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2

나는 데이트 나이든 사람이 좋와요

전 미스 나이지리아, 에너지 Lawani은 그녀가 나이든 사람을 사랑하는 아름다움의 여왕, 그녀의 삶과 그 이유에 그녀의 오랜 통치에 대해 에이다 Onyema 알

어떻게 2004 2010 미스 나이지리아를 통제 긴되고 있었나요?

글쎄요, 그것은 긴 휴가를 통제 여왕이되고 내 소원 아니었어요. 사무실로해야만 뜻하지 않은 상황이 내 영토가 너무 오래했다,하지만 동시에 그건 좋았어요. 나는 긍정적으로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있었습니다. 나는 말라리아 예방에 대한 내 애완 동물이 프로젝트의 일부였던 건강한 생활 양식을 홍보하는 일에 중점을두고 국민 의식 캠페인 투어를 이끌었습니다. 나는 기업과 다른 사람 없겠죠했다. 정말 나에게 눈을 뜨게했고 그것은뿐만 아니라 나를 위해 문을 많이 열었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최장 일등 여왕 산만하게되는 있었나요?

예 부분적으로, 특히 나의 교육. 나는 올해 학교를 중단했고 결국 다시 학교를 시작하기 전에 제 시간에 넘겨 없었을 때, 나는 3 년간 집에 있었​​어요. 그래서, 내 학업 인생에 영향을.

당신은 세 전체 년 동안 집에서해야나요?

저기, 그건 아니야. 하지만 내가 넘겨 때마다, 나는 외국에서 내 교육을 계속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것은 아름다움 왕비는 왕관을 찾아 그들의 방법 나갈 것이 얼마나 사실인가요?

정말 그건 모르겠어요. 내 왕관을 우승하는 것은 기적이라고 생각. 내 의상과 모든 것이 제가 공연이 있던 날 밤까지 도착하지 않은 쇼에 사용하는 의미했기 때문에 사실 난 그날을 포기했다. 누군가가 승리를 위해 지불 되었 었다고 이야기를 들었지만 나는 버튼을 누르면 어떨지 모르겠으나 그냥 그냥 재미로 갔다. 난 이미 포기했지만, 내 의상 도착했을 때, 난 그냥 그것을 재판을 줄 수 있다고 생각 그리고 내가 이겼다. 나는 미용 왕비는 압력 누르거나 버튼 아래와 모든라고 불리고 싶지 않아. 아름다움, 카리스마, 운송 - - 당신은 모든 자질을 가지고있다면 그리고 그것이 아름다움의 여왕되기 위해서 모두가, 당신은 이길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자신의 몸을 사용하는 사람과 같은 미용 왕비 봐.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정상적인 예쁜 여자 같다. 당신은 예쁜 여자가되면, 당신은 장소를 이동, 문 당신을 위해 엽니다. 난 그게 그렇게 그냥 ... 미인 왕비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 플랫폼에, 당신은 최소한 예상 사람들을 만나 높고 거대한 함께 식사를 할 기회가 있습니다. 단지 기회입니다.

당신의 오랜 통치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당신에 대해 많이 듣고 왔어요?

나는 학교에 만드느라 바빴습니다. 나는 2007 년에 학교를 시작하고 제 시간이 많이 있지 않았다. 또한, 내 사업을 시작하려고했다 그래서 내가 숨어했다. 난 숨어 있지만 그저 바쁜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통치에 대한 환상적인 건 아무것도 없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멋진 아무것도? 그럼, 매일 신문은 그렇게 죽는 종류 폐기 돼야의 민영화되었다. 정말 전후 사정을 모르지만 그때 난 여전히 그것을 사용했다. 내 애완 동물을 프로젝트와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었다 그리고 나도 그 사람이 내 재위 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런 위기 동안 여왕되는 기분은 어땠어?

예, 그것은 내가 새로운 관리 새로운 조직이었다 이해하고 그 안으로 내가 온 즉시했습니다. 몇 달 후, 상황이 그렇게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을 많은 수가 있었지, 내 왕관을 잘으로 개최 입고되고있다. 이건 내 진짜 이고요. 난 내가이 약속했던 것들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했다는 의미에서 슬픈 느꼈다. 나는 국제 대회에 가라고하지 않았고 내 애완 동물 프로젝트를 완료하지 않았고 정말 슬픈 느낌이 있지만 모두 같은, 다 이유가 있었던.

성장하는 동안, 그것도 당신이 아름다움의 여왕이 될 것으로 마음이 교차 했지?

제가 중고등 학교 다닐 동안 아니지만, 내가 기억도 못했어요, 많이 행동하는 데 사용. 나는 사회 클럽했습니다. 나는 아니, 미용 여왕을 연기했지만 줘서 여러 상을 수상. 나는 그렇게 envisaged하지 마십시오. 저는 대학의 Matriculation 시험을 빼앗았고 나는 나의 결과를 기다리고되었다. 저는 뷰티 퀸 대회에 이동하기위한 모든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내게 귀찮게 보관이 사촌했다. 난 단지 그것을 재판을 줄 알았는데. 전 그냥 잠시 떨어져 시간, 아무것도 안하고 있었는데, 내가이긴거야. 그것은 내가되는 상상 뭔가 아니었어요.

