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3

농민을위한 스피드 데이트

당신은 속도 데이트 권리를 들었어요? 그 사람들이 그리고 단식을 다음 경기로 이동 잠재적인 사람과 함께 신속하게 최신 정보를 얻을거야.

음, 윈저의 주니 퍼 힐 차관보는 여관 거기에서 그 개념을 돌리려했다.

약 60 종류의 농장에서 10 분 동안 잠재적인 구매자와 담소 식품 대표, 그리고 다음에 계속. 이벤트가 지역 농민의 대형 바이어를 하나의 기회를 통해 자신의 음식을 판매하는 옵션을 찾아보기로했다 -에 - 하나의 대화가없습니다.

많은 기회를 로컬로 자신의 음식을 판매할 가능성이 우리의 농부가없습니다 "큰 생각을 버리고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유통 업체에 대해, 소매점, coops, 레스토랑, 의료 공급자 얘기입니다 그래서, 여기 우리가 사업을 영업 직원들이 사업 부르는 모임입니다. 그 간접적으로 시장에있는 사람 "이라고 말했다 헬렌 Labun 요르단 버몬트 농업기구의.

이 이벤트가 개최되어 왔으며, 두 번째 시간입니다. 그리고 그걸 팔았어요. 약 130 참석했다.

월요일, 11월 2

새로운 관계를 최악의 선물

사랑이 공중에서 새로운 관계를 잘 앞서 공휴일, 야후 것입니다! 친구 사귀기 어떻게 추적에 로맨스를 죽일 수있는 선물을 피함으로써 유지되도록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하고있다.

순영은 Sasser, 야후! 친구 사귀기 '온라인 데이트 전문가가 함께 제안에 대한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요청 이후의 새로운 관계를위한'톱 10 '최악의 선물 목록을 넣어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고리, 목록에 있기 때문에받는 사람 만들 수있는 매우 불안 topped 및 볼트에게 보석을주는 원인을 발견. "선물을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인식하는 방법을 그들이되므로 그 관계를 만들거나 휴식 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많은 표현"이라고 말했다. "만약 그들이 그것에 대해서 전혀 생각하지 않은, 당신이 만약 그들이 충분히 작동되도록하려면 신경 궁금해 시작합니다."

란제리이나 의류 구매 나쁜 생각 때문에 모든 종류의 인자를 일으킬 수있는 크기가 잘못 제공.

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좀 보여주 꽃이나 초콜릿 같은 상투적인 아웃 뭔가.

야후! 친구 사귀기 '대변인인 제이슨 Khoury 동물도 노 영역을 이동했다. "사람이 어떻게 그들은 이제 막 데이트를 시작했고 그 다음날 죽은 사람에게서받은 토끼 썼습니다. 그건 정말 나쁜 징조이다"고 말했다.

선물 용품 스스로 존재하는 경향이 평평 또한 가을로 위장을 샀다. "한 사람이 그의 새 여자 친구 닌텐도 Wii과 구입했지만 그가 자택에서 콘솔과 Wii과 이상 그는 그녀의 집에서 가져온 유지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게임 적이 없었다. 당신이 그 누구에게 물어? " 고 말했다.

여기에 한국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탑 10 목록입니다 :

1. 그렇지 않으면, 보석을 gifting 방지, 특히 반지의 제안에 계획하고 약속을 위협하고있습니다 귀하의 아가의 인식 수준이다.

2. 그러나 반지를 바다에 빠지면 아무것도 부엌 어플 라 이언스 또는 선물 카드와 같은 개인적으로 간주 될 수도있습니다 경솔한 또는 성의로 해석할 수있습니다.

3. 첫 휴가를 피하 gifting 란제리 함께. 너무 친근하고 잘못된 메시지를 보낼 것으로 간주 될 수있습니다.

4. 이러한 때 당신 큰 아는 이벤트 티켓을 스포츠로 뭔가를이기 Gifting 당신이 더 당신을위한 선물을지고있는 사람보다 자신의 관심사에 초점을 수있습니다 전달할 수있는 스포츠 팬이되지 않습니다.

5. 작업할 항목을 사무실에서 효율성을 증진 관련 일반적으로 피해야한다. 왜 가져다가 휴일 동안이 휴식을위한 시간이다 작품.

6. 의류, 특히 만일 당신이 무엇을 구매 크기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공격을 수있습니다.

7. 알다시피 않는 선물로 동물은 일반적으로 아이디어가 나쁜 사람들은 매우 잘. 애완 동물 거대한 약속과 너무 처음으로 휴가를 함께 심각한있습니다.

8. 다시 gifting 결코 좋은 생각, 특히 그것을 과거의 관계에서 선물입니다.

9. , 초콜릿이나 꽃의 상자와 같은 진부한 잊어버려. 그들은 약간의 생각이나 노력을 보여줍니다.

10. 그 소중한 다른 요구에 자신에 대해 뭔가를 변경하려면 / 자살, 이는 그가 / 그녀는 그 / 그녀가 충분히 잘 보이지 않는 옷 말할 수있다 운동이나 헬스 장비와 같은 선물을 피하 제안할 수있습니다.

O amor � realmente um bom par de jeans

일요일, 11월 1

안전 규칙 남자 친구 사귀기 위해

당신에 대해 안전 온라인 데이트를 읽을 거의 모든 여자들을 감독하지만 남자뿐만 아니라 걱정해야합니다. 변태 성범죄자와 정말 미친 남녀 모두 와서, 모든 크기, 모든 연령대에 ... 로, 거짓말쟁이와 사기꾼 않습니다. 그래서 남자에 대한 경비도 계속해야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지식을 쉽게 낯선 사람에게 개인 정보를 알려주지 말라고. 그렇게되지 않은 이유로 대형으로 정보를 원하는 사람은 낯선 사람의 전화 번호. 만일 당신이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다른 사람에게 물어 그것을하지 않으면 사람이 건너 가자. 당신은 그들이 그것을 사용하려면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겠어요 ... 당신은 더 나은 뭔가를 위해 사용하려는 생각했다. 그 "뭔가"당신의 도움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는 또한 자신의 진짜 이름, 주소, 전화 번호, 및 고용의 장소를 간수해야합니다. 하기 전까지 당신은 그들이 누군지 그들 것이라고 확신하는 사람들이 그 정보를 온라인으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남자, 사람이 너무 재정적으로 어려운 것 여자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그들이 돈을 위해, 어떤 12 가지 방법에 대해 물어 여성의 돈, 즉시 관계를 잘라 요청할 수있습니다. 그들은 사랑 또는 우정을 찾는 건 아니에요 ... 그들은 재정적인 도움을 찾고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자가 전화 번호를 제공하지만, 당신이 그런 번호, 조심 그녀를 접근할 수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항상 그들 페이지 또는 텍스트들을 가지고 그들에게 다시, 이것은 그들이 무엇을 말하는 거지 완전한 진실은 아니다 서명 부를 수있다.

필요가 결혼 불안을 다른 증상의 사람들은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만약 여자가 너무 열심히 만들 준비가되지 않은 약속에 대한 추진되면, 가장 가까운 출구를 머리에 좋은 시간이 될 수도있습니다.

A Way of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