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2월 19

영국인들의 사랑을 믿지 않아 파트너

런던 : 영국 스파이의 나라, 자신의 파트너를 '텍스트 메시지를 통해 강선, 전화 통화를 도청하고 심지어 웹캠 및 위성 항법 시스템, 설문 조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을 미행했다.

파트너에 대한 감시의 가장 선호하는 방식으로, 그들의 문자 메시지를 확인의 절반 이상 (53 %)을 받아들이고 몰래 엿보는 이들의 의문을 제기했다. 수를 77 %로 25-34 세 그룹에 골인했다.

제 3의 주머니를 통해 파트너의 나이 뒤질 - 옛날식 하나, (39 %),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기술이다.

남자들이 선호하는 또 다른 무언의 규칙을 깰 - 파트너의 일기를 읽고있다.

나도 한마디 말하기 도청으로부터 안전이다.

약 1 년 3 (31 %) 이들의 조사에서, 영국 런던 과학 박물관에 의해 위탁, 전시 스파이는 과학에 대한 의문을 그들이 은밀히 자신의 파트너의 대화를 경청했다.

the 1,129명의 소수 의문을 제기, 심지어 그들이 비밀리에, dictaphones 또는 기타 등 녹화 장치를 사용하여 자신의 파트너의 전화 대화를 녹음했다.

이 방법은 가장 인기 - 55S 연령 그룹, 어디 한 20 년 (5 %), 자신의 손을 올려했다. 또한이 연령대의 사람들이 웹캠 및 GSM을 사용하여 추적 장치 포함.

거의 한 10 명 (9 %) resorted가 자신의 파트너에 따라 확인합니다.

전시회를 9 월에 끝나는 지켜볼의 과학.

화요일, 12월 16

브리트니, 새 데이트가 있거든

스타 파워에 그녀의 새로운 동반자와 함께 민간 주말 마리나 델 레이, 캘리포니아, 주위를 항해하는 것이 목격되기도했다.

코헨과 비슷한 스타일에, 낮은 형편에 스피어스의 '애정이 식은 남편 케빈 페더 라인과 드레스를 닮아서 머리에 청바지와 머릿 수건 곰 - slung.

비키니 - 입은 어머니 -의 - 2 여행을 즐기고있을 때, 그리고 두 가지를 공유하는 여러 친밀한 순간을 보였다.

라 모델, 브랜디 주님에서 코헨의 에이전트 피플지 부부의 관계는 "최근 시작했다 ... 지난 달 이내에 얘기하는 로맨스를 확인했습니다. 그는 위대한 마음과 좋은 가족이있어, 그가 잘 키웠어요. 그는 신사 . "

주님 코헨은 그녀의 명성을 추가하기위한 가수 뒤 아니다 "(그는) 선수가되지 않습니다. (그는)없는 자신을 위해 이름을 새기는 것을 주장하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