대회에게 시련을주는 동안, 당신은 부모님의 전폭적인지지를 사셨 을까?

초기 단계에서, 난 아빠 말 안 했어,하지만 우리 엄마는 그것에 대해 알고 전폭적인지지로했습니다. 아빠는 대회 당일까지 몰랐어요. 그는 내 여동생과 집에서 TV 시청에 있었는데 그들이 대회를 시청하기 시작, 싸다, 그리고 보라, 그는 나를보고 그는 저를 TV에서보고 경악하지만, 잠시 후 그는 내게 전화를해서 나에게 그의 축복을 준되었다. 나는 그가 규율이 있었기 때문 얘기하고 싶지 않았어. 나는 그가 그것을 격려 않을 것을 알고 있었다.

뭐하고 없으니 그것은 당신이 각광을 가신다고 소문이되었다.

내가 말한대로 아뇨, 저는 학교 다닐 때. 네, 효과가 없었어요,하지만 난 학교에서했습니다. 그것 각광 나가길 계속 보여주 었죠.

전 미용 여왕로서 기억 될만한 무엇을 원하십니까?

나는 목숨을 걸고 내가 긍정적으로 내가 그들의 꿈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수있었습니다 여자에 영향을 미칠 수있었습니다, 역할 모델로 기억하고자합니다.

당신이 남자에 대해 무엇을 매력적합니까?

자신감은, 당신의 육체적인 외모 상관 없어. 신뢰가되면, 당신은 나의 사랑이 있어요.

당신은 최근에 소라 컬렉션을 시작, 무엇이되는 영감?

난 항상 내 머리를 묶는 좋아했습니다. 나는 머리 조각을 사랑하고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머리카락은 여성의 영예로운 명예입니다. 당신이 머리를 입고 뭐든 멋질 것입니다. 내가 선교 학교에 갔다하기 때문에 오른쪽 중등 학교에서, 난 항상 내 머리를 묶는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미스 나이지리아이었고 사람들이 내 머리를 내가 사용하는 액세서리를 묶어 방식을 사랑 했어. 그래서 난 그것을 파고하고 또한, 나는 일반 의류에 가고 싶지 않았 결정했다. 뭔가 다른 싶었어요. 그것은 정말 좋았 었어요. 그것이 어떤 옷들은 짝이 되는게 좋겠 무언가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제 일반 gele보다 turbans 더 많은가는 거죠. 단지 의상을 accessorising의 방법입니다.

우리는 결혼식 종소리 곧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나도 몰라. 그것이 발생하면 발생합니다.

그리고 이상적인 남자?

그는 자기 자신을 확신하며 잘 숙녀를 대우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입니다. 그 분 안에 갈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물리적인 외모 상관 없어. 언제 까지나 당신도 숙녀를 대우하는 방법을 아는 한, 당신은 내 마음을 받았습니다.

당신의 오랜 연인과 결혼 계획이 있나요?

나도 몰라. 적절한시기에.

우리는 귀하의 연령 그룹의 남성과 데이트 않았다고 들었는데, 당신은 나이든 사람이 선호합니다.

내가 오늘 더 오래된 것들을 이해하는 것이라고 그들은 젊은 사람보다 나를 더 잘 이해합니다.

때문이 아니 그들의 돈을?

아니, 난 내 돈을 자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돈을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나는 그들로부터 훨씬 내용을, 나는 지적으로 혜택을 사람들과 함께 놀고 싶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그들의 경험에서 많은 것을 배웁니다.

다른 사람이 그 학교는 아마 당신을 위해 너무 오래 동안 무슨 일이되어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때요?

글쎄, 난 파트타임 프로그램을 맡고 있는데 그것은 5 년간입니다. 지금은 제 4 학년에있어. 그것은 나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나는 내 방식이있다면 솔직히 난 지쳤어 때문에 오늘 끝낼 것입니다. 나는 얼른 졸업 싶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모든 정말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졸업을하고 싶소 나는 그것이 곧 온다 싶습니다.

드레스 감각은 무엇 결정?

때로는 기분 그렇니다. 제가 움직여서, 낭만적인 분위기라면, 내 의상에 표현.

당신은 그 이전의 상태로 미스 나이지리아를 가지고 할 수있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새로운 주최 그것을 취급하고 그들은 좋지 않습니다. 그들이 가족이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더 나은 없으며 어떤 수영복. 그들은 잘하고있다.

당신과 나이키 Oshinowo-Soleye 사이의 오해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녀와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녀는 내 상사 여서 저도 우승하고 끝나는 위치를 그때부터 전 3 개월 동안 그녀와 함께 살았다. 내가 그녀에 문제가없는 내가 들어가있는 심사 위원 중 하나 새로운 대회를 시작하기 전에는 그 후 나는 한동안 그녀를 보지 못했어요. 우리는 파티와 함께​​ 놀고 가곤 도리가 아니다. 제가 미스 나이지리아 살 때 우리는 함께 이동하지만 더 이상 미스 나이지리아 아닙니다. 그녀는 함께 작동 누가 감히 새로운 여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싸움을하지 않는, 그녀는 아름다운 여성이다.