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31

여자의 성 "접속"에 책은 불을 당긴다

당신이 당신의 40s에서 인 경우에, "높은 쪽으로" 구부리는 것은 점심을 위한 친구 도심지를 붙잡기 의미할지도 모르다. 그러나 그들의 십대 20s에 있는 사람들에게, 어구는 - 붙어 있던 끈 없이 - 수시로 일시적인 성문제 대화를 - 앞으로 키스에서 아무거나 의미한다.

지금 이 아닙니다 이렇게 새로운 주제에 신간 서적은 그것의 결론을 위한 몇몇 내무반에 있는 그림 불이다: 접속은 젊은 여자에게 파괴적 수 있다, 불경기의 모험에 그들을 두는 그들의 감정적인 필요를 이고 그리고 부정한 성적으로 고를 질병 및 그들을 진짜 관계를 위해 준비가 부실해던 나중에 만들기 전달했다.

저를 위해, 아무도가 암소를 살 때 여아 우유를 멀리 주 않도록 말 더 이른, 제한하는 도덕적인 풍토에 되던지기에 의하여, 반여권 신장론자 및 tut-tutting가 어머니가 되는 때 Laura 회의 Stepp, "갈고리에서 벗기는"의 저자 및 워싱톤 포스트를 위한 작가는, 강평되었다.

저자는 "너무 많은 사용에 의해 손상될 수 있는 것으로 Stepp의 자신의 종이에 여성의 몸을," 쓰고 비평가 Kathy Dobie를, Stepp가, 1개 부품에서, "주입시킨ㄴ다는 것을 성적인 수치를." 시도하고 있었다는 것을 건의했다 상상한다 Meghan O'Rourke를 위한, Stepp, Slate.com에 문학 편집자는."를 이미 이다 보다는 "여자에 관하여 법석으로 구입," 이고 성에게 "더 크고, 더 무섭고, 더 위험한 것 한

Stepp는 이 비평가를 잘못 해석했다 그녀의 아이디어를 변론한다.

진실한, 그녀는 "날짜를 기입하는 것이 널에 의해 완전하게 갔다는 것을," 일시적인 실전으로 이끌어 내는 그룹 소풍에 의해 대체해 후회한다. 진실한, 그녀는 구강 성교가 "성이라고." 더 이상 여겨지 조차 후회한다 그러나 그녀는 여아는 성이 있으면 안된ㄴ다는 것을 말하고 있지 않다; 다만 그들은 의미심장한 연결의 문맥에서 그것이 있어야 한다: "나는 여아는." 선택이 있어야 한ㄴ다고 말하고 있다

너무 수시로, 통제 "접속"를 준ㄴ다고 그들을 좋아한ㄴ다고 Stepp는 변론한다, 여아와 젊은 여자는 그들의 정서, 그들의 계획 및 자유에 schoolwork와 경력 (그녀에 의하여 그녀의 같이 것에 책에서 윤곽을 그리는 학생은 높은 성취자이다) 집중하기 위하여 - 통제한다 거만하게 말한다.

그러나 그녀는 저 자유가 허가를 그들에 의하여 빈번하게 틀린ㄴ다는 것을 말한다. "나는 수시로, "우리가 녀석 처럼 지금 나쁜 좋은 처럼 여아가," "그녀 말한다 것을 말할 것을 듣는다. "그러나 해방이 전부." 인 무슨에 관하여인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Stepp는 그녀가 전에 약 10 년 있던 경험이 그녀의 책에 의하여 유래한ㄴ다는 것을 밝힌다. 그녀와 다른 부모는 그녀의 아들의 중학교에 소환되었다. 교장은 일년 내내, 다스 여아 - 나이 13 또는 14 종류에 있는 -가 몇몇 소년에 구강 성교를 실행하고 있었다는 것을 그들을 알렸다. (그녀의 자신의 아들은 연루되지 않았다.) Stepp는 더 연구로 이끌어 낸 포스트를 위해 중요한 기사에 있는 성 반지에 관하여 썼다.

그녀는 그녀의 책에서 긍정적인 조언의 그녀의 몫이 있어, 교육자와 그들 같이 젊은 여자에게서 포함한.

