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31

남자 & 여자 더많에 브레인 차이와 데이트는 어떻게 그들이 미치는 영향

우린 그들의 플레이를했다 진화의 역할에서 남성과 여성의 두뇌 차이를 이해하고 볼 수있습니다. 사회 통합, 조화 만들기 및 육성은 암컷의 도메인을하면서 사냥, 수집 및 보호는 일반적으로 된 음식이 된 그 남자. 다른 사람의 행동 패턴과 함께 식량을 징발하면서 이런 종류의 일부 영장류 수종에 나타납니다. 고기를 찾는 대부분은 인간이 영장류의 특성입니다.

일부는 그 두뇌의 문화와 부모의 형성에 큰 역할을하고있다. 그러나, 머리에 호르몬이 효과가 좋은 거래가 자연스럽게이 문제의 남성과 여성에 내장돼있다 좋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술 문화의 형성을 강화있습니다 아마도 작성하지 않았다.

당신이 데이트를 할 때 또는 당신이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과는 다른 관계를 이해해야한다.

많은 여성들이 남자를 변경하려면, 한 여자가 그를 더 닮아을 시도해보십시오. 그들이 그를 더욱 완벽하게, 더 많은 감정 등하지만 남자가 단순히 여성을 할 두뇌의 '편도'와 연결이되지 않습니다들과 대화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감정 표현과 여성의 유형을 즐길 잘 발달되어있다는 자연스럽게 남자를 오는 일이 아니다. 그것은 인간 관계의 관심과 시간에서 개발된 수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초점입니다 장기적으로 관계를 스스로에게 미움을받을 것이다 그를 변화를 주도하고있다.

다른 측면에서, 남자 여자가 왜 '너무 많은'(그것은 그들의 머리를 자신의 커뮤니케이션 센터)의 얘기를하고 싶을 이해할 수 없다. 아니면 왜 여성은 지속적인 관심을 요구한다. 만약 남자가 팩을 '의'여자가 도달하고자 가기 (즉, 무리의 관심의 중심)를 원해

작은 소년을 탐험 서두르실되며 슬라이드를 아래로 내려가 정글 짐 위에 뛰어 ...하면서 한 어린 소녀가 부모에게 승인을 찾을 것입니다. 때문에 여자가 더 불안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엄마로부터 사회적 승인 (이 경우 얼굴 표정이 확인)가 추진하고있다이, 이건 아니다.

그래서 남자가 데이트에서 자주 수행하는 동안 여자는 특정 대회하려는 의지로 서두를 용의가 될 것입니다. 이 대회가 큰 사회의 문화에 의해 친구가 그녀의 작은 사회 네트워크 또는 설정됩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 여자와 데이트하는 개인의 특성에 따라 달려있 좋은 사회 단체 또는 제어 하나에있을 수있습니다 - 어쨌든 그들은 그녀보다 더 자주 그들에게 그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여자 친구에 큰 요인이 얼마나 남자와 거래를 가진 여자. 그래서 가끔은 단순히 사회 그룹 될 그녀는 어떤 여자, 또는 욕망의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처럼 무엇인지 모르고있다.

한 여자가 항상 관심의 중심이되고 싶어하고 한 그녀 그래서 그녀가 사회적인 서클의 중심은 이미 그녀의 행동과 말을 잘하면 그 자리를 얻기 위해 측정되지 않을이다 안으로 종사의 주요 활동이 될 것입니다. 이후로 그녀의 목표는 관심의 중심에 어느 정도는 ()에, 연애와 섹스의 관계를 사회 단체 수태 수있습니다 그녀는 규범 (아무리 그들의 문화와 사회의 나머지 부분에있을 수있습니다 비정상으로 인식합니다) . 만약 그녀가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에 대한 잘못된 조언을주는 단체로, 다음으로 그녀가 바뀔 가능성에 옮길 수있는 사람을 위해 최선이다. 그녀의 친구 그룹은 거의 항상 옳다하는 여자. 그녀의 통신 센터를 그녀의 작은 그룹 내에서 강한 유대를 만듭니다. 만약 그녀 그룹 낮은 자부심과 자기 존중이 부족했다 그래서 그녀에 들어갈 수 아마두요 중심이, 그녀는 이러한 자질을 간과한다.

