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27

10 가지 귀하는 환자에게 그런 인상

네 남자는 침실에서 자신의 실적에 관해서 특히 그가 슈퍼맨이라 생각하고 싶어. 그것이 사물을 spicing하고 섹스 욕구를 의사 소통이되기 시작하자, 대화가 올바른 방향으로가는가 -! -만이 스터드가 불발처럼 느끼게 만들어 이러한 구체적인 정책을 피하고하여 ...

1. "당신은 날 모르고 적이 없어요."당신의 오르가즘 어려움 그를 탓이라고 완전 제로처럼 슈퍼 히어로 느낌을 벗어나게됩니다. 진실은 33-50 드물게 여성의 경험 오르가즘의 비율은 10이다 - 우리의 15 %도 (내 개인을 대신, 그 내실에 좀 더 편안하게 만들 수있는 방법의 목록을 가지고 올 '오스카'를 도달 적이 없다 좋아하는)는 전신 마사지입니다. 우리 오르가즘 문제의 대부분은 불안과 걱정에서 왔어요.

2. "나는 그것을 한거예요."진실이 있습니다! 연구는 발견했다 그 성교 중에 여성 가짜 오르가즘의 80 %는 시간의 절반 이상하지만, 확실히 그 통계의 일부로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모두 그것을 가짜 중단하고 진짜가 되는것에 함께 어때요?

3. "당신은 이미 끝났나?"그는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있지만 항상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더 오래 살거라고해야 말해준 것은 조루로 이어질 또는 씨는 Softee로 돌아가서 수있는 다음에 그를 불안하게됩니다. 당신이 전에이 일을 끝낼 경우, 그 다른 방법을 당신은 마무리합니다. 그리고 반복되는 문제가된다 면요? 내가 말할 시간이야.

4. "그것은 몸집이 더 클 수 있습니다."그 멤버가 측정하는 경우에 그의 마음에 가장 큰 문제는. 작은, 중간 또는 큰 남자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줄기에있는 정크 할 수있는 일은 없습니다.

5. "당신은 나의 요구에 관심 없어."그들이 믿는 고도 때 그들은 완전히 그들의 파트너를 기쁘게 않은 대부분의 남성 비율 자신의 성적 경험을대로, 우선 순위가 기회입니다.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명확하게 그들을 전달했는지 확인합니다. 그가 진정으로 여러분의 요구에 대해 상관하지 않는다면, 그에게 말하고 숨을 낭비하지 말자 - 도망, 언니.

6. "내 전 남자 친구가 ____ 잘 했어요."당신은 왜 가능한 가장 치사한 방법으로 그와 헤어 지려는 않는다면? 왜 이런 말을하지? 번호

7. 아마 뭔가 다른 것을 시도해 볼 시간이야 "난. 지루 해요"하지만,이 사항은 그를 당신이 그를 지겨워하며 누군가가 새로운 원한다고 생각하겠습니다.

8. 예, 장난감이 갖고 노는 많은 즐거움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이 절대적으로 자루에서 그들과 함께 실험한다. "차라리 장난감을 사용하십시오"하지만 아무도 - 남자 또는 여자 - 운영 배터리의 두번째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싶어도 장치.

9. 그는 당신이 처녀 여왕이 될 것을 기대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전. 다른 사람이 어제 같이 있던"하지만, 일부 정보는 더 말하지 않은 남아있다.

10. "당신은 내가 뚱뚱하다고 생각하나요?"자루보다 자부심이나 신체 이미지 문제를 다루는 더 나빠 곳이 없습니다. 그는 당신에 대한 사랑을 나누는것을 때 당신이 원하는 섹시하고 아름다운 느낌 싶어 - 당신은 상관없이 당신의 엉덩이에 가지고있는 셀룰의, 당신이 여신처럼 생각해야합니다. 다른 시간 또는 다음과 나쁜 관계에서 불안과 거래는 걱정을 당신에게 더 많은를 제공합니다.

Rencontres Conseils de Dickens, Austen et Tolstoï

이전 동안 데이트

하이디 스티븐스으로

덜 자주, 우리 약간 더 - 깨달은 10 년, 그들은 40 후에 결혼보다 테러 공격으로 죽을 가능성이 더 높습있었습니다 여성을 떠올리는 유명한 80 년대 중반의 보석과 같은 헤드 라인입니다.

통계적으로 우리가 나중에 결혼하고, 말하기 : 평균 연령은가 이젠 26 여성, 남성 28, 미국 센서스 국에 따르면. (. 최대 1980 년 남성 여성, 24, 22에서) 문화적 말해서, 그것은 40 이상에서 결혼을 안 했으니되도록 사형 선고의 덜 - 음, 규범. 여성들의 50 %와 남자 18 세의 45 % 세 이상 현재 미혼이며, 센서스 국 최소한 반세기에서 가장 높은 숫자는 말합니다.

옆으로 주요 뉴스와 통계, 어떻게 그 40 년 마르크 근처 유혹 싱글에 대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남성과 여성 모두 - 복잡하고 지저분한 데이트가 될 수있는 방법입니다.

