어 좋아!

Dating as a Veg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