여권주의자이라고 칭하는, 1명의 18 년 오래된 학생은 그녀를 말하기 위하여 그녀를 주의하게 접근하고 책에, 그러나 믿기 위하여 왔다 이메일을 보냈다 "나 발생이 성을." 전망하는 방법을 바꿀 것이라는 점을

그녀가 "대학생 중 진짜 관계에 의하여 진짜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Stepp의 논쟁과 동의했다는 것을, 학생 전화로 나중에 접촉해, Liz 두려움은, 말했다

"I에는 또는 나의 친구는 진짜 관계를 위한 기회가 있던 경우에,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갈 것입니다 뉴욕시에 있는 학교를 가는 두려움을 말한다. "그러나 나 발생은 그것을 위해 진짜로 조절되지 않았다." 접속, 그녀가 그녀 자신을 위해 옛날에 거절한 그러나 어떤이의 그녀의 친구 녀석을 위한 감사 같이 아직도, "인 얼싸안는 그녀는 덧붙인다. 그들은 성을 얻는 것을 아무것도를 할 필요없다!" 그리고 그녀는 학생이 접속 소비할 수 있는 동료 소요 시간 비탄한다: "그것은 풀타임 일 같이 일 수 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작은 여자의 대학에 다른 학생은, "접속 문화"가 전부 그녀의 경험에서, 퍼지는 저것이 아니다고 말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인식하고 있," 은총 Bagwell, 22 의 Spartanburg, S.C.에 있는 역 대학에 연장자를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여자는 의미심장한 관계가 없다는 것을 이 때 밝히기 위하여 허위 이다. 나는 3 년간 1개에서 이고." 결혼하거나 접전되는 많은 친구가 있다

Kathleen Bogle 사회주의자는 또한 그녀가 80 년대에 거슬러 올라가는 말하는 위로 구부리기 공부했다. 그녀는 책이, "있어," 이 가을 위로 구부려 나온.

"나는 우리가 - 안으로로 도덕적인 관점에서 이것을 보면 안된ㄴ다는 것을 이라고와, 우리의 젊음은 쇠퇴에 있고 - 우리는 그것을 게다가 경축하면 안된다," 주장한다 도시" 빛에 있는 "성에서 Stepp의 책을 읽지 않은 Bogle를 말한다. 그녀는 또한 여자가 무언가를 위해 그들의 접속에서 더 많은 것을 희망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추측한다고 것이 틀리다고 믿는다.

"관계를 찾아내기를 위한 체계이고 - 진짜로 상호 체계가 없다," Bogle를 말한다. "그것은 그것 같이이다 도시에 있는 유일한 게임 느끼고, 당신이 그것을 하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이다 빼놓았다." 그녀는 것을이 대학 후에 발견했다, 전통적인 날짜를 기입하기 등을 맞댄 과도가 있었다.

위로 구부리기에 관한 토론은 버지니아에 있는 고등학교 교실에서 - 얼마나 널리 퍼진, 얼마나 유해한 - 청초하게 최근에 표시되었다. 제 12 그레이더에 사춘기에 있는 과정을 가르치는, 낸시 Schnog는 Stepp의 발견을 토론하고 있었다.

"그녀는," 핵심을 찌른다 1명의 여아는 Schnog에 따르면, 말했다. "그녀는 완전하게 기술했다 우리의 사회적인 기후를." 동의한 많은 것, 그러나 동등하게 음성 도당은 반대를 변론했다. "이것은 총 과도하다," 다른 여아를 말했다. "하십시오지 왜 성인은 항상 이렇게 부정적으로 고정시킨다 우리 발생을?"

메릴란드 대학에, 성적 상태에 과정을 가르치는, 울새 톱장이는 표적에 Stepp의 책을 거의 찾아낸다.

"남자 항상 위로 구부렸다,"는 톱장이를 말한다. "당신이 인 남성 방법으로 행동하는 여자의 욕망 지금 보고 있는 무엇을 재판 없이 매춘부." 그는 또한 "접속" 어휘가 행동의 충격을 연화한ㄴ다는 것을 것을이 발견한다. " "나는 "나는 그의 이름을 나가," 모르는 조차 "누구와 가진 구강 성교가 있었다 많게 더 낫게 누구와" 소리가 난다 사귀었다 Stepp의 책에서 언급되는 톱장이를 말한다.

"당신은 약간 여자에게서 일반화할 수 있는가? 당신이 비판을 찾아낼 수 있는 경우에, 아마 저것이다," 톱장이는 말했다. "그러나 그녀의 논제는 매우 정확하다. 이것은 아니다 당신의 조부모의 발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