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4

베이비 붐 세대는 러브 온라인을 찾고

케이시 Wian으로

(현지 시간) - 수잔 Forman은 토드 Grodnick, 그녀에만 전화로 얘기를 것 소개팅과 멋진 로스 앤젤레스 레스토랑갑니다. 두 사람은 날짜에 대한 온라인가는 베이비붐 세대의 증가 중입니다.

"나는 내가 55아요 믿을 수 없어 그러니까,"Forman 고 말했다. 난 아직도 20 ~ 30이나 뭐 것 "는 느낌이 듭니다. 아직도 에너지가 있습니다. 난 아직도 그 불꽃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케이크에 촛불을 많이있어. "

OurTime.com, 베이비 붐 세대에게 음식 데이트 사이트에 대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50 세 이상 미혼 사람들은 20 대 중 한 것보다 지금 친구가 더 중요한 고려 발견. 그러나 그러한 친구와 친척 등 전통적인 연결을 통해 좋은 일치를 찾을 종종 어렵습니다.

"나는 채식주의 자이고 그들이 나를 설정들 중 하나가 모로코 레스토랑으로 나를 데려 갔고, 그가 바로 내 옆에, 내 앞에서 날고기를 먹고!"Forman은 회상.

그래서 Forman 그녀가 제공했다 OurTime, 합류 "사람의 사탕 가게를."

"완벽한 폭풍우가 발생했습니다 ... 베이비 붐 세대의 사람들이 증가와 함께 싱글은 ... 인터넷을 사용하고 연결할 수있는 방법이라고 발견, "박사 게일 Saltz, OurTime의 관계 전문가는 말했다.

또 다른 손님이 Staci Dansey, 61 세의 뉴 포트 비치, 캘리포니아 부동산 중개인이다. "이것은 내 사업처럼, 그것은 숫자 놀이입니다. 내가 만났던 많은 사람, 내가 사랑하는, 따뜻한, 심각, 헌신적인, 일부일처 관계를 갖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것이 더 큰 가능성. "

그녀의 결혼 생활이 끝난 후, Dansey 그녀의 딸, 며느리들이 온라인 데이트를 제안했다, 그러나 그녀는 들었으므로, 그녀가 꺼려했다 "공포 이야기를."

그러나 데이트 사이트들은 클라이언트에 대한 배경 정보를 수집하기 때문에 그들은 스토커, 사기 예술가 악화에 대한 더 나은 보호 기능을 제공 말한다.

eHarmony.com하여 2,010 설문 조사는 인터넷을 만나​​서 결혼을하기 위해 50 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발견.

"나는 항상 그들이 지금 채택할 것,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하지만큼 많은 숫자를 채택하기 때문에 이전 세대 기술의 두려움이라는 생각은 과장된이다 생각 했어"eHarmony의 박사 기안 Gionzaga 고 말했다.

Vange LeClerc, 과부, 그리고 롭 FOSS, 이혼, 2008 년 eHarmony를 통해 만났다.

"내가 너무 오래 나는 일종의 프로세스를 잊었다는 결혼했다"FOSS는 말했다. "나는 물 밖으로 오리 같았어요."

LeClerc 온라인 데이트 "무서운"이라고 인정했지만 그녀는 그 과정을 발견했다 "외출과 바에서 만날 사람이 채 협박."

이제 베이비 붐 부부 계획은 하와이 웨딩 내년에, 그들의 온라인 일치 영구 수 있도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