"압력이 훨씬 더 강렬한 당신이 어렸을하고 충분한 시간이있어 기분 때보다이다"임상 심리학자와 섹스 치료사 주디 Kuriansky (알파) "건강한 관계에 대한 완전한 백치의 가이드"의 저자는 말합니다. "시계 소리가 나. 단지 아기지만, 두 번째 및 세 번째 데이트, 그들은 정말 우리가 거​​래를 밀봉 수 같은걸하지 않습니다. "

Kuriansky 많은 오래된 싱글 같이 grappling하고 말하는 것은 불안에 추가 -. "내가 그들의 20 대에 모든 여자와 경쟁할 수 없다" "나를 위해 남아 아무도 없습니다. . 모든 좋은 것들이. "내가 예전만큼 뜨거운가 아니에요" "격추되었다 - 그리고 당신은 5200 싱글 연령 21-65의 최근 주요 연구 발표 것을 백업하는 꽤 매력적인 일화적인 증거 있어요 : 싱글 연령 55-64의 대다수는 "아주 만족"혹은 "약간 만족"등 싱글 연령 21-34의 대부분 그랬던 것처럼 자신을 발견.

그것은 행복의 상당히 낮은 수준을 보고한 가운데있는 사람이었다.

생물 학적 인류학 헬렌 피셔, 연구에 대한 단서 연구원 (피셔는 조언자 역할을하는 Match.com에 의해 의뢰), 아이의 문제가 더욱 muddies 해역을 말한다.

"가장 큰 차이는 생식 파트너를 찾는되지 않습니다 생식 파트너와 사람을 찾는 사람 사이에,"피셔는 말합니다. "다원 관점에서 재현하고자하는 두뇌 재현하지 않을 것보다 매우 다릅니다."

그래서 필사적으로 아이를 갖고 싶어, 시간이 그들을 가지고 밖으로 실행되는 것처럼 느껴 남성, 여성, 거기 가고 싶지 않아 사람들과 어울있다. 또는, 경우에 따라 이미 지난 결혼 거기에 갔다.

좀 복잡해.

"그것은 바로 일자리를 찾으려는 것도 아니 잖아"피셔는 말합니다. "이것은 영원에 당신의 DNA를 전송한다. 그것은 완전히 다른 문제 "라고 말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사후 30 대 데이트는 확실한 장점을 가지고 말한다. 바로 사고 방식으로 극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이것은 거의 사람이 권리 또는 당신이 microwaved되는 동안 잘못인지 여부를 해독할 능력을 때의 느낌은,"휘트니 케이시, "남자 플랜"(펭귄-Perigree)의 저자는 말합니다. "당신의 벨트 아래 약간 나이가 갖는 장점은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당신이 원하는.

"당신의 20 년, 아직도 할 일이 많이 성장 있어요 - 정서적 및 정신적으로,"그녀는 말합니다. "당신의 20 년, 빛나는 것들이 슈퍼 매력적입니다. 이제는 '그 빛나는 것을 봤어요.'처럼 "

당신은 또한 당신의 멋진 다리이나 ABS보다 더 관심있는 사람들을 만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매력은 단지 외면적인보다 깊은 될 것"Kuriansky는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에 더 관심이있는 사람을 유치하고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또한 모든 틀린 장소에서 사랑을 찾고있을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이야.

당신은 더 이상 토요일 밤에 바 네 가지 다른 친구들과 외출도하고, 피셔는 말합니다. "당신은 안정적인 직업을 가지고 여러분의 많은 친구가 결혼을하고 돌아다닐 덜 자유야."

공통 친구, 데이트 사이트 또는 다른 curated 방법을 통해 회의 누군가는 호환 가치와 관심이있어하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당신은 당신이 뭐하 수도 데이트 어떤 사람과 그 중복에 관심이 일을"Kuriansky는 말합니다. "당신은 크로셰 뜨개질을 좋아 겠지만 크로셰 뜨개질 교실 많은 남자를 만나고 싶지 않은거야. 와인 시음은 어때? 사진술? 당신은 기타를 배우고 싶다 수도 있습니다. 생활에 정착하는 사람이 갈지 곳에 직접 물어보세요. "

무엇보다도, 당신이 파트너에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그것에 법적인되지 않습니다.

"그들이 어떤 방법을 찾거나, 특정 배경에서 올 필요에 문제가 발생할 수 없다"Kuriansky는 말합니다. "나는 그들의 말을 조금 오래된 내 고객에게 말할 때, '난 나를 사랑하는 사람, 나는 충실하고 내가 누군지 내가 즐기는 것들을 즐길 날을 받아 사람, 의지할 수있는 사람을 원한다.' 신뢰와 정직은 멋지다과 날짜에 나를 위해 지불하는 사람 반대로, 더 중요한된다. "

꼬마도 문제는 피셔라는, 계약 위반 자동 될 수 없습니다. 주의 - 당신은 자신의 바로 알고, 당신이 아직 그것을 기회를 줘야 자녀가없는 기자고하게 사람을 만날 경우.

"당신은 아이가 갖고 싶어한다면, 나는 그들이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과 3 번 만난 지출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하고 왜 그렇게 의미가 그 의미 확인하기 위해 한번 그들과 함께 나가기도했다."

그리고 낙관적인 남아​​ 있습니다.

"바깥 사람이있을 것이다"피셔는 말합니다. "우리가 진화된 것 세 두뇌 시스템 - 섹스 드라이브, 낭만적인 사랑과 애착의 깊은 감정 - 조이를 깨운되기를 기다리는, 잠자는 고양이처럼 누워있다. 40에 의해, 당신은 더 많은 자율성, 좋은 파트너를 따기 위해 안좋은 관계로 더 많은 장비를 걸어 나갈 수있는 더 많은 능력을보다 네트워크 있어요. 이 사람들은 매우 희망적으로 생각한다. "

"이것은 숫자 게임이다"케이시가 추가됩니다. "그들이 라스베가스에 가서 어떤 사람들은 계속 연주해야 할 때 어떤 사람들은 아주 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