물론, 일부 단체에서 관심의 중심이되고 어디에 당신은 자신의 무결성의 대부분을 잃게됩니다. 그녀가 싫어하는 여자가 자주 찾고 있음을하거나 잘못보고 자랐습 다 할 것입니다 그녀의 친구들이 좋아합니다. 왜? 그녀의 친구가되어야하는 경우 다음 확인 해.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일반적인 개요와 모든 여성에게 모든 시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사회 단체 여성에게 매우 중요하다. 보안, 자신감이 여자가 더 가능성이 친구가 그녀의 성장에 도움 그룹을 찾을 수있습니다. 여성은 일반적으로 반대를 찾을 것입니다 불안이다.

한 남자가 여자보다 더 마음에서 그룹 와해 가능성이 크다 독방입니다. 그사 람의 인생은 더 - 어디 ... 당신의 친구가되어가는 것 같다 조심 여성을 위해! 이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만족하게 될 방식으로 삶을 살고있는 당신을 다시 구금 장소에서 그들을 수있습니다. 내 추천? 명상과 최면하여 센터를 발견하고 자신감과 자기 - 존중하여 매우 코어에서 빌드합니다.

A Dan�a

수요일, 7월 29

섹스 토이 트리거 스웨덴에서 폭탄 스케어

스톡홀롬, 스웨덴 (AP = 연합 뉴스) - 스웨덴 폭발물 처리반에 똑딱 일 폭탄을 발견하지 않은 의심스러운 패키지 해제로 출동했다. 하지만 그들은 진동 섹스 장난감을 찾지 않았다.

이후 그는 고텐버그,이 나라의 두번째 - 큰 도시이며, 경찰 대변인 1월 Strannegard에있는 한 아파트 건물의 차고에있는 패키지를 발견 경찰 청소부 경고했다.

이 패키지는 허밍과 의심 진동, 그래서 더 기회를 가져다가 경찰의 폭발물 전문가 팀을 보냈다. 후 지역을 차단하는 데, 그들은 폭탄 처리 장비와 함께, 전용 배터리를 찾을 - 내부 장치를 운영하는 패키지를 열었다.

"이 패키지는 진동 수위 때 그것을 발견,하지만 난 그것이 무장 해제당한 시간대에 의해 죽었을 보셨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Strannegard.

화요일, 7월 28

남자가 인도에 속죄로서 결혼 도그

뉴델리 (AP = 연합 뉴스) - 남부 인도의 한 남자는 시도의 죽음에 대한 속죄로 두 가지 다른 개와 돌로 전통적인 힌두교의 의식에 암컷 강아지 결혼 - 그가 믿는 행위가 그를 저주 - 신문이 21 일 보도했다.

피 Selvakumar과 사리 - 전 draped라는 Selvi 길잃은, 가족 구성원에 의해 선정 결혼 후 목욕을하고 결혼식을 위해 일요일 타밀 나두, 힌두 스탄 타임스는 미국의 남부에있는 힌두교 사원에서 옷을 입고있다.

Selvakumar, 33, 그가 죽음을 두 개를 돌로 나무는 15 년 전부터 그들의 시체를 매달아 그가 겪고 있던 종이 말했다.

"그 후 내 다리와 손이 마비가 있고 난 하나의 청력을 잃은 것"이라고 보고서는 밝혔다.

이 신문은 점성가 결혼식 Selvakumar 그는 maladies 치료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얘기했다. 그것은 자신의 상황을 개선 여부를 밝히지 않았다.

시골의 미신을 인도에서 아주 가끔은 개들이 사람과 다른 동물에게 특정 저주 병동 수있다는 믿음에서 결혼식을 정리할 수있습니다.

이 신문은 Selvakumar의 사진은 오렌지 사리과 꽃 화관을 입고 있던 강아지, 옆에 앉아 보였다.

이 신문은 반면 개는 아기가 있거든요 신랑과 그의 가족은 다음 잔치를했다.

???????????

월요일, 7월 27

외로운이 휴가 시즌? 온라인 데이트를 체험해보세요!

휴일 가족과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족이 절기 동안, 연회, 모임 및 mistle 아래의 키스 일부 단식 집에서 혼자 앉아있을 것이다 - 발가락,. 이들은 가족이 더 가까운 사람과 함께 연휴를 공유하는 사람은 아무도없습니다. 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혼자 앉아있는 것 같은 가요? 당신은 특별한 사람을위한 새해를 찾고 계십니까? 아마도 지금은 온라인 데이트에 다시 한 번 살펴 보도록하고 시험해 볼 시간이다! 이걸 어떻게해야합니까? 첫째, 좋은 품질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찾으십시오. 다른 웹사이트를 검토 사이트는 회원들이 금리 웹사이트 체크 아웃에 나와 데이트 할 수있다. 각각의 웹사이트의 방문을 받아와 무료 시험 기간에 가입 (3 일 이내 어디서든 2 주).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