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1

30 빠른 팁 및 미팅에서 여자 친구 사귀기

지난 몇 년 동안에 적극적으로 여성을 만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고, 몇 가지 배웠습니다. 이 중 일부 계몽 epiphanies으로, 일부와 함께 제공된 에구에구과 이마를 때려,하지만 그들의 모든 경험을 함께했다.

- 재미 있어야하는데. 당신이 그들 모두를 이길 수가있습니다. 당신은 여자와 함께 모든 상호 작용을 좀 나가. 뭔가를 알아보십시오. 그녀와 함께 자신을 재미있게.

- 변경,하지만 자신만을위한 준비가되어있습니다.

- 정말 숫자 게임이다. 재생 숫자, 펀치와 굴려라. 그것은 롤러 코스터, 부침, 베이비. 그것과 같다 "언제 일어 났군요, 그것만큼 좋은 결코 당신처럼 살 때 당신은 그것을 다시는 못 일어날 것 같다." 당신 것입니다.

- "좋은 일을하는 이들에게 와서 기다려야". 이번엔 아니야. 좋은 일들을하는 이들에게 그 행위. 두 번째 규칙은 3 - 여러 수준에서 작동합니다.

- 일반적으로, 나쁜 양식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아무것도 들어있다. 당신은 잘못이라 인정 수있다면, 바로 잡을 수 있도록하지만, 제공할 수있는 사과를하지 않습니다.

- 과신 같은 건 없다. 거기에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같은 일이 것은 아닙니다.

- 허가를 할 말도 아무것도 묻지 마세요. 절대로 여자면, 그들이,, 등 그들을 막을 수 포옹 키스 물어

- 쾌활 지루한입니다.

- 질투는 "그냥 친구로"최고의 친구가되어 보자.

- 유머 죄악의 무리 다룹니다. 웃고 an 최음 제지입니다. 자세히 재미 있어야합니다. 코미디 앨범에 들어있다. 조지 칼린, 에디 머피, 크리스 락.

- 그런 그녀가 당신의 질문이 무슨 생각을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포지션 역전 큰 즐거움이며, 그것을 작동합니다. 법처럼 그녀는 당신의 팬티를 벗기려고 노력하고있다. 플레이 구하기 어렵다. 화재 화재 싸워라.

- 아무 불평 좋아한다. 만약 그가 정말 재밌 네요.

- 벽난로 가치 투자입니다.

- 향수의 병 속에 바닐라를 추출 한 방울. 네 목구멍, 하나를 가슴에, 그리고 너의 귀가 조금 뒤에서 한 스프레이.

- 그 여자와 함께 지금 문제가 단 한 가지입니다. 그녀가 당신의 10 분 전에는 자신이 지금 무엇을 생각하는 당신의 그녀가 당신을 어떻게 생각할지 몰라도, 지금부터 10 분 정도 차이가 무슨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당신의 생각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 자네가 리드한다. 당신이 모르는 경우에도 어디로 가고 있는지요. 그것은 모험을 확인합니다. 그녀의 손에 리드.

- 그녀가 처음으로, 즉시 짧게 터치. kino 자연스럽게 진행하자. 그것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 인생은 공평하지 않습니다와 데이트를 인생의 한 부분입니다. 친구 사귀기, 여자 다루는, 아니므로 공평하게해야되지 않습니다. 이겨 내야 해.

- 네 능력 밖에서 노는 같은 건 없다. 모두가 같은 리그에있다. 모든 -있을 수있습니다 스타와 수술용지만 모든 - 등급을 잃고도 수술용 - 될 수있는 모든 연습으로 별을.

- 여자는 사랑하는 개와.

- 게임에서 정기 휴식. 다른 관심 분야에 초점을 맞춥니다. 생활 해결돼. 돌아와 보니, 그럼 다른 마십시오.

- 그녀가 당신에게 전화로 가서, 당신은 당신을 위해 청탁 등 그녀의 스케줄을 조정해야 하나요

-되는 합동 및 혼합 신호를 보내는의 차이 :
당신이 누군지 상관이 일치되고있다. 혼합하는 방법에 대해 당신이 그녀에 대한 내 감정 신호를 보내고있다.

만약 당신의 계획 - 사라져 여자와 심각한을, 거기 고려 할 게 몇 가지있습니다. 첫째,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로 전환될 것입니다. 둘째로,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로 전환될 것입니다.

- 한 여자가 당신을 시험하고 테스트를 계속합니다. 너무 편안하게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발가락에 머물.

- 좋은 무용수 침대에서 잘 수있습니다.

- 좋은 kissers 침대에서 잘 수있습니다.

- 드래그 노닥거리는에게도하지 마십시오. 반면 여전히 재미를 중지합니다. 주변 지역, 또는두고 돌아와.

섹스처럼 - 여자만큼 우리도 그렇죠. 그들은 그것에 대해 얘기하는 걸별로 좋아하지 마찬가지로 우리도, 어쩌면 더. 그러나 똑같은 방법은 아니에요.

Citas y Consejos de seducci�n en la pel�cula

월요일, 7월 20

온라인 친구 사귀기 - 처음으로 한 남자와 이야기를

새로운 남자 수있는 온라인 미팅 흥분과 재미, 그러나 궁극적으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앞으로의 관계를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경우 또는 끝나는 일치와 귀하의 첫 번째 전화를 결정할 수있습니다. 성공적인 첫 전화 통화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져봐. 좀 좋은 가능성이 카드에는 그 해당 지역의 전화 영역 밖에있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 션을 끝낼 것입니다 호출. 지역 수신자 부담 전화를 꽤 비싼 수있습니다. 주위에 한 방법이 전화 카드를받을 수있습니다. 코스트코 9월 2일 센트 잠깐, 지방과 긴 거리에 전화 카드는 전화를했습니다. 이 10 센트와 비교 + 잠시 로컬 전화 회사로부터. 그의 전화 번호를 요청하기 위해서는, 귀하의 온라인 검색을 귀하의 전화 번호를 알려주지 마십시오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존합니다. 전화로 이야기하면 당신의 경기와 함께 준비가되어, 그에게 전자 - 메일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돈 말해? 귀하의 전화 번호를 줄 수 없다, 그러나 그가 그의 전화 번호와 당신을 믿는, 당신은 그와 전화 통화를 즐길 수있다. 만일 어떤 사람이 절대적으로 당신이 전화에 가까운 경기 중에있다. 그는 당신의 필요가 안전하고 안전한 느낌을 존중하지 않